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글로벌 합성피혁 제조사 디케이앤디, 실적과 영업이익률 평가 모두 긍정
대신증권이 글로벌 합성피혁 제조사인 디케이앤디의 실적 및 영업이익률에 대한 긍정적인 전망과 함께 신사업인 ‘비건 레더(식물성 가죽)’에 대한 기대감을 반영한 보고서를 발표했다. 디케이앤디는 2000년에 설립된 합성피혁 전문기업이다. 주력 사업인 합성피혁을 포함해, 스포츠 신발 주요 원재료인 니들펀칭용 부직포(DK VINA), 스포츠용 모자 OEM/ODM (DADA C&C), 중국 내 부직포 및 합성피혁 관련 원부자재 유통 사업(Shanghai DK&D)을 운영하고 있다. 이 중 모자 부문의 자회사인 DADA C&C는 방글라데시 자체 공장에서 뛰어난 품질의 제품을 생산하며 디케이앤디의 매출 성장을 이끌고 있다.대신증권이 발표한 보고서에 따르면 “디케이
-
방수전문그룹 칠만표방수제, 코리아빌드위크 참가 확정
국내 유일의 방수제 제조∙유통∙시공 분야를 겸한 방수전문기업 (주)칠만표방수제가 오는 8월 3일(목)부터 6일(일)까지 4일간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코리아빌드위크 전시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주)칠만표방수제는 1974년 설립한 이후 끊임없는 제품의 연구∙개발로 대한민국 대표 방수제로 다수의 특허 보유, 품질인증 및 기술혁신 중소기업 지정, 품질 및 환경경영시스템 인증을 보유하고 있으며 축적된 경험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객중심경영을 추구하여 늘 소비자가 인정하고 사랑받는 기업이다.다양한 분야별∙용도별 시공 목적에 따라 시공 전문가는 물론 일반 소비자 누구나 손쉽게 뛰어난 방수 성능을 구현할 수 있는 제품으로 시공 하
-
마비스코리아, 5주년 ‘여행 리미티드 기프트’ 프로모션
이탈리아 프리미엄 치약 마비스(MARVIS)가 5주년을 맞아 여행 기프트 프로모션을 8월 18일까지 진행한다. 2018년 한국 론칭 이후 마비스 고유의 독보적인 맛과 향기와 고급스럽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명품 브랜드로써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벤트와 할인 혜택까지 준비했다. 상쾌하고 감각적인 여행의 순간을 선물하기 위해 마비스 치약 85ml 2입 이상 구매 시 여행지에서 소중한 물건을 담을 수 있는 리미티드 주얼리 파우치를 증정한다. 컬러는 랜덤으로 증정되며, 소진 시 증정은 종료된다. 7월 14일부터 8월 13일까지 리미티드 주얼리 파우치 3종을 모아 인스타그램에 인증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여행지에서 활
-
라이브러리컴퍼니, ‘신카이 마코토’ 감독 作 ‘날씨의 아이’, ‘너의 이름은.' 필름 콘서트 개최
라이브러리컴퍼니가 올 하반기 트리플 천만 감독 ‘신카이 마코토’의 ‘날씨의 아이 필름 콘서트’와 ‘너의 이름은. 필름 콘서트 2023’으로 다시 한번 관객들을 찾는다고 전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날씨의 아이 필름 콘서트’와 ‘너의 이름은. 필름 콘서트는 유일하게 영화의 상영과 함께 오케스트라&밴드의 협연으로 연주되는 콘서트이다. 영화 <날씨의 아이>는 이상기후로 계속 비가 내리는 도쿄의 가출 소년 ‘호다카’와 날씨를 맑게 할 수 있는 특별한 능력을 가진 맑음 소녀 ‘히나’의 이야기를 다루는 애니메이션이다. 히나가 능력을 사용해 도쿄를 맑게 할수록 ‘히나’에게는 기이한 현상들이 일어난다. 능력을 통해 일본을
-
로이체, 팬심 저격한 산리오 모니터 피규어 출시
로이체가 글로벌 캐릭터 기업 산리오코리아와의 상품화 계약을 통해 ‘마이멜로디, 쿠로미, 시나모롤 모니터 피규어’를 선보인다. 글로벌 브랜드 산리오(Sanrio)의 인기 캐릭터 마이멜로디, 쿠로미, 시나모롤이 특색 있게 디자인된 모니터 피규어를 출시해 어른과 아이들의 수집욕구를 자극할 예정이다. 이번에 출시한 ‘산리오캐릭터즈 모니터 피규어’는 책상이나 선반, 모니터 등에 꾸미기 좋은 피규어를 선호하는 점을 반영했다. 강력 3M 테이프가 동봉되어 있어 떨어지지 않게 원하는 위치에 부착할 수 있다. 로이체는 쿠로미 이츠초타임, 마이멜로디·쿠로미 탁상시계, 산리오캐릭터즈 차량용 방향제 등 꾸준히 인기 있는 제품을 출시한
-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모델학과, 국내·외 모델에이전시 정기 오디션 진행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총장 이종찬, 이하 서울문화예술대) 모델학과가 국내·외 모델 에이전시 정기 오디션을 진행하고 있다. 재학생들의 모델 활동 영역을 해외까지 확장 시킬 수 있도록 해외 에이전시까지 포함하여 정기 오디션을 진행 중이다. 모델학과 서소빈 회장(22학번)은 “학과에서 지원해 주는 국내·외 모델 에이전시 정기 오디션을 통해 학생들이 모두 만족하며 참여하고 있다. 아직 1, 2학년인 만큼 모델 경험도 부족하고 에이전시 문화와 오디션 문화는 더더욱 잘 모르는데 학과장님이 적극 지원해 주시는 오디션의 기회를 통해 실력이 많이 쌓이는 것 같아 학교생활의 만족도가 높다.”고 전했다. 서울문화예술대 모델학과 이
-
하림X반얀트리 서울 등 협업 등 식품업계-호텔업계 '미식 호캉스족' 공략 나서
무더위와 장마가 번갈아 기승을 부리는 올 여름, 멀리 떠나지 않아도 가까운 곳에서 특별하고 여유로운 휴가를 즐길 수 있는 호캉스를 찾는 이들이 많다. 특히 올해는 폭염에 잃어버린 입맛을 돋워 줄 미식과 럭셔리한 휴식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미식 호캉스’가 올 여름 새로운 휴가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식품업계와 호텔업계도 발빠르게 다양한 협업 메뉴와 패키지를 선보이며 여름철 미식 호캉스족을 사로잡기 위한 총력전을 펼치고 있다.먼저 종합식품기업 하림은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내 오아시스 아웃도어 키친에서 8월 31일까지 매일 매콤새콤한 비빔면에 LA갈비를 얹은 스페셜 시즌 메뉴 ‘더미식 비빔면과 LA갈비’를 판매
-
비건어스, 신제품 '비건어스 오션 화이트닝 앰플' 선보여
화장품 전문 브랜드 비건어스가 주름 개선과 미백 이중 기능성 화장품인 비건어스 오션 화이트닝 앰플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비건어스 관계자에 따르면 '비건어스 오션 화이트닝 앰플'은 저자극 천연성분을 가득 담아서 보습과 진정 그리고 미백 기능을 모두 잡은 수분 광채 앰플로 시카의 핵심 성분인 마데카소사이드를 가득 함유한 'MadeWhite'가 함유되어 있어 미백효과, 색소 침착 개선, 피부 진정 컨디셔닝에 효과가 있다.또한 비건어스는 더 많은 소비자에게 체험기회를 넓히기 위해 해당 제품을 포함해 톤업크림, 화이트닝세럼, 미스트 등 제품에 최대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할인 이벤트 및 제품의 자세한 사항은 공식 사이트를 통
-
2023년 메가어스 박람회 in 호치민, 8월 30일 개막
국제 프리미엄 소비재 박람회 'MEGA-US EXPO 2023'이 베트남 호치민 시에서 개최된다.'MEGA-US EXPO 2023'은 호치민시 과학기술부(DOST)와 사이공이노베이션허브(SI-HUB), 코레투비엣(KORETOVIET) 그리고 JYGLOBAL의 공동 추진으로 개최되며 이는 한국 기업들의 글로벌 진출을 위한 발판을 제공하고 베트남과 상호 우호 증진을 위해 마련됐다.이번 박람회는 호치민시의 중심가인 'GEM Center'에서 열릴 예정이며 약 150여 개의 부스와 약 1,000여 개의 현지 바이어와 유통사, 약 15,000명의 관람객들의 방문을 예상하고 있다.'MEGA-US EXPO 2023'은 ‘VIP 초청장과 제품 설명회, 현지 사전 컨퍼런스 등’ 사전 마케팅 활동으로 발굴한 해외 유효
-
온누리아이코리아, 항산화 특화 '바노바기 데일리이뮨 비타C프로폴리스' 론칭
온누리아이코리아(대표이사 이인익)가 서울대 명예교수인 이왕재 박사 본인의 이름을 걸고 직접 배합하여 제조한 '바노바기 데일리이뮨 비타C프로폴리스'를 론칭했다고 14일 밝혔다. 서울대 이왕재 교수는 비타민C 전도사로 알려졌다. 특히 비타민C 메가도스에 대해 꾸준히 강조하고 있다. 이 교수는 비타민C가 체내에서 스스로 생성되지 않기 때문에 외부에서 섭취하여 보충해야 하는데, 수용성 비타민인 비타민C는 몸에서 필요한 만큼 흡수되고 나머지는 배출되기 때문에 꾸준히 일일 권장량을 넘어서는 충분한 양을 섭취해야 그 효과를 온전히 볼 수 있다고 전했다. 바노바기 데일리이뮨 비타C프로폴리스는 비타민C 1,500mg를 함유하고 있다.
-
몽클레르 X 살레헤 벰버리(MONCLER X SALEHE BEMBURY) 컬렉션 공개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몽클레르(MONCLER)가 살레헤 벰버리(Salehe Bembury)와 협업한 몽클레르 X 살레헤 벰버리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아웃도어 헤리티지에 대한 공통된 감상을 바탕으로 그의 시그니처 지문으로 강조된 컬러 팔레트, 형태, 실용성을 탐구해 새롭게 정의한 아웃도어 컬렉션이다.살레헤 벰버리는 “이 캠페인은 인간적인 요소를 더한 럭셔리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제 목표는 몽클레르 DNA와 아웃도어 헤리티지를 조화롭게 만드는 것이에요. 이번 컬렉션은 그 어느 환경에서도 찾아보기 힘든 철학적인 대조를 담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다양한 크리에이티브 세계 간의 공동 창조를 위한 플랫폼으로 진화하는 몽클레
-
공연음란죄 가볍게 생각했다가 실형 물론 보안처분까지 받을 수 있어
부산에서 여자고등학교를 훔쳐보며 음란행위를 한 50대 남성 A씨가 경찰에 붙잡혔다. 그는 도주에 성공했으나 범행 현장에 폐쇄 회로(CCTV)가 있는지 확인하러 다시 찾았다가 경찰에 덜미를 잡혔다. A씨는 부산 중구의 한 야산에서 여자고등학교를 훔쳐보며 음란행위를 한 혐의를 받고 있다. 그는 당시 학교가 보이는 인근 야산에서 자율학습을 하는 학생들을 훔쳐보며 음란행위를 벌였다. A씨의 범행은 학교 안에서 공부하고 있던 한 학생에게 발각됐고 이를 전해 들은 교무부장이 경찰에 신고했다. 경찰은 즉시 출동했지만 A씨는 이미 도주한 상태였고, 추적 끝에 A씨를 특정해 소환 조사했다. 공연음란죄란 공공연하게 음란한 행위를 하는 죄로
-
국내 마약류 범죄의 가파른 증가세… 필로폰 소지 및 투약 시 무거운 처벌 받는다
최근 국내 마약류 범죄가 증가하면서 국내에 대량의 마약류를 반입하려는 시도가 이어지고 있다. 지난 19일, 부산에서는 말레이시아에서 14kg 가량의 필로폰을 푸딩 가루로 위장하여 밀반입하려 시도한 A씨와 공범들이 검거되기도 했다. 필로폰 14kg은 1회 0.03g 투약량을 기준으로 할 경우, 무려 46만명이 동시에 투약할 수 있는 양이며 시가로는 463억원에 달한다.필로폰은 메스암페타민의 속칭으로, 메스암페타민은 ‘히로뽕’이나 ‘뽕’, ‘아이스’ 등 다양한 은어로 지칭된다. 국내에서 가장 많이 남용되는 마약류 중 하나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실제로 수사 기관의 통계 자료에 따르면 필로폰은 마약류 사범 중 입건 및 단속 비율이 가장
-
무인양품 세계관을 제대로 만나볼 수 있는 규모의 'MUJI 스타필드 고양점' 오픈
무인양품 주식회사가 오는 7월 14일(금) 스타필드 고양점에 국내 최대 규모의 매장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스타필드 고양점 지하 1층에 위치한 무인양품 스타필드 고양점은 종전 최대 규모였던 강남점(591평)보다 364여 평 더 큰 규모로 총 955평에 달한다. 2백 평대의 수도권 일반 매장 크기의 약 4배 규모로 들어서 무인양품의 세계관을 제대로 만나볼 수 있다. 의복잡화, 생활잡화, 식품 등 생활의 기본이 되는 아이템을 모두 제공하는 것은 물론 라이프스타일 반영한 생활 제안 쇼룸 ‘일상의 집’과 BOOK 큐레이션 코너, 숍인숍, OPEN MUJI 커뮤니티 공간 등을 마련해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 제공할 예정이다.고양점 매장 한가운데 24평이라
-
미성년자성추행, 단순 성추행 범죄보다 처벌 무거워… 공소시효도 길다
성인이 미성년자를 상대로 저지르는 성범죄는 여러 강력범죄 중에서도 죄질이 나쁜 것으로 평가받는다. 따라서 처벌 수위도 매우 높아지는데 성인 간 강제추행을 형법에 따라 10년 이하의 징역이나 1500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하는 것과 달리 미성년자성추행은 청소년성보호법이 적용되며 2년 이상의 징역이나 1000만원 이상 3000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한다. 피해자가 13세 미만이라면 성폭력처벌법에 따라 5년 이상의 징역이나 3000만원 이상 5000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한다. 미성년자성추행은 일면식이 전혀 없는 타인 간의 관계에서 발생하기도 하지만 서로 잘 아는 사이, 특히 미성년자가 믿고 의지하며 신뢰하는 사람에 의해 발생하기도 한다
-
보험설계사 전용 앱 '보케어', 회원 수 1만 명 돌파
보험설계사 전용앱 보케어는 자사 서비스 회원수가 최근 1만 명을 돌파했다고 13일 밝혔다.보케어 앱은 보험설계사들이 고객을 관리하기 위해 필요한 다양한 영업자료와 시스템을 내포해 보다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고안된 앱으로, 그 중 가장 핵심기능인 보험금 청구시스템이 회원수 1만명 돌파를 하게 된 주요 요소라 보고 있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실제로 많은 설계사들이 보케어 상의 보험금 청구시스템 기능을 통해 청구된 누적 건수가 20만 건을 돌파하기도 했다. 업체 측은 이러한 보케어 어플리케이션의 지속적인 사용자 및 보험금청구 이용건수 증가는 많은 보험설계사들에게 큰 도움이 되고 있는 것으로 파악하고 있다고 전했
-
2030세대의 사랑받는 하이볼 브랜드 ‘하피볼(HAPIBALL)’, 더현대서울 팝업스토어 오픈
신규 하이볼 브랜드 ‘하피볼(HAPIBALL)’이 오는 14일부터 8월 2일까지 약 3주간 여의도 더현대서울에서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밝혔다.MZ세대의 취향을 저격한 하이볼 브랜드 ‘하피볼’은 지난 6월 닭 특수부위 브랜드 ‘송계옥’ 매장과 협업하여 새로운 형태의 RTD캔 하이볼 얼그레이, 자몽허니블랙티, 체리콕, 야쿠르트(이하 ‘야쿨) 등 총 4가지 맛을 미리 선보여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은 바 있다.하피볼은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도 얼그레이하피볼, 자몽허니블랙티하피볼, 체리콕하피볼, 야쿨하피볼 총 4가지 맛의 RTD캔 하이볼을 선보이고, 판매 서비스에서는 젤로샷과 잔술 형태의 하이볼도 판매할 예정이다.팝업스토어 행사 진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