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테일즈런너, 신규 캐릭터 ‘자브’ 선보이며 여름 채널 업데이트 박차
PC 온라인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가 여름 시즌을 맞아 신규 캐릭터와 함께 대규모 업데이트를 단행하며 유저들과의 소통에 나섰다. 라온엔터테인먼트와 블로믹스가 공동 서비스하는 테일즈런너는 신규 스토리 캐릭터 ‘자브’를 선보이고, 이를 중심으로 한 콘텐츠 ‘자브의 동화나라 적응기’를 공개했다.자브는 테일즈런너 최초의 동물형 캐릭터로, 애니멀 빌리지에서 온 신비로운 배경을 갖고 있다. 자브는 사전 판매를 통해 10월 1일까지 구매 가능하며, 사전 구매자에겐 캐시 보너스가 제공된다. ‘자브의 동화나라 적응기’는 대회를 찾기 위해 여행을 떠난 자브가 뜻하지 않은 고장으로 인해 머무르게 된 동화나라에서 런너들과 호감
-
소유가 마신 ‘핑크물’ 히트워터, 대규모 여름 할인전 전개
가수 소유가 음용한 음료 ‘핑크물’이 방송 이후 폭발적인 관심을 끌며 품절 조짐을 보이고 있다. 화제의 중심에 선 제품은 바로 ‘히트워터(HIIT WATER)’. 최근 방영된 <트렌드쇼퍼 시즌3>에서 소유가 운동 전후로 히트워터를 마시는 장면이 전파를 타면서 SNS를 중심으로 관련 키워드가 빠르게 확산됐다.방송 직후 ‘소유가 마신 핑크물’이라는 검색어가 주요 포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내렸고, 관련 해시태그는 인스타그램과 틱톡 등 SNS 플랫폼 전반에 걸쳐 확산되며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소유가 방송 중 언급한 “이거 마시면 땀이 정말 많이 난다”, “PT쌤한테 민망할 정도”라는 멘트는 공감과 웃음을 자아내며
-
(유)랍코리아, 2025 경기중소기업인대회서 모범 중소기업인 국무총리 표창 수상
(유)랍코리아(대표 이광순)는 ‘2025 경기 중소기업인대회’의 '모범중소기업인' 제조 부문에서 이광순 대표이사가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했다고 9일 밝혔다. 해당 대회는 국가 경제와 일자리 창출에 기여한 중소기업인과 근로자들을 격려하기 위해 매년 개최된다.이번 ‘경기 중소기업인대회’는 수원시 라마다프라자수원호텔 그랜드볼룸에서 ‘힘내라 중소기업, 다시 뛰는 대한민국’을 주제로 개최됐다. 행사에는 설필수 중기중앙회 경기중소기업회장, 조희수 경기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 경기지역 중소기업인 및 임직원·가족 등 200여 명이 참석했다.독일에 본사를 둔 랍코리아는 국내 기술력 강화를 위해 수입 의존도가 높은 유럽 기술을 적극
-
준비된사람들 페어피스,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5 공동주택 집합건물 관리산업전 참여
인테리어 지원서비스 전문 브랜드 준비된사람들 페어피스는 2025년 7월 30일부터 8월 2일까지 서울 코엑스(COEX)에서 코리아빌드위크와 동시 개최되는 공동주택 집합건물 관리산업전에 참여한다고 밝혔다.페어피스는 ‘모두가 행복한 인테리어의 시작’이라는 슬로건으로 공동주택 생활의 삶 속에서 우리 이웃이 언젠간 적어도 한번은 하게 되는 세대 인테리어 공사에, 이웃이 겪게 되는 다양한 불편함을 행복한 기억으로 남길 수 있도록 좀 더 쉽게, 편하게, 안전할 수 있도록 돕는 다양한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전문가의 입주민 동의서 대행으로 우리 이웃에게 보다 친절하고 체계적인 공사안내와 양해의 말씀을 전하며 동의를 구하고 서명을
-
스텔라떡볶이 '냉떡' 반응 폭발.. 일부 매장 조기 품절
별 찍어먹는 떡볶이 브랜드 ‘스텔라떡볶이(대표 장조웅)’는 최근 선보인 신메뉴 ‘냉떡볶이’가 출시 직후 소비자들로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냉떡볶이’는 살얼음이 들어간 특제 소스에 떡, 당면, 어묵채를 비벼 먹는 방식의 이색 메뉴로, ‘떡볶이는 뜨거운 음식’이라는 고정관념을 깬 새로운 스타일의 떡볶이다. 쫄깃한 떡과 바삭한 어묵채, 시원하고 매콤한 소스의 조화가 어우러져 여름철 별미로 주목받고 있다. 출시 이후 일부 매장에서는 주문이 몰리며 조기 품절 사태가 발생하기도 했다.소비자 반응 역시 뜨겁다.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를 중심으로 “생각지도 못한 꿀조합이다”, “덥고 입맛 없을 때 딱
-
제2회 청소년 꿈토링 창의경영 혁신 캠프 성료...‘전국 국제중·고 학생 주도, 진주 혁신 아이디어 제안’
아시아레이크사이드호텔과 이트리즈, 진힐링이노랩이 공동 주최한 '제2회 청소년 꿈토링 창의경영 혁신 캠프'가 ‘우리의 아이디어로 도시를 설계하라. 진주를 바꾸는 24시간’이라는 슬로건 아래, 1박 2일간의 일정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이번 캠프는 전국의 국제중·고등학교 재학생을 대상으로 진주 관광지 및 구도심 일대를 중심으로 직접 지역 현안을 발굴하고, 청소년의 시각으로 창의적 도시경영 아이디어를 도출 및 제안하는 캡스톤 디자인 프로젝트로 진행됐다. 특히 참가자들은 트리즈(TRIZ) 기반의 창의문제해결 알고리즘 기법을 바탕으로 주최측 및 초청 전문가들 앞에서 팀별 피칭 대회를 펼치며, 지역사회를 향해 상식을 뒤집고
-
리커머스원, 해외구매대행 자동등록 솔루션 ‘디앤고’ 공개
리커머스원은 해외구매대행 자동등록 기능을 갖춘 AI 기반 무재고 온라인 판매 솔루션 ‘디앤고(D&GO)’를 새롭게 공개했다. 디앤고는 복잡하고 번거로운 해외 상품 소싱과 등록 과정을 AI 기술로 자동화해, 누구나 쉽고 빠르게 온라인 판매에 도전할 수 있도록 돕는 혁신적인 프로그램이다.해외구매대행은 온라인 창업자들 사이에서 꾸준히 인기 있는 분야지만, 언어 장벽, 상품 수집의 번거로움, 복잡한 등록 과정 등으로 초보자들에게는 높은 진입장벽으로 작용해왔다. 디앤고는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상품 수집부터 상세페이지 제작, 오픈마켓 등록까지 모든 과정을 자동화함으로써 판매 경험이 없는 사람도 2주 만에 첫 수익을 낼 수
-
색조와 케어의 경계를 잇다, ‘누그레이(nuegray)’ 시코르 강남역점 입점
색조 메이크업에 케어의 가치를 더한 케어 뷰티 브랜드 누그레이(nuegray)가 신세계백화점이 운영하는 뷰티 편집숍 시코르 강남역점에 입점한다.이번 입점은 시코르가 새롭게 전개하는 K‑뷰티 중심 플랫폼 전략에 부응해, ‘케어하는 색조 메이크업’이라는 브랜드 철학을 보다 많은 소비자에게 직접 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될 전망이다. 강남역 상권 중심에 위치한 시코르 강남역점은 약 130평 규모로 조성되었으며, 이번 리뉴얼을 통해 국내 브랜드 비중을 대폭 확대한 것이 특징이다. 감각적인 컨셉과 기능성을 갖춘 브랜드 중심으로 구성된 매장 내 큐레이션은, 케어 성분을 담은 색조 제품을 선보이는 누그레이와의 궁합이 기대되는 대목이다
-
“작은 선택이 만드는 큰 변화” 리벤스, 일상 속 친환경 실천 돕는 ‘폴라베어 에디션’ 출시
물티슈 전문 브랜드 리벤스(LIVENS)가 ‘작은 일상에서의 실천’을 키워드로 한 친환경 물티슈 ‘폴라베어 에디션’을 출시했다. 생활 필수품인 물티슈를 통해 소비자들이 더 쉽고 자연스럽게 친환경 소비에 동참할 수 있도록 기획된 제품이다.폴라베어 에디션은 변기에 버릴 수 있는 플러셔블 원단을 사용해, 사용 후에도 환경에 남지 않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며, 하수 처리 과정에서 완전히 분해되어 미세플라스틱 걱정이 없고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부드럽고 도톰한 시트를 적용했다.리벤스는 ‘환경을 위한 선택이 번거롭지 않아야 한다’는 철학 아래, 실생활에서 실천 가능한 위생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다.
-
에듀윌, 대학생 현장실습 프로그램 ‘루키즈 2기’ 운영 돌입
AI 교육기업 에듀윌이 대학생을 위한 현장실습 프로그램 ‘루키즈 2기’ 운영에 들어갔다. 해당 프로그램은 직무 체험과 조직문화 경험, 커뮤니케이션 능력 향상 등을 목표로 하는 체험형 인턴십 제도로, 졸업 전 실무 경험이 중요한 만큼 대학생들에게 현장에서 필요한 역량을 갖출 수 있도록 기획됐다.이번 2기부터는 프로그램을 기수제로 정례화해 운영하며, 참여 학생들의 실무 몰입도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활동이 포함된다. 현업 부서 배치뿐 아니라 인사담당자와의 간담회, 마케팅 실무 교육, 수료식 등도 함께 진행된다. 특히 프로그램의 주요 참여자인 한양대학교 학생들은 실제 업무 환경에서 직무를 체험하며 커리어에 대한 인사이트를
-
빈트 뉴욕, 여름 시즌 신제품 ‘에센셜 퍼퓸’ 및 ‘시그니처 퍼퓸’ 선봬
프리미엄 니치 퍼퓸 브랜드 빈트 뉴욕(VINT NEW YORK)이 여름 시즌을 맞아 선보인 신제품 ‘에센셜 퍼퓸(Essential Perfume)’과 ‘시그니처 퍼퓸(Signature Perfume)’이 출시 한 달 만에 일부 향 제품은 품절을 기록하는 등 브랜드 인지도와 수요 모두에서 눈에 띄는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고 밝혔다.이번 시즌 새롭게 출시된 에센셜 퍼퓸은 의류, 침구류, 차량 등 다양한 공간에 활용 가능한 프리미엄 오드 뚜왈렛(Eau De Toilette)으로, 은은하지만 지속력이 뛰어나 일상 속 데일리 향수로 적합하다. 시그니처 퍼퓸은 고농축 오드 퍼퓸(Eau de Parfum)으로, 세계적인 향료 회사들과의 협업을 통해 천연 원료와 프리미엄 아로마틱 성분을 엄선하
-
치킨 프랜차이즈 노상치킨, ‘제3회 영상 콘테스트 시상식’ 23일 개최
국내 대표 무항생제 치킨 브랜드 노상치킨이 오는 7월 23일 ‘제3회 노상치킨 영상 콘테스트’ 시상식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노상치킨 영상 콘테스트는 소비자들이 직접 브랜드 가치와 이야기를 영상으로 표현하는 참여형 캠페인이다. 매년 새로운 아이디어와 다양한 형식의 영상이 출품되며 하나의 브랜드 전통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올해로 3회째를 맞이한 이번 콘테스트는 ‘노상치킨과 함께하는 즐거운 시간’이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다양한 연령대의 참가자들이 개성 넘치고 참신한 영상을 출품해 심사에 많은 고민이 따랐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노상치킨은 이번 공모작을 주제 적합성, 창의성 및 독창성, 영상 구성 및 완성도, 흥
-
도이치 모터스, 정비 서비스 혁신·보험청구 효율화 위한 4자 협약 체결
자동차 종합 플랫폼 전문 기업 도이치오토모빌 그룹 ‘도이치 모터스(Deutsch Motors, 대표이사 권혁민)’가 자동차 정비 환경 개선 및 보험청구 혁신을 위한 4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이번 협약은 국내 최고의 BMW 딜러사 도이치 모터스와 종합 손해보험기업 DB손해보험, 통합 모빌리티 플랫폼 기업 차란차, 자동차 산업의 지속 가능한 솔루션 제공 기업인 디티이노베이션 4자 간에 진행됐다. 협약에 참여한 4개 기업들은 사고처리 프로세스 개선을 통해 고객 중심의 편리한 서비스 제공을 목표로 신뢰할 수 있는 통합 청구 시스템 구축에 협력하기로 뜻을 모았다. 협약 참여 기업들은 각 사들이 그 동안 보유한 인프라 및 노하우를
-
탬버린즈(TAMBURINS), 시부야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과 함께 ‘블루 히노키(BLUE HINOKI)’ 퍼퓸 컬렉션 일본 론칭
규정되지 않은 아름다움을 탐구하는 향수 브랜드 탬버린즈(TAMBURINS)가 지난 7월 4일 일본 내 두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인 탬버린즈 시부야 플래그십 스토어의 오픈과 동시에 새로운 퍼퓸 컬렉션 ‘블루 히노키(BLUE HINOKI)‘를 론칭했다.시부야 중심부에 새롭게 문을 연 이번 플래그십 스토어는 단순한 리테일 공간을 넘어 향과 오브제, 구조적 요소들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감각적인 브랜드 경험을 선사한다. 지난 2024년 3월 오픈한 탬버린즈 아오야마 플래그십 스토어에 이어, 일본에서 두 번째로 선보이는 플래그십 스토어다.스토어 오픈과 함께 선보인 블루 히노키 컬렉션은 지난 6월 20일 한국에서 첫 런칭된 이후, 글로벌 셀러브리티와 인
-
폭염 대응 역량 높인다…방재문화진흥원, 폭염온열 안전관리자 교육 진행
재단법인 방재문화진흥원이 산업현장과 공공기관의 폭염 대응 역량 강화를 위한 실무 중심의 안전교육을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했다.이번 교육은 7월 7일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4시간 동안 진행됐으며, 주요 기업 및 기관의 안전관리자들이 대거 참석해 폭염 및 온열질환에 대한 예방, 대응, 응급처치 역량을 체계적으로 배웠다. 교육은 관련 법령에 대한 이론 강의부터 응급처치 실습, 현장 체험까지 폭넓은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현장에서의 즉각 대응 능력을 기르는 데 중점을 뒀다.참가자들에게는 폭염 응급 대응 매뉴얼과 실습 교보재가 제공됐으며, 실습 과정에서는 폭염응급 트레이너를 활용해 실제 상황을 가정한 체험형 교육도 이뤄졌
-
경남문화예술진흥원, 실무 중심 콘텐츠 교육 ‘별별창작소’ 교육생 모집
경상남도와 경남문화예술진흥원이 콘텐츠 창작 인재 양성을 위한 실무 중심 교육 프로그램 ‘별별창작소(1차)’의 교육생을 7일부터 23일까지 모집한다.‘별별창작소’는 실습 위주의 콘텐츠 창·제작 교육과정으로, 이번 1차 교육에서는 포토샵 기초·심화, 디지털 드로잉, 인스타툰 제작, 인공지능 기반 콘텐츠 기획 및 이미지·숏폼 제작, 3D 애니메이션 등 총 11개 과정이 운영된다. 모든 과정은 무료로 제공된다.교육은 경남도민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콘텐츠 분야에 관심 있는 예비 창작자나 창업자라면 경험 유무에 관계없이 참여할 수 있다. 강의는 창원에 위치한 경남콘텐츠코리아랩에서 오프라인으로, 일부 과정은 실시간 온라인 방식
-
프리티스킨, 리센느와 전속 모델 계약 체결… 스킨핏 철학으로 K-뷰티 확장 시동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프리티스킨이 인기 아이돌 그룹 리센느와 전속 모델 계약을 체결하고, 본격적인 브랜드 리포지셔닝과 함께 국내외 시장 공략에 나선다. 오는 7월 공개될 첫 화보는 ‘100년 후의 프리티스킨’을 콘셉트로 한 퓨처리즘 스타일로, 브랜드의 핵심 철학인 ‘스킨핏(Skin Fit)’을 감각적으로 담아낸다. ‘find your skin fit(당신에게 딱 맞는 피부 케어)’이라는 슬로건 아래, 프리티스킨은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에 집중하는 스킨케어 브랜드로 성장해왔다. 이번 모델 계약은 브랜드 리뉴얼과 신제품 출시 시점과 맞물려 전략적 마케팅의 일환으로 추진되었으며, Z세대를 중심으로 한 소비자 접점을 확장할 수 있는 중요한 전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