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대성마이맥 수학 이미지 강사, 여름방학 특별 프로모션 진행
대성마이맥은 이미지 강사 대표 개념 강좌 ‘세젤쉬’의 ‘도형의 방정식’ 단원을 매일 1강씩 학습하여 4주간 완성하는 ‘미친 SUMMER(미지쌤의 친절한 SUMMER)’가 7월 21일부터 4주간 진행된다고 밝혔다.2022 개정 교육과정에 해당하는 공통수학2 ‘도형의 방정식’은 학생들이 어려워하는 도형 총집합 단원으로, 2학기 내신 범위일 뿐 아니라 수능까지 다양하게 활용되는 도형의 주요 개념이 포함되어있다. 따라서 여름방학 기간동안 꼼꼼한 개념학습부터 내신 실전대비까지 확실하게 학습해야 한다.이에 대성마이맥은 미친SUMMER 참여자 전원에게 ‘세젤쉬 공통수학2’ 강좌를 무료로 제공하고, 매주 테스트 및 클리닉 영상 제공, 학습 피드
-
이퀄베리, 70개국 수출 달성…K-뷰티 대표 브랜드로 도약
스킨케어 브랜드 이퀄베리가 해외 70개국으로의 수출을 달성하며 K-뷰티 시장에서 존재감을 강화하고 있다. 커머스 전문 스타트업 부스터스(대표 최윤호)는 올해 1분기 이퀄베리의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약 20배 증가했다고 3일 밝혔다.이퀄베리는 자연 유래 성분의 효능을 강조한 제품력과 전략적인 글로벌 유통 확장을 통해 빠른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해 1월 미국 아마존을 시작으로 해외 시장에 진출한 이래, 북미, 동남아, 유럽, 오세아니아 등으로 수출국을 확대해왔다.초기 아마존 입점 후 두 달 만에 토너 부문 14위에 오르며 성과를 낸 이퀄베리는 이후 글로벌 뷰티 플랫폼 ‘예스스타일’을 통해 서유럽 및 중동 시장까지 판로를
-
“키높이 우산으로 어린이 안전을” 김선범 학생 서울학생과학발명품경진대회 본선 우수상
서울 언북초등학교 김선범 학생이 ‘제46회 서울학생과학발명품경진대회’ 본선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 이번 경진대회는 학교별 자율참가(1단계), 교육지원청 주관 예선(2단계), 융합과학교육원 본선(3단계), 전국대회(4단계)로 이어지는 구조로, 매해 과학기술에 대한 학생들의 관심과 창의력 향상을 목적으로 개최된다.김선범 학생의 발명품은 작은 어린이용 우산을 성인 키 높이만큼 올릴 수 있도록 설계된 ‘키높이 우산’으로, 기존 우산에 알루미늄 막대와 고정 클립을 부착하고, 동물 모양의 비닐 풍선을 결합하여 흥미 요소까지 더했다. 해당 풍선은 우산을 펼치면 자동으로 부풀고, 접으면 다시 줄어드는 구조로 되어 있으며, 야간에도
-
TYM, ‘2025년 협력사 상생 간담회’ 성료…상생 및 동반 성장 기반 강화
글로벌 농기계 전문기업 TYM(대표이사 김희용, 김도훈)은 지난 6월 17일부터 25일까지 5일간 전국 5개 지역에서 ‘2025년 협력사 상생 간담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3일 밝혔다.이번 간담회는 협력사와의 상생 및 동반 성장을 위한 소통의 장으로 마련됐다. TYM은 진주, 창원, 대구, 익산, 옥천 등 전국 주요 5개 거점에서 간담회를 순차적으로 열고 협력사의 의견을 직접 청취하며 실질적인 소통을 강화했다. 행사에는 TYM 구매전략본부 및 유관 부서 관계자와 전국 81개 협력사에서 112명이 참석해 다양한 현장 의견을 공유했다.간담회에서는 ▲2025년 생산계획 ▲구매정책 ▲공급망 리스크 대응 전략 ▲장기 개발 계획 ▲품질관리(TQM) 정책
-
킴미(KiMMi), 스페셜 앨범 ‘NANANA (Dance All Night)’ 금일 정오 발매
가수 킴미(KiMMi)의 스페셜앨범 ‘NANANA(Dance All Night)’가 오늘 정오(12PM) 각종 음원 플랫폼을 통해 발매됐다.타이틀곡 ‘NANANA(Dance All Night)’는 킴미(KiMMi)가 전곡의 프로듀싱, 작사, 작곡, 편곡까지 직접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으며, 폭발적인 Big Room 사운드와 무대를 뒤흔드는 High Energy 댄스 비트가 인상적인 곡이다.특히 반복되는 후렴 “Na Na Na”는 단순하면서도 중독적인 멜로디로, 자연스럽게 리듬에 몸을 맡기게 하며 듣는 이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긴다. 킴미(KiMMi)는 “이번 곡은 팬들과 함께 즐기는 파티를 상상하며 만든 만큼 저에게도 더욱 특별한 의미가 있는 곡이에요.”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킴미(KiMMi)
-
비영리단체 희망조약돌, 한양대학교병원과 의료취약계층 지원 위한 업무협약 체결
비영리단체 희망조약돌(사무총장 이재원)은 지난 7월 1일(화), 한양대학교병원과 의료 취약계층의 건강권 보장과 의료비 부담 완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협약식은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한양대학교병원 동관 8층 회의실에서 진행되었다.이번 협약을 통해 양측은 취약계층 의료 지원을 위한 사업을 공동 진행할 예정이다. 해당 사업은 입원, 수술, 재활 등 의료 지원이 필요한 계층에게 실질적으로 지원될 예정이며, 치료 접근성 향상과 지역 내 의료복지 사각지대 해소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협약식에는 희망조약돌 이재원 사무총장과 한양대학교병원 공상훈 운영지원국장을 비롯한 양측 관계자가 참석해 실질적인 협력
-
결혼정보회사 듀오 "헤어진 연인에게 받은 선물 처리 방법 1위 '내가 사용'”
최근 인터넷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헤어진 연인에게 줬던 선물을 돌려받아야 하는지에 대한 갑론을박이 펼쳐지고 있다. 선물은 지나간 추억으로 생각하라는 의견들이 있는 반면, 너무 고가의 물건이라면 돌려받아야 한다는 주장도 있다.이에 결혼정보회사 듀오(대표 박수경)는 성인이 된 이후 연애 경험이 있는 미혼남녀들을 대상으로 ‘연인과 헤어진 후 선물 처리 방법’에 대한 설문조사를 실시했다.응답자 93%는 ‘전 연인에게 줬던 선물을 돌려받지 않아도 된다’고 답했으며, 그 이유로는 남성은 ‘이미 소유권을 넘겨준 상태라서(38%)’를, 여성은 ‘상대방을 위한 물건이라고 생각해서(39%)’를 가장 많이 선택했다.반면, ‘전 연인에게 준
-
키안소프트, ‘8Ball Arena’ 프로젝트 시동…블록체인 당구 플랫폼 글로벌 공략
블록체인 전문 기업 키안소프트(대표 심형석)가 당구 온라인 플랫폼 ‘비쿠(bqu)’ 개발사 반비(대표 박우진)와 협력해 차세대 블록체인 기반 당구 플랫폼 ‘8Ball Arena’ 프로젝트를 본격 추진한다고 3일 밝혔다.키안소프트는 ‘8Ball Arena’ 프로젝트를 통해 당구장 운영자와 이용자, 당구 선수 모두가 당구장 이용 및 경기 기록 등에 따라 경제적 보상을 받을 수 있는 블록체인 기반 A2E(Action to Earn) 디지털 플랫폼을 구축할 계획이다.당구장 이용자는 8Ball 제휴 클럽(당구장)인 ‘8Ball Arena’를 방문하면 자동으로 8Ball 토큰을 보상받으며, 경기 시작, 승리, 연속 경기, 하이런 기록 등 다양한 성과에 따라 추가 보상이 제공된다.
-
유책배우자의 이혼청구, 예외 인정 범위와 쟁점은?
우리 법원은 기본적으로 유책주의를 원칙으로 삼으면서도 혼인 관계가 명백히 파탄에 이른 경우에 한해 파탄주의적 요소를 일부 인정하는 절충적인 태도를 유지하고 있다. 2015년 대법원 전원합의체 판결(2013므568)에서는 유책배우자의 이혼청구를 기각하며 혼인 당사자의 도덕성과 신의성실의 원칙에 비추어 아직 시기상조라고 판단했다. 그러나 이후 대법원은 유책배우자라도 특정 예외적 사유가 인정되면 이혼 청구를 제한적으로 허용하는 판례를 지속적으로 확장해왔다. 최근 대법원 판례(2021므14258)는 배우자가 이혼을 거부하면서도 혼인관계 회복을 위한 실질적인 노력 없이 대화와 소통을 거부하는 경우 혼인 파탄의 주된 책임이 있는
-
오픈채팅 범죄, 강력한 처벌과 제재 따른다… 변호사가 본 쟁점과 대응 방안은?
카카오톡 오픈채팅이 아동·청소년 대상 성착취 등 디지털 성범죄의 통로로 악용되는 문제를 근절하기 위해 강도 높은 제재 방침을 발표했다. 오는 7월 16일부터 시행되는 개정 운영정책에는 중대한 범죄 행위에 대한 ‘영구 이용 제한’ 등 강력한 자율규제 방안이 포함됐다. 이번 정책 개정은 오픈채팅이 가진 ‘누구나 참여 가능한 열린 대화방’이라는 특성이 디지털 그루밍, 조건만남 유도, 음란물 전송 등 각종 범죄에 악용된다는 우려에 따른 조치다. 특히 피해자가 아동·청소년일 경우, 단순한 피해를 넘어 심각한 정신적 후유증과 2차 피해로 이어질 수 있어 사회적 경각심이 컸다. 카카오는 새 운영정책을 통해 △성착취 목적 대화 금
-
LG전자 베스트샵 불당대로점, LG가전 그랜드 세일 행사 실시
LG전자 베스트샵 불당대로점에서는 LG가전 그랜드 세일 행사를 실시한다. 행사기간은 7월 1일(화)부터 행사 종료 시까지다. 7월부터 시작되는 이번 새단장 OPEN세일 행사 기간동안 매장에서는 다품목 동시구매 혜택 및 고객 맞춤 특별혜택, 금액대별 사은품 등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한다.먼저 결혼가전 및 입주이사가전 구입 등으로 가전제품을 다품목 동시 구매 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기간 내 TV,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 등 해당 25개 품목에 대해 다품목 동시구매 시 최대 750만원 상당의 혜택을 받는 것이 가능하다.가전제품 구입에 따른 금액대별 구매 사은품 혜택도 풍성하다. 600/1,200/1,500/2,000만원 이상 가전 구입고객에게
-
아울디자인 박치은 대표, KBS ‘일꾼의 탄생’서 따뜻한 재능기부 선보여
인테리어 디자인 전문기업 (주)아울디자인의 박치은 대표가 KBS2 예능 프로그램 일꾼의 탄생2에 출연해 재능기부 인테리어로 주목받고 있다. 박 대표는 주거에 불편한 생활을 하고 있는 어르신을 위해 인테리어 전반을 무상으로 지원하며, 진정성 있는 나눔의 가치를 전달했다. 방송에서는 박 대표가 직접 현장을 방문해 공간을 진단하고, (주)아울디자인의 전문팀과 함께 기능성과 감성을 모두 담은 새로운 주거 공간을 완성하는 과정이 그려졌다. 단순한 리모델링을 넘어, 가족 구성원의 삶을 배려한 세심한 디자인이 돋보였다. 아울디자인은 국내 최대 규모의 창호업체 LX하우시스로부터 ‘LX Z:IN 창호 뷰프레임’을 지원 받아 교체 공사를 진
-
러닝 크루와 함께 성장하는 브랜드, 미올로(MEOLO) 파트너쉽 프로그램 선보여
러닝 크루를 운영하고 있는 리더라면, 구성원들을 위한 더 나은 장비와 의미 있는 활동 기회를 고민하게 된다. 최근 공식 론칭한 기능성 러닝 브랜드 미올로(MEOLO)는 그런 리더들을 위한 파트너십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주목을 받고 있다. 미올로는 지난 6월 17일, 러너들의 실제 경험과 커뮤니티 기반 활동을 중심에 둔 러닝 전문 브랜드로 출범했다. 브랜드명 ‘Meolo’는 Momentum, Energy, Optimism, Life, Overcome이라는 다섯 단어에서 따온 것으로, 러너가 달리기를 통해 경험하는 정신적 성장과 일상의 변화를 상징한다. 이 철학은 미올로의 제품은 물론 커뮤니티 전략에도 반영돼 있다. 대표적인 예가 바로 전국의 러닝 크루를 대상으로
-
POUR솔루션, 부산 1위 주택관리기업 ㈜디이씨오와 기술이전 협력 체결
건축물 유지관리 MRO 테크 기업 ‘POUR솔루션’이 부산 지역 1위 주택관리기업인 ㈜디이씨오(DECO)와 전략적 기술협력 협약을 체결하며 공동주택 유지보수 분야에서의 협업에 나선다.POUR솔루션은 9일, 부산 지역에서 약 250여 개의 공동주택 단지를 관리하고 있는 ㈜디이씨오와의 전략적 기술협력 체결 사실을 밝혔다. 이번 협력은 단순한 기술 공급을 넘어, 양사의 기술력과 현장 노하우를 결합해 공동주택 유지보수 산업의 수준을 한 단계 끌어올리는 데 목적을 두고 있다.POUR솔루션은 국내 건축물 유지보수 전문 기술개발 및 공급 분야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50여 건의 특허기술과 건설신기술, 80여 종의 제품을 기반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
국내 대표 커피박람회, '2025 서울 카페&베이커리페어 시즌2' 오는 8월 세텍에서 개최
카페 산업의 트렌드를 이끄는 대표 박람회 ‘2025 서울 카페&베이커리페어 시즌2’가 오는 8월 27일(수)부터 30일(토)까지 서울 강남 SETEC(세텍) 전시장에서 개최된다. 본 행사는 ㈜미래전람이 주최하며, 이번에 33회째를 맞이한다.이번 행사는 230여 개 업체가 350개 부스 규모로 참가해 카페 및 베이커리 시장을 아우르는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소개한다. 커피, 베이커리, 디저트, 음료, 주류는 물론 카페 창업에 필요한 기기, 설비, 원부재료까지 한자리 모여 업계 종사자, 창업 준비자, 카페 운영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특히, 개성 있는 로스터리 브랜드들이 직접 참여하는 ‘로스터리비’는 사전 부스 신청이 조기 마감되며 커피
-
공간디자인페어, ‘DESIGN SUMMIT 2025’ 컨퍼런스 개최
공간 디자인 산업의 최신 트렌드와 미래를 한자리에서 조망하는 ‘DESIGN SUMMIT 2025’(디자인 서밋)가 오는 7월 30일(수)부터 8월 2일(토)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2025 공간디자인페어’와 함께 개최되며, 브랜드, 건축, 공간 경험 전반을 아우르는 컨퍼런스를 통해 업계 전문가들과 새로운 비전을 공유할 예정이다.이번 DESIGN SUMMIT 2025(디자인 서밋)은 ‘MAGNETIC: New Scene – 강렬한 끌림, 새로운 장면의 시작’이라는 슬로건 아래 감각과 시선을 사로잡고 오래도록 기억에 남는 브랜드와 공간 경험의 본질을 조명한다. 일별로 ‘브랜드 디자인’, ‘건축’, ‘브랜드 경험’, ‘공간 경험’의 네 가지 주제로 나뉘어, 각 분야 전문가들
-
샤브올데이, 배우 김우빈과 함께한 신규 브랜드 캠페인 광고 공개
프리미엄 호텔식 샤브뷔페 브랜드 샤브올데이가 배우 김우빈과 함께한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광고를 선보였다. 이번 광고는 지상파와 케이블 방송은 물론 유튜브, SNS 등 디지털 채널 전반을 통해 전국적으로 송출된다.광고는 ‘당신께 전하는 샤브레터’라는 슬로건 아래, 김우빈이 샤브올데이 매장의 호스트로 등장해 손님을 정성껏 맞이하고 따뜻하게 대접하는 모습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브랜드가 추구하는 ‘환대’의 철학을 담백하면서도 감성적으로 표현하며, 한 끼 식사를 넘어 고객과의 정서적 소통을 꾀하고 있다.이번 캠페인 영상은 15초와 30초 분량으로 제작됐으며, 샤브올데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런칭 영상과 본편을 모두 공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