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아라움, ‘2025 한국고객만족도 1위’ 수상
리얼 원물 튀김 스낵 전문기업 아라움이 ‘2025 한국고객만족도’ 어워드에서 식품(안주스낵) 분야 1위를 수상하며 품질 경쟁력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이번 어워드는 한경비즈니스와 한국금융경제신문이 공동주최하고, 국내 소비자 만족도 조사 결과를 기반으로 선정됐다.아라움은 원재료 본연의 풍미와 식감을 살리면서도, 상온에서도 바삭함이 오래 유지되는 특허 공법을 바탕으로 고품질 원물 튀김 스낵을 개발해 온 기업이다. 가볍고 중독성 있는 식감 구현을 통해 홈술 간식과 차별화된 원물 기반 안주스낵 시장에서 존재감을 높이고 있다. 대표 제품으로는 코스트코에 입점한 ‘곰표 후라이드오징어튀김’, 편의점에서 출시된 ‘넷플릭스
-
아라움 “제조 기술, 매머드커피 신메뉴로 맛·품질 입증”
㈜아라움이 튀김 스낵 분야 바삭함 유지 기술을 보유한 자사의 특허 공법을 적용해 제조한 '매콤간장 크리스피 스퀴드'가 ㈜매머드커피랩의 제품으로 지난 18일 전국 매머드커피 및 매머드커피 익스프레스 매장에서 출시됐다고 밝혔다.이번 제품은 매머드커피랩이 아라움의 후라이드 오징어 제품을 접한 뒤 그 맛과 품질에 주목하면서 기획됐다. 매머드커피랩은 새로운 매콤간장맛 버전을 제안했고, 아라움은 특허받은 반죽 및 튀김 공법을 적용해 이를 개발했다. 이후 매머드커피랩이 패키지 디자인과 브랜딩, 유통 전략을 더해 최종 제품을 완성했다. 매콤간장 크리스피 스퀴드는 먹기 좋은 사이즈로 절단한 리얼 진미채 원물을 아라움의 기술로
-
연휴 가족나들이, 인천 가볼만한 곳 만의골에서 특별한 하루 즐길 수 있어
민족 대명절과 긴 연휴를 맞아 가족 단위 나들이객들의 발길이 인천 남동구 만의골로 이어지고 있다. 소래산과 인천대공원을 끼고 있는 만의골은 휴일마다 캠핑과 가족여행, 가족나들이 코스로 주목받으며 지역을 대표하는 생활문화 공간으로 자리잡고 있다.특히 인천대공원은 캠핑과 피크닉을 즐기기에 최적의 공간으로 꼽힌다. 잔디밭과 숲길, 잘 정비된 산책로가 있어 어린아이와 부모가 함께 어울리며 시간을 보내기 좋다. 명절이나 휴일이 되면 캠핑 장비를 준비한 가족여행객들이 이곳을 찾아 도심 속에서 자연을 체험하고, 하루 일정을 마무리할 곳으로 만의골을 선택하는 경우가 많다.소래산 또한 인기다. 완만한 등산로와 둘레길은 가족
-
초등학생 200명 참가… ‘포르쉐코리아와 함께하는 터보 포 드림-풋볼 캠프’ 성황리 마무리
사단법인 국제스포츠교류협회(ISEA, 이사장 이진)는 지난 9월 14일부터 20일까지 7일간 서울 낙성대 축구전용구장에서 독일 분데스리가 명문 구단 VfB 슈투트가르트 코치를 초청해 ‘포르쉐 터보 포 드림-풋볼 캠프’를 개최했다. 이번 캠프는 포르쉐코리아의 전액 후원으로 진행된 글로벌 축구 인재 육성 프로그램으로, 총 200여 명의 초등학교 5·6학년 학생들이 참가해 전문적인 훈련을 경험했다.참가자들은 △드리블 및 패스 훈련 △포지션별 집중 훈련 △소규모 그룹 코칭 등 독일식 훈련법을 직접 체득했다. 독일 슈투트가르트 유소년 축구캠프 총책임자 미샤 게링(Micha Guehring) 외 2명의 슈투트가르트 유소년 전문 코치진은 아이들의 기
-
더시드, 4050여성 위한 모공픽서 앰플 강화된 성분으로 리뉴얼 출시
더시드(THE SEED) 모공픽서 앰플이 한층 강화된 성분으로 리뉴얼 출시되며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갔다.더시드는 "피부과 전용 모공개선 특허앰플인 모공픽서 앰플을 선보인 후 4050 여성을 포함한 많은 여성들로부터 일명 ‘모공관리 필수템’으로 불려왔다"며, 이번 리뉴얼은 ‘타이던스 공법’을 적용한 점이 핵심이라고 밝혔다.초미세 입자 구조로 설계된 타이던스는 모공 깊숙이 침투해 노폐물을 케어하고, 동시에 유효 성분을 안정적으로 전달해 피부 장벽 개선과 탄력 회복 효과를 극대화한다는 것이 더시드 측 설명이다.업체에 따르면 임상시험을 통해 모공 축소와 피부결 개선 효과를 입증 받았는데, 이를 반영한 이번 리뉴얼 버전에 대한
-
금호리조트, 가을 여행객 위한 즐길 거리 확대...신규 프로그램 및 키즈 시설 선보여
금호리조트(대표 김성일)가 가을 여행 시즌을 맞아 다채로운 문화·체험 프로그램과 신규 키즈 시설을 선보이며 고객 경험을 한층 강화한다. 금호제주리조트에서는 가을 여행을 테마로 한 특별 프로그램 ‘가을이 ON 제주’ 버스킹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26일부터 10월 4일까지 매주 금·토요일에 열리는 이번 행사는 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관광협회가 함께하며, 제주를 찾는 모든 여행객을 위한 다채로운 문화 콘텐츠로 구성된다. 행사 기간 금호제주리조트 야외 잔디광장에서는 다양한 엔터테인먼트와 체험 프로그램이 펼쳐진다. ▲디제잉·EDM 파티 ▲인디밴드 버스킹 ▲마술·버블·그림자 공연 등 풍성한 볼거리와 함께 ▲플리마켓 ▲푸드존
-
서강전문학교 신도림캠퍼스, 일반경비원 신임교육·경비지도사 과정으로 취업 연계 강화
서강전문학교 재단 산하 서강직업전문학교 신도림캠퍼스가 일반경비원 신임교육과 경비지도사 국가자격증 과정을 운영하며, 300여 개 경비업체와 협약을 기반으로 교육과 취업을 연계한 성과를 내고 있다.신도림캠퍼스는 1·2호선 환승역인 신도림역을 중심으로 문래·영등포·구로·금천 등 서남권과 용산·서대문구 등 도심권에서 접근성이 뛰어나 직장인과 중장년 구직자들이 출퇴근 후에도 교육을 받을 수 있다. 수료 이후에는 지역 내 다양한 근무처와 연결된 취업 기회가 제공된다.교육 과정은 일반경비원 신임교육과 경비지도사 국가자격증 과정을 원스톱으로 제공한다. 일반경비원 신임교육은 법정 의무과정으로 현장에서 즉시 활동 가능
-
슈팀트, 압력 폭발 사고 대비 비압력식 가열식 가습기 'SW-HW01' 출시
슈팀트가 가열식 가습기 시장에 안전을 한층 강화한 새로운 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기존 밥솥형 가습기에서 문제가 되던 압력 축적 폭발 위험을 원천 차단한 ‘비압력식 개방형 설계’를 채택해,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개방형 구조 덕분에 물 보충도 편리하다. 뚜껑을 열 필요 없이 상부에서 바로 급수가 가능해 사용 중에도 안전하게 물을 추가할 수 있다. 여기에 3:2 와이드 베이스와 2중 안전 잠금 장치로 넘어짐이나 물 쏟아짐 위험까지 예방했다.성능 또한 놓치지 않았다. 중앙부만 집중 가열하는 스팀타워 구조는 빠른 가습 속도와 높은 열 효율을 동시에 실현한다. 물과 닿는 모든 부위는 의료용 스테인리
-
이든팜, 신사옥 확장 이전…글로벌 경쟁력 강화
화장품 OEM·ODM 전문기업 이든팜(EdenFarm)이 최근 본사와 생산설비를 새로운 건물로 확장 이전하며 기업 성장에 박차를 가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확장 이전은 국내외 고객사들의 빠른 주문 증가와 프로젝트 다양화에 대응하기 위한 전략적 결정으로, 생산 효율성과 연구개발(R&D) 역량을 한층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새로운 사옥은 최신 설비와 최적화된 생산 라인을 갖추어 안정적인 품질관리와 빠른 납기 대응이 가능해졌다. 특히 확장 과정에서 1톤 규모의 호모믹서를 신규 도입해 생산량을 크게 늘렸으며, 해당 설비는 산업용 혼합기 전문업체인 우원에서 공급받았다. 대량생산 체계를 안정적으로 확보하고, 고객사의 다양한 주문 요청에
-
바비톡, ‘추석 골든위크 특별 세일’로 고객 맞춤 뷰티 혜택 제공
성형·시술 정보 플랫폼 바비톡이 ‘2025 추석 연휴 골든위크 특별세일’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오는 10월 1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긴 추석 황금연휴를 활용해 간단한 시술을 통한 뷰티 케어부터 성형 후 충분한 회복기간 확보를 희망하는 고객들의 니즈에 맞춰 다양한 특가 상품과 이벤트로 구성됐다. 바비톡 ‘추석 골든위크 특별 세일’은 어디에서도 만나볼 수 없는 바비톡 단독 특가로 기획됐으며, 눈 및 코 성형, 안면윤곽, 지방흡입 등 회복 기간이 짧게는 3일에서 2주 정도 소요되는 시술들로 구성되어 연휴를 잘 활용한다면 큰 부담없이 시술을 받을 수 있다.더불어 프로모션 기간 동안 바비톡 이용자 전원에
-
노도르, 고체 가글 리뉴얼 통해 기능·편의성 강화
노도르(Nodor)가 기존 고체 가글을 소비자 피드백에 맞춰 개선해 다섯 가지 맛의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지난 18일부터 판매를 시작했으며, 기능성과 안전성, 편의성을 고루 갖춘 점이 특징이다.출시된 제품은 복숭아, 레몬, 딸기, 라임, 스트롱민트 등으로 구성됐다. 이 중 스트롱민트는 민트칩 성분을 더해 강한 청량감을 제공한다. 모든 제품에는 비타민C가 추가돼 잇몸 건강에 기여하며, 식물 유래 계면활성제를 적용해 안전성을 확보했다. 제품군 전부는 식품의약품안전처 허가 품목이다.노도르 고체 가글은 자체 시험에서 물 없이도 구취 제거 효과 96%를 확인했으며, 구취 제거, 충치 예방, 구강 청결 효과를 동시에 제공
-
쿠팡CLS·쿠팡택배 파트너사 와우디, 완도군에 ‘드림장학금’ 전달
쿠팡CLS·쿠팡택배의 대표적 파트너사인 ㈜와우디(대표 최영근)는 지난 9월 18일 전남 완도군청 군수실에서 ‘드림장학금’ 전달식을 열고 취약계층 아동·청소년을 위한 후원에 나섰다고 23일 밝혔다. 이날 자리에는 신우철 완도군수와 최영근 대표가 참석해 지역 인재 육성을 위한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이번 장학사업은 경제적 어려움 속에서도 학업을 이어가는 아동·청소년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 와우디는 드림스타트 대상 아동 5명(초등학생 4명, 유치원생 1명)을 선정해 고등학교 졸업까지 매달 20만 원을 지원하며, 누적 금액은 1억 원에 이를 예정이다. 최영근 대표는 “아이들이 장학금을 통해 꿈을 키우고 올바른 사회 구성원으로 성
-
바이옴미 하루젤리, 2차 물량 소진에 3차 재생산 돌입
나인원홀딩스의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바이옴미(BIOM.美)’가 선보인 먹는 레티놀 젤리 ‘하루젤리(ONEDAY JELLY)’가 2차 생산분까지 전량 소진됐다고 밝혔다. 회사 측은 이에 따라 현재 3차 재생산에 돌입했다고 전했다.‘하루젤리’는 비타민C, 레티놀, 글루타치온, 콜라겐 등 피부 건강과 활력을 위한 13가지 성분을 젤리 타입으로 담아낸 제품이다. ‘하루 한 포’라는 간단한 섭취 방식과 달콤한 맛 덕분에 2030 세대를 비롯해 전 연령층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회사 측은 해외 시장에서도 눈에 띄는 반향이 일고 있다며, 레티놀의 기능성과 젤리스틱 특유의 간편함, 기호성이 글로벌 소비자들에게도 어필되면서 재구매로 이어지
-
태양과 정열의 대륙으로 떠나는 31일의 대모험…한진관광, 남미 크루즈와 우유니 사막 상품 출시
고대 잉카의 유적이 살아 숨쉬는 신비로운 도시 마추픽추, 하늘을 거울처럼 비추는 우유니 소금사막, 그리고 정글과 폭포가 어우러진 장대한 이과수 폭포까지 남미의 대표 명소를 한 번에 둘러볼 수 있는 크루즈 상품이 출시됐다. 신비로움과 웅장한 자연을 동시에 담아낸 이번 여정은 남미를 꿈꾸는 여행객들에게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한진관광의 ‘남미 크루즈와 우유니 사막 31일’ 상품은 오는 11월 27일 단 한 차례 출발하며, 이미 높은 수요로 출발 확정이 이뤄졌다. 이번 상품은 남미 육로 여행의 핵심이라 불리는 마추픽추·이과수 폭포·우유니 사막을 모두 포함해 한 번의 크루즈로 폭넓은 남미 탐방이 가능하도록 기획됐다. 또한 구
-
브랜드 친근감 높인 전략…듀오 유튜브 구독자 1년 만에 1.68배↑
다양한 연애·결혼 콘텐츠를 공개하고 있는 듀오(대표이사 박수경)의 공식 유튜브 채널 구독자가 12만명을 돌파했다.듀오는 2020년 3월부터 유튜브 채널 리뉴얼을 통해 단순 정보 제공이나 광고성 콘텐츠 에만 머무르지 않고, 다양한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영상을 선보이고 있다. 이를 통해 결혼정보회사가 가진 딱딱한 이미지를 벗고, 친근하고 트렌디한 기업으로 자리매김했다.성과도 뚜렷하다. 2024년 9월 71,934명이었던 유튜브 구독자는 1년 만에 121,167명으로 증가했고, 주요 영상의 좋아요·댓글·공유 등 상호작용도 함께 증가했다.한편, 듀오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는 셀프 소개팅 형식의 ‘셀소IN듀오’, 30대 공감 토크 ‘어쨌든 서른
-
떡카페 소미담, ‘벤처확인기업 인증’ 획득
떡과 음료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하며 디저트 카페 프랜차이즈 사업을 전개하고 있는 떡카페 소미담이 중소벤처기업부 산하 벤처기업확인기관으로부터 ‘벤처확인기업 인증’을 획득했다.이번 인증은 소미담이 자체 개발한 독창적 레시피와 지속적인 연구개발 투자, 차별화된 디저트와 음료 개발 성과를 높게 평가받은 결과다.소미담 관계자는 “이번 벤처확인기업 인증을 통해 당사의 기술혁신성과 사업 성장성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았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제품 개발과 가맹점주와의 상생 모델 구축, 가맹점 확장 및 글로벌 시장 진출을 통해 떡 디저트의 가치를 널리 알리겠다”고 밝혔다.이어 “기업과 브랜드가 동시에 인정받게 되어 기쁘다
-
젠틀몬스터 긴자 플래그십 스토어에 방문한 스트레이 키즈 (Stray Kids) 필릭스
글로벌 패션 아이웨어 브랜드 젠틀몬스터가 일본 내 두번째 플래그십 스토어를 도쿄 긴자에 오픈했다. 이를 기념하여 스트레이 키즈 (Stray Kids) 필릭스가 젠틀몬스터 긴자 플래그십 스토어에 방문하였다. 스트레이 키즈 (Stray Kids) 필릭스가 이날 착용한 제품은 젠틀몬스터 2025 BOLD 컬렉션의 FURI-02이다. 2025 BOLD 컬렉션으로 출시된 FURI-02는 실버 메탈 소재의 오벌 쉐입 안경으로, 브릿지에 더해진 시그니처 BOLD 심볼이 특징이다. 지난 17일 서울 김포 공항을 통해 스트레이 키즈 (Stray Kids) 필릭스가 출국할 때에도 해당 제품을 착용하여 많은 팬들의 관심을 받기도 하였다. 젠틀몬스터 도쿄 긴자 플래그십 스토어는 인간 내면에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