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이탈리아 컨템포러리 파라점퍼스, '프로즌 폴스(Frozen Falls)' 캠페인 공개
이탈리아 프리미엄 컨템포러리 브랜드 파라점퍼스가 24FW 시즌을 맞아 ‘프로즌 폴스(Frozen Falls)’ 캠페인을 새롭게 선보인다.파라점퍼스의 ‘프로즌 폴스’ 캠페인은 얼어붙은 웅장한 자연을 배경으로 조형미가 돋보이는 패딩, 부드러운 니트, 레이어링 된 아이템들이 함께하여 매력을 발산한다. 자연에서 보여주는 모노톤 색상과 컬렉션의 밝고 선명한 포인트 색상이 함께 어울려 서로 대비되는 조화가 이번 캠페인의 큰 특징이다.남성 컬렉션의 대표 아이템 ‘하야테(Hayate)’는 발수 처리된 3 레이어드 나일론 포플린 원단과 덕다운 충전재로 보온성을 극대화했으며, 국내에서는 블랙 컬러로 출시되었다. 여성 컬렉션은 절제된 우아함에
-
‘남다른상점’ 제10회 팝업스토어,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성황리 개최
성남산업진흥원과 밸런스베이가 기획한 '남다른상점' 제10회 팝업스토어가 11월 4일부터 7일까지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열린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성남 지역 중소기업들에게 독창적이고 혁신적인 제품을 소비자에게 직접 선보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지역 경제 활성화와 중소기업의 성장을 촉진하기 위해 열렸다. 이를 통해 소비자들은 평소 접하기 어려운 제품을 경험하고, 참가 기업들은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며 실질적인 판매 성과를 올릴 수 있는 장을 마련했다.이번 행사에는 인기 개그맨 윤택이 특별히 초대되어 현장을 더욱 즐겁고 흥미롭게 만들 예정이다. 윤택의 방문은 많은 방문객에게 기쁨과 웃음을 선사할 뿐만 아니라, 행사
-
제6회 해양생물탐구대회서 임지원 학생 해양생물자원관장상 수상
영국의 명문 사립학교인 배드민턴스쿨(Badminton School)에 재학 중인 임지원(10세, Eric Im) 학생은 대한민국의 해양 생태계를 대상으로 한 연구를 통해 제6회 해양생물탐구대회에서 최연소 참가자로 3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임지원 학생은 '기후 변화에 따른 갯벌 생태계의 적응력 연구'를 주제로 활동하여 갯벌 보존의 중요성을 널리 알리며, 글로벌 환경 보호에 대한 관심을 보여주고 있다.이번 대회는 대한민국 전역의 초·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개최되었으며, 임지원 학생은 서울 유석초등학교의 김규아 학생과 함께 '유석의 바다'라는 팀명으로 참가했다. 대회 준비 중 지도교사를 구하는 데 어려움을 겪었으나, 포항여자중학교 최유
-
식품 브랜드 오필리, 쉽고 간편한 라인 관리템 ‘슬림라인정’ 출시
식품 브랜드 오필리가 쉽고 간편한 라인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신제품 ‘슬림라인정’을 출시했다.슬림라인정은 나트륨 케어를 통한 라인 관리 제품으로, 유명 인플루언서 비글부부가 운영하는 ㈜에이치유지(대표이사 황태환, 박미연)의 식품 브랜드 오필리가 새롭게 선보였다.체내 나트륨 배출 효과가 있는 칵티니아를 비롯해, 모링가, 차전자피, 흰강낭콩, 삼백초를 최적의 비율로 배합해 나트륨 배출, 체내 밸런스 유지, 라인 케어의 효과를 극대화했다.100% 자연 원료로만 만들어 장기 복용으로 인한 걱정 없이 꾸준한 관리가 가능하다.부형제 없이 세계 최고의 원료를 구현하는 프랑스 넥시라(nexira)의 원료를 활용한 특허받은 제조기술
-
결혼정보회사 듀오 "첫 만남부터 결혼까지 평균 14.8개월 소요"
올해 들어 혼인 건수가 4월을 기점으로 다섯 달 연속 상승세를 기록하며 사상 최고 증가율을 경신하고 있다. 통계청이 23일 발표한 ‘2024년 8월 인구동향’에 따르면, 8월 혼인 건수는 1만 7527건으로 전년 대비 20%(2917건) 증가했다. 이는 1981년 통계 작성 이후 가장 높은 증가율이다.이처럼 혼인 건수가 늘어나면서 결혼정보업계도 함께 호황을 맞고 있다. 특히 결혼정보회사 듀오(대표이사 박수경)는 업계 최초로 ‘5만 성혼’을 달성했다고 최근 발표했다. 듀오 측에 따르면, 실제 성혼회원 수는 공식 발표된 수치보다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 듀오 관계자는 “2001년 이후 혼인 사실을 직접 통보한 회원만을 대상으로 성혼 데이터를 수집했
-
광주 쌍령동 민간임대 시행사, 플로깅 행사
경기도 광주시 쌍령동 민간임대 시행사 ‘드림하우징’이 오는 12월 청석공원 일대에서 플로깅 캠페인을 벌인다.플로깅은 조깅을 하면서 길거리에 버려진 쓰레기를 줍는 활동으로 ESG(환경ᆞ사회ᆞ지배구조) 가치를 실천하고 환경 문제 해결에 앞장서기 위해 사회전반에 확산되고 있는 환경운동이다.시행사는 오는 12월 광주시 청석공원 일대를 걸으며 버려진 담배꽁초, 플라스틱 병, 음료 캔, 봉지 등 무분별하게 버려진 생활 쓰레기를 수거하며 환경 보호에 대한 의지를 다짐할 계획이다.시행사 관계자는 “책임감 있는 기업으로서 자발적인 환경정화 활동을 실천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친환경 활동을 적극
-
마이다스인, 채용플랫폼 ‘에이치닷’에 기업 채용 정보 보안체계 강화
최근 채용 시장에서 개인정보보호의 중요성이 날로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마이다스그룹 계열사 마이다스인이 구직자 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선도적인 보안 강화 조치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마이다스인은 채용 전 과정에 걸쳐 강력한 보호 조치를 도입하여 안전한 채용 플랫폼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마이다스인은 개인정보보호위원회와 협력하여 구인‧구직 분야 민관협력 자율규제에 참여하며 법적 의무사항을 넘어서는 선도적인 안전조치를 도입했다. 대표적으로 채용 담당자의 계정에 이메일이나 휴대전화를 통한 2차 보안 인증을 추가했으며, 가림조치(마스킹) 기능을 제공하여 구직자의 개인정보 안전성을 강화했다.특히 주목할 만한 것은 자
-
바토스 골프랩 최남욱 대표, 신뢰할 수밖에 없는 골프 문화 대중화 선두주자
해외에서 쌓은 풍부한 골프 경험과 섬세하고 전문적인 티칭 역량을 바탕으로 국내 골프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는 바토스 골프랩(Vatos Golf Lab) 최남욱 대표. 골프 씬의 발전에 대한 뜨거운 열정과 의지, 뛰어난 커뮤니케이션 능력과 열린 사고 방식을 두루 갖춘 최남욱 대표를 향한 신뢰가 커질 수밖에 없다. 최남욱 대표는 현재 아마추어·주니어 및 프로 선수 발굴·육성 전문 바토스 골프랩, 골프 아카데미, 프로숍, 골프 액세서리 브랜드 운영 등 골프 관련 사업을 다양하게 진행 중이다. 골프 문화를 이끄는 리딩 브랜드로서 다양한 용품과 서비스를 통해 즐거움과 가치를 공유, 감동을 극대화시키겠다는 각오다. 어린 시절 시작한 골프 실
-
화락바베큐치킨, 프랜차이즈 전문가 영입으로 새로운 도약 본격화
HFBG(Happy Family Business Group)에서 운영하는 바베큐 치킨 전문 브랜드 화락바베큐치킨이 프랜차이즈 사업 확장을 위해 프랜차이즈 전문가 오현민 대표를 영입하고 새로운 도약을 준비한다.오현민 대표는 놀부, 엔타스, 프랭크F&B를 거쳐 20년 이상 프랜차이즈 업계에 몸담은 뛰어난 재원으로 브랜드 론칭, 매장 관리, 해외 사업 진출, 마케팅, 조직 관리 등 다양한 분야에서 탁월한 역량을 발휘해 온 자타공인 프랜차이즈 전문가이다. 특히, 프랜차이즈 비즈니스 전반에 대한 깊이 있는 이해와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화락바베큐치킨의 성장을 이끌어낼 것으로 기대된다.화락바베큐치킨은 직화 방식으로 조리하여 깊은 맛을 내는 차별화된
-
코너스톤브릿지 이동욱 팀장, 세종대서 국제학부생 대상 진로 강연
종합커뮤니케이션 대행사 코너스톤브릿지(유) 팀장 이동욱이 10월 28일 세종대학교 국제학부 학생들을 대상으로 ‘졸업생-재학생 만남의 날’ 행사에서 ‘국제학부의 졸업 후 진로설계’ 특강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강의는 진행됐다. 이번 특강은 ‘세종인을 위한 전공탐색’ 과목 커리큘럼의 일환으로 국제학부 전공의 진로와 미래를 계획하는 학생들을 위해 코너스톤브릿지의 해외 컨설팅 주요 사례 등을 함께 공유하고, 업계 수요에 맞는 학습방향 조언이 함께 이루어졌다. 특히, 글로벌 커뮤니케이션과 해외 프로젝트 관리에서 필수적인 외국어 능력과 문화적 이해의 중요성, 프로젝트 관리 및 기획 역량 강화의 필요성을 강조하며, 졸업
-
와세다에듀학원, 일본 명문대 입시 및 EJU 설명회 개최
일본 대학교 입시 전문 와세다에듀학원이 일본 의대, 치대, 약대 등 일본 명문대 입시 설명회와 일본 문대 EJU 설명회를 개최한다.‘일본 명문대학교 EJU 전형 입시 설명회’의 경우11월 16일(토) 오후 2시, ‘일본 명문대학교 의대, 치대, 약대 입시 설명회’는11월 23일(토) 오후 4시에에 개최될 예정이다. 설명회는 모두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와세다에듀학원 본원에서 개최된다. 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설명회에 참석하기 힘든 분들을 위해 11월 30일(토) 오전 10시 30분에는 ‘일본 명문대학교 영어 전형 온라인(ZOOM) 입시 설명회’가 진행될 예정이다. 2004년 개원한 와세다에듀학원은 도쿄대, 와세다대, 게이오대 등 일본 명문대를 비롯
-
세이프닥, SK엠앤서비스 베네피아와 직장인 의료복지 서비스 제휴 협약 맺어
의료복지 플랫폼인 세이프닥(대표 이예솔)이 SK엠앤서비스(대표 허선영)가 운영하는 선택적 맞춤형 기업 복지 플랫폼 베네피아와 직장인 의료복지 서비스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베네피아는 약 3,700개 기관·기업 임직원에게 온오프라인 복지 혜택을 제공하고, 포인트 사용을 지원하는 직장인 복지 플랫폼이다. 이번 제휴를 통해 약 130만 명의 베네피아 회원들은 전국에 위치한 세이프닥 제휴 병원에서 비급여 항목을 우대 할인 받아, 실질적인 의료 혜택과 병원비 절감 효과를 누릴 수 있게 됐다.베네피아 고객사 임직원들은 세이프닥 내 안과·치과·피부과·성형외과 등 15개 진료과와 1,200여 개 병원 프로그램을 둘러보고 꼼꼼
-
배우 소이현, ‘뷰티유레카’서 ELT 비타유스 비타민C 세럼 소개
배우 소이현이 인기 유튜브 프로그램 ‘뷰티유레카’에서 ELT코스메틱의 ELT 비타유스 비타민C 투명광채 종결세럼을 소개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뷰티유레카’는 나만 알고 싶은 일상 속 뷰티 꿀팁부터 화장품, 패션, 이너뷰티까지 뷰로거 4인의 리얼하고 꼼꼼한 검증을 담은 유튜브 프로그램으로, 11월 4일 방송분에서 소이현은 ELT 비타유스 비타민C 투명광채 종결세럼을 사용하며 소개했다.소이현은 해당 제품을 사용하면서 잡티부터 광채까지 하나로 관리할 수 있으니 편하다며 장점을 강조했는데, 실제로 ELT 비타유스 비타민C 투명광채 종결세럼은 비타민C와 3종 미백 성분의 시너지를 통해 어린 잡티부터 기미까지 개선하는 데 도움을
-
아동안전위원회, 구로구 관내 오류남초등학교에 초등학생을 살리는 10cm ‘옐로우 힐’ 설치
아동안전위원회(이사장 이제복)는 어린이들의 통학로를 안전하게 지켜주기 위한 새로운 시설물인‘옐로우 힐’을 구로구 오류남초등학교에 설치했다고 밝혔다.‘옐로우 힐’은 횡단보도 대기공간에 설치된 노란색 언덕으로써 신호를 기다리고 있는 어린이의 키를 10cm 높여줘 기존에 방호울타리에 가려져 운전자와 어린이 보행자가 서로의 얼굴을 볼 수 없었던 문제를 해결하여 교통사고를 예방해 주는 시설물이다. ‘옐로우 힐’은 ‘2023년 어린이보호구역 아이디어 공모전’에‘스탑! 옐로우 힐’팀이 제안한 아이디어로서 대상작(국회 행정안전위원장상)에 선정되어 한국도로교통공단의 시범 설치 협조, DB손해보험의 후원으로 지난 8월부터
-
덴마크 벨톤보청기 아시아 총괄(APAC) 안드레아스 사장, 웨이브히어링 본사 방문
세계 6대 브랜드 국내 판매 1호이자 세계 6대 브랜드 국내 판매량 1위인 웨이브히어링(대표 송 욱)은 지난 29일, 글로벌 청각기업 덴마크 GN히어링사의 아시아 총괄(APAC) 사장인 안드레아스(Andreas Anderhov)와 함께 청각 솔루션 및 협력 방안을 논의하는 회의를 가졌다.이번 회의는 GN히어링코리아과 (주)아게이트의 리테일 사업부 웨이브히어링과 홀세일 사업부 AK히어링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강화하고, 한국 청각 시장에서의 혁신적인 서비스 제공을 목표로 진행되었다. 웨이브히어링은 GN히어링 사의 최신 기술이 접목된 벨톤 세린(seren)보청기와 같은 프리미엄 청각 기기를 통해 국내 난청 고객들에게 최적의 청각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 한스킨, 독일 Müller에 입점… 유럽 내 K뷰티 저변 확대
셀트리온스킨큐어의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 한스킨이 독일에 진출하며 유럽 내 K뷰티 브랜드의 저변 확대에 이바지하고 있다.한스킨은 독일에서 두번째로 큰 규모의 드럭스토어 체인 Müller에 입점하게 되었다고 밝혔다.Müller는 독일 전역에 약 600개의 매장을 보유한 기업으로 한스킨의 포어클렌징오일 라인 3종, 포어클렌징밤 라인 3종, 비타민C글로우라인 4종, 히알루론라인 5종, 레티놀라인 2종, 키트 1종 등 총 18개의 아이템이 Müller 최대 크기 매대에 진열, 판매될 예정이다. 한스킨과 함께 Müller 입점을 확정한 플로디카도 클렌징 라인 3종, 에센셜라인 5종, 유스라인 2종, 키트 2종으로 총 12개의 아이템을 독일 소비자들에게 선보
-
천안 명물 학화호도과자 구성동 본점, 결혼식 답례품 세트 출시
학화호도과자 천안 구성동 본점이 결혼식 답례품 용 호두과자 소포장 세트를 출시했다. 가성비를 중시하는 젊은 세대를 겨냥한 실속 제품이다.결혼식 답례품 세트는 8알 세트와 11알 세트이며 저렴한 가격대인 2,500원~3,500원으로 구성됐다. 기본 60박스부터 구매가 가능하며 10박스 단위로 추가 구매가 된다. 주 고객층인 젊은 커플을 겨냥해 깔끔한 디자인 박스를 사용했으며 가격은 저렴하지만 한 알 한 알 정성스럽게 낱개 포장해 주는 사람의 정성이 담기도록 신경썼다.학화호도과자 천안 구성동 본점 관계자는 “가을 결혼식 시즌을 맞아 결혼식 답례품 용 소포장 제품을 출시했다”라며 “학화호도과자는 맛, 가격, 포장 등에서 소비자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