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라이브 커머스의 주요 상품으로 소개된 'NAVAN DUFFLE HALF COAT'와 'BALLEN ECO FUR JACKET'은 소비자들의 호응이 두드러졌다. 해당 제품들은 방송 종료 이후 W컨셉 BEST 카테고리에서 1위와 2위를 차지했으며, 방송에서 선보인 대부분의 제품이 상위권에 올랐다.
이는 '망고매니플리즈'의 온라인 채널 성장을 보여주는 성과 중 하나다. ‘망고매니플리즈’는 지난 6월 W컨셉 입점 기획전에서는 4일 동안 12억 원의 매출을 올렸다. 2023년에는 29CM 수요입점회에서 단 하루 만에 4억 원대, 무신사 웰컴쇼에서는 사흘간 6억 원대의 매출을 달성한 바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제품력과 디자인 경쟁력이 온라인 채널에서도 인정받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들과 다양한 방식으로 소통하며 브랜드 가치를 높여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20~40대 여성 소비자층을 주요 타깃으로 하는 '망고매니플리즈'는 고품질 소재와 세련된 디자인으로 시장에서 입지를 다져가고 있다.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해 W컨셉, 29CM 등 주요 온라인 패션 플랫폼에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lsh@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