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밴드 크랙샷 드러머 대니 리, 알레시스 공식 앤도서로 발탁
밴드 크랙샷(Crackshot)의 드러머 대니 리가 글로벌 악기 브랜드 알레시스(Alesis)의 전자드럼 공식 앤도서로 발탁됐다고 밝혔다.알레시스 국내 총판 ㈜삼익악기에 따르면 “강렬한 퍼포먼스와 정교한 연주로 잘 알려진 그는, 밴드 사운드의 중추이자 음악적 기획자 역할까지 아우르는 다재다능한 뮤지션”이라며 엔도서 선정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크랙샷은 록을 기반으로 한 장르적 확장성과 몰입감 높은 무대 매너로 주목받고 있는 밴드이며, 대니 리는 창단 멤버이자 드럼 파트의 확고한 중심으로 자리매김해왔다.드러머의 위치를 ‘지휘자’에 비유할 정도로 그는 리듬의 안정감을 중요시한다. 실제로 그는 기본기 중심의 연습을 지금까지도
-
법률사무소 가나다, SKT 유심 해킹·개인정보 유출 관련 집단소송 착수
SK텔레콤 유심 해킹으로 인한 개인정보 유출 피해가 전국적으로 확산되는 가운데, 법률사무소 가나다가 집단소송에 나섰다. 법률사무소 가나다는 이번 사태로 피해를 입은 이용자들을 위한 집단소송을 5월 9일부터 공식적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법률사무소 가나다는 “이번 사건은 단순한 데이터 유출을 넘어 금융범죄나 사칭 사기 등 피해자들이 2차 범죄에 노출될 가능성이 높아졌다”말하면서 “통신사가 이를 제대로 보호하지 못했다면 그 책임은 분명히 규명돼야 하고, 피해자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법적 조치를 철저히 해야 한다”고 전했다.이어 “사건 이후 SK텔레콤의 후속 조치는 여전히 미흡한 수준이며, 다수 이용자가 직접 유심
-
현대백, 먹거리도 명품화... 이탈리아 프리미엄 스프레디 일빠로디 팝업 오픈 -9일 압구정본점 판교점 이어 더현대 23일 문열어
건강한 단맛과 고급 원재료를 앞세운 이탈리아 프리미엄 스프레드 브랜드 '일빠로디(Il Parodi)'가 국내 시장에 공식 진출한다. 프리미엄 식자재 유통기업 올리브코리아는 현대백화점에서 이탈리아 일빠로디사의 스프레드 7종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일빠로디 스프레드는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판교점, 여의도 더현대 식품관에서 순차적으로 팝업스토어를 연다. 팝업스토어는 압구정본점과 판교점에서 9일부터 15일까지 1주일간 운영된다. 여의도 더현대에서는 23일부터 29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현대백화점의 입점은 프리미엄 식품 유통의 상징성 면에서 의미가 크다. 이번 팝업을 시작으로, 5월 말 판교점, 6월 초 더현대 서울
-
듀얼소닉 ‘글로우업 뷰티 라이브쇼’, 현대백화점 목동점서 성황리 열려
프리미엄 홈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듀얼소닉(Dualsonic)이 현대백화점 목동점 지하 2층 팝업스토어에서 개최한 ‘글로우업 뷰티 라이브쇼’가 지난 5월 6일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이번 행사는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뷰티 시연과 제품 활용 노하우 공유를 통해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끌어냈다.현장에서는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100% 당첨 럭키드로우 이벤트가 함께 진행돼 참여 열기를 더했다. 럭키드로우 경품은 듀얼소닉의 인기 홈케어 디바이스 ‘맥시멈’을 비롯해, EMS 복부 마사지기 ‘핏업벨트’, VIP 대상 테라피 라운지 이용권, 자외선 차단 기능성 음료 ‘뷰티루틴’, 스틱젤리 및 구미젤리 등으로 구성돼 풍성한 혜택을 제공했다.
-
테크타이토, 3차원 멀티측정 기능 탑재한 ‘Wild Eye’ 공식 출시
일본 골프 거리측정기 브랜드 샷네비(Shot Navi)가 지난 5월 1일 최신 기술을 집약한 신제품 ‘Wild Eye(와일드 아이)’를 공식 출시했다고 밝혔다.신제품 ‘와일드 아이’는 0.05초의 초고속 측정 속도와 30,000회까지 측정 가능한 대용량의 배터리 수명, 그리고 93.2 x 56.5 x 32.6mm의 콤팩트한 사이즈를 자랑한다.6배율 광시야 OLED 파인더를 사용해 탁월한 시인성을 제공하며, ‘3차원 멀티 측정’ 기술을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3차원 멀티 측정’이란 우선 핀 플래그를 측정하고, 동반자의 공이나 벙커·해저드 같은 임의의 목표물을 측정하여 카트 혹은 현재 위치에서 핀과 목표물 간의 거리를 10초 동안 수차례 확인할 수 있는 기능이
-
웹투어, 이스타항공과 함께 제주도항공권 특가요금 제공
온라인 종합여행사 웹투어(대표 홍성원)는 이스타항공과 함께 5월 8일부터 14일까지 제주로 출발하는 국내선 항공권에 대해 특가 요금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 프로모션은 김포, 청주, 부산에서 제주를 오가는 이스타항공 항공편을 대상으로 하며, 한정 기간 동안 기존의 실시간 최저가보다도 낮은 요금으로 항공권을 제공한다.웹투어는 행사 기간 동안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는 5% 할인쿠폰을 전 고객에게 제공하며, KB국민카드로 결제할 경우 추가로 5%의 즉시할인이 중복 적용된다. 이에 따라 모든 할인 혜택을 적용할 경우, 김포-제주 노선 기준 성인 1인 항공권이 유류할증료 포함 1만원대에 구매 가능하다.해당 특가
-
대한제분, 맛과 추억 담은 '곰표 스낵 종합선물세-트' 출시
대한제분이 대표 브랜드 ‘곰표’의 맛과 추억을 모두 담은 '곰표 스낵 종합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이번 선물세트는 그동안 업계를 넘나드는 이색 협업을 통해 컬처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곰표의 인기 스낵을 한데 모은 것은 물론, 레트로 감성을 결합시킨 특별 구성으로 소장 가치를 높였다. 곰표의 대표 스낵 5종으로 구성됐다. ▲'곰표 오리지널 팝콘' ▲'곰표 오리지널 나쵸'를 비롯해 ▲한국인의 입맛에 특화된 '곰표 김치볶음밥맛 나쵸' ▲크리미한 풍미가 일품인 '곰표 대파크림치즈 팝콘' ▲바삭한 식감이 매력적인 '곰표 후라이드 오징어 튀김'까지 다채로운 맛을 한 번에 경험할 수 있다. 이외에도 곰표의 아이코닉한 디자인을
-
투크, ‘FANTASY LOUNGE’서 신제품 ‘새틴 도화밤’ 최초 공개
뷰티 브랜드 투크(TOOQ)가 브랜드 최초의 팝업스토어 ‘FANTASY LOUNGE’를 오픈하고, 오는 5월 31일 정식 출시 예정인 신제품 ‘새틴 도화밤’을 단독 선공개한다.‘FANTASY LOUNGE’는 투크의 브랜드 감성과 신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된 공간으로, 브랜드의 시그니처 컬러인 핑크와 몽환적인 무드를 바탕으로 한 환상적인 공간 연출이 특징이다. 방문객들은 해당 공간에서 ‘새틴 도화밤’ 9가지 컬러와 함께, 투크의 베스트셀러인 싱글 섀도우, 새롭게 출시되는 25구 커스터마이징 섀도우 팔레트를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다.이번 팝업을 통해 선공개되는 ‘새틴 도화밤’은 기존에 증정품으로만 만나볼 수 있었던 제품으로, 정식 출
-
에스테팜, 글로벌 웨비나 성료… K-테크닉으로 호주·유럽 의료진과 소통
메디컬 에스테틱 분야에서 글로벌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에스테팜이 지난 4월 30일, ‘큐티필 플러스(QTFILL PLUS)’를 주제로 한 글로벌 웨비나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약 90분간 진행된 이번 웨비나는 호주와 유럽을 포함한 전 세계 의료진 200여 명이 실시간으로 참여해 K-에스테틱 시술 노하우를 공유하고 소통하는 자리로 진행됐다. 이정우 원장(엘레브의원)이 연자로 나서 “큐티필 플러스(QTFILL PLUS)를 이용한 Mid-Face Contouring”이라는 주제로 실전 기반의 고급 기술 테크닉에 대해 공유했으며, 특히 실제 시술 영상을 포함하여 실시간 Q&A 세션을 통해 다양한 국가의 의료진 200명들과 활발한 소통이 이루어졌다.에스테팜 오세억
-
정샘물, 5월 9일부터 무신사 스토어 성수@대림창고서 팝업스토어 운영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의 뷰티 철학과 노하우를 담은 뷰티 브랜드 ‘정샘물(JUNGSAEMMOOL)’이 5월 9일부터 22일까지 무신사 스토어 성수@대림창고에서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 팝업스토어의 컨셉은 ‘쿠션 아트 스쿨’로 가장 나 다운 아름다움을 찾아가는 과정을 아트스쿨 테마로 공간을 구성했다. 정샘물 뷰티를 상징하는 ‘PLAY GROUND (플레이 그라운드)’에서 브랜드를 상징하는 다양한 오브제를 만나볼 수 있으며, 3가지의 스탬프 존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참여할 수 있다. 신제품 프로래스팅 결핏 메쉬 쿠션을 직접 체험하는 ‘SCIENCE CLASS ZONE (과학시간) ‘스탬프 존과 지난 4월 출시한 아티스트 쿠션 블러쉬를 체험
-
‘재팬공구’, 트렌디한 액세서리 일본직구 기획전 오픈
일본구매대행사이트 재팬공구가 2025년 봄 시즌을 맞아 트렌디한 액세서리 기획전을 오픈했다.최근 간단한 스타일링 변화로 패션에 생기를 더하려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액세서리는 효과적인 선택지로 주목받고 있는 중으로써 그 중에서도 일본 현지에서만 구할 수 있는 한정 아이템이나 인기 브랜드 제품을 직구하려는 수요가 증가하는 추세다.재팬공구의 금번 기획전은 이러한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준비된 프로모션으로써 티파니앤코, 스와로브스키, 비비안웨스트우드, 타사키 등 럭셔리부터 캐주얼까지 다양한 브랜드의 액세서리를 한데 모았다. 주얼리, 브로치, 스카프, 브레이슬릿 등을 종류별로 살펴볼 수 있으며, 메루카리, 일본야후옥
-
다우닝X시몬스,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공동 판촉 행사 진행
프리미엄 소파 브랜드 다우닝(Dauning)은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Simmons)와 함께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공동 판촉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 행사는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등 전국 46개 지정 매장에서 운영되며, 오는 6월 초까지 이어질 예정이다.이번 공동 판촉 행사는 프리미엄 리빙 브랜드 간 협업을 통해 소비자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 제품 간 시너지를 극대화하기 위한 목적으로 기획됐다. 행사 기간 동안 매장을 방문한 고객에게는 제품별 3%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다우닝과 시몬스 제품을 함께 구매할 경우 사은품이 증정된다.1980년에 설립된 다우닝은 40년 이상의 브랜드 헤리티지와 제품 철학을 보유한 국내 소파
-
전 세계 21개국 참여 ACSL, 한국 공식 교육처 '로그엔코딩' 유일 지정
세계적인 컴퓨터 과학 대회인 ACSL(American Computer Science League)이 한국 최초로 공식 교육기관을 지정하며, 프리미엄 교육기관인 LogN Coding(로그엔코딩) 대한민국 단독 공식 교육처(Official Education Center)로 선정됐다.ACSL은 1978년부터 시작되어 올해로 47회를 맞는 글로벌 컴퓨터 과학 대회로, 매년 6대륙 21개국 이상의 학생들이 참가하는 명실상부한 세계적 알고리즘 경시대회다. 본 대회는 컴퓨터 과학의 이론(논리 회로, 수 체계, Boolean 대수 등)과 실기(프로그래밍 문제 해결)를 함께 평가하는 방식으로 구성되어, 미국 내 상위권 STEM 고등학교와 세계 유수 대학의 입학 포트폴리오에서 높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ACSL 본
-
압구정 봉구비어, 신메뉴 '통통숯불닭꼬치' 2종 출시
'스몰비어의 원조 압구정 봉구비어' (이하 봉구비어) 가 4월 출시한 봉구뿌링감자에 이어 깊은 숯불의 풍미와 두툼한 닭다리살로 만들어진 통통숯불닭꼬치 2종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닭다리살로 만들어져 퍽퍽하지 않고 부드러운 식감으로 다양한 고객층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봉구비어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는 ‘▲소금구이맛’과 ‘▲데리야끼맛’ 두 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기 다른 매력을 통해 다양한 고객층의 입맛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특히, 고기 본연의 맛을 강조하는 두 가지 맛은 서로 다른 특성으로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다.‘▲소금구이맛’은 닭고기 본연의 풍미
-
웹3·AI·오프라인 융합까지… 메이트네트웍스, 12주년 맞아 ‘Next Mate’ 선언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및 디지털 콘텐츠 기업 메이트네트웍스(대표 전우호)가 창사 12주년을 맞아, ‘캠톡커(Camtalker)’ 중심 창작 생태계와 웹3 기반 콘텐츠 전략을 앞세워 K-소셜앱의 글로벌 확장과 미래 산업 선도에 나선다고 밝혔다. 2012년 설립된 메이트네트웍스는 영상 기반 소셜 앱 ‘캠톡(Camtalk)’,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플랫폼 ‘뷰챗(Viewchat)’, 국내 대표 소셜앱 ‘즐톡’을 포함한 20여 개 앱을 개발·운영하며, 국내 실시간 소셜 플랫폼 시장의 선두주자로 자리잡았다. 특히 영상통화 기반 수익 플랫폼인 캠톡은 누적 1억 콜을 돌파하고, 아자르(Azar), 틴더(Tinder) 등 글로벌 앱과의 경쟁에서도 매출 상위권을 기록하며 업계
-
엘로이랩, 서울푸드 2025서 ‘AI 초분광’ 액상전용 품질 모니터링 기술 선봬
AI 기반 초분광 분석 기술 기업 엘로이랩(ELROILAB)이 자사의 차세대 품질관리 시스템 ‘SAI-LIQUID(가칭)’를 오는 6월 열리는 ‘서울푸드 2025(SEOUL FOOD 2025)’ 전시회에서 최초 공개한다고 8일 밝혔다. 이 시스템은 액상 제품 생산 현장의 실시간 품질 관리와 이물 감지, 공정 자동화 등을 지원하는 AI 융합 솔루션으로, 기존 수작업 검사 방식의 한계를 극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SAI-LIQUID는 초분광 영상 기반 데이터 수집 기술과 엘로이랩의 자체 개발 AI 분석 엔진을 결합해, 액상 제품의 성분 이상, 이물질, 색상 변화 등 다양한 품질 요소를 실시간으로 분석한다. 이 시스템은 카메라로 다양한 파장의 빛을 포착해 제품의 내부 상
-
코스모코스 비프루브, 다이소 전용 미스트 3종 출시 '피부 고민별 맞춤 솔루션 제안'
KT&G 계열사 코스모코스(대표 이정훈)의 클린 더마 브랜드 ‘비프루브’가 전국 다이소 매장 및 온라인 다이소몰을 통해 신상품 미스트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비프루브(VPROVE)는 코스모코스가 선보인 피부 솔루션을 제안해주는 데일리 브랜드로, 30년 피부과학 연구소 기술력을 바탕으로 개인마다 각기 다른 피부 고민별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한다. 얼굴, 헤어, 바디 등 토탈 케어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다이소 매장과 다이소 온라인몰을 중심으로 소비자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합리적인 가격의 제품 라인업을 확장 중이다. 이미 다이소에서는 비프루브의 ‘리얼캐롯’ 시리즈와 ‘리브레이크’ 괄사 비누, ‘마린’ 선케어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