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5월, 가족 건강 챙기는 가장 쉬운 실천 ‘우유’
5월은 ‘가정의 달’로 불린다. 어린이날, 어버이날, 부부의 날 등 가족을 위한 기념일이 이어지며, 자연스레 건강에 대한 관심도 높아진다. 실제로 이 시기는 건강기능식품 소비가 급증하는 성수기라 말한다. 그러나 가장 기본적인 건강 습관을 돌아볼 수 있는 시점이기도 하다. 가족 모두의 건강을 위한 실천으로, 매일 ‘우유 한 잔’을 챙기는 습관이야말로 전 세대를 위한 가장 실용적인 선물이 될 수 있다.서울 구로구에 거주하는 50대 주부 이수경 씨는 고등학생 아들의 아침 식탁에 우유 한 잔을 빠뜨리지 않는다. 유전적으로 키가 크지 않은 편이라 아이에게는 꼭 우유를 챙겨주고 있다는 이 씨는 “아이 성장에 도움이 될 것 같아 매일
-
히든태그, 'RSA Conference 2025' 출품해 정품인증 기술경쟁력 알린다
글로벌 정품인증 솔루션 히든태그(HiddenTag)가 북미 정보보안 전시회 'RSA Conference 2025 (RSAC 2025)'에 출품해 자사의 가품방지 기술 경쟁력을 알린다고 밝혔다.RSA Conference 2025 (RSAC 2025)는 5월 5일부터 8일까지 총 4일간 미국 샌프란시스코 모스콘 센터(Moscone Center, San Francisco, USA)에서 진행된다. The Art of Possible를 주제로 한 이번 컨퍼런스는 혁신적인 사이버 보안 솔루션과 기술 트렌드를 공유하는 특별한 자리가 될 전망이다.글로벌 정품인증 솔루션 기업 '히든태그(HiddenTag)'는 이번 컨퍼런스에서 자사의 독자적인 워터마킹 데이터 기술과 해당 기술의 활용 프로세스를 시연을 통해 전달한다. 업체 측은 KOTRA와
-
뉴이시스, 큐텐재팬 입점으로 일본 시장 공략 본격화
국내 분자 스킨케어 기반의 더마 뷰티 브랜드 ‘뉴이시스(ニューイシス)’가 일본 대표 온라인 오픈마켓 ‘큐텐재팬(Qoo10 Japan)’에 공식 입점하며글로벌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낸다.뉴이시스는 이번 론칭을 통해 자사의 핵심 제품인 ‘비타좀샷 라인’을 일본 시장에 첫 공개한다.해당 라인업은 미백 기능성 제품으로, 스피큘과 리포좀 비타민이 결합된게 특징이며 국내에서도 주목받고 있다.‘NEWYSIS’는 피부와 분자 흐름과 구조를 이해하는 스킨 사이언스를 바탕으로 개발된 더마 브랜드다. 피부 본연의 구조를 이해하는 브랜드로, 민감한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기능성 라인을 주로 선보이고 있다.운영사 측은 “이번 큐
-
SK쉴더스, ADT캡스 캐릭터 갑수 내세운 웹드라마로 고객 소통 확대
SK쉴더스가 웹드라마를 활용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고 밝혔다.SK쉴더스의 물리보안 브랜드 ADT캡스는 최근 자체 콘텐츠 플랫폼 ‘캡스TV’를 통해 웹드라마 ‘갑수 2025: 블라인드 스팟’을 공개했다. 이 작품에는 코미디언 이수지, 프로파일러 출신 표창원, 브랜드 캐릭터 ‘갑수’를 연기한 개그맨 조진세 등이 출연해 관심을 끌었다.총 3부작으로 구성된 이번 시리즈는 모든 보안 서비스가 사라진 디스토피아 세계관을 배경으로 한다. 가정과 상점 등에서 발생하는 침입과 도난 사례를 진지하면서도 유쾌하게 풀어냈다.1화에서는 영업 종료 후 식당에 무단 침입해 치킨을 훔쳐 먹는 사건을 중심으로 전개된다. 특히, 뛰어난 프로파일러
-
시간의 흐름에 관계없는 새로움을 제시하는 헤드웨어 브랜드 ‘어티슈(ATiiSSU)’ 공식 론칭
카테고리의 개념을 바꾸는 실험적 디자인과 고유의 미적 세계관을 통해 시간의 흐름에 관계없는 새로움을 제시하는 헤드웨어 브랜드 어티슈(ATiiSSU)가 공식 론칭을 알렸다. 어티슈(ATiiSSU)는 Timeless, 시간에 구애받지 않는 클래식한 디테일과 Issue, 혁신적 디자인을 더해 기존 패션의 경계를 넘어 헤드웨어 카테고리를 재정의한다. 헤드웨어 카테고리의 무한한 가능성에 대한 깊은 고민에서 출발한 어티슈는 이제껏 보지 못한 감각적이고 도발적인 디자인, 그리고 카테고리의 한계를 벗어난 공간과 강렬한 캠페인을 통해 ‘헤드웨어’라는 개념을 다시 쓰고, 궁극적으로 패션의 새로운 감각을 제안한다. 어티슈는 5월 1일, 공식 인스타그램
-
경방 타임스퀘어, ‘2025 서울쇼핑페스타’서 가정의 달 쇼핑 이벤트 진행
경방의 복합쇼핑몰 타임스퀘어가 5월 1일부터 한 달간 ‘2025 서울쇼핑페스타’에 참여하며, 내·외국인 방문객들에게 풍성한 쇼핑 혜택을 제공한다. ‘2025 서울쇼핑페스타’는 서울시와 서울관광재단이 내·외국인 관광객을 위해 선보이는 대규모 쇼핑 관광 축제로, 서울 전역에서 다양한 쇼핑과 문화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는 행사다.타임스퀘어는 최근 지속적으로 늘어나고 있는 내·외국인 관광객 수요에 발맞춰, K-쇼핑 문화와 다양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행사에 참여한다. 타임스퀘어에는 타임스퀘어 쇼핑몰과 코트야드 메리어트 호텔, 신세계백화점이 모두 이어져 있어, 숙박부터 쇼핑까지 한곳에서 만날 수 있는 도심 속 관
-
ICT FUND, 글로벌 회원 100만 명 돌파 공식 발표
글로벌 디지털 자산 운용 기업 ICT FUND는 자사 플랫폼의 누적 가입자 수가 전 세계 100만 명을 공식 돌파했다고 28일 밝혔다.ICT FUND는 암호화폐 거래소 간 시세 차익(아비트라지) 전략을 통해 투자자들에게 안정적이고 차별화된 수익 기회를 제공하는 해외 전문 기업이다. 최근 네이버 등 국내 주요 포털 사이트에도 관련 정보가 노출되며, 한국 시장을 포함한 아시아 지역에서도 인지도를 확장해 나가고 있다.ICT FUND는 혁신적인 기술력과 철저한 리스크 관리 시스템을 바탕으로 글로벌 고객들로부터 높은 신뢰를 얻어왔다. 특히 다양한 거래소 간 가격 차이를 정교하게 포착하고 이를 실시간으로 자동 매매하는 시스템을 통해, 시장 변동성
-
뉴트리시아, ‘2025 코베 베이비페어’ 참가…휴대용 분유 ‘압타밀 탭스’ 공개
영유아 영양 분야 유럽 1위 브랜드 다논 뉴트리시아(Danone Nutricia)가 5월 1일부터 4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5 코베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고 2일 밝혔다.‘2025 코베 베이비페어’는 국내외 수백여 개의 영유아 브랜드가 한 데 모여 예비 엄마, 아빠와 초보 부모들을 위한 임신·출산·육아 정보를 제공하는 박람회다.뉴트리시아는 코엑스 A홀에서 ‘급행열차’를 연상시키는 고객 참여형 부스 ‘탭스프레스(TABSPRESS) 마련하고, 신제품 ‘압타밀 탭스’를 소비자들에게 직접 선보인다. ‘압타밀 탭스’는 분유를 진공 압축해 제작한 고체 태블릿형 제품으로, 간편한 사용성과 뛰어난 휴대성이 특징이다.‘탭스프레스’
-
무브에스엔씨, 말레이시아 왓슨스 제3회 K-Beauty Festa에 ‘글루어트’ 대형 통합 부스로 참여
무브에스엔씨는 제3회 한국 뷰티 페스타 (Watsons K-Beauty Festa Malaysia)를 4월 24일부터 27일까지 개최했다고 밝혔다.해당 행사는 말레이시아를 기반으로 한 한국 뷰티 브랜드 페스타로, 현지 왓슨스와의 협업을 통해 주최되었으며, 국내 올리브영 베스트셀러 제품 브랜드사인 글루어트는 독자적인 대형 통합 부스를 운영해 말레이시아 현지에서 한국 건강기능식품을 소개하고, 제품을 쉽고 맛있게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이번 K-Beauty Festa 행사에 참여했다.행사는 말레이시아 수도 쿠알라룸푸르 중심지에 위치한 Mid Valley Exhibition Hall에서 열렸으며, 4일간 말레이시아 왓슨스 CEO를 비롯한 임직원, 현지 인플루언서, 미디어
-
미국유제품수출협회, 고단백 아침식사 제안 세미나 개최
미국유제품수출협회(USDEC)는 지난 4월 30일 서울 삼성동 파르나스 호텔 로터스홀에서 식품 및 영양 관련 전문가들을 초청해 'Filling the Protein Gap at Breakfast'를 주제로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이번 행사는 식품영양 전문가, 연구원, 학계, 식품업계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건강하고 활력있는 노화를 연구하는 미국 공인 영양사이자 스포츠 영양학 전문가인 레슬리 본시(Leslie Bonci)가 연사로 나서 단백질 중심 아침 식사의 중요성과 실천 가능한 식단 전략을 소개하고 참석자들과 토론을 하는 자리로 진행되었다.레슬리 영양사는 “많은 사람들이 점심이나 저녁에 단백질을 집중적으로 섭취하는 경향이 있지만, 아
-
위력행사가혹행위, 군 변호사가 말하는 ‘판단 기준’은
군형법은 군기강을 확립한다는 입법목적에 따라 전통적으로 상급자에 대한 범죄에 대해서 엄격히 처벌해 왔다. 상대적으로 하급자를 상대로 한 범죄의 경우 별다른 가중처벌 조항을 두지 않았다. 간부가 직권을 남용하여 가혹행위를 한 경우를 처벌하는 직권남용가혹행위죄는 군형법 제정시부터 규정이 있었으나, 병(兵) 상호간의 가혹행위도 처벌하는 위력행사가혹행위죄 규정은 국회가 2009년에 이르러서야 통과시켰는데, 이는 1962년 군형법이 제정된 이후 약 50년 만이었다. 군형법 제62조 제2항은 ‘위력을 행사하여 상습적으로 폭행·협박 또는 이에 준하는 방법으로 병사를 학대하거나 가혹행위를 한 자는 5년 이하의 징역에 처한다’고 규
-
텐퍼센트커피, '2025 가맹하고 싶은 프랜차이즈' 선정
상위 10%의 스페셜티 블렌딩 원두로 맛 그리고 가성비 커피를 제공하는 텐퍼센트커피가 농림축산식품부가 후원하고 (사)외식·프랜차이즈진흥원이 주최, ㈜맥세스컨설팅과 ㈜창업미디어그룹이 공동 주관하는 국내 대표 프랜차이즈 산업 평가 프로그램인 ‘2025 가맹하고 싶은 프랜차이즈’에 선정됐다고 밝혔다.이번 시상은 공정거래위원회에 등록된 전체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대상으로 생산성, 안정성, 성장성, 노하우 집약도, 본사 수익성, 가맹점 수익성까지 총 6가지 핵심 지표를 바탕으로 점수를 산출하고, 업종별 상위 3%에 해당하는 300개 브랜드를 선정했다. 변화하는 소비자 트렌드와 창업 시장의 흐름을 반영하여, 지속 가능성과 수익
-
결혼정보회사 노블리에, 솔로남녀 이벤트 ‘5월에는 연애하세5’ 진행
결혼정보회사 노블리에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솔로미혼 남녀들을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이번에 실시하는 5월의 이벤트 ‘5월에는 연애하세5’는 노블리에의 5월의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진행하며, 5월 한달간 가입하는 분들께는 특별한 가입비 혜택 및 추첨을 통해서 스타벅스 기프티콘 (추첨 100명), 로얄알버트 티포원 (추첨 5명), 신세계 백화점 10만원 상품권 (추첨 10명) 등 푸짐한 경품도 증정한다.이벤트는 5월 말까지 진행되며, 만 24세 이상의 솔로남녀라면 참여가 가능하며 당첨자는 6월 9일에 개별 연락으로 안내된다. 결혼정보회사 노블리에 관계자는 “어린이날부터 어버이날, 부부의날 등 5월, 가정의 달을
-
일리카페, 더 나은 혜택 위한 멤버십 리뉴얼 진행
이탈리아 글로벌 커피 회사 일리카페(illycaffè S.p.A)의 한국 공식 파트너사인 큐로홀딩스(대표:조중기)가 일리카페 회원제 서비스인 '일리클럽'을 전면 개편하여 새롭게 도입한다고 밝혔다. 개편된 일리클럽 회원제는 5월 1일부터 가입이 가능하다.이번 개편을 통해 기존의 4단계 회원 등급(NEW, SILVER, GOLD, VIP)을 ‘Bean프렌즈’, ‘Bean 골드’ 2단계로 간소화하여, 고객들이 보다 직관적이고 간편하게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되었다. 신규 회원 가입 시 자동 적용되던 NEW 등급을 폐지하고, 구매 확정 시에만 가입되는 기존의 실버 등급을 확대하여 Bean프렌즈 등급에 도달하는 조건을 낮췄다.새롭게 개편된 'Bean프렌즈' 및 'Bea
-
행텐, 여름 쿨링 반팔 2종 선보이며 '애프터러닝' 트렌드 제시
브랜디드라이프스타일 코리아 행텐이 2025년 여름 시즌을 맞아 쿨링 소재의 반팔 티셔츠 2종을 출시하며, 러닝 열풍을 반영한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애프터러닝(After Running)’을 제안했다고 밝혔다.이번 애프터러닝 캠페인은 러닝 인구 1천만 명 시대를 배경으로, 운동 직후에도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하게 일상을 이어가고자 하는 소비자 니즈에 주목해 기획됐다. 러닝 후 느껴지는 불편함을 줄이고, 일상복으로도 자연스럽게 활용할 수 있도록 기능성 쿨링 소재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행텐은 러닝을 단순한 운동이 아닌 하나의 일상 문화로 확장시키는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하고 있다.주요 제품은 HGTN 시그니처 그래픽과 피즐리 곰 캐
-
엠제이 아트 스페이스, 대부도 ‘더헤븐 리조트’서 프라이빗 객실형 전시 선보여
고환율과 국제 정세의 불확실성, 정치적 혼란 속에서 얼어붙은 국내 예술시장에 신선한 바람을 불어넣고 있는 곳이 있다. 컨템포러리 아트 갤러리 ‘엠제이 아트 스페이스’가 그 주인공이다. 단순한 작품 전시를 넘어, 감상 방식과 작가-컬렉터 관계에 대한 새로운 해석을 제안하는 이 갤러리는 서울에서 가장 가까운 바다, 안산시 대부도에 위치한 ‘더헤븐 리조트’와 손잡고 프라이빗 기획 전시를 선보인다.5월 1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전시는 40대 이하의 젊은 작가 6인(이엘리, 레아정, 류호식, 유병록, 홍시, 슈니따)의 작품을 한 층 네 개 객실 전체에 전시하는 방식으로 구성된다. 사전 예약을 통해 한 타임당 한 팀만 입장 가능
-
미술관 중심 한국형 STO 모델 구축
거대한 디지털화 물결이 미술시장마저 빠르게 집어삼키고 있다. 블록체인 기술과 증권형 토큰(STO) 발전은 예술 작품을 물리적 소유의 한계를 넘어, 디지털 기반 가치 자산으로 전환시키고 있다. 이 흐름은 단순한 유행이 아니다. 세계적 미술기관 루브르 박물관과 뉴욕 현대미술관(MoMA)조차 디지털화 전략을 실험하며 새로운 시대를 준비하고 있다. 한국 미술계 역시 지금이야말로 ‘따라가기’를 넘어 ‘새로운 모델’을 제시할 절호의 시점이다. 특히 미술관 중심의 한국형 STO 모델 구축은 한국 미술시장을 한 단계 도약시키는 핵심 열쇠가 될 수 있다.루브르 박물관은 최근 소장품 일부를 디지털 NFT 형태로 발행하고, 제한된 에디션으로 판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