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버숑 제공]](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241031162753019829aeda6993417521136223.jpg&nmt=29)
버숑 관계자는 “이번 실습 패키지 출시는 수강생들이 실습을 통해 직접 마케팅을 진행하고 이에 따른 성과를 창출하며 수익화 할 수 있도록 초점을 맞췄다”고 전했다.
버숑이 11월 초에 공개하는 실습 패키지 5종은 수강생들이 실무 능력을 2배로 향상시킬 수 있다. 이번 패키지는 수강생들이 마케팅 실무를 체계적으로 이해하고 경험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자동화된 수익화 시스템을 직접 경험하며, 다양한 실습 과정에서 실전 감각을 키우고 마케팅 성과 창출에 필요한 노하우 습득이 가능하다.
더불어 11월 18일까지 순차적으로 공개되는 신규 캠페인 4종은 기존 캠페인을 보완하고 수강생들이 더 다양한 방식으로 마케팅 활동을 수행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각 캠페인은 수강생들이 직접 미션을 수행하고 성과를 낼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으며, 이는 수강생들의 실무 경험과 수익화 능력을 동시에 강화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버숑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출시하는 캠페인들은 수강생들이 빠르게 변화하는 마케팅 환경에 적응하며 성과와 수익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며 “앞으로도 수강생들의 성과 창출을 지원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hss@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