종합
-
닉앤니콜 10주년, 명동을 점령하다...서예지·베베와 함께한 글로벌 축제
10년간의 성장을 이어온 컨템포러리 브랜드 '닉앤니콜(NICK&NICOLE)'이 지난 8월 22일,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10주년 기념 파티를 열며 또 다른 출발을 알렸다. 이번 행사는 브랜드가 걸어온 시간을 되돌아보는 동시에, 앞으로의 비전을 공유하는 뜻깊은 자리였다.매장은 베를린을 연상시키는 세련된 무드로 꾸며져 브랜드의 정체성을 오롯이 드러냈다. 닉앤니콜의 정체성에 맞게 블랙&실버&레드 컬러의 시크한 무드로 꾸며졌고, 고객들은 다양한 제품을 직접 착용해보며 브랜드가 가진 감각을 체험했다.행사에는 닉앤니콜의 엠버서더인 배우 서예지와 댄스 크루 베베(BEBE)가 참석해 닉앤니콜의 10주년의 의미를 더욱 빛냈다. 두 앰버서더는
-
제이디로지스, 쿠팡CLS 퀵플렉스 기반으로 전주시와 취약계층 아동 지원 강화
㈜제이디글로벌컴퍼니의 자회사 ㈜제이디로지스(대표이사 이상욱)가 쿠팡CLS 퀵플렉스 협력사로서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사회공헌 활동을 확대하고 있다. 회사는 지난 27일 전주시청에서 우범기 전주시장과 이상욱 대표이사가 참석한 가운데 ‘취약계층 아동 후원 협약’을 체결하고, 장기적인 아동 학업 지원에 나섰다.이번 협약을 통해 제이디로지스는 전주 지역 초·중·고에 재학 중인 아동 5명에게 매월 20만 원씩 지원한다. 지원은 고등학교 졸업 시까지 이어지며, 연간 1천2백만 원 규모다. 우범기 전주시장은 “지역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는 좋은 사례”라며 “학생들이 안정적으로 학업에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을 강화하겠다”고
-
골프존 광고 공식제휴사 스타디엠코퍼레이션, '고용노동부 장관상' 수상
로컬 마케팅 전문기업 스타디엠코퍼레이션(대표이사 한상호)이 28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고용노동부장관상을 수상했다.이번 수상은 스타디엠코퍼레이션이 장기간 안정적 고용 운영과 업계 상위 수준의 보상체계를 유지함으로써 근로자의 신뢰를 높이고, 고용 확대와 복지 향상 및 법률 질서 확립에 꾸준히 기여해온 점이 수상 배경으로 꼽힌다.특히 업계의 불확실한 경제 상황 속에서도 전 직원의 급여를 안정적으로 보장하고, 근로 환경 개선을 꾸준히 실천해온 점이 수상 배경으로 꼽힌다.스타디엠코퍼레이션은 최근 메인비즈(Main-Biz) 및 이노비즈(Inno-Biz) 인증을 획득하며, 중소기업 가운데 드물게 지속가능한 성장과 노동친화 경영을 동시
-
시세이도, 바이탈 퍼펙션 링클스팟 트리트먼트 A+ 출시
글로벌 프레스티지 코스메틱 브랜드 '시세이도(SHISEIDO)'가 순수 레티놀 처방으로 한층 강력해진 바이탈 퍼펙션 인텐시브 링클스팟 트리트먼트 A+(이하 바이탈 퍼펙션 링클스팟 트리트먼트)를 리뉴얼 출시하며 고강도 링클 케어 솔루션을 제안한다. 이 제품은 일상 속 홈케어로 얼굴의 깊은 주름을 간편하고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한 제품이다.바이탈 퍼펙션 링클스팟 트리트먼트는 순수 레티놀을 함유해 고강도 주름 개선 효과를 선사한다. 레티날이나 레티노이드 등 레티놀 파생 성분이 아닌 순수 레티놀을 효과적으로 보존해 레티놀이 콜라겐 생성을 활성화 및 집중적으로 주름을 개선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무엇보다도 주름 중에서도
-
헬레나 루빈스타인, ‘리-플라스티 블랙크림 50PX’ 새롭게 선보여
글로벌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헬레나 루빈스타인(Helena Rubinstein)이 업그레이드된 성분과 효능을 담은 ‘NEW 리-플라스티 블랙크림 50PX’를 공식 출시했다.이번 신제품은 기존 블랙크림 라인을 한 단계 발전시킨 것으로, 로레알 연구소의 독자 성분인 프록실린을 고농축으로 담아 피부 탄력 개선 효과를 극대화했다. 여기에 아데노신 등 다양한 유효 성분이 더해져 피부과 리프팅 관리 후 탄력 강화와 진정 효과를 동시에 돕는다.임상 테스트에서는 사용 4주 후 피부 탄력이 25% 개선됐으며, 턱 부위 탄력은 39% 증가, 팔자 주름은 35% 완화되는 등 총 22가지 노화 징후 완화 효과가 확인됐다. 특히 리프팅 관리 후 민감해진 피부를 빠르
-
허지혜컴퍼니, 시각장애인을 위한 음악회 성황리 개최
사회적기업 허지혜컴퍼니가 ‘2025 청년 장애 예술가와 함께하는 음악회 36.5’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음악회는 지난 7월 30일 팽성복지타운과 8월 12일 경기도시각장애인연합회 평택시지회에서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됐으며 여름의 무더위를 감각과 교감으로 채운 특별한 시간으로 남았다.‘눈이 아닌 귀와 감각으로 즐기는 예술’을 주제로 열린 이번 공연은 단순한 무대가 아닌 체험형 음악회로 기획됐다. 연주자들은 관객 앞에서 악기의 모양과 재질, 연주 방식 등을 직접 설명하고, 특유의 음색을 들려주었다. 관객들은 악기에서 울려 퍼지는 진동과 소리를 온몸으로 느끼며 음악을 입체적으로 경험할 수 있었다. 특히 가야금, 해금 등 평
-
릴리이브, 올리브영 세일 맞아 ‘그로우턴·스칼프턴 샴푸’ 출시…제품 라인업 확장
헤어케어 전문 브랜드 릴리이브(lilyeve)가 오는 9월 올영세일과 함께 ‘그로우턴 샴푸’와 ‘스칼프턴 샴푸’를 출시하며 제품 라인업을 확대한다. 릴리이브는 기능성 앰플을 통해 효과를 입증해온 브랜드다. 대표 제품 ‘그로우턴 탈모앰플’은 국내 최초 3세대 어성초 엑소좀 공법을 적용해 특허 성분 3종과 멘톨을 함유했으며, 임상 시험에서 4주 만에 모발 빠짐 75% 개선 효과를 확인했다. 브러쉬 일체형 디자인으로 두피에 쉽게 흡수되는 점도 특징이다. 민감성 두피 전용 솔루션인 ‘스칼프턴 앰플’은 자극 없이 두피를 진정시키며 건강한 관리가 필요한 소비자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샴푸 라인업 출시는 △모발 빠짐 케어 ‘그로
-
코보시스, 배리어프리 키오스크 정부 공식 인증으로 접근성·편의성 입증
코보시스 배리어프리 키오스크 솔루션이 탑재된 모델 CBK-O22A가 우선구매대상 지능정보제품 검증서를 획득했다. 이번 인증을 통해 해당 모델은 접근성과 사용자 편의성을 공식적으로 입증 받음으로써 시장 경쟁력을 한층 강화하게 됐다.배리어프리 키오스크(CBK-O22A)는 한국접근성평가원의 시험평가에서 97.7점을 기록했으며, 이는 한국지능정보사회진흥원(NIA)이 제시한 기준 점수 90점을 크게 넘어선 결과다. 또한 47개 접근성 기준을 100% 충족하며 국내 최고 수준의 접근성 인증 성과를 달성했다.‘우선구매대상 지능정보제품’ 인증은 장애인·고령자 등 디지털 약자가 불편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접근성 요건을 충족한 제품에만 부여되는
-
체불된 월급, 언제까지 기다려야 하나… 임금체불 근로자 구제 강화
최근 아르바이트·계약직·프리랜서 노동자들이 임금을 제대로 받지 못했다며 노동청에 진정을 제기하는 사례가 급증하고 있다. 경제 불황과 영세 사업장의 경영난이 이어지면서 “한두 달만 기다려 달라”는 말로 지급을 미루다가 결국 임금체불로 이어지는 경우가 많다. 현행 근로기준법 제36조에 따르면 사용자는 근로자가 퇴직한 경우 14일 이내에 임금을 지급하도록 규정하고 있으며, 이를 위반할 경우 3년 이하 징역 또는 3천만 원 이하 벌금에 처할 수 있다. 하지만 현실에서는 사업주가 지급 능력이 없다는 이유로 시간을 끄는 사례가 많아 근로자들의 생계가 위협받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플랫폼 노동자나 프리랜서 계약을 맺은 이들이
-
‘천비향 약주 15도’, 402개 출품작 중 정상 차지… 2025 우리술 품평회 최고상 수상
전통주 ‘천비향 약주 15도’가 ‘2025 대한민국 우리술 품평회’에서 대통령상에 선정되며 올해 최고 전통주의 영예를 안았다. 전국 246개 양조장에서 출품한 402개 제품 가운데 단연 돋보이는 완성도로 심사위원들의 호평을 받았다. ‘천비향 약주 15도’는 오양주 방식으로 빚은 맑고 고급스러운 맛이 특징으로, 쌀 본연의 부드러운 단맛과 산뜻한 산미가 조화를 이루는 프리미엄 약주다. 품평회에서는 “전통성과 현대적 감각이 조화롭게 어우러졌다”는 평가를 받으며 대통령상의 주인공이 됐다. 이번 품평회 수상작들은 지난 27일 서울 더플라자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2025 K-Sool 프리미엄 시음상담회’를 통해 공개됐다. 행사는 농림
-
SFG, 2025 추석 선물세트 사전예약 시작…”최고급 한우부터 가계부담 낮춘 실속형까지”
SFG 신화푸드그룹(이하 SFG)이 추석을 맞아 8월 30일부터 10월 12일까지 ‘2025 추석 귀한선물세트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택배 주문은 배송 기간을 고려해 9월 30일 마감한다. SFG는 올 추석 역시 품격과 품질을 유지하면서도 가계 부담을 줄이고 고객의 선택지를 넓히는 데 주안점을 뒀다. 업장 판매가 대비 최대 58% 할인 혜택을 적용했다. 특히 돼지양념구이, 한돈양념구이2호, 양념소불고기, 양념LA갈비 4종은 10만 원 이하로 선보여 가격 부담을 덜었다. 올해로 10년째를 맞은 SFG 명절 귀한선물세트는 검증된 업장 메뉴의 품질과 맛을 고급 포장에 담아 해마다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가족 만찬부터 캠핑 바비큐까지 활용도가
-
트루쿡(TRUECOOK), 중국 서남권 첫 수출… 아시아 시장 확대 가속화
프리미엄 세라믹 주방용품 브랜드 트루쿡(TRUECOOK)이 아시아 시장 확대에 본격 나선다. 싱가포르와 대만 진출에 이어 이번에는 중국 서남권으로 수출을 개시하며 새로운 성장 동력을 마련했다.이번 수출은 충칭, 쓰촨, 윈난 지역을 중심으로 한 유통망을 통해 이뤄진다. 대표 제품인 ‘베이지라인’을 선보이며 현지 소비자들에게 브랜드 경쟁력을 검증받는 중요한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TRUECOOK은 이번 시장 테스트를 통해 소비자 반응을 세밀하게 분석하고, 제품 현지화 전략과 브랜드 인지도 강화를 동시에 추진한다는 계획이다.회사 관계자는 “중국 서남권은 성장 잠재력이 큰 핵심 시장”이라며 “이번 진출을 계기로 경쟁력을 입증
-
결혼정보회사 듀오, 안정적 만남 통한 혼인 지원으로 저출산 위기 대응
저출산 위기가 장기화되는 가운데 결혼정보회사 듀오가 안정적인 만남을 통한 혼인 지원으로 사회적 과제 해결에 기여하고 있다. 듀오는 지금까지 누적 5만2198명의 성혼을 이끌어내며, 민간 결혼중개 시장에서 대표적인 역할을 해왔다.최근 통계청이 발표한 ‘5월 인구동향’에 따르면 출생아 수는 전년 동월 대비 3.8% 증가한 2만309명으로 집계됐다. 이는 2021년 이후 4년 만의 최고치이자, 증가율로는 2011년 이후 가장 높은 수준이다. 1월부터 5월까지 누적 출생아 수도 10만6048명으로 전년 대비 6.9% 늘어나며 1981년 통계 집계 이래 가장 큰 증가폭을 기록했다. 혼인 증가가 출산 반등으로 이어지는 흐름이 가시화되고 있다는 분석이 나온
-
글로벌 액션캠 인스타360, 국내 첫 플래그십 스토어 ‘도산점’ 공식 오픈
㈜이수인터내셔널 지점이 수입·유통·판매하는 글로벌 액션캠 브랜드 인스타360의 국내 첫 플래그십 스토어 ‘인스타360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를 8월 29일에 공식 오픈한다고 밝혔다.이번 플래그십 스토어는 인스타360이 지향하는 ‘창의적인 촬영 경험’과 ‘혁신적인 기술력’을 공간에 담아낸 새로운 형태의 오프라인 거점으로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오감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매장 입구에는 인스타360의 시그니처를 형상화한 대형 카메라 렌즈 모형이 방문객을 맞이한다. 내부에는 액션캠, 360도 카메라, 짐벌 등 전 제품과 다양한 액세서리가 한눈에 들어오도록 진열되어 있으며 고객은 자유롭게 제품을 만져보고 기능을 확인
-
바이오피크, 중년 남성 활력 위한 갱년기 영양제 ‘호로파 캡슐’ 출시
남성 건강 전문 브랜드 바이오피크가 중년 남성을 위한 기능성 건강기능식품 ‘호로파 캡슐’을 29일 출시했다.이번 신제품은 35세 이후 급감하는 남성 호르몬인 테스토스테론을 근본적으로 관리해 성기능, 활력, 자신감을 동시에 회복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호로파 캡슐’은 임상으로 입증된 Testofen(호로파종자추출물) 600mg과 Vitexin(비텍신) 5.58mg을 1일 권장량 기준 100% 함유했으며, 남성을 대상으로 한 인체적용시험에서도 유리 테스토스테론과 총 테스토스테론 수치가 증가하고 AMS(중년 남성 갱년기 지수 설문) 총점이 개선되는 결과를 확인했다. 여기에 뽕나무, 녹차, 돼지감자, 은행잎 추출물과 비타민 B·C, 셀렌 등 9종 부원료
-
풀왓, 지난해 제주 이어 올해 파리서 꽃 전시 개최…韓·佛 문화 교류의 장
지난해 제주에서 시작된 꽃 예술 교류가 올해는 파리에서 이어진다. 제주 풀왓(Poolwat) 플로리스트 아카데미(이하 풀왓)와 리빙 브랜드 편집샵 소이(SOIH)가 공동 주최한 팝업 전시 'CONNE-XION'이 29일부터 30일까지 프랑스 파리 마레 지구에서 열리고 있다. 지난해 프랑스 꽃 예술 협회와 공동 주최로 제주도에서 첫 번째 꽃 예술 전시회 '풀왓'을 개최했던 풀왓은 올해 무대를 파리로 넓혀 문화 교류를 확장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한국의 디자이너·장인 브랜드인 코흐(Koh Object), 라크라프트(Lacraft), 리틀스프링(Little Spring), 줄기(zulgi)가 참여해 독창적인 작품들을 선보인다. 또한 풀왓이 주최하는 특별 플라워 전시
-
게이트비젼, 핫셀블라드 신제품 ‘X2D II 100C’ 신세계강남점에서 선보여
영감을 주기 위해 창조하는 스웨덴 하이엔드 카메라 핫셀블라드가 중형 미러리스 카메라 ‘X2D II 100C'와 'XCD 35-100E' 렌즈를 함께 출시했다. 신제품 X2D II 100C는 향상된 1억 화소 중형 포맷 BSI COMS센서가 탑재되어 약 281조 개의 색상을 구현하며 사진에 생동감을 불어 넣는 미묘한 그라데이션을 포착하고 ISO 50의 기본 감도와 15.3스톱의 다이내믹 레인지는 정밀한 제어를 제공한다. 3.6인치 OLED 양방향 터치스크린과 5축, 10스톱 안정화 시스템으로 몇 초 동안 핸드헬드 촬영해도 선명하고 깨끗한 이미지를 얻을 수 있다. 이는 업체 최고 안정화 수준이다. 또한 1TB 내장 SSD 스토리지를 탑재하여 저장 공간 부족에 대한 걱정을 덜었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