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라이브러리컴퍼니, 일본 콘텐츠 기업과의 협력으로 아시아 IP 생태계 강화
라이브러리컴퍼니는 검증된 팬덤 IP 확보와 데이터 기반의 R&D 시스템을 통해 일본 콘텐츠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OTT 드라마와 영화 사업은 일본 영상 콘텐츠 시장의 거장들과 협력하며 성과를 내고 있다. 특히, 지난해 ‘드라이브 마이 카’와 ‘간니발’을 제작한 야마모토 데루히사 프로듀서가 이끄는 키아로스크로에 지분 투자하며 일본 내 영상사업 파이프라인을 구축했다. 이와 함께 메인 투자 및 배급한 영화 ‘6시간 후 너는 죽는다’는 일본 추리소설의 거장 다카노 가즈아키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하며, 글로벌 인기 아이돌 그룹 NCT의 재현이 캐스팅되어 지난 16일 개봉했다. 이 영화는 개봉 전 76개국에 선판매되는 기록
-
대림통상, 명품 이탈리아 욕실 브랜드 ‘파포니, 스카라베오’ 욕실 고급화에 앞장선다
욕실 용품 전문 브랜드 대림통상이 수입하는 이탈리아 프리미엄 브랜드 파포니, 스카라베오가 프리미엄 브랜드 아파트에 수전금구, 비데, 위생도기를 성공적으로 납품하며 고급스러운 주거 공간을 형성하는데 앞장서고 있다.최근 수입 명품 가전, 가구, 욕실 용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져 소비자들의 니즈가 뚜렷해지고 있고, 이런 고급화의 유행은 욕실 인테리어 트렌드로 자리매김을 하고 있다. 이러한 흐름에 맞춰, 대림통상은 2020년 9월을 시작으로 수입 브랜드인 파포니, 스카라베오의 욕실 용품을 다양한 프리미엄 아파트에 공급하고 있다. 대림통상은 GS 대전 숭어리셈 둔산 자이 아이파크에 파포니 Tango시리즈 수전금구, 도기일체형 비데
-
신개념 마법공학 판타지 MMORPG 매드메탈월드, 정식 오픈
10월 31일, ㈜팀퀘스트가 자사 게임 포털 TQ 게임을 통해 신개념 마법공학 판타지 MMORPG인 ‘매드메탈월드’를 정식으로 오픈한다. 매드메탈월드는 강철 기계와 마법 공학이 공존하는 독특한 세계관을 배경으로, 유저들은 다양한 직업과 개성 넘치는 캐릭터를 선택하여 스릴 넘치는 모험을 즐길 수 있다. 매드메탈월드는 고퀄리티 그래픽으로 구현된 생생한 전투를 연출하며, 던전 공략, PvP, 길드 시스템 등 풍성하고 다채로운 콘텐츠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손맛이 살아있는 짜릿한 액션으로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가 가능하다. ‘매드메탈월드’는 팀퀘스트와 구글계정을 통해 PC와 Mobile에서 계정이 연동되며, 언제 어디서든 플레이를 할 수
-
바리고와 각질제거기, 네모네 오프라인 매장 신규 입점
일상행복이 출시한 바리고와 각질제거기가 국내 유명 라이프스타일 전문 매장인 네모네에 새롭게 입점하며 오프라인에서도 소비자들과 만날 수 있게 되었다. 네모네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주력으로 취급하며, 일상 속 필요한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하는 매장으로 알려져 있다. 강화유리 소재로 만들어진 바리고와 각질제거기는 그 독특한 소재와 돌기 모양 덕분에 효율적인 각질 제거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욕실 등 물기가 있는 장소에서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많은 소비자의 사랑을 받고 있다.이번 네모네 입점은 바리고와 각질제거기의 오프라인 진출을 확대하는 중요한 기회로, 일상행복은 이를 통해 제품의 접
-
2024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 ‘공인중개사사무소’ 광역시 지역 결과 발표
KCA한국소비자평가는 대한소비자협의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평가가 주관하는 <2024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 ‘공인중개사사무소’> 광주, 대구, 대전, 부산, 울산, 인천 지역 평가 결과를 발표했다.본 평가는 표준산업분류에 따른 업종별 소비자평가 결과를 발표함으로써 소비자기본법 제 4조에서 보장하는 소비자의 의견이 반영될 권리, 정보를 제공받을 권리, 선택할 권리 등 소비자의 8대 권리를 실현하고, 소비자들에게 객관적이고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여 소비생활의 질적 향상을 도모하는 데 목적이 있다.2024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 ‘공인중개사사무소’는 전문성을 바탕으로 양질의 매물 정보를 전달하여 우수한 평가를 받은
-
패션 브랜드 니히(NIEEH), 정품인증 솔루션 ‘히든태그’ 도입
정품인증 솔루션 ‘히든태그’는 패션 브랜드 ‘니히(NIEEH)’와 함께 2023년부터 가품 방지를 통한 브랜드 가치 보도에 힘써오고 있다고 밝혔다. 최근 중국발 이커머스의 급성장으로 인해 가품 문제가 심각해지고 있는 가운데, 소비자들이 정품을 확인하는 방법에 대한 정보가 필요해지고 있다.히든태그는 소비자가 손쉽게 정품 여부를 확인할 수 있도록 돕는 솔루션으로, 니히 제품에 부착된 히든태그 라벨을 스캔하면 정품 인증을 바로 할 수 있다.히든태그를 도입한 니히는 지난 2019년 설립된 브랜드로 의류, 가방, 액세서리, 홈웨어 등 일상을 구성하는 패션 디자인 전반을 특유의 감성으로 전개해 나가며 20대, 30대 타깃을 공략하고 있다
-
야마하뮤직코리아, '밑미 오프더레코드' 공식 협찬사로 참여
야마하뮤직코리아㈜(대표: 무쿠노 켄스케)는 기록전시 ‘오프더레코드’의 공식 협찬사로 참여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전시는 10월 26일부터 11월 14일까지 3주간 진행된다.이번 전시의 주관사인 ‘밑미(meet me)’에서는 기록 전시 ‘오프더레코드’를 통해 참여자들이 타인의 숨겨진 이야기를 접하고, 자신의 속마음을 표현하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했다. 특히, 밑미의 프로그램에 참여했던 117명의 기록자들이 오롯이 나를 위해 남긴 100일 이상의 기록을 스스로 회고하고 엮어 전시한 것이 특징이다. 이를 통해 전시 참여자들이 ‘내가 진정으로 원하는 삶이 무엇인지’, ‘내 뜻대로 살아가는 삶은 무엇인지’에 대한 답을 찾아갈 수 있도록
-
디지털 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 연세암병원 후원한 대한상공회의소
대한상공회의소가 지난 28일 연세암병원에 기부금을 전달했다. 이번 기부는 대한상공회의소가 운영하는 첨단산업·디지털 선도기업 아카데미의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통해 이루어졌으며, 기부금은 프로그램에 참여한 교육생들이 적립한 기부 포인트를 통해 조성되었다. 해당 기부금은 20대 미자립 청년과 사회 취약계층 환자들의 병원비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기부금 전달식은 연세암병원에서 진행되었으며, 대한상공회의소 디지털 아카데미TF 임채문 센터장, 김하림 주임연구원, 멘토·멘티단 Team-Mate 1기 6명과 연세암병원 최진섭 병원장, 한정우 소아청소년암센터장, 김용배 부원장, 강안구 기획경영팀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기부의 핵심
-
TYM-TYMICT, 대한민국 국제농기계자제박람회 ‘KIEMSTA2024’ 참여
농기계 전문 기업 TYM(대표이사 김희용, 김도훈 / 002900)이 대구에서 개최된 국내 최대 농기계 전시회 ‘2024 대한민국 국제농기계자재박람회(이하 KIEMSTA2024)’에 참여한다고 30일 밝혔다.10월 30일부터 11월 2일까지 총 4일간 대구 엑스코(EXCO)에서 개최되는 KIEMSTA2024에서 TYM은 트랙터와 콤바인, 이앙기, 승용관리기 등 존디어, 이세키 브랜드를 포함하여 폭 넓은 제품군을 선보인다.먼저 TYM은 2025년에 출시할 신제품 ‘T4058P’를 국내에 처음으로 선보인다. 자율주행 2단계 기술력이 적용된 중형 트랙터 ‘T76’과 대형 트랙터 ‘T130’도 전시되며, 최근에 판매를 시작한 국내 독점 공급 존디어 트랙터 ‘5075E’의 전시와 사전예
-
장민호 화장품 자민경, 더 좋아진 ‘투인원 오일투폼’ 선보여
가수 장민호를 브랜드 모델로 하고 있는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자민경이 PX 인기 상품 ‘투인원 오일 투 폼’을 리뉴얼 했다고 밝혔다.‘투인원 오일 투 폼’은 PX 화장품으로 오랜 기간 사랑받은 ‘크레마카발로 오일 클렌징 폼’이 200ml의 대용량으로 더 크고 실속 있게 업그레이드된 제품으로, 오일이 물과 만나 거품으로 변하는 제형이 각질과 모공 속 노폐물, 메이크업 잔여물을 깨끗하게 클렌징 해주는 원스텝 클렌저이다.또한 피부 친화적인 저자극 오일로 메이크업을 완벽하게 제거하고 거품으로 깔끔하게 마무리할 수 있어 일반 오일 클렌저의 단점인 미끄러움과 잔여감을 보완함과 동시에 당김 없이 촉촉하게 딥클렌징이 가능한 장
-
웹투어, 제주신화월드 2박3일 자유여행 특가상품 출시
종합온라인여행사 웹투어(대표 홍성원)는 2박3일 일정으로 제주왕복항공권과 렌터카, 제주신화월드 숙박권이 포함된 자유여행 특가상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웹투어가 제주항공, 신화월드와 함께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1인 요금 최저가 199,000원으로 예약할 수 있으며, 2박 3일 일정으로 제주신화월드 숙박, 김포출발 제주 왕복항공권, 여행기간 중 렌트카와 자차보험까지 모두 포함된 에어카텔(숙박과 차량, 호텔이 포함된) 상품이다.제주신화월드는 실내워터파크, 수영장, 테마파크, 쇼핑몰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춘 대규모 복합리조트로서 다양한 즐길 거리를 갖추고 있다. 특히 수영장, 워터파크, 테마파크 등 즐길거리가 풍부해 아이를 동
-
테이블패커, 당일 경매 직송 농산물 혁신 유통 서비스 구축
㈜테이블패커가 당일 경매된 신선 농산물을 도매가로 공급하는 혁신적인 유통 시스템을 통해 요식업계의 신뢰를 구축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 시스템은 소비자에게 직접 신선한 식자재를 제공함으로써, 기존의 복잡한 유통 단계를 제거하고 신선도와 품질을 극대화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고 발표했다.㈜테이블패커는 고객을 위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며, 매일 바뀌는 제품 시세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기능을 갖추고 있다. 주문이 들어오면 즉시 도매사입 후 배송하는 방식으로 운영되어, 불필요한 중간 유통과정을 제거하고 비용을 절감할 수 있으며, 무료 배송과 24시간 주문발주 시스템을 통해 고객 편의를 극대화하고 있다고 전했다.㈜
-
씨드비 물염색, 2024 두바이 뷰티 월드 참가... 중국 시장에 이어 중동 시장까지?
씨드비가 10월 28일부터 열리는 2024 두바이 뷰티 월드 박람회(Beauty World Middle East)에 참가한다. 두바이 뷰티 월드는 중동 최대 미용 박람회로 중동 시장 진출을 위해 참가한 글로벌 뷰티 브랜드들과 바이어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대규모 행사이다.씨드비는 지난 상하이 미용 박람회에 이어 해당 박람회까지 참가하며 중동 시장 확장에 나서고 있다. 이번 전시에선 ‘원조물염색 입지를 보여주는 씨드비물염색’ 과 ‘피부에 남지 않는 저자극케어 이슬라인’을 메인으로 홍보할 예정이다.지난 5월 중국 상하이 미용 박람회(China Beauty Expo 2024)서 씨드비는 대한민국 1등 국민 새치 염색약으로서 많은 주목을 받아 현지 대형 유통사 3곳
-
디저트39, 소아암 환아 치료비 지원 위한 기부 캠페인 성공적 마무리
디저트39가 지난 9월 한 달간 펼친 소아암 환아 지원 기부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이번 캠페인은 소아암과 희소 질환으로 힘들어하는 아이들의 치료비를 지원하기 위해 디저트39와 소비자들이 함께 기부 활동을 진행했다. 디저트39는 제로칼로리 및 저칼로리 음료의 판매 수익금을 한국소아암재단에 기부했다.캠페인에 참여한 소비자는 9월 한 달 동안 수십만 명에 이르렀으며, 이들의 참여로 모인 기부금은 지난 7월부터 전국 홈플러스 매장에서 판매된 RTD(Ready-To-Drink) 음료의 수익금과 함께 한국소아암재단에 전달됐다. 한국소아암재단은 전달받은 기부금을 소아암 환아들의 치료비와 수술비 지원에 사용할 계획이다.디저트39 관
-
의료법인 은혜와 감사 의료재단 ‘화성중앙종합병원 및 향남스마트병원’, 화성우리집 고아원에 사랑의 쌀 기부
의료법인 은혜와 감사 의료재단 산하 병원 ‘화성중앙종합병원&향남스마트병원’에서 화성우리집 고아원에 사랑의 쌀을 나눔 및 전달하였다고 밝혔다.의료법인 ‘은혜와 감사 의료재단’은 산하에 경기도 지역외상협력병원 ‘화성중앙병원’과 ‘향남스마트병원’을 운영하고 있다. 화성중앙종합병원은 현재 경기도, 수원시 진료권 내 중증응급환자 진료협력체계 구축을 통해 골든타임 안에 신속하게 중증응급환자 이송 및 치료가 될 수 있도록 운영체계를 유지하고 있다.지역외상협력병원이란 중증외상환자를 원거리 이송 중 사망하지 않도록 기도 유지 등 긴급한 처치 후 안전하게 권역외상센터로 이송될 수 있도록 헬기 및 구급차로 환자를 인
-
엠엑스엔커머스, 일본 팝업 지원 서비스 ‘interculture_space’ 출시
엠엑스엔커머스코리아(MXN Commerce Korea Inc.)는 관계사 ‘엠엑스엔 재팬(MXN JAPAN Inc.)’이 브랜드와 리테일사의 일본 진출을 지원하는 서비스 ‘interculture_space’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interculture_space’ 서비스는 엠엑스엔 재팬이 2007년 창립 이후 17년간 쌓아온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탄생했다. 해당 서비스를 통해 브랜드와 리테일사는 일본 내 주요 백화점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팝업 스토어를 손쉽게 운영할 수 있으며, 복잡한 절차와 운영의 번거로움을 줄여 일본 내 판매 활동을 원활하게 진행할 수 있다.엠엑스앤 재팬은 해당 서비스를 통해 브랜드가 짧은 기간 내 일본 시장에서 판촉 활동을 진행할 수 있도록
-
서영엔지니어링, ‘2024 스마트건설 엑스포’에서 ‘한국형 도로설계 BIM솔루션 EasyRoad’ 선봬
(주)서영엔지니어링은 오는 11월 20일(수)부터 22일(금)까지 킨텍스(KINTEX)에서 열리는 국토교통부 주최, 대한민국 최대 스마트건설 전문전시회 2024 스마트건설 엑스포에 참가한다. 이를 통해 서영엔지니어링의 최첨단 솔루션 ‘한국형 도로 BIM S/W Easyroad’를 선보일 예정이다.절찬리 판매 중인 이지로드(EasyRoad)는 세계적으로 널리 사용되고 있는 OpenRoads Designer 플랫폼기반으로 개발되어, 계획 및 시공, 측량, 우수 설계 및 분석, 시각화, 지질 공학, 지하 유틸리티 등 도로설계에 필요한 다양한 기능을 지원한다. 특히 국내 기술자들이 수행하고 있는 도로설계 방식과 한국 도로 설계기준, 한국 BIM 성과품 기준 등을 반영하여 도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