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이태리양조장, 장마철 맞아 국물안주 할인 프로모션 진행
호프 프랜차이즈 브랜드 이태리양조장이 본격적인 장마철을 맞아 고객 감사의 의미를 담은 할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궂은 날씨 속 매장을 찾는 소비자들의 불쾌지수를 덜어주고자 기획됐다.이태리양조장은 장마철 분위기와 어울리는 국물안주 3종(이태리치킨스튜, 해장토마토파스타, 지중해해산물봉골레탕)을 주문한 고객이 영수증 리뷰를 작성할 경우, 2천 원 즉시 할인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더불어 갑작스런 비로 인한 불편을 줄이기 위한 우산 대여 서비스, 매장 내 장마철 감성을 살리는 신청곡 BGM 서비스, 집에서도 간편히 즐길 수 있는 배달 서비스 등 다양한 편의 서비스를 함께 운영할 계획이다.브랜드 관계자
-
엘유프로, AI 카메라로 태국 해군 작전역량 강화 지원 나선다
최첨단 AI 카메라 개발기업 엘유프로(LUPRO)가 태국 사타힙에 위치한 태국왕립해군 제1함대사령부에서 엘유프로 AI 카메라 설명회를 개최, 해외 방산시장 진출의 포문을 열었다고 1일 밝혔다.태국은 열대 몬순 기후의 영향으로 우기가 길어 연평균 2,400mm 이상의 강우량을 보이며, 심한 일교차로 인해 짙은 해무가 시야를 가리는 날이 일상이다.태국왕립해군은 항공모함과 호위함 등 다양한 종류의 함정을 보유하고 있어 동남아시아에서도 손꼽히는 해군 전력을 자랑하지만, 군의 상시운영 능력 및 작전능력 극대화를 위해서는 악천후 환경에서도 고화질 영상 이미지를 제공하는 엘유프로 AI 카메라 도입이 필수적이라고 판단했다.태국왕립해군
-
한국심장재단, ‘꿈꾸는 심장’ 캠페인 전개… 선천성심장병 환자에 대한 인식 개선 나서
한국심장재단이 선천성심장병 환자에 대한 사회적 인식을 개선하기 위한 ‘꿈꾸는 심장’ 캠페인을 본격 시작했다. 이번 캠페인은 7월부터 8월까지 두 달간 진행되며, 치료 이후에도 일상에서 차별과 제약을 겪고 있는 선천성심장병 환자들의 현실을 알리고, 이들에 대한 사회적 공감을 넓히기 위한 취지로 기획됐다.선천성심장병은 신생아 100명 중 1명꼴로 발생하는 질환이다. 조기 진단과 수술을 통해 건강한 삶을 이어갈 수 있음에도, ‘심장이 약하다’는 고정관념은 환자들에게 지속적인 불이익과 소외를 초래해왔다. 체육활동에서의 배제, 학교생활에서의 따돌림, 성인이 된 이후의 취업 및 결혼 과정에서의 차별 등이 대표적인 사례다.재
-
탬버린즈(TAMBURINS), ‘블루 히노키(BLUE HINOKI)’ 성수 팝업 스토어 오픈
규정되지 않은 아름다움을 탐구하는 향수 브랜드 탬버린즈(TAMBURINS)가 새로운 퍼퓸 컬렉션 ‘블루 히노키(BLUE HINOKI)’ 출시를 기념해, 6월 25일부터 7월 27일까지 서울 성수동에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지난 24일, 한국 최초로 탬버린즈가 단독 초청하여 선보인 ‘선앤씨 (Sun&Sea)’의 오페라 퍼포먼스를 성황리에 마무리한 뒤, 공연 관람으로 구성되었던 1, 2층 블루 히노키 컬렉션 제품과 함께, 다양한 오브제와 모래를 활용해 향을 시각화한 샌드 아트가 곳곳에 배치되어 컬렉션에 대한 몰입감을 한층 높인다.건물 외관에는 배우 변우석과 세계적인 포토그래퍼 제트 스완(Zet Swan)의 협업으로 완성된 캠페인 이미지가 대형 스케일로
-
팝인보더, 큐텐재팬 공식 파트너 선정…K셀러 일본 진출 지원 강화
AI 유통물류 스타트업 씨티케이이비전글로벌네트웍스가 운영하는 크로스보더 이커머스 플랫폼 ‘팝인보더(Pop in Border)’가 일본 오픈마켓 큐텐재팬(Qoo10.jp)의 공식 파트너로 선정됐다.이번 파트너십은 일본 시장 진출을 희망하는 국내 셀러들의 전자상거래 업무를 대폭 간소화할 수 있는 계기가 될 전망이다. 팝인보더는 상품 등록, 번역, 수출 신고, 물류 연동, 고객 응대, 정산 등 온라인 수출 전반의 복잡한 절차를 하나의 플랫폼에서 처리할 수 있는 AI 기반 SaaS 설루션이다.큐텐재팬은 일본 내 Z세대를 중심으로 한 젊은 층의 높은 이용률을 바탕으로 패션, 뷰티, 리빙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특히 K뷰티 부문
-
'SPA부터 여름 애슬레저까지’ 에이블리, 메가세일 브랜드관 거래액 2배 성장
에이블리코퍼레이션이 운영하는 스타일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는 지난 5월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 ‘메가세일’의 흥행에 힘입어 브랜드 관 거래액이 전년 동기 대비 2배 이상 증가했다고 1일 밝혔다.에이블리에 따르면 5월 한 달간 브랜드 상품 거래액은 전년 같은 기간보다 105% 성장했으며, 주문 수도 약 95%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20대 고객의 거래 비중이 약 45%로 가장 높았고, 30대 역시 20% 이상을 차지하며 모바일 환경에 익숙한 MZ세대가 주 이용층임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아디다스’, ‘나이키’, ‘젝시믹스’, ‘제너럴아이디어’, ‘무센트’, ‘꼼파뇨’ 등 국내외 인기 브랜드는 물론, 신진 온라인 브랜드까지 한 공간
-
베룸 인테리어, 7월 한 달간 무료 상담 기회 제공
인테리어 시공 전문 업체 ‘베룸 인테리어’가 무료 상담을 7월 31일까지 진행한다.베룸 인테리어는 사무공간 인테리어에 특화된 전문성을 바탕으로 사무실, 회사, 병원, 식당, 카페, 학원, 미용실, 헬스장등의 효율적인 디자인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1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베테랑 작업자들이 직접 시공을 담당하며, 내구성이 뛰어난 자재만을 사용하여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효율적인 동선 체크를 통해 일하는 구성원들의 피로도를 줄이는 디자인을 우선시하며 사무공간의 특성을 살려 최적의 작업 환경을 조성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베룸 인테리어는 가격 거품을 제거하고, 내구성이 좋은 자재를 사용하여 인테리어 시공을 진행
-
결혼정보회사 듀오, 밀레니얼·Z세대 맞춤 공략 집중
결혼에 대한 가치관이 변화하고 있는 가운데, 결혼정보회사 듀오가 2030세대 미혼남녀를 위한 맞춤형 매칭 서비스를 강화한다. 인구보건복지협회가 발표한 국민 인구 행태 조사에 따르면, 전국 20~44세 미혼 남성의 41.5%, 여성의 55.4%가 결혼할 의향이 없거나 미정이라고 응답했다. 높은 취업 연령, 급등한 집값, 미래에 대한 불확실성 등이 결혼을 미루는 주요 요인으로 지목됐으며, 특히 남성의 경우 금전적인 문제를 가장 큰 이유로 꼽았다.이러한 흐름 속에서 2030세대는 결혼 자체보다는 ‘잘 맞는 사람과의 만남’에 더 큰 비중을 두는 경향을 보이고 있다. 단순한 시기보다는 가치관과 궁합을 중요시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는 것이다.이
-
듀얼소닉,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에 팝업 라운지 오픈
프리미엄 홈케어 디바이스 브랜드 듀얼소닉(DUALSONIC)이 서울 중심부의 대표 프라이빗 멤버십 공간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에 팝업 라운지를 오픈하며 하이엔드 홈뷰티 시장에서 고객 접점을 한층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이번 팝업은 2025년 7월 2일부터 10월 13일까지 약 3개월간 진행되며, 반얀트리 클럽동 2층 사우나 입구 우측에 마련된 전용 공간에서 운영된다. 듀얼소닉은 국내외 특허를 획득한 독자 기술인 듀얼레이어 하이푸를 기반으로, 집에서도 전문가 수준의 리프팅과 피부 케어를 실현하는 홈 뷰티 디바이스다. 특히 피부 깊숙한 층까지 섬세하게 에너지를 전달하는 집중 초음파 기술력은 국내외에서 인정받으며, 듀얼소닉은
-
탐정법인 루미노케이, 제392호 탐정전문가 실무교육 수료식 마쳐
탐정법인 루미노케이㈜(대표 김재환) 산하 탐정교육 기관 LK한국탐정아카데미가 지난 5월 2일, 루미노케이 본사 교육장에서 제392호 탐정 실무교육 수료식을 진행했다.LK한국탐정아카데미는 탐정전문교육기관으로서 실무 기반의 탐정교육 프로그램 제공과 함께, 교육을 통해 탐 정자격증 과정의 핵심 요소인 현장 대응능력과 윤리의식, 법률 지식 등 전문 역량을 고루 갖추도록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특히 이번 제392호 교육 과정에서는 시뮬레이션 기반 훈련과 사례 중심 실습을 통해 현실에 바로 적용 가능한 실무 중심 탐정 교육의 표준을 제시했다. 또한 탐정전문가 실무교육 수료 이후에도 지속적인 현장 밀착형 지원과 정보 교류로
-
이동의즐거움, 부산에 ‘태그라이드(Tagride)’ 서비스 도입... 교통카드로 환승활인 적용
이동의즐거움이 태그라이드(Tagride) 서비스로 부산시민의 즐거운 이동을 실현한다.㈜이동의즐거움(대표이사 손민수)은 ㈜지바이크(대표이사 윤종수)와 손잡고 대중교통과 개인형 이동장치(PM, Personal Mobility) 간 환승과 즉시할인을 제공하는 '태그라이드(Tagride)' 서비스를 지난 19일부터 부산 전역에 전면 시행했다고 밝혔다.태그라이드는 실물 또는 모바일 교통카드를 이용해 부산 시내버스나 도시철도(1~4호선) 하차 후 30분 이내에 지쿠(GCOO) 공유자전거에 부착된 태그라이드 단말기에 태그하면 1회당 500원의 환승 할인이 즉시 적용되는 서비스다.기존처럼 이용 후 포인트 등으로 환급받는 방식이 아닌, 탑승 시점에 바로 할인 혜택이
-
‘세라지오 GC 품었다’…더 시에나, 수도권 골프 명가 도약
더 시에나 그룹의 세라지오GC 인수가 최종 마무리됐다. 더 시에나 그룹에 인수된 세라지오GC는 오는 7월 2일부터 ‘더 시에나 벨루토 컨트리클럽’이라는 새 이름으로 새롭게 탄생하며, 더 시에나 그룹이 운영한다. 세라지오GC 인수는 단순한 골프장 확보 그 이상의 의미를 가진다. 더 시에나 그룹은 이번 인수를 계기로, 브랜드 리뉴얼과 고급화 투자 전략을 본격화할 전망이다. ‘벨루토(Veluto)’라는 명칭은 이탈리아어로 ‘벨벳’을 뜻하며, 부드러우면서도 고급스러운 플레이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 향후 골프장 전반에 걸친 시설 업그레이드와 프리미엄 멤버십 운영, 리조트형 F&B 브랜드 도입 등이 계획되어 있다.더 시에
-
브랜든, 누적 매출 1천억 원 돌파… 압축·정리 시장 선도 브랜드로 자리매김
압축·정리 용품 전문 브랜드 ‘브랜든’이 누적 매출 1천억 원을 돌파하며 정리 분야 대표 브랜드로의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브랜든은 커머스 스타트업 부스터스가 전개하는 브랜드로, 주력 제품인 ‘부피순삭 압축 파우치’를 중심으로 누적 판매량 700만 개를 기록하며 국내 시장에서 높은 성과를 거뒀다.브랜든은 단순한 수납을 넘어 정리와 압축에 특화된 제품을 선보이며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이끌어왔다. 특히 프리미엄 원단과 차별화된 부자재로 품질 경쟁력을 확보하며, 29CM, 쿠팡 등 주요 온라인 플랫폼 내에서 파우치 부문 1위를 유지하고 있다. 2023년 이후 여행 및 캠핑 수요 확대에 힘입어 빠르게 성장한 점도 주목된다
-
부위부위 정육대학 정용훈 대표, 미트엑스포서 ‘고기 장사 전략’ 강연 성료
부위부위 정육점의 정용훈 대표는 최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고기 산업 박람회 ‘미트엑스포(MEAT EXPO)’ 세미나 무대에 올랐다고 밝혔다.정 대표는 이날 ‘강남 엄마들 줄 서게 하는 정육점의 전략’을 주제로 약 100여 명의 청중 앞에서 강연을 진행하며 높은 관심을 받았다. 강연에서는 대형마트가 밀집한 상권 속에서 동네 정육점이 어떻게 살아남고, 재방문율 85%라는 수치를 만들어내는지 실제 운영 데이터를 중심으로 소개됐다.정 대표는 상권별 고객 전략과 단골 유형별 응대법, 입소문을 유발하는 서비스 경험 등 실전 중심의 장사 노하우를 공유해 실무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강남에서도 통하는 정육점은 다르다”는 말처럼
-
혜리·노홍철, 린다이어트 체험 통해 건강한 감량 성공 사례 공유
배우 혜리와 방송인 노홍철이 린다이어트를 통해 체중 감량에 성공한 후기를 공개하며, 맞춤형 건강 관리의 중요성을 알리고 있다. 두 사람의 다이어트 경험은 린다이어트 공식 유튜브 채널에 영상 콘텐츠로 소개되며 관심을 끌고 있다.린다이어트는 한의사가 개개인의 체질과 식습관에 맞춰 체계적으로 관리를 제공하는 1대1 밀착형 다이어트 프로그램이다. 전국 350여 명의 한의사가 참여하고 있으며, 누적 4만 건 이상의 감량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분석과 설계가 특징이다. 혜리와 노홍철은 전담 한의사로부터 자주 피드백을 받으며, 체중뿐 아니라 생활습관 전반에 긍정적인 변화를 경험했다고 전했다.노홍철은 특히 과도한 당 섭취 습관을
-
‘프랑스 페레파퓨머’, 더콘란샵·챕터원 입점 이어 여름 스킨케어로 이목
1878년 프랑스에서 시작된 헤리티지 바디케어 브랜드 페레파퓨머(Féret Parfumeur)가 국내 런칭과 동시에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빠르게 유통 채널을 확장하고 있다.대표 제품 멀티케어 수딩밤 ‘르밤 미엘 로즈(Le Baume Miel Rose)’는 출시 직후, 단순한 보습을 넘어 예민한 피부나 아이 피부에도 자극 없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체감 후기가 퍼지며 빠르게 입소문을 탔다. SNS와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가려움이나 발진 부위에 발랐더니 금세 진정됐다”는 소비자 경험담이 공유되며, 1차 물량이 조기 완판, 온라인에서는 한때 품절 사태를 빚었다.지난 5월에는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팝업스토어를 통해 소비자와의 첫 오프라인 접점을
-
익스럭스, 감동 다큐 방송서 ‘효도 케어’ 아이템 소개
근육 피로 해소에 효과적인 ‘펄스 전자기장(PEMF, Pulse Electromagnetic Field)’ 기술이 한 방송에서 80대 어르신을 위한 자녀들의 효도 케어 아이템으로 소개돼 눈길을 끌었다.29일 방송된 MBN 휴먼다큐 ‘사노라면’ 694회 ‘우리 아들은 엄마 바보’ 편에서 30년간 청국장을 만들어온 어머니와 그 전통을 잇는 아들의 이야기가 따뜻한 공감을 이끌어간 가운데 PEMF 홈케어 디바이스 익스럭스(EXLUX)가 어머니의 피로를 풀어드리는 건강 관리 비결로 소개됐다. 방송에서 무릎 수술에 허리까지 좋지 않은 어머니는 자녀들의 권유로 익스럭스 제품을 활용해 어깨와 허리, 종아리 등 평소 불편한 부위에 마사지를 받은 뒤 “근육이 풀리는 것 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