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존쿡 델리미트X워크맨2 장성규, 베이컨 공장 체험 방송 ‘눈길’
종합 식품 기업 에쓰푸드(대표이사 조성수)가 운영하는 존쿡 델리미트가 워크맨2 장성규와 함께 베이컨 공장 체험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장성규가 진행하는 웹예능 ‘워크맨2’는 지난 17일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에 에쓰푸드 베이컨 공장 편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방송에서 장성규는 원료 운반부터 살균까지 모든 공정에 체험하며 베이컨 공장 체험을 혹독하게 치렀다. 우리나라에서 소비되는 베이컨 중 약 1/4이 에쓰푸드 공장에서 생산된다는 점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던 장성규는 실제 업무에 투입되자 난이도 높은 업무에 지친 기색이 역력했다. 하지만 갓 훈연된 컨츄리 베이컨과 바로 먹는 베이컨을 맛볼 때는 언제 그랬냐는 듯 그 맛에 놀
-
고디바, 새 브랜드 모델로 배우 유태오 발탁
벨기에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 고디바(GODIVA)가 배우 유태오를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고 20일 밝혔다. 고디바 관계자는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유러피안 감성을 지닌 유태오 배우가 99년의 역사와 전통, 그리고 혁신을 겸비한 고디바의 브랜드 이미지와 잘 어우러질 것”이라며 선정 배경을 전했다. 유태오는 브랜드 앰배서더로서 고디바의 스토리를 전하며 발렌타인데이를 시작으로 각 시즌에 맞춘 다양한 캠페인에 참여할 예정이다. 고디바는 이번 모델 발탁으로 “유태오와 함께 일상의 순간을 특별하고 달콤하게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특히, 유태오를 주인공으로 한 이번 상반기 캠페인은 ‘고디바로 말하다’라는 슬로건 아
-
오마이브랜드, 기술혁신형 중소기업 이노비즈 인증 획득 "글로벌 진출 기반 다져"
뉴콘텐츠기업지원센터 입주기업 ㈜오마이브랜드가 지난 3일 생성형 AI 기술 기반 플랫폼 오마이브랜드 서비스를 바탕으로 기술혁신형 중소기업 인증인 ‘이노비즈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술혁신형 중소기업 이노비즈’ 인증 획득으로 ㈜오마이브랜드는 연구·개발 및 금융·세제, 인력 지원, 수출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혜택을 제공받게 된다. ㈜오마이브랜드는 22년 ‘창업기업 인증’과 23년 ‘전문 산업디자인 기업 인증’, 24년 ‘벤처기업 인증’ 등 다양한 기술적 성과를 인정받아온 기업으로, 올해 ‘이노비즈 인증’을 통해 기술력과 혁신성을 다시 한번 입증하며 국내를 넘어 글로벌 시장 진출의 기반을 다졌다.㈜오마이브
-
알레시오, AI 입체초음파 '클리어페이스 Pro' 선봬
뉴콘텐츠기업지원센터의 멤버십 기업인 알레시오(주)가 지난 12월 2일 입체초음파 검사 효율을 개선하는 AI 입체초음파 ‘클리어페이스 Pro’를 정식 출시했다.클리어페이스 Pro는 딥러닝 기반의 AI 이미지 복원 기술을 적용해 버튼 클릭만으로 태아 얼굴을 복원함으로써 재촬영 빈도를 크게 줄이고, AI 선명도 향상 기술을 통해 태아의 얼굴을 선명하게 복원하여 검사 시간을 단축하는 서비스이다.특히 클리어페이스 Pro 버전 출시를 통해 기존 서비스 대비 화질과 정확도를 대폭 향상했으며, 의료진의 추가 교육이나 복잡한 장비 설정 없이도 바로 활용할 수 있어 도입 즉시 효과를 체감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알레시오(주)는 전 세계 최초
-
콘텐츠테크 전문 '댄스트럭트', '2025 데이터바우처 지원사업 공급기업' 선정
뉴콘텐츠기업지원센터 입주기업 댄스트럭트는 ‘2025 데이터바우처 지원사업’의 공급기업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이번 데이터바우처 지원사업 선정으로 모션 데이터 가공 및 활용에 어려움을 겪는 기업들에게 고품질의 디지털 모션 데이터를 제공하여 3D 모션 데이터 생태계 구축 등을 지원할 예정이다.댄스트럭트는 AI 및 모션캡쳐 기술을 활용해 디지털 안무 콘텐츠를 생산하고 유통하는 콘텐츠 테크 기업으로, XSTAGE 플랫폼 서비스를 통해 3D 환경에서 활용 가능한 동작 데이터를 제공한다.특히 최신 유행의 댄스 챌린지 동작을 비롯한 다양한 모션 데이터를 디지털화하여 게임 개발사, 메타버스 플랫폼, 버츄얼 휴먼 등 3D 환경에서 캐릭터
-
웹투어, 김포공항 주차...이제는 반값에 해결하세요
온라인종합여행사 웹투어(대표 홍성원)는 국내선 항공을 이용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1월 20일부터 31일까지 한시적으로 주차요금의 50%를 할인 받을 수 있는 주차대행 서비스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웹투어와 에어파크가 함께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웹투어를 통해 국내선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들이 주차대행 서비스를 신청할 경우 김포공항에서 출발 시 주차대행 서비스와 주차비용을 할인된 비용으로 이용할 수 있다.김포공항 내 주차장 이용 시 소형차 주차기준 평일 2만원, 공휴일 3만원의 주차요금이 부과되는데 에어파크 주차대행을 이용할 경우 평일 1만원, 공휴일 1만5천원의 주차요금이 발생한다. 여기에 이번 새해맞이 50%할인
-
헬스헬퍼, 새로운 모델로 배우 고경표 발탁
고기능 헬스케어 브랜드 헬스헬퍼가 배우 고경표를 새로운 모델로 발탁했다고 20일 밝혔다. 고경표는 직접 헬스헬퍼의 대표 제품인 ‘맥스컷 프로’와 ‘맥스컷 에메랄드워터’를 사용해 12kg 체중 감량에 성공한 바 있다. 헬스헬퍼 관계자는 “배우 고경표는 친근하고 젠틀한 이미지로 대중들에게 호감도가 높은 배우다. 다이어트의 대명사로 불리는 만큼, 헬스헬퍼의 신뢰도 제고와 제품 홍보에 있어 시너지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돼 모델로 선정하게 되었다”고 말했다.헬스헬퍼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사람들에게 고기능 건강기능식품을 제공하는 브랜드다. 시그니처 제품인 ‘맥스컷’ 시리즈는 누적 판매량 200만 병을 돌파했다.
-
레벨투, 넷플릭스 어드벤트 캘린더 국내 정식 출시
키덜트를 위한 쇼핑 플랫폼 레벨투(LEVEL2)에서 넷플릭스 굿즈를 선보인다. 박스를 열면 시그니처 사운드인 "두둠(TUDUM)"이 실행되는 '넷플릭스 사운드 기프트 박스 어드벤트 캘린더'는 넷플릭스의 인기 오리지널 콘텐츠인 오징어 게임, 기묘한 이야기, 원피스, 더 위쳐, 브리저튼 등 총 7개의 IP를 활용하여 만들어진 24개의 굿즈가 수록되어 있다. 특히 해당 제품은 넷플릭스 화면을 실물로 보는 듯한 레이아웃에 각 콘텐츠를 뜯어 숨겨진 굿즈를 찾는 재미가 있어 해외 유명 유튜버와 리뷰어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었던 제품으로, 국내 정식 출시는 처음이다. 레벨투(LEVEL2)를 운영 중인 틴고랜드는 "지금까지 본 적 없는 새롭고, 즐거운 경험
-
美 뉴욕 타임스퀘어 광고, "우리는 푸바오를 간절하게 기다립니다"
자이언트 판다 푸바오를 지키기 위한 목적으로 결성된 팬카페 푸_키퍼팀(Fu_keeper team)에서 뉴욕 타임스퀘어에 광고를 게재했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는 1월 17일부터 23일까지 뉴욕 타임스퀘어의 ‘I Love NY’ 전광판에서 송출된다.푸_키퍼팀에서 집행한 광고에는 “우리는 푸바오를 간절하게 기다립니다. 우리 사랑하는 푸바오의 건강한 모습을 볼 수 있게 해주세요”, “판다 센터에 간곡히 요청드립니다. 푸바오의 건강 상태를 말해주시고 푸바오를 공개해 주세요” 등 푸바오의 건강을 염려하며 푸바오의 처우 개선과 공개를 요구하는 글과 사진들이 게재됐다.푸_키퍼팀에서는 이번 광고에 앞서 1월 10일부터 16일까지 기간에도 뉴욕 타임
-
명품 디퓨저 브랜드 ‘빈트 뉴욕(VINT NEW YORK)’ 한국 정식 론칭하다
지난 1월 6일, 프리미엄 명품 디퓨저 브랜드 ‘빈트 뉴욕(VINT NEW YORK, 이하 빈트)’이 한국에 정식 론칭했다고 밝혔다. 빈트 뉴욕은 글로벌 문화 트렌드의 중심지, 뉴욕의 세련된 감성과 라이프 스타일을 지향하는 프리미엄 디퓨저 브랜드다. ‘당신의 공간과 자동차에 스며드는 감각적인 향기’, ‘일상의 순간을 더욱 특별하게’ 두 브랜드 슬로건을 바탕으로 다양한 디퓨저 라인업을 론칭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빈트의 핵심은 ‘공간’이다. 사람들이 주로 머무는 자동차 공간과 집, 사무실 등 모든 곳을 빈트의 향을 통해 특별한 느낌이 나도록 만든다. 이는 과학적인 이유도 있는데, 우리가 기억하는 첫인상은 보는 것뿐만 아니라 향
-
윈세프, 베스트셀러 헤어드라이어 ‘세턴에어’ 사회적 가치 담아 민들레마음과 콜라보레이션 상품 출시
호텔 전문 가전 브랜드 윈세프가 대표 제품 ‘세턴에어’의 민들레마음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오는 13일 출시했다.윈세프 베스트셀러 ‘세턴에어’는 국내 5성급 호텔에 입점한 프리미엄 헤어드라이어로 입소문 난 제품이다. 유명 호텔들이 선택한 제품인 만큼 기능적으로도 우수한 헤어드라이어이다.BLDC 모터를 사용해 타 헤어드라이어에 비해 더 강력한 파워와 풍속을 가졌으며, 소음을 흡수하는 소재인 소프트 실리콘과 전동기 최적화 기능을 통해 60dB의 초 저소음 헤어드라이어를 구현했다. 또한 두피와 모발의 과열 손상을 방지하는 냉·온풍 스위치 모드와 모발에 생기를 부여하는 5천만 음이온 기능 등 네이버 리뷰 4.93의 높은 만족도를
-
한국 기업 최초! 베를린영화제, EFM Startups 선정
한국콘텐츠진흥원 CKL기업지원센터 입주기업인 콘텐츠 전문 기업 (주)하이스트레인저(대표 김동국)가 멀티모달 콘텐츠 AI 분석 솔루션 ‘인사이트 플로우(INSIGHT FLOW)’를 정식 론칭하며, 해당 기술로 유러피안 필름마켓(EFM) 스타트업 프로그램 11대 기업으로 선정되어 K-콘텐츠의 경쟁력을 입증하였다.베를린 EFM Startups는 베를린영화제 기간에 제작, 개발 및 유통 분야의 혁신적이고 국제적인 스타트업 기업을 선정하여, 업계 최고 전문가를 한자리에 모아 미디어 산업을 위한 기술 혁신을 선보이는 공신력 있는 행사다. (주)하이스트레인저는 ‘인사이트 플로우’ 솔루션으로, 2015년 행사가 시작된 이후 11년 만에 한국기업으로는 최초로
-
결혼정보회사 듀오, 서울·수도권 미혼남녀 2000명 대상 ‘출산 인식 보고서’ 공개
결혼정보회사 듀오(대표이사 박수경)에서 서울·수도권 25~44세 미혼남녀 2,000명(남녀 각 1,000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출산 인식 보고서’를 공개했다.결혼 후 희망 출산 시기는 평균 1.8년(남 1.7년, 여 1.8년)이었다. 남녀 모두 연령대가 높아질수록 ‘낳지 않겠다’는 비율이 상대적으로 높게 나타났다.‘낳지 않겠다’는 응답을 제외하면, 희망 출산 시기로 남녀 모두 ‘결혼 후 1년 이상~ 2년 미만’(남 31.9%, 여 20.7%)을 가장 원했다. 이어 ‘결혼 후 2년 이상~3년 미만’(남 17.9%, 여 14.4%), ‘결혼 후 3년 이상’(남 10.4%, 여 8.3%), ‘결혼 생활 1년 미만’(남 3.6%, 여 2.6%)이 뒤를 이었다.희망 자녀 수는 남녀 동일하게 ‘평
-
도박장개설, 홀덤펍 직원도 피할 수 없는 혐의…관광진흥법 위반이라면 처벌 무겁다
도박장 개설과 관련된 범죄가 계속해서 사회적 문제로 떠오르고 있다. 특히 젊은 층을 겨냥해 홀덤펍과 같은 유사 카지노업체들이 불법으로 운영되는 사례가 증가하면서 이에 대한 법적 처벌이 강화되고 있다. 홀덤펍이란 카드 게임인 텍사스 홀덤을 술과 함께 즐기는 공간으로, 운영 자체가 불법은 아니다. 하지만 게임을 통해 얻은 칩을 현금으로 환전하거나 상금을 거는 등의 방식으로 운영되면 불법으로 인정된다. 만일 불법 홀덤펍을 운영하다가 적발되면 운영자는 물론 그곳에서 일한 종업원들도 모두 처벌될 수 있다.형법은 도박에 직접 참여한 자는 1천만 원 이하의 벌금형에, 상습성이 있다면 3년 이하의 징역형 또는 2천만 원 이하의 벌
-
제38회 부산드림베이비페어&유아교육전, 오는 23일부터 부산 벡스코서 개최
㈜앤유, ㈜블루케이가 주최하는 ‘제38회 부산드림베이비페어&유아교육전’이 1월 23일부터 26일까지 4일간 부산 벡스코 1전시장 3홀에서 열린다.부산, 울산, 경남 지역 예비 부모와 영유아 부모들의 필수 코스인 ‘제38회 부산드림베이비페어앤유아교육전’에는 올해 170개사 360부스가 설치된다. 2025년 부산지역 최대규모, 최다 브랜드 입점 베이비페어이다.잉글레시나, 브라이텍스, 다이치, 오이스터3, 맥시코시, 마더케이, 베이비부스트, 알집매트, 밤부베베, 픽셀 소독기, 유팡, 브라운체온계 등 인기 육아용품 브랜드 뿐만 아니라 블루래빗, 월드패밀리 잉글리쉬, 프뢰벨 등 유아 도서 및 교육 브랜드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부산드림
-
CJ, CJ도너스캠프 통해 취업취약계층 청년 실질적 자립 지원…‘꿈키움 아카데미’ 수료식 성료
CJ그룹(회장 이재현)이 CJ도너스캠프를 통해 취업취약계층 청년들의 전문적인 직업 교육과 취업 연계로 실질적인 자립을 돕는 ‘CJ도너스캠프 꿈키움 아카데미'(이하 ‘꿈키움 아카데미’)의 2024년도 하반기 수료식을 지난 17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CJ는 이재현 회장의 “기업은 젊은이의 꿈지기가 되어야 한다”는 사회공헌 철학을 바탕으로 그룹 내 사회공헌재단인 CJ나눔재단의 나눔 플랫폼 ‘CJ도너스캠프’를 통해 CJ가 가장 잘 하는 ‘문화’로 아동·청소년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CJ계열사 간 유기적인 협력 및 폭넓은 문화 산업 인프라를 기반으로 CJ만의 ‘문화사회공헌'을 펼치고 있다.특히 ‘꿈키움 아카데
-
결혼정보회사 듀오, 유튜브 콘텐츠 ‘셀소 IN 듀오 치과의사편’ 공개
두뇌 서바이벌 프로그램 ‘소사이어티 게임2’의 우승자이자, ‘IQ 156’으로 멘사(Mensa) 최고점을 기록한 치과의사 박현석이 결혼정보회사 듀오를 찾았다.그는 스스로를 ‘안 아프게 마취하는 치과의사’라고 소개하며, 치과의사로서 특히 신경 쓰는 것으로는 “치과에 대한 심리적인 공포가 큰 환자들이 편안하게 치료받을 수 있도록 만들어주는 게 가장 중요한 것 같다”고 답했다.기억에 남는 에피소드로 “치과 치료를 무서워했던 어린이 환자가 두려움을 극복한 후, ‘앞으로 다른 치과는 안 가고 선생님만 찾겠다’고 한 것을 꼽으며, 직업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보이기도 했다.치과의사 박현석은 ‘의사’라는 직업 외에도 ‘포커 플레이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