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홀트아동복지회, 신용카드사회공헌재단과 함께하는 위기미혼모자 긴급지원사업 실시
홀트아동복지회(회장 신미숙)는 2024년에 이어 2025년에도 위기상황에 처한 미혼엄마와 아기의 건강한 일상 회복을 지원하기 위해 신용카드사회공헌재단과 함께하는 위기미혼모자 긴급지원사업을 실시한다고 전했다. 후원 기관인 신용카드사회공헌재단은 저신용자 등을 대상으로 한 서민 금융 지원과 영세 가맹점 지원, 국민의 올바른 금융생활을 위한 공익 활동 등 다양한 사회공헌사업을 펼치고 있다.이 사업을 통해 경제적 어려움과 사회적 편견에 놓인 미혼모가 안전하게 아동을 출산하고 양육할 수 있도록 전국의 위기미혼모자 가정에 생계비, 양육비, 의료비, 주거비, 심리상담비 등 통합적 서비스를 지원한다. 지원대상은 위기상황(기준중
-
씰리침대, 신혼부부를 위한 혼수 침대 필수 요소 공개
본격적인 웨딩 시즌을 앞두고 예비 신혼부부들이 혼수 침대 구매에 나서고 있다. 최근에는 예식에 과도한 비용을 들이기보다 실용적인 혼수 아이템을 업그레이드하려는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프리미엄 매트리스를 찾는 소비자가 증가하고 있다.매트리스를 선택할 때 가장 중요한 요소로는 디자인, 지지력, 편안함, 내구성 등이 꼽힌다. 특히, 지지력은 수면의 질과 척추 건강을 결정하는 핵심 요소로 사용자의 체중을 효과적으로 분산해 특정 부위에 압력이 집중되지 않도록 돕는다. 또한 올바른 수면 자세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해, 장기적으로 건강한 수면 습관 형성에도 기여한다.이러한 트렌드 속에서 글로벌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씰리침대
-
보마흐, 세종시 소상공인·여성기업체 대상 무료 디자인 지원으로 온라인 경쟁력 강화
보마흐(대표 장이서)는 여성경제인협회로서 세종시 내 소상공인, 소공인 및 여성기업체를 대상으로 디자인 특화 무료 지원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SNS 채널 운영, 전문 홍보 디자인, 그리고 특화 콘텐츠 디자인 등 온라인 고객 설득력을 강화할 수 있는 다양한 지원을 제공하여, 참여 기업들의 디지털 마케팅 역량과 브랜드 경쟁력을 획기적으로 높이는 것을 목표로 한다. 현재, 다수의 기업들이 오프라인에서는 우수한 성과를 내고 있으나, 온라인 채널에서는 고객 접근성과 매출 성장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에 보마흐는 디자인 및 기획 서포트 프로그램을 통해 사업화에 필요한 콘텐츠를 제공, 기업들이 온라인에서도
-
결혼정보회사 듀오 "미혼남녀 대다수, 결혼 시, 청첩장 모임을 만들 것"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들은 ‘청첩장 모임’을 통해 평소 긴밀한 관계를 유지했던 이들에게 식사를 대접하며 결혼 소식을 알리고, 서로의 근황을 공유하며 못다 한 이야기를 나눈다.이에 결혼정보회사 듀오(대표 박수경)는 청첩장 모임을 가진 경험이 있는 미혼남녀들을 대상으로 ‘청첩장 모임’에 대한 설문조사를 실시했다.대부분 ‘결혼식 1달 전~ 3달 미만(71%)’ 사이에 만남을 가진 것으로 나타났으며, 모임 장소로는 ‘레스토랑(59%)’이 가장 높은 득표율을 보였다.청첩장 모임에서는 응답자 대다수(79%)가 ‘별도의 선물을 준비하지 않는다’고 답했으며, 선물을 준비했던 이들(21%)은 ‘케이크(28%)’, ‘상품권(19%)’, ‘디퓨저(17%)
-
평택 안스축구교실, 500명 참가한 ‘2024 프랜들리 올스타전’ 성료
평택 안스축구교실은 약 500명이 참가한 ‘2024년 프랜들리 올스타전’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안스축구교실은 지난 2021년 5월 오픈 이후 2023년 4월 기준으로 3년 만에 누적 등록 선수(수강생)가 1만 명이 넘었으며, 현재까지 약 1만 5천 명 누적 선수가 등록했다.해외 유학파 프로출신 이율 감독(대표)이 이끄는 안스축구교실은 브라질과 프랑스의 선진 축구의 훈련 및 삼바축구와, 아트사커의 문화적 가치 기반을 두어 교육 중이다. 더불어 다양한 커리큘럼과 훈련 시스템을 통해 특화된 커리큘럼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안스축구교실만이 가진 체계적인 수료 및 승급 제도를 도입했으며 수강생 자신의 동기부여와 자긍심을 느낄 수
-
오마이브랜드, 셀럽 참여형 아트 브랜드 프로젝트 실시
뉴콘텐츠기업지원센터 입주기업 ㈜오마이브랜드는 아트창작과 아트상품 제조를 한 번에 진행할 수 있는 오마이브랜드 플랫폼 서비스를 통해 셀럽·인플루언서와 함께하는 ‘오나의 아트 브랜드’ 프로젝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오나의 아트 브랜드’ 프로젝트는 셀럽·인플루언서의 영감 및 세계관을 아트브랜드로 제작하고 론칭하여 수익화하는 프로젝트로, 현대백화점에 마련된 오마이브랜드 팝업스토어에 많은 셀럽과 인플루언서들이 방문해 눈길을 끌었다.이날 팝업스토어를 찾은 현영과 윤택 등 많은 셀럽과 인플루언서는 AI 작품 제작부터 판매까지 원스톱으로 제공받을 수 있는 오마브이브랜드 플랫폼 서비스를 체험하고, 향후 작업을 희
-
TS트릴리온, 기능성 케어 대용량샴푸 2종 선보여
TS트릴리온(대표 김용채)이 모발건강에 도움을 주는 ‘TS시트러스&글로우샴푸’와 두피케어에 탁월한 ‘TS로즈마리&릴렉스샴푸’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이번 신제품 2종은 기본 500ml 용량의 두 배인 1,000ml로 가성비를 고려한 대용량 제품이다. 모발 케어와 두피 케어에 초점을 맞춘 이번 제품은 식물 유래 추출물로 제작돼 모든 두피 타입에 사용 가능하며, 2종 모두 저자극의 미산성 샴푸로 순하고 깨끗한 두피 클렌징이 가능하다.‘TS시트러스&글로우샴푸’는 하이드롤라이즈드 실크, 단백질 8종 컴플렉스 등 16가지 영양 성분을 함유해 부드럽고 탄력 있는 머릿결을 돕는다. 뛰어난 침투력을 가진 양질의 단백질과 TS만의 특허 성분 2종
-
21600루멘, 1200안시의 프리미엄 빔프로젝터 '저스에어빔' 본격 등장해
빔프로젝트 명가 저스(ZUS)가 새로운 프리미엄 빔프로젝터 '저스에어빔'을 출시했다. 저스에어빔은 출시 전부터 사전 예약 7,000개가 완판되며 그 성능에 대한 기대감을 증명한 제품으로, 이제 일반 소비자들도 영화관 못지않은 품질의 영상을 집에서 손쉽게 즐길 수 있게 되었다. 저스에어빔의 가장 큰 특징은 뛰어난 화질과 선명도다. 21,600루멘의 강력한 밝기와 1200안시, 250,000:1의 명암비를 자랑하며, 어떠한 환경에서도 생동감 넘치는 화면을 제공한다. 다이나믹 바이브즈™ 필터 기술을 통해 FHD와 4K 화질에서 더 풍부한 색감을 구현하여 최고 수준의 시청 경험을 선사한다. 실제로 저스에어빔은 CGV의 700인치 대형 스크린에 투사 테
-
친족 간 강제추행, 피해자가 미성년자라면 오랜 시간 지난 후에도 처벌 가능해
가족, 친척은 혈연으로 엮여 있기에 친밀하게 지낼 수밖에 없는 관계이지만 불행히도 이러한 친밀감을 악용해 벌어지는 범죄가 적지 않다. 친족 간 강제추행도 그 중 하나다. 친족이란 4촌 이내의 혈족과 인척, 동거하는 친족을 의미한다. 사실상의 관계에 의한 친족도 포함되는 개념이기 때문에 설령 사실혼으로 맺어진 사이라 하더라도 법이 정한 범위 내라면 친족으로 인정된다.친족 간 강제추행은 일반적인 강제추행에 비해 비난 가능성이 높은 범죄로, 성립 시 성폭력처벌법에 따라 가중처벌을 받게 된다. 형법상 강제추행의 경우에는 10년 이하의 징역형이나 1500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하나, 친족 간 강제추행은 5년 이상의 유기징역에 처한
-
비올란, 따뜻한 하루에 베이비 스킨케어 제품 4,400여 개 기부
사단법인 따뜻한 하루는 50년 전통의 프랑스 베이비 스킨케어 브랜드 ‘비올란’이 클렌징워터와 바디앤헤어 클렌저 총 4,416개를 기부했다고 3일 밝혔다.비올란에서 기부한 클렌징워터와 바디앤헤어 클렌저는 순하고 부드러워서 아기 피부에 안성맞춤으로, 아기 피부가 오랫동안 촉촉함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기 때문에 겨울철 피부 건조에도 탁월한 제품이다.따뜻한 하루는 이날 비올란에서 후원한 클렌징워터와 바디앤헤어클랜저를 어린 아이들이 추운 겨울에도 피부 건강을 유지할 수 있도록 모자원, 한부모가정, 지역아동센터 등에 전달했다.모자원에 거주하는 한 미혼모는 “날씨가 추워지면 아기 피부가 붉어지거나 건조해서 하얗게
-
잇올 스파르타, 새로워진 몰입공부 시스템 도입
2023학년도와 2024학년도에 2년 연속 1만 합격을 달성하고 2025학년도 수능에서 부산 지역 수석과 대구 지역 재학생 수석 및 차석을 배출한 잇올 스파르타는 2026학년도를 대비하여 ‘몰입공부 시스템’을 도입하였다. 이를 기반으로 지난해 12월 잇올 스파르타 몰입형 기숙학원을 성공적으로 론칭하고, 다가오는 3월에는 또 하나의 신규 브랜드인 몰입형 스터디카페 론칭을 앞두고 있다.잇올 스파르타 몰입형 기숙학원은 용인, 안성, 광주, 남양주, 이천 등 기숙학원이 밀집된 지역 중 몰입 환경에 가장 적합한 이천에 오픈하였다. 잇올 몰입형 스터디카페는 오는 3월 동탄 1호점을 시작으로 대치, 분당, 목동, 중계, 일산, 산본, 대구 수성구,
-
이재경 대전시의원 “대전시 공공기관 저수조 수돗물 잔류염소 기준 미달”
시민의 건강과 직결되는 대전시 공공기관의 일부 저수조 수돗물이 잔류 염소 기준치에 미달한 것으로 나타났다.이재경 대전시의원(서구3)은 14일 오후 열린 복지환경위원회의 상수도사업본부 행정사무감시에서 "상수도본부가 올 상반기 주요성과로 '대청호에서 가정 수도꼭지까지 철저한 수질관리'를 내세웠지만 정작 일부 저수조 구간에서 잔류 염소 농도가 기준치를 충족하지 못하고 있다"고 지적했다.수도법 시행규칙에 따르면 직관으로 연결된 수도꼭지의 수돗물 잔류 염소는 리터당 0.1mg 이상 이어야 한다. 이는 수돗물 배급수 관망에서의 혹시나 있을지 모르는 세균이나 병원성 미생물 오염을 막기 위함이다. 이 의원은 "직관으로 연결된
-
아임프롬, 하이 퍼포먼스 내추럴 뷰티 브랜드로 새롭게 태어나다
2025년 2월, 스킨케어 브랜드 ‘아임프롬(I’m from)’이 하이 퍼포먼스 내추럴 뷰티 브랜드로 새롭게 태어난다고 밝혔다. 2014년 론칭한 아임프롬은 론칭 이후 10여 년간 내추럴&클린 뷰티를 지향점으로 자연주의 클린 성분에 기반한 제품들을 선보여왔다. 뿐만 아니라 ‘꿀벌 지키기 기부 캠페인’, ‘아임프로미스 캠페인’ 등 자연을 생각하는 사회 공헌 캠페인을 꾸준히 펼쳐오며 그 진정성을 인정받아온 바 있다. 아임프롬이 장고 끝에 ‘하이 퍼포먼스 내추럴 뷰티’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변경한 것은 실질적인 피부 개선을 제공하고, 활기찬 에너지와 현대적 미학이 담긴 브랜딩을 통해 소비자에게 적극적으로 다가가기 위함이다. 기존
-
리바이스, 새로운 형태의 블루 : 리바이스® 블루탭™ 선보여
글로벌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는 데님 헤리티지를 바탕으로 섬세한 크래프트맨십(craftsmanship)을 더한 블루탭(Blue Tab) 컬렉션을 선보인다. 리바이스®의 미학과 일본의 전통적인 디자인을 결합하여 완성된 이 컬렉션은 과거와 미래를 잇는 데님의 가치에 새로운 혁신을 제시한다. 이번 2025 SS 블루탭(Blue Tab) 컬렉션은 리바이스®의 오랜 작업복 역사에서 영감을 받아 유틸리티 스타일을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재해석하며, 데님 리더십의 가장 고급스럽고 세련된 표현으로 새로운 장을 열었다. 모던한 디자인과 컬러로 구성되어 손쉬운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네피 데님, 샴브레이 셔츠, 등 프리미엄 원단이 컬렉션 전반에 적용되었으며, 아
-
결혼정보회사 제이노블, 화성시청과 긍정적인 결혼문화 확산을 위해 협약 체결
결혼정보회사 제이노블이 경기도 화성시청과 긍정적인 결혼 문화 확산을 위한 결혼서비스 지원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제이노블은 경기도 화성시청과 결혼장려를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근무중인 미혼남녀 공무원들의 결혼확산을 위해 힘을 모으기로 했다. 본 업무협약 체결로 근무중인 약 2,000여명의 공무원들을 대상으로 결혼서비스 지원을 진행할 예정으로 제이노블에 가입시 별도의 혜택과 미팅파티 참여기회 및 베테랑 성혼전문가의 성혼케어, 그리고 뷰티 컨설팅까지 다양한 혜택이 지원받을 예정이다.제이노블 김명찬 대표는 “화성시는 평균연령 39.4세로 전국에서 가장 젊은 도시이며, 화성시청 또한 젊은 미혼남녀
-
예술과 만난 명품…에스.티.듀퐁, 서울국제조각페스타에서 한정판 컬렉션 공개
프랑스 명품 브랜드 에스.티.듀퐁은 서울 코엑스에서 나흘간 개최되는 ‘제 14회 서울국제조각페스타’의 공식 파트너사로 참가해 한정품 전시를 진행한다.이번 전시에서 에스.티.듀퐁은 뛰어난 장인 정신과 혁신적인 디자인으로 탄생한 총 11점의 희귀한 한정품을 공개한다. 예술의 가치를 새롭게 정의하고 있는 에스.티.듀퐁은 한정품 컬렉션을 통해 브랜드가 추구하는 영원불변의 아름다움과 그 본질에 대한 탐구 정신을 드러낸다. 특히, 각 분야의 세계적인 장인들과의 협업으로 주문을 통해서만 제작되는 ‘오뜨 크리에이션’ 컬렉션은 관람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에스.티.듀퐁 한정품 전시는 오는 2월 6일부터 9일까
-
독일 친환경 세제 프로쉬, 주 7일 ‘매일배송’ 서비스 도입…고객 편의성 강화
독일의 친환경 프리미엄 세제 브랜드 프로쉬가 2025년 2월부터 주 7일 ‘매일배송’ 서비스를 본격적으로 시작한다. 이에 따라 소비자들은 일요일과 공휴일에도 자연을 생각하는 프로쉬의 다양한 친환경 제품들을 빠르게 받아볼 수 있게 되었다. 생필품인 주방세제, 식기세척기세제, 세탁세제, 섬유유연제, 주방 및 욕실클리너 등의 신속한 매일배송으로 소비자 편의성이 강화되어, 향후 프로쉬 브랜드의 제품 품질은 물론 서비스 만족도까지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특정 요일에 구애받지 않는 탄력적인 쇼핑 환경을 제공하여 소비자 개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유연한 쇼핑이 가능하다. 매일배송 서비스는 당장 금주부터 전체 온라인 쇼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