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SK쉴더스, ADT캡스 캐릭터 갑수 내세운 웹드라마로 고객 소통 확대
SK쉴더스가 웹드라마를 활용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고 밝혔다.SK쉴더스의 물리보안 브랜드 ADT캡스는 최근 자체 콘텐츠 플랫폼 ‘캡스TV’를 통해 웹드라마 ‘갑수 2025: 블라인드 스팟’을 공개했다. 이 작품에는 코미디언 이수지, 프로파일러 출신 표창원, 브랜드 캐릭터 ‘갑수’를 연기한 개그맨 조진세 등이 출연해 관심을 끌었다.총 3부작으로 구성된 이번 시리즈는 모든 보안 서비스가 사라진 디스토피아 세계관을 배경으로 한다. 가정과 상점 등에서 발생하는 침입과 도난 사례를 진지하면서도 유쾌하게 풀어냈다.1화에서는 영업 종료 후 식당에 무단 침입해 치킨을 훔쳐 먹는 사건을 중심으로 전개된다. 특히, 뛰어난 프로파일러
-
시간의 흐름에 관계없는 새로움을 제시하는 헤드웨어 브랜드 ‘어티슈(ATiiSSU)’ 공식 론칭
카테고리의 개념을 바꾸는 실험적 디자인과 고유의 미적 세계관을 통해 시간의 흐름에 관계없는 새로움을 제시하는 헤드웨어 브랜드 어티슈(ATiiSSU)가 공식 론칭을 알렸다. 어티슈(ATiiSSU)는 Timeless, 시간에 구애받지 않는 클래식한 디테일과 Issue, 혁신적 디자인을 더해 기존 패션의 경계를 넘어 헤드웨어 카테고리를 재정의한다. 헤드웨어 카테고리의 무한한 가능성에 대한 깊은 고민에서 출발한 어티슈는 이제껏 보지 못한 감각적이고 도발적인 디자인, 그리고 카테고리의 한계를 벗어난 공간과 강렬한 캠페인을 통해 ‘헤드웨어’라는 개념을 다시 쓰고, 궁극적으로 패션의 새로운 감각을 제안한다. 어티슈는 5월 1일, 공식 인스타그램
-
경방 타임스퀘어, ‘2025 서울쇼핑페스타’서 가정의 달 쇼핑 이벤트 진행
경방의 복합쇼핑몰 타임스퀘어가 5월 1일부터 한 달간 ‘2025 서울쇼핑페스타’에 참여하며, 내·외국인 방문객들에게 풍성한 쇼핑 혜택을 제공한다. ‘2025 서울쇼핑페스타’는 서울시와 서울관광재단이 내·외국인 관광객을 위해 선보이는 대규모 쇼핑 관광 축제로, 서울 전역에서 다양한 쇼핑과 문화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는 행사다.타임스퀘어는 최근 지속적으로 늘어나고 있는 내·외국인 관광객 수요에 발맞춰, K-쇼핑 문화와 다양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행사에 참여한다. 타임스퀘어에는 타임스퀘어 쇼핑몰과 코트야드 메리어트 호텔, 신세계백화점이 모두 이어져 있어, 숙박부터 쇼핑까지 한곳에서 만날 수 있는 도심 속 관
-
ICT FUND, 글로벌 회원 100만 명 돌파 공식 발표
글로벌 디지털 자산 운용 기업 ICT FUND는 자사 플랫폼의 누적 가입자 수가 전 세계 100만 명을 공식 돌파했다고 28일 밝혔다.ICT FUND는 암호화폐 거래소 간 시세 차익(아비트라지) 전략을 통해 투자자들에게 안정적이고 차별화된 수익 기회를 제공하는 해외 전문 기업이다. 최근 네이버 등 국내 주요 포털 사이트에도 관련 정보가 노출되며, 한국 시장을 포함한 아시아 지역에서도 인지도를 확장해 나가고 있다.ICT FUND는 혁신적인 기술력과 철저한 리스크 관리 시스템을 바탕으로 글로벌 고객들로부터 높은 신뢰를 얻어왔다. 특히 다양한 거래소 간 가격 차이를 정교하게 포착하고 이를 실시간으로 자동 매매하는 시스템을 통해, 시장 변동성
-
뉴트리시아, ‘2025 코베 베이비페어’ 참가…휴대용 분유 ‘압타밀 탭스’ 공개
영유아 영양 분야 유럽 1위 브랜드 다논 뉴트리시아(Danone Nutricia)가 5월 1일부터 4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5 코베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고 2일 밝혔다.‘2025 코베 베이비페어’는 국내외 수백여 개의 영유아 브랜드가 한 데 모여 예비 엄마, 아빠와 초보 부모들을 위한 임신·출산·육아 정보를 제공하는 박람회다.뉴트리시아는 코엑스 A홀에서 ‘급행열차’를 연상시키는 고객 참여형 부스 ‘탭스프레스(TABSPRESS) 마련하고, 신제품 ‘압타밀 탭스’를 소비자들에게 직접 선보인다. ‘압타밀 탭스’는 분유를 진공 압축해 제작한 고체 태블릿형 제품으로, 간편한 사용성과 뛰어난 휴대성이 특징이다.‘탭스프레스’
-
무브에스엔씨, 말레이시아 왓슨스 제3회 K-Beauty Festa에 ‘글루어트’ 대형 통합 부스로 참여
무브에스엔씨는 제3회 한국 뷰티 페스타 (Watsons K-Beauty Festa Malaysia)를 4월 24일부터 27일까지 개최했다고 밝혔다.해당 행사는 말레이시아를 기반으로 한 한국 뷰티 브랜드 페스타로, 현지 왓슨스와의 협업을 통해 주최되었으며, 국내 올리브영 베스트셀러 제품 브랜드사인 글루어트는 독자적인 대형 통합 부스를 운영해 말레이시아 현지에서 한국 건강기능식품을 소개하고, 제품을 쉽고 맛있게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이번 K-Beauty Festa 행사에 참여했다.행사는 말레이시아 수도 쿠알라룸푸르 중심지에 위치한 Mid Valley Exhibition Hall에서 열렸으며, 4일간 말레이시아 왓슨스 CEO를 비롯한 임직원, 현지 인플루언서, 미디어
-
미국유제품수출협회, 고단백 아침식사 제안 세미나 개최
미국유제품수출협회(USDEC)는 지난 4월 30일 서울 삼성동 파르나스 호텔 로터스홀에서 식품 및 영양 관련 전문가들을 초청해 'Filling the Protein Gap at Breakfast'를 주제로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이번 행사는 식품영양 전문가, 연구원, 학계, 식품업계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건강하고 활력있는 노화를 연구하는 미국 공인 영양사이자 스포츠 영양학 전문가인 레슬리 본시(Leslie Bonci)가 연사로 나서 단백질 중심 아침 식사의 중요성과 실천 가능한 식단 전략을 소개하고 참석자들과 토론을 하는 자리로 진행되었다.레슬리 영양사는 “많은 사람들이 점심이나 저녁에 단백질을 집중적으로 섭취하는 경향이 있지만, 아
-
위력행사가혹행위, 군 변호사가 말하는 ‘판단 기준’은
군형법은 군기강을 확립한다는 입법목적에 따라 전통적으로 상급자에 대한 범죄에 대해서 엄격히 처벌해 왔다. 상대적으로 하급자를 상대로 한 범죄의 경우 별다른 가중처벌 조항을 두지 않았다. 간부가 직권을 남용하여 가혹행위를 한 경우를 처벌하는 직권남용가혹행위죄는 군형법 제정시부터 규정이 있었으나, 병(兵) 상호간의 가혹행위도 처벌하는 위력행사가혹행위죄 규정은 국회가 2009년에 이르러서야 통과시켰는데, 이는 1962년 군형법이 제정된 이후 약 50년 만이었다. 군형법 제62조 제2항은 ‘위력을 행사하여 상습적으로 폭행·협박 또는 이에 준하는 방법으로 병사를 학대하거나 가혹행위를 한 자는 5년 이하의 징역에 처한다’고 규
-
텐퍼센트커피, '2025 가맹하고 싶은 프랜차이즈' 선정
상위 10%의 스페셜티 블렌딩 원두로 맛 그리고 가성비 커피를 제공하는 텐퍼센트커피가 농림축산식품부가 후원하고 (사)외식·프랜차이즈진흥원이 주최, ㈜맥세스컨설팅과 ㈜창업미디어그룹이 공동 주관하는 국내 대표 프랜차이즈 산업 평가 프로그램인 ‘2025 가맹하고 싶은 프랜차이즈’에 선정됐다고 밝혔다.이번 시상은 공정거래위원회에 등록된 전체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대상으로 생산성, 안정성, 성장성, 노하우 집약도, 본사 수익성, 가맹점 수익성까지 총 6가지 핵심 지표를 바탕으로 점수를 산출하고, 업종별 상위 3%에 해당하는 300개 브랜드를 선정했다. 변화하는 소비자 트렌드와 창업 시장의 흐름을 반영하여, 지속 가능성과 수익
-
결혼정보회사 노블리에, 솔로남녀 이벤트 ‘5월에는 연애하세5’ 진행
결혼정보회사 노블리에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솔로미혼 남녀들을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이번에 실시하는 5월의 이벤트 ‘5월에는 연애하세5’는 노블리에의 5월의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진행하며, 5월 한달간 가입하는 분들께는 특별한 가입비 혜택 및 추첨을 통해서 스타벅스 기프티콘 (추첨 100명), 로얄알버트 티포원 (추첨 5명), 신세계 백화점 10만원 상품권 (추첨 10명) 등 푸짐한 경품도 증정한다.이벤트는 5월 말까지 진행되며, 만 24세 이상의 솔로남녀라면 참여가 가능하며 당첨자는 6월 9일에 개별 연락으로 안내된다. 결혼정보회사 노블리에 관계자는 “어린이날부터 어버이날, 부부의날 등 5월, 가정의 달을
-
일리카페, 더 나은 혜택 위한 멤버십 리뉴얼 진행
이탈리아 글로벌 커피 회사 일리카페(illycaffè S.p.A)의 한국 공식 파트너사인 큐로홀딩스(대표:조중기)가 일리카페 회원제 서비스인 '일리클럽'을 전면 개편하여 새롭게 도입한다고 밝혔다. 개편된 일리클럽 회원제는 5월 1일부터 가입이 가능하다.이번 개편을 통해 기존의 4단계 회원 등급(NEW, SILVER, GOLD, VIP)을 ‘Bean프렌즈’, ‘Bean 골드’ 2단계로 간소화하여, 고객들이 보다 직관적이고 간편하게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되었다. 신규 회원 가입 시 자동 적용되던 NEW 등급을 폐지하고, 구매 확정 시에만 가입되는 기존의 실버 등급을 확대하여 Bean프렌즈 등급에 도달하는 조건을 낮췄다.새롭게 개편된 'Bean프렌즈' 및 'Bea
-
행텐, 여름 쿨링 반팔 2종 선보이며 '애프터러닝' 트렌드 제시
브랜디드라이프스타일 코리아 행텐이 2025년 여름 시즌을 맞아 쿨링 소재의 반팔 티셔츠 2종을 출시하며, 러닝 열풍을 반영한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애프터러닝(After Running)’을 제안했다고 밝혔다.이번 애프터러닝 캠페인은 러닝 인구 1천만 명 시대를 배경으로, 운동 직후에도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하게 일상을 이어가고자 하는 소비자 니즈에 주목해 기획됐다. 러닝 후 느껴지는 불편함을 줄이고, 일상복으로도 자연스럽게 활용할 수 있도록 기능성 쿨링 소재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행텐은 러닝을 단순한 운동이 아닌 하나의 일상 문화로 확장시키는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하고 있다.주요 제품은 HGTN 시그니처 그래픽과 피즐리 곰 캐
-
엠제이 아트 스페이스, 대부도 ‘더헤븐 리조트’서 프라이빗 객실형 전시 선보여
고환율과 국제 정세의 불확실성, 정치적 혼란 속에서 얼어붙은 국내 예술시장에 신선한 바람을 불어넣고 있는 곳이 있다. 컨템포러리 아트 갤러리 ‘엠제이 아트 스페이스’가 그 주인공이다. 단순한 작품 전시를 넘어, 감상 방식과 작가-컬렉터 관계에 대한 새로운 해석을 제안하는 이 갤러리는 서울에서 가장 가까운 바다, 안산시 대부도에 위치한 ‘더헤븐 리조트’와 손잡고 프라이빗 기획 전시를 선보인다.5월 1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전시는 40대 이하의 젊은 작가 6인(이엘리, 레아정, 류호식, 유병록, 홍시, 슈니따)의 작품을 한 층 네 개 객실 전체에 전시하는 방식으로 구성된다. 사전 예약을 통해 한 타임당 한 팀만 입장 가능
-
미술관 중심 한국형 STO 모델 구축
거대한 디지털화 물결이 미술시장마저 빠르게 집어삼키고 있다. 블록체인 기술과 증권형 토큰(STO) 발전은 예술 작품을 물리적 소유의 한계를 넘어, 디지털 기반 가치 자산으로 전환시키고 있다. 이 흐름은 단순한 유행이 아니다. 세계적 미술기관 루브르 박물관과 뉴욕 현대미술관(MoMA)조차 디지털화 전략을 실험하며 새로운 시대를 준비하고 있다. 한국 미술계 역시 지금이야말로 ‘따라가기’를 넘어 ‘새로운 모델’을 제시할 절호의 시점이다. 특히 미술관 중심의 한국형 STO 모델 구축은 한국 미술시장을 한 단계 도약시키는 핵심 열쇠가 될 수 있다.루브르 박물관은 최근 소장품 일부를 디지털 NFT 형태로 발행하고, 제한된 에디션으로 판
-
경기도 늘봄학교 50개교, ‘모두출첵’ 출결관리 시스템 한 달 만에 전면 도입
경기도교육청 산하 늘봄학교 50개교가 출결관리 시스템 '모두출첵'을 단 한 달 만에 도입 완료하며, 출결 관리의 디지털 전환을 본격화했다. 늘봄학교는 교육부 주관 시범사업으로, 방과후 교육과정의 질을 높이고 학부모 신뢰도를 강화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에 따라 학생 출결 현황을 보다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학부모와의 실시간 소통이 가능한 시스템 도입이 필수 과제로 대두됐다. 이 같은 배경에서 선택된 '모두출첵'은 학생 출결을 실시간 기록하고, 학부모에게 카카오 알림톡 또는 문자로 즉시 통보하는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출석부, 수강생 대장 등 교육청 제출 서류를 자동으로 엑셀 파일로 생성할 수 있어 행정 업무를 크
-
결혼정보회사 듀오, 유튜브 구독자 10만 달성
결혼정보회사 듀오(대표 박수경)가 유튜브 '실버버튼'을 받게 됐다. 실버버튼은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를 기준으로 10만 명 이상에게 수여된다. 실버버튼을 달성하게 되면 유튜브 최고경영자(CEO)로부터의 축하 편지와 함께 상패가 배송된다.듀오는 기존의 올드한 결혼정보회사의 이미지를 탈피하고, 홍보효과와 관심도 증대를 목적으로 2020년 3월부터 유튜브 채널 리뉴얼을 통해 도전적이면서 대중에게 공감받는 영상 콘텐츠를 꾸준히 업로드하고 있다. 그 결과, 지난해 12월 구독자 8만 명을 달성한 뒤 50일 만에 9만 명을 돌파했고, 이어 약 2개월 만에 10만 명을 넘어서는 등 눈에 띄는 성장세를 보였다.듀오의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가 급증
-
NONE, 백탁·눈시림 없는 ‘재생 선크림’ 출시…선크림 사용 어려운 소비자 위한 연구의 결실
패션 브랜드 성공 신화를 이룬 원광희 대표가 뷰티 브랜드 ‘NONE(넌)’을 통해 선크림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했다. 4년간의 집중 연구 끝에 출시된 이번 재생 선크림은 백탁 현상과 눈시림을 최소화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자극 없이도 강력한 자외선 차단과 피부 재생 효과를 동시에 기대할 수 있어, 기존 선크림 사용이 어려웠던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대안이 될 전망이다. 원 대표는 “햇빛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것이 노화 방지의 핵심이라는 것을 알게 된 뒤, 선크림에 대한 오해와 불신을 줄이고자 연구를 시작했다”며 “선크림의 성분과 원리에 대한 올바른 인식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그는 K-뷰티의 위상이 높아졌음에도 불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