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배럴, 신라스테이와 협업… 여름을 담은 굿즈와 객실 패키지 공개
워터 스포츠 브랜드 ㈜배럴 (대표 박영준)이 신라스테이와 함께 여름 시즌 한정 객실 패키지와 한정 굿즈를 선보이는 협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협업을 기념해 선보이는 ‘배럴 X 신라스테이 썸머 키링 베어’는 신라스테이 마스코트 베어에 배럴의 무드를 담아 새롭게 연출했다. 수영 모자, 튜브를 활용해 디자인했으며, 여름 시즌 한정으로 선보이는 제품이다. 여름 시즌 한정으로 선보이는 ‘스테이 인 썸머(Stay in Summer)’는 △신라스테이 1박 △조식 뷔페 2인 △한정판 협업 키링 베어 1개 △배럴 온라인몰 할인 쿠폰을 함께 제공한다. 협업 패키지는 오는 8월 31일까지 전국 14개 지점에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신라스테이 해운대점,
-
이너뷰티 영양제 ‘프리미엄 화려화’, 여름특별 이벤트 실시
이너뷰티 영양제 ‘프리미엄 화려화’가 여름맞이 특별 이벤트 2+2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프리미엄 화려화’의 이벤트는 소비자가 구매하는 제품 개수에 따라 할인율이 높아지며, 제품의 양 역시 두배로 제공된다. 또한 재구매 또는 소개 시에 본품 1박스를 무료로 증정한다.여기에 ‘프리미엄 화려화’와 함께 섭취하면 좋은 ‘비오틴&비타민C’ 제품을 사은품으로 함께 증정한다. 더불어 ‘프리미엄 화려화’ 본품 구매자에게는 1:1 뷰티 매니저가 무료 배정되며, 불만족 시 100% 환불 정책(구매 후 15일까지 미개봉 분에 한함)을 적용하고 있다.‘프리미엄 화려화’는 자외선 차단에 도움 주는 허니부쉬추출발효분말(HU-018)과 에너지
-
‘무엇이든 물어보살’ 트로트를 안 하면 살 의미가 없다는 11살 아이에게 주는 서장훈의 조언은?
7월 10일 오후 8시 30분 KBS Joy 채널에서 방송되는 ‘무엇이든 물어보살’ 224회에는 북한에서 온 사연자가 트로트 가수가 되고 싶은 어린 딸과 함께 출연한다.죄지은 것도 아닌데 한국에 들어온 이후로 탈북민이라고 괴롭히던 사람들 때문에 생긴 트라우마로 아직까지 고통받고 있는 새터민 엄마는 자신을 향한 그릇된 시선과 손가락질이 늦둥이 딸에게까지 이어질까 무서워 딸의 트로트 가수 꿈을 반대한다.트로트를 안 하면 살 의미가 없다고까지 말하는 11살 아이에게 직접 트로트 실력을 냉정히 확인해 주겠다고 나선 두 보살이 과연 어떤 반응과 조언을 남겼는지는 10일 오후 8시 30분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군인등강제추행, 동성 간 범행 더욱 주의해야..
지난달 5월, 백령도에서 해병대원으로 군복무를 한 A씨는 의자에 올라가 서있던 후임병 뒤로 다가가 갑자기 바지를 무릎까지 내리는 행위를 수차례 반복하는 등의 행위를 하여 강제추행 등의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다. A씨는 피해자들과는 합의하였지만, 결국 징역 10월에 집행유예 2년이 선고되었으며 성폭력 치료강의 수강 40시간, 아동·청소년 관련기관 취업제한 3년 등 부수처분도 내려졌다.A씨와 같이 군인 등이 폭행, 협박으로 군인 등을 추행하는 군인등강제추행죄는 ‘군형법’에 따라 1년 이상의 유기징역에 처한다. 동죄는 미수범의 경우에도 처벌된다. 문언상 폭행 또는 협박을 가하여 항거를 곤란하게 한 뒤에 추행행위를 하는 경우만
-
'붓들고 세계로’ 헨리∙아이키∙키노∙홍현희 작품, ‘아트로드2023’ 쇼케이스서 본다
기존과는 색다른 구성으로 미술 작품을 만들고 그 과정을 무대화하는 신개념 아트예능 ‘붓 들고 세계로’의 출연자 헨리, 아이키, 키노, 홍현희가 꾸미는 쇼케이스 ‘아트로드 2023’ 특별전이 개최된다. 갤러리엠오케이(MOK, 대표 목지원)가 주최하고, 아트컨티뉴(대표 엄진성)와 스타트아트코리아(대표 제이슨리)가 주관하여 오는 23일 오후 5시 서울시 용산구 썸머스타 1층 특별전시관에서 개최되는 금번 ‘아트로드 2023’ 쇼케이스는 헨리, 아이키, 키노, 홍현희 등 유명 스타들의 아트 퍼포먼스와 미술 작품을 만나볼 수 있는 자리로 준비될 예정이다. 헨리의 바이올린 솔로와 아이키, 키노의 화려한 댄스무대도 펼쳐진다.그림을 그리는 붓
-
제스파, ‘2023 고객감동 우수브랜드 대상’ 안마의자 부문 1위 선정
제스파가 중앙일보 후원 ‘2023 고객감동 우수브랜드 대상’ ‘안마의자’ 부문에서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제스파는 20년 이상 축적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만든 △안마의자, 안마기 등 건강기기 △이발기를 비롯한 미용기기 △반려동물유모차 등 반려동물 용품까지 1,000여 개의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는 건강·미용기기 업체다. 온라인 채널의 파트너사와 협력관계뿐만 아니라, 주요 백화점과 직영점, 홈쇼핑 등으로 영역을 확장하며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에게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김태주 제스파 대표는 “이번 수상에 감사드리며, 고객을 먼저 생각하고 배려하는 제스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만족할
-
멕시카나, 치토스치킨 주문하면 ‘치토스 하나 더’ 증정 행사
멕시카나가 치토스치킨 출시 기념으로 7월 7일부터 멕시카나 치토스치킨 주문 시 치토스 스낵 1봉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증정 행사는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배달, 포장 주문 모두 해당된다.멕시카나 치토스치킨은 매콤한 시즈닝에 화이트 체다와, 체다 시즈닝, 블루치즈 파우더가 함유돼 치즈의 깊은 풍미가 더해져, 매콤, 달콤, 짭짤함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상큼함을 곁들인 엔젤코코 소스와, 마늘의 풍미를 더한 갈릭디핑 소스 총 2종도 같이 제공되어 치토스치킨을 보다 다채롭게 즐길 수 있어, 치토스 스낵을 좋아하는 고객과 더불어 신규 고객도 유입되고 있다.멕시카나 관계자는 “치토스치킨을 두 배로 더 맛있고 재밌
-
사실혼관계확인소송을 통해 사실혼 관계 배우자의 유족연금 수령 가능해
혼인신고를 하지 않은 채 부부로서 공동체를 이루고 살아가는 ‘사실혼’ 관계는 법률혼에 비해 여러 부분에서 많은 제약을 받는다. 대표적인 사례가 바로 상속재산에 대한 권리다. 사실혼 관계 배우자는 법률혼 관계 배우자와 달리 법적으로 상속인에 해당하지 않기 때문에 배우자의 사망 후 상속재산에 대한 권리를 제대로 인정받기 어렵다. 이러한 인식 때문에 사실혼 관계 배우자의 사망 시, 남은 배우자가 국민연금 등에 의해 지급되는 유족연금도 받지 못할 것이라 생각하는 경우가 많다. 유족연금이란 연금 가입자나 연금을 수급하던 사람이 사망할 경우, 유족들이 안정적인 삶을 유지하도록 매달 지급하는 연금이다. 국민연금의 경우에는
-
결혼정보회사 듀오, 유튜브 채널, 웹드라마 공개
결혼정보회사 듀오(대표 박수경)가 듀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그렇게 우리는’ 영상을 공개했다. 듀오에서 제작한 웹드라마 ‘그렇게 우리는’은 불편한 연애도 사랑의 일부라고 생각했던 주인공이 취향 및 식성, 대화 코드 등 나와 모든 것이 꼭 맞는 사람과 함께 하며 ‘나를 잘 아는 사람’과 함께할 때 비로소 편안하고 즐거운 연애를 하게 될 수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되는 성장형 콘텐츠이다.웹드라마 ‘그렇게 우리는’은 주인공 ‘온주’가 자신의 남자친구로부터 ‘불편하다’는 이유로 차이면서 시작된다. 이후 실연의 아픔을 잊기 위해 급하게 소개팅을 잡았지만, 결과가 좋지 않았다. 그럴 때마다 친구 ‘유현’은 자신을 위로해
-
프래그런스 브랜드 '애프터 블로우', 올리브영 '오특' 진행
프래그런스 브랜드 애프터 블로우(After blow)가 7월 8일 단 하루 동안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진행되는 ‘오늘의 특가(오특)’ 행사에 참여한다. 오특 행사는 올리브영의 인기 품목을 24시간 동안 높은 할인율로 선보이는 프로모션을 말한다. 애프터 블로우는 7월 8일에 진행되는 오특 행사에서 애프터 블로우의 퍼퓸 핸드크림 4종을 정상가 대비 31%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퍼퓸 핸드크림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스몰 럭셔리 상품으로도 판매되고 있는 제품으로, 엄선된 자연 유래 성분과 부드러운 포뮬러로 자극 없이 피부에 보습감을 부여하며 은은하게 올라오는 잔향이 특징이다. 특히 오래 가는 향과 끈적임 없는 산뜻한 마무리감으로
-
세계교육문화원, 취약계층 청각장애 아동에 1300만원 상당 보청기 지원
세계교육문화원은 청각장애 아동에게 1,300만 원 상당의 보청기를 지원했다. 청각장애가 있는 아동 중엔 값비싼 보청기 가격 때문에 낡고 고장 난 보청기를 사용하거나, 아예 보청기 없이 불편하게 생활하는 경우가 많다. 세계교육문화원은 삼성소리샘복지관을 통해 형편이 어려운 청각장애 아동 10명을 모집하여 총 1,300만 원 상당의 보청기를 지원했다. 세계교육문화원 방정환 회장은 “아픈 아이들이더라도 교육의 기회가 평등하게 주어져야 한다.”라며 이번 보청기 지원사업의 취지를 밝혔다.세계교육문화원은 전 세계 교육 사각지대 아동들을 위한 교육과 문화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도움이 필요한 이들이 희망을 품고 살아갈 수 있도록 나
-
소셜비팩트 이상훈, 국회의사당 본관에서 진행된 '도전 한국인 10인 대상' 수상
소셜비팩트 이상훈 대표가 도전한국인본부로부터 '도전한국인 10인 대상'을 수상하며 공로를 입증했다. 이번 심사는 도전한국인본부에서 직접 심사를 통해 선발되었다. 이상훈 대표는 지난 6일 국회의사당 본관에서 진행된 시상식에서 '도전한국인 10인 대상'에 영광을 안았다. '제 11회 대한민국 도전페스티벌' 행사는 도전한국인본부가 주최하고, 서울시, 도전월드봉사단중앙회, 국기원 등이 후원했다. 이상훈 대표는 각 카테고리를 대표하는 인플루언서와 협력해 사회적 취약계층에게 필요한 캠페인을 기획, 확산, 기부를 진행하는 소셜비팩트의 대표이다. 62만 크리에이터 외의 8명의 크리에이터와 캠페인을 진행하였고 이를 인정받아 '도전
-
BH3D조형학원, 국비지원 '지브러시 3D모델링 교육과정' 수강생 모집
다재다능한 역량과 창의성이 요구되는 예술 분야에 다양한 디지털 툴이 도입되며 예술가의 활동범위가 더욱 넓어지고 있다. 그 중에서도 3D캐릭터 모델링 분야는 그 동안 게임이나 영화, 피규어 등 특정 부문에서만 활용되었지만 최근 극실사 하이퍼리얼리즘이 유행하며 브랜드 마케팅 분야에 이러한 예술 작품을 접목하려는 시도가 이어지고 있다. 이러한 과정에서 3D프로그램 지브러시의 활용도는 더욱 높아지고 있다. 수작업의 영역으로 인식되었던 특수분장이나 극실사마네킹 제작 분야까지 지브러시를 이용할 수 있게 되었기 때문이다. 지브러시는 직관적인 모델링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다양한 형태와 질감을 생생하게 살릴 수 있는 프로그
-
하이엔드 골프웨어 레인메이커, 광주 1호점 정식 오픈
레인메이커골프가 광주 1호점 오프라인 매장을 정식 오픈했다고 밝혔다.전면에 레인메이커 시그니쳐 그린컬러로 눈길을 끄는 이매장은 높은 천고와 컬러감의 인테리어로 독창적인 레인메이커의 하이엔드 분위기를 담았다.업체 측에서는 브랜드의 확고한 아이덴티티와 컬렉션을 본 대리점주들은 레인메이커의 확신을 가지고 매장을 오픈, 현재 광주점외에도 도곡동, 수도권의 매장 오픈을 앞두고 있다며, 골프웨어와 프리미엄 상권에 내노라 하는 점주들이 레인메이커를 선택하고 있는 것은 레인메이커만의 확고한 컨셉의 디자인과 퀄리티가 큰 비지니스가 될 것이라는 믿음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더불어 탁월한 감각과 남들과 다른 시선을 통해 골
-
권은비, 샵사이다 팝업스토어 사전파티 참석
LA에서 시작해 국내에서는 아이돌 옷으로 유명해진 패션 브랜드 샵사이다(CIDER)가 전세계 최초로 서울에서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지난 6월 30일에 진행된 샵사이다 서울 팝업스토어 인플루언서 초정 사전 파티에는 최근 ‘워터밤 여신’으로 화제를 모으며 지난해 발행한 ‘Underwater’가 역주행 중인 가수 권은비가 참석해 샵사이다의 첫 팝업스토어 오픈을 함께 축하했다. 권은비는 샵사이다 팝업스토어에 대한 설명을 들으면 Cute, Grunge, Elegant, Nostalgic 4가지 무드존을 직접 돌아다니면서 사진 촬영과 기념 사인을 남겼다. 이날 파티에는 츄, 엔조이커플도 방문하였고 인플루언서 90여 명이 참석하였으며 오픈 첫 주였던 지난 주말에
-
케이비자x지에이티글로벌 ‘국내 체류 외국인’을 위한 전략적 파트너쉽 체결
외국인을 위한 종합 비자 행정 서비스 케이비자는 국내 체류 외국인들의 더 나은 한국 생활을 위해 외국인 통신판매/구매대행 서비스를 제공하는 지에이티글로벌과 전략적 파트너쉽을 체결했다고 지난 7월 7일 밝혔다.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케이비자와 지에이티글로벌은 국내 체류 외국인들을 대상으로 한 비자 행정 서비스를 지에이티글로벌 서비스 이용 고객 대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케이비자는 지난해 10월 출시한 국내 체류 외국인을 위한 비자 서비스다. 한국에 체류하는 외국인들을 대상으로 비자 발급, 갱신, 변경 그리고 임금체불 등의 행정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제공한다. 지난 6월 말 글로벌 해외 송금 서비스 센트비와 제휴를 체결하
-
결혼정보회사 듀오, 미혼남녀 ‘연인과 취미활동’ 인식 조사
결혼정보회사 듀오(대표 박수경)가 2030 미혼남녀를 대상으로 ‘연인과 취미활동’ 관련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결혼정보업체 듀오 조사 결과, 미혼남녀 3명 중 2명(남 76.7%, 여 68.7%)은 자신과 취미가 다른 연인을 만난 경험이 있다고 답했다.연인과 취미가 다를 때 대처 방법으로는 ‘각자 본인의 취미를 즐긴다’(남 34.8%, 여 39.8%)를 가장 많이 선택했다. 그 외에는 ‘서로의 취미 생활을 번갈아가며 즐긴다’(남 33.9%, 여 36.9%), ‘함께 할 수 있는 새로운 취미 활동을 찾는다’(남 13.0%, 여 7.8%), ‘연인의 취미 활동을 따른다’(남 8.7%, 여 6.8%) 등의 방법을 모색하는 것으로 나타났다.연인과 취미 때문에 갈등이 있었던 이들은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