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미국감자협회, 미국 감자 주제로 성수·청담에서 팝업 개최
미국감자협회(Potatoes USA)는 6월 25일부터 7월 5일까지 서울 성수동과 청담동에서 미국 감자를 주제로 한 팝업스토어 프로젝트를 진행한다.이번 팝업은 '일상 속 감자의 새로운 얼굴'을 테마로, 미국 감자의 무한한 변주 가능성을 감각적인 미식 경험을 통해 풀어내는 것이 특징이다. 협업 공간은 감도 높은 와인 다이닝 바 ‘매치스 성수(Matches Seongsu)’와 프렌치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 ‘윌로뜨(Hulotte)’이다.매치스 성수에서는 MZ세대의 취향에 맞춰 미국 감자를 젊고 유쾌한 무드로 풀어낸 위트 있는 메뉴들을 선보이며, 윌로뜨에서는 정갈한 플레이팅으로 미국 감자의 우아함을 담은 코스 요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매치스 성수
-
델라본, 일본 프리미엄 K-뷰티 편집숍 크리마레 신규 입점… 글로벌 확장 가속화
㈜핸섬코스(대표 하신혜)의 콜라겐 코스메틱 브랜드 델라본(DELLA BORN)이 일본 프리미엄 K-뷰티 편집숍인 크리마레(CREE MARE)에 공식 입점했다고 밝혔다. 이번 입점은 델라본의 글로벌 시장 확대 전략의 일환으로, 일본 소비자에게 제품을 직접 선보일 수 있는 중요한 교두보로 평가된다.크리마레는 도쿄 신주쿠 루미네스트점을 비롯한 일본 주요 도시에 5개 직영 매장을 운영 중이며, 한국 프리미엄 화장품만을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K-뷰티 편집숍이다. 특히 현지 20~30대 여성 소비자들 사이에서 트렌디한 K-뷰티 브랜드 체험 공간으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델라본은 이번 입점을 통해 대표 콜라겐 라인 5종을 선보인다. 주요 입점 제품으로
-
레드포스 PC방, 라이엇 게임즈와 ‘영혼의 꽃 Act2’ 기념 오프라인 행사 개최
국내 대표 프리미엄 PC방 브랜드 레드포스 PC방(레드포스 PC아레나)이 라이엇 게임즈와 협업해 오는 6월 25일부터 7월 8일까지 ‘리그 오브 레전드: 영혼의 꽃 Act2’ 출시를 기념하는 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전국 주요 시그니처 매장 10곳에서 동시 개최되며, 게임 팬들을 위한 현장 체험형 콘텐츠와 다양한 경품 혜택이 마련돼 기대를 모은다.행사 참여 매장은 잠실본점, 신촌점, 연신내점, 부천시청점, 구리점, 광주첨단점, 서면점, 경성대점, 청주터미널점, 사당점 등 총 10곳이다. 각 매장에는 게임의 세계관을 반영한 아트웍 기반 포토월과 캐릭터 포토존이 설치돼 방문객들에게 몰입감 있는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
디올 패션쇼의 강렬한 아이 메이크업과 꾸뛰르 감성 담은 NEW 2025 디올쇼(DIORSHOW) 컬렉션 3종 출시
2025년 6월 16일, 크리스챤 디올 뷰티는 시선을 사로잡는 강렬하고 볼륨감 있는 ‘디올 쇼 런웨이의 아이 메이크업’을 리얼웨이에서도 연출할 수 있는 컬러 & 마스카라 아이 메이크업 컬렉션, NEW 2025 ‘디올쇼 컬렉션’ 3종을 디올 뷰티 온라인 부티크에서 가장 먼저 선보였다. (오프라인 및 온라인 매장을 포함한 전 채널 공식 출시일은 7월 1일)디올 메이크업 크리에이티브 & 이미지 디렉터 피터 필립스(Peter Philips)가 디올 하우스의 강렬한 DNA를 담아 새롭게 재해석한 NEW 2025 디올쇼 컬렉션은 아이코닉한 디올의 까나쥬 패턴이 케이스와 파우더에 섬세하게 새겨진 뉴트럴 톤의 조화를 담은 네 가지 리미티드 에디션 아이 팔레트 NEW
-
㈜공간연구소, 병원가구 전문 브랜드 ‘메디데스크(medidesk)’ 공식 런칭
병원가구 전문기업 ㈜공간연구소(대표 박충용)가 의원급 의료공간에 특화된 병원가구 전문 브랜드 ‘메디데스크(medidesk)’를 공식 런칭했다고 밝혔다.메디데스크는 ‘medical’과 ‘desk’의 합성어로, 진료 공간을 포함한 병원 전반의 가구를 설계·제작·설치하는 통합 브랜드다. 2012년 설립 이후 서울성모병원, 삼성서울병원, 여의도성모병원, 건양대병원 등 국내 유수의 대학병원에 가구를 공급해 온 ㈜공간연구소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이번 브랜드는 1차 진료기관(의원급)에 최적화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한다.메디데스크는 진료실, 대기실, 간호사실 등 병원 공간 특성을 반영한 표준화된 가구 시리즈를 통해, 기존의 비표준·비전문적
-
이노크아든, 브랜드 10주년 기념 해충퇴치기 할인…대단할인데이로 ‘해충 없는 여름’ 선물
생활가전 브랜드 이노크아든이 브랜드 론칭 10주년을 맞아 여름철 필수 가전인 해충퇴치기 할인 이벤트 ‘대단할인데이’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실내외 해충 걱정이 본격화되는 여름을 앞두고, 가정과 업소 모두에서 활용도 높은 해충퇴치기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기획전으로 이노크아든이 고객들에게 '해충 없는 여름'을 선물하고자 마련한 특별 이벤트다.이번 할인 대상 제품에는 리모컨 타입의 벽걸이형 해충퇴치기는 물론, 새롭게 출시된 저소음 포충기 신제품 IA-iB2100도 포함되어 눈길을 끈다. 해충 퇴치기 특유의 전기충격 소음이 부담스러웠던 소비자들을 위해 출시된 흡입형 포충기 모델이다. 듀얼 UV 유인램프와
-
엘유프로젠 ‘차세대 무인 이동체 감시’ 기술, 영국서 특허 등록 결정
최첨단 AI 카메라 개발 벤처기업인 엘유프로젠(LUPROGEN)이 저시정 영상 개선장치를 포함하는 이동체의 위치 제어 장치 및 방법에 대해 영국특허청(UKIPO)으로부터 특허 등록 결정을 받았다고 25일 밝혔다.이번 특허는 촬영 장비가 탑재된 이동체가 안개와 미세먼지, 비, 눈 등으로 발생한 악천후 환경에서도 시야 확보에 제한 없이 위치를 제어하며 사용자에게 고화질의 영상 이미지를 확보하여 제공하는 게 핵심 기술이다.엘유프로젠만의 독보적인 저시정 영상 개선 및 이동체 위치 제어에 관한 특허 기술은 국방 및 방위, 방산 분야에서 전략적으로 활용될 수 있다.그 이유는 최근 국방 분야에서 산악 및 해안 경계지역 내 짙은 안개와 해무,
-
넥스브이 ‘위로미’, 펀그라운드진접 유스페스타 행사서 주목… “AI로 마음을 살피는 시대”
AI 기반 정신건강 키오스크 ‘위로미(Weromy)’가 지난 14일 남양주도시공사 펀그라운드 진접에서 진행한 ‘유스페스타’에 참가해, 현장을 찾은 청소년기관 관계자들과 시민들로부터 높은 관심을 받았다.이번 행사는 펀그라운드 진접 청소년 문화기획단이 주도한 디지털 전환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청소년들이 직접 AI를 활용해 제작한 디지털 아이돌과 청소년 밴드가 협연하는 등 디지털 기술과 청소년 문화가 어우러지는 새로운 형태의 축제였다.넥스브이는 이번 행사에서 자사의 AI 고민상담 솔루션 ‘위로미’의 출력형 모델을 선보이며, ‘마음을 기술로 들여다보는’ 특별한 체험을 제공했다.‘위로미’는 키오스크 형태로 운영되며, 사용
-
SFG, 인천보훈지청 방문해 6·25 참전용사 위한 감사 물품 전달…”제23회 人情 나눔 캠페인”
SFG 신화푸드그룹(이하 SFG)이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국가를 위해 헌신한 유공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SFG는 6·25 전쟁 제75주년을 하루 앞둔 24일, 인천보훈지청을 방문해 '제23회 SFG 인정(人情) 나눔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인천 지역에 거주하는 국가유공자들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돕기 위한 보양식과 생필품을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기부식에는 최은지 인천보훈지청장 직무대리, 이상엽 복지과장 등 지청 관계자와 오현식 SFG 본사 사장, 오재권 송도갈비 사업부 사장 등 SFG 주요 임직원이 참석해 국가유공자들의 숭고한 희생정신을 기리는 시간을 가졌다. SFG는 돼지양념구이 선물세트 60박스, 프
-
쎌바이오텍 듀오락, 중국 HNC 2025 참가…K-유산균 세계화 본격 시동
K-유산균 브랜드 ‘듀오락(DUOLAC)’을 보유한 쎌바이오텍이 중국 상하이에서 열리는 ‘HNC 2025(Healthplex Expo 2025)’에 참가하며 글로벌 시장 공략에 본격적으로 나섰다. 쎌바이오텍은 이번 박람회에 독립 부스로 참가해 자사의 유산균 기술력과 대표 제품을 집중 조명하고 있다.HNC 2025는 중국 최대 규모의 건강기능식품 박람회로, 올해로 15회를 맞아 6월 24일부터 26일까지 사흘간 상하이 국립전시컨벤션센터(NECC)에서 열린다. 약 20만㎡ 규모의 전시장에는 세계 2천5백여 개 기업이 참가하며, 약 12만 명 이상의 참관객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된다. 전시회는 원료부터 완제품, 유통, 연구기관까지 산업 전반을 아우르는 글로벌 행사로,
-
키메디, ‘Keymedi Lounge Talk with Wiley’ 성황리 개최… 글로벌 출판사 와일리와 MOU 체결
메디컬 전문 플랫폼 ㈜키메디(대표 김명진)는 글로벌 학술 출판사 와일리(Wiley)와 공동으로 지난 19일, 서울 서초구 무드서울 한강에서 ‘Keymedi Lounge Talk with Wiley’ 네트워킹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국내 제약·바이오·헬스케어 업계의 글로벌 마케팅 역량 강화와 새로운 협력 기회를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 업계 리더들을 한자리에 초청해 콘텐츠 기반 마케팅 전략을 공유하고, 플랫폼을 통한 공동 파트너십 가능성을 논의하는 소통의 장으로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는 한국릴리, 종근당, 보령, 에이치엘비(HLB) 등 국내 주요 제약사를 포함해 총 16개 제약·바이오 및 헬스케어 기업이 참석해 높은 관심을
-
프차그로우, 프랜차이즈 육성 콘퍼런스서 학술우수상 수상
프랜차이즈 성장 솔루션 브랜드 ‘프차그로우’를 운영하는 제이와이베스트㈜가 최근 외식∙프랜차이즈 진흥원이 주최한 ‘2025 춘계 프랜차이즈 육성을 위한 사례연구 콘퍼런스’에서 학술우수상을 수상했다. 이번 콘퍼런스는 지난 6월 12일 개최됐으며, 프랜차이즈 본사의 전략과 조직 운영 사례를 중심으로 다양한 연구 발표가 이어졌다.이번 수상은 프차그로우를 총괄하는 곽중현 대표가 직접 진행한 발표에 대한 결과로, 실전 운영 데이터를 바탕으로 프랜차이즈 본사의 인력 유지 및 조직 문제를 진단하고 전략적 해법을 제시한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특히 ‘맥킨지 7단계 모델’을 기반으로 슈퍼바이저(SV) 이직 문제를 분석한 사례는
-
롯데아사히주류, 세계 주류 체험 팝업스토어 ‘아사히 트래블바’ 성수동서 개최
롯데아사히주류가 오는 7월 3일부터 13일까지 서울 성수동에서 세계 각국 주류 브랜드를 한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 ‘아사히 트래블바(Asahi Travel Bar)’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은 ‘술과 함께하는 세계여행’을 콘셉트로, 브랜드 체험과 시음, 푸드페어링 등 다양한 콘텐츠가 마련돼 소비자 참여를 유도할 예정이다.아사히 트래블바는 한국 MZ세대를 중심으로 다변화되는 주류 소비 패턴에 대응하고자 기획됐다. 아사히 수퍼드라이를 포함해 아사히 쇼쿠사이, 와인 크루저, 오리온, 일본주 등 롯데아사히주류의 대표 브랜드를 주제로 5개의 국가·지역별 테마존이 마련되며, 브랜드별 특징을 반영한 체험형 프로그램이 진행된다.일
-
메튜장, 유럽 최대 한류 뷰티 유통사 ‘미인 코스메틱’과 유럽 시장 공략
국내 향수 브랜드 메튜장이 지난 6월 2일, 유럽 최대 한류 뷰티 유통사 ‘미인 코스메틱(miin cosmetics)’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본격적으로 유럽 시장 진출에 나섰다.이번 진출을 계기로, 메튜장은 국내에서 축적한 제품력과 브랜드 경험을 토대로 글로벌 향수 시장에서의 성장 가능성을 본격적으로 입증할 계획이다.이번 유럽 진출은 스페인 바르셀로나와 마드리드를 포함한 미인 코스메틱의 주요 오프라인 매장 총 6곳에 입점하며, 유럽 전역의 온라인 채널에서도 함께 선보였다. 특히 국내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베스트 셀러 ‘레잇 블룸(LATE BLOOM)’과 ‘코지 하트(COZY HEART)’를 비롯해 동일한 향을 담은 핸드워시와 바디로션까
-
에이비팜(ABPHARM) 솔트크림, 원데이원 Editor’s Pick 최종선정
K-더마솔트 스킨케어를 선도하는 ‘에이비팜(ABPHARM)’이 원데이원 매거진(ONEDAYONE Magazine)이 주관한 2025년 상반기 Editor’s Pick에 최종 선정되며 또 한 번 그 제품력과 브랜드 신뢰도를 입증 받았다. 이번 선정은 10인의 뷰티 에디터 블라인드 테스트를 통해 공정하고 객관적으로 진행되었으며, 테스트 기준은 ▲제품의 발림성 및 사용감 ▲임상 실험 자료 및 기능성 효과 ▲소비자 리뷰 ▲기타 수상 이력 등을 종합적으로 반영했다. 특히 에이비팜은 대표 제품인 ‘에이비팜 솔트크림’을 비롯한 더마솔트 라인업이 민감하고 복합적인 피부 고민을 해결해주는 혁신적인 솔루션으로 높은 평가를 받았으며, 임상시험 결과와 소비자 리뷰의
-
웹투어, 숙박세일페스타 최대 13% 추가 할인혜택 제공
온라인 종합여행사 웹투어(대표 홍성원)는 7월 17일까지 진행되는 ‘2025년 여름맞이 대한민국 숙박세일페스타 본편’에 참여하며 행사 기간 동안 국내 호텔, 펜션 등 숙박 상품을 예약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숙박세일페스타’는 국내 여행을 장려하기 위한 전국 단위 할인 캠페인으로, 서울·경기·인천을 제외한 비수도권 지역 숙박시설에 대해 1인 1매 기준 최대 3만 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숙박 할인권을 지원한다.웹투어는 행사 기간 중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7만 원 이상 숙박상품 예약 시 3만 원 할인쿠폰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해당 쿠폰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발급
-
이삭토스트, ‘복숭아잼소스 무료 변경’ 앱 전용 이벤트 진행
이삭토스트가 6월 23일부터 7월 31일까지, 이삭토스트 앱을 통해 ‘복숭아잼소스 무료 옵션 변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이삭토스트의 전 메뉴에 포함되는 ‘시그니처 소스’를 무료로 복숭아잼소스로 변경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로, 참여 방법은 이삭토스트 앱에 접속해 ‘무료 옵션 변경 이벤트’ 카테고리 내 메뉴를 선택한 후, 무료 소스 변경 옵션을 적용하면 된다.무료 옵션 변경이 가능한 메뉴는 햄치즈, 햄스페셜, 햄치즈 포테이토, 감자 스페셜, 포테이토 에그마요, 계란후라이 스페셜, 스크램블 햄치즈로 총 7종이다. 단품과 세트 모두 적용 가능해 고객들의 선택폭을 넓혔다.이번 이벤트는 오직 이삭토스트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