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치킨 프랜차이즈 노상치킨, ‘제3회 영상 콘테스트 시상식’ 23일 개최
국내 대표 무항생제 치킨 브랜드 노상치킨이 오는 7월 23일 ‘제3회 노상치킨 영상 콘테스트’ 시상식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노상치킨 영상 콘테스트는 소비자들이 직접 브랜드 가치와 이야기를 영상으로 표현하는 참여형 캠페인이다. 매년 새로운 아이디어와 다양한 형식의 영상이 출품되며 하나의 브랜드 전통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올해로 3회째를 맞이한 이번 콘테스트는 ‘노상치킨과 함께하는 즐거운 시간’이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다양한 연령대의 참가자들이 개성 넘치고 참신한 영상을 출품해 심사에 많은 고민이 따랐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노상치킨은 이번 공모작을 주제 적합성, 창의성 및 독창성, 영상 구성 및 완성도, 흥
-
도이치 모터스, 정비 서비스 혁신·보험청구 효율화 위한 4자 협약 체결
자동차 종합 플랫폼 전문 기업 도이치오토모빌 그룹 ‘도이치 모터스(Deutsch Motors, 대표이사 권혁민)’가 자동차 정비 환경 개선 및 보험청구 혁신을 위한 4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이번 협약은 국내 최고의 BMW 딜러사 도이치 모터스와 종합 손해보험기업 DB손해보험, 통합 모빌리티 플랫폼 기업 차란차, 자동차 산업의 지속 가능한 솔루션 제공 기업인 디티이노베이션 4자 간에 진행됐다. 협약에 참여한 4개 기업들은 사고처리 프로세스 개선을 통해 고객 중심의 편리한 서비스 제공을 목표로 신뢰할 수 있는 통합 청구 시스템 구축에 협력하기로 뜻을 모았다. 협약 참여 기업들은 각 사들이 그 동안 보유한 인프라 및 노하우를
-
탬버린즈(TAMBURINS), 시부야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과 함께 ‘블루 히노키(BLUE HINOKI)’ 퍼퓸 컬렉션 일본 론칭
규정되지 않은 아름다움을 탐구하는 향수 브랜드 탬버린즈(TAMBURINS)가 지난 7월 4일 일본 내 두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인 탬버린즈 시부야 플래그십 스토어의 오픈과 동시에 새로운 퍼퓸 컬렉션 ‘블루 히노키(BLUE HINOKI)‘를 론칭했다.시부야 중심부에 새롭게 문을 연 이번 플래그십 스토어는 단순한 리테일 공간을 넘어 향과 오브제, 구조적 요소들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감각적인 브랜드 경험을 선사한다. 지난 2024년 3월 오픈한 탬버린즈 아오야마 플래그십 스토어에 이어, 일본에서 두 번째로 선보이는 플래그십 스토어다.스토어 오픈과 함께 선보인 블루 히노키 컬렉션은 지난 6월 20일 한국에서 첫 런칭된 이후, 글로벌 셀러브리티와 인
-
폭염 대응 역량 높인다…방재문화진흥원, 폭염온열 안전관리자 교육 진행
재단법인 방재문화진흥원이 산업현장과 공공기관의 폭염 대응 역량 강화를 위한 실무 중심의 안전교육을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했다.이번 교육은 7월 7일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4시간 동안 진행됐으며, 주요 기업 및 기관의 안전관리자들이 대거 참석해 폭염 및 온열질환에 대한 예방, 대응, 응급처치 역량을 체계적으로 배웠다. 교육은 관련 법령에 대한 이론 강의부터 응급처치 실습, 현장 체험까지 폭넓은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현장에서의 즉각 대응 능력을 기르는 데 중점을 뒀다.참가자들에게는 폭염 응급 대응 매뉴얼과 실습 교보재가 제공됐으며, 실습 과정에서는 폭염응급 트레이너를 활용해 실제 상황을 가정한 체험형 교육도 이뤄졌
-
경남문화예술진흥원, 실무 중심 콘텐츠 교육 ‘별별창작소’ 교육생 모집
경상남도와 경남문화예술진흥원이 콘텐츠 창작 인재 양성을 위한 실무 중심 교육 프로그램 ‘별별창작소(1차)’의 교육생을 7일부터 23일까지 모집한다.‘별별창작소’는 실습 위주의 콘텐츠 창·제작 교육과정으로, 이번 1차 교육에서는 포토샵 기초·심화, 디지털 드로잉, 인스타툰 제작, 인공지능 기반 콘텐츠 기획 및 이미지·숏폼 제작, 3D 애니메이션 등 총 11개 과정이 운영된다. 모든 과정은 무료로 제공된다.교육은 경남도민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콘텐츠 분야에 관심 있는 예비 창작자나 창업자라면 경험 유무에 관계없이 참여할 수 있다. 강의는 창원에 위치한 경남콘텐츠코리아랩에서 오프라인으로, 일부 과정은 실시간 온라인 방식
-
프리티스킨, 리센느와 전속 모델 계약 체결… 스킨핏 철학으로 K-뷰티 확장 시동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프리티스킨이 인기 아이돌 그룹 리센느와 전속 모델 계약을 체결하고, 본격적인 브랜드 리포지셔닝과 함께 국내외 시장 공략에 나선다. 오는 7월 공개될 첫 화보는 ‘100년 후의 프리티스킨’을 콘셉트로 한 퓨처리즘 스타일로, 브랜드의 핵심 철학인 ‘스킨핏(Skin Fit)’을 감각적으로 담아낸다. ‘find your skin fit(당신에게 딱 맞는 피부 케어)’이라는 슬로건 아래, 프리티스킨은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에 집중하는 스킨케어 브랜드로 성장해왔다. 이번 모델 계약은 브랜드 리뉴얼과 신제품 출시 시점과 맞물려 전략적 마케팅의 일환으로 추진되었으며, Z세대를 중심으로 한 소비자 접점을 확장할 수 있는 중요한 전
-
트러스트키, 텍사스 주정부 경제협력단 방문…북미 시장 진출 신호탄
글로벌 보안인증 기술기업 트러스트키(대표 이진서)는 최근 미국 텍사스 주정부 산하 경제협력단의 본사 방문으로 북미 시장 진출에 본격적인 시동을 걸었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방문은 단순한 비즈니스 미팅을 넘어, 트러스트키의 브랜드 가치와 기술력을 재조명하는 자리로 평가되고 있다. 트러스트키 관계자는 “미국 텍사스주 경제개발을 담당하는 협력단과 산하 기관장들이 직접 트러스트키 본사를 방문해 약 1시간 반 가량 심도 깊은 논의를 가졌다. 당사의 보안키 및 보안기술에 대한 미팅과 함께 미국 진출과 관련한 다양한 지원 방안을 제안받았다. 현지 사무공간 제공부터 직원 이주 지원, 비즈니스 환경 조성 등 다양한 인센티브가
-
멕시카나치킨, 대한적십자사 혈액관리본부 연계 헌혈 독려 프로모션 전개
치킨 전문 프랜차이즈 멕시카나가 대한적십자사 혈액관리본부와 연계하여 지난 7일부터 전국의 헌혈 참여자를 대상으로 멕시카나치킨 할인쿠폰을 배포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고 8일 밝혔다.프로모션 기간은 오는 8월 31일까지이며, 전국 대한적십자사 헌혈의집과 헌혈 버스를 방문하여 헌혈 참여 시 선착순 30만명에게 멕시카나 치킨 5천원 포장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쿠폰은 전국 멕시카나 치킨 가맹점 어디서나 내점 및 포장으로 치킨 메뉴 주문 시 사용이 가능하다.이번 헌혈 독려 프로모션은 작년 12월 멕시카나와 대한적십자사 혈액관리본부가 양자 간 체결한 ‘생명나눔 헌혈문화 확산’ 업무 협약의 일환으로, 헌혈 참여의 독
-
열매나눔재단-금천구청-금천누리종합사회복지관, 취약계층 아동 ‘학습할 수 있는 집’ 위해 손잡다
사회복지법인 열매나눔재단(대표이사 이장호)은 지난 7일, 금천구청(구청장 유성훈), 금천누리종합사회복지관(관장 윤명선)과 금천구 내 취약계층 아동의 학습환경 개선을 위한 협약을 금천구청에서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이번 사업은 주거 여건상 학습에 집중하기 어려운 환경에 놓인 아동들에게 안정적인 학습공간과 교육비를 지원함으로써, 학업 지속의 기반을 마련하고자 기획됐다. ‘학습할 수 있는 집’이라는 단순하지만 실질적인 변화가 아이들의 일상과 자존감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이 사업은 이지스자산운용의 후원을 통해 추진되며, 민간의 기부가 공공의 실행력과 만나 지역사회 내 실질적인 변화를 이끄는 구조다
-
학교폭력 미흡한 초기대응이 심각한 결과 초래할 수 있어
학교폭력은 더 이상 교내에서만 발생하지 않으며, 그 양상 또한 다양해지고 있다. 물리적 폭행뿐 아니라 언어폭력이나 강요, 사이버 따돌림 등 여러 형태로 나타나고 있고 피해자, 가해자가 서로를 신고하는 맞학폭도 많아 학교폭력변호사의 선임이 필수가 되고 있다.학교폭력예방 및 대책에 관한 법률에서는 학생이 신체적, 정신적, 재산상 피해를 보는 모든 행위를 학교폭력이라고 정의한 바 있다. 즉, 직접 폭행을 넘어 따돌림이나 스토킹, 금품갈취, 명예훼손, 사이버 괴롭힘도 학교폭력 처벌이 가능하다는 것. 특히 형사전문변호사들은 학폭 처벌이 가해학생 측의 고의성, 악의성보다 피해자가 신체적, 정신적 차원에서 실질적 피해를 보았는
-
가온메딕스㈜, 의료기기 ‘아르케(창상피복재)’ 브랜드 강화 주력
저분자성 키토산을 주성분으로 한 식약처 허가 의료기기 2등급 창상피복재 ‘아르케’ 가 피부, 특히 두피 중심의 활용에서의 브랜드가 강화되고 있다.가온메딕스㈜는 대한모발이식학회 제 16차 국제 학술대회에서 두피 회복과 두피 시술에 기반한 창상피복재 아르케 학술대회 참여와 더불어, 오는 8월 24일 부산에서 열릴 제 50회 대한피부레이저모발학회 (이하 대피모) 부산 학술대회에도 참석하여 적용케이스를 의료진과 지속적으로 소통하며, 피부와 두피 중심의 활용과 케이스를 늘려가며 공유해가고있으며 의료기기 ‘아르케’ 브랜드 강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천연유래 버섯 키토산, 아르케는 피부장벽과 손상된 피부 보호에 도움을 주
-
(주)FLATIST, 설립 기념 및 글로벌 이커머스 플랫폼 '플랫 라이브' 출범
(주)FLATIST가 글로벌 이커머스 플랫폼 '플랫 라이브(FLAT LIVE)'를 출범했다.7월 7일 오후 1시, (주)FLATIST 본사에서 설립 기념회 및 새로운 플랫폼 출범식이 열렸다. 이날 김혜리 대표는 종합쇼핑몰과 라이브 방송 플랫폼을 결합한 시스템인 '플랫 라이브(FLAT LIVE)'를 공개하며 고객의 핵심 가치를 담은 세계 최초의 글로벌 이커머스 플랫폼이라고 소개했다.김 대표는 “K문화를 통해 경제 활성화를 도모하고, 글로벌 시장에서 압도적인 선두주자가 될 것이라는 자신감을 내비쳤다.이어 "플랫 라이브(FLAT LIVE)를 통해 공생하여 모두가 행복하고 즐거운 소비문화가 재정착되길 소망한다"며, 이번 플랫폼이 소비자와 판매자 모두에게 이익이
-
아미노트리, 자외선 케어와 피부 보습 기능 갖춘 ‘더블케어 마시는 히알루론산’ 출시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아미노트리가 피부 보습과 자외선 케어 기능을 동시에 갖춘 건강기능식품 ‘더블케어 마시는 히알루론산’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아미노트리의 두 번째 히알루론산 제품으로, 기능성과 성분 면에서 한층 업그레이드되었다.‘더블케어 마시는 히알루론산’은 히알루론산 일일 최대 권장 섭취량인 240mg을 충족하여, 건강기능식품 이중 기능성 기준을 만족한다. 이 제품은 피부 보습과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 개선이라는 두 가지 주요 기능성을 한 번에 제공한다.특히 이번 제품은 먹는 제품 최초로 ‘세리신’을 부원료로 사용해 눈길을 끈다. ‘세리신’은 아미노트리가 직접 추출한 실크 유래 아미노산으로, 피부 친
-
이색 외국요리 주점 ‘합정술집 도란’, 사업 확장 시동 본격화
서울 마포구 합정동에 위치한 ‘합정술집 도란(대표 이요셉)’이 이색 외국요리와 조용한 분위기를 접목한 독창적인 콘셉트로 주목받으며, 본격적인 사업 확장에 나선다.‘도란’은 독일식 족발요리인 슈바이네학센(학센)을 한국식 감성으로 재해석한 대표 메뉴를 중심으로, 외국 음식에 익숙하지 않은 고객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이색 룸형 주점이다. ‘도란도란 조용한 대화를 나눌 수 있는 공간’을 표방하며 소규모 모임, 이색 데이트, 조용한 식사를 원하는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특히 모든 좌석이 예약제로 운영되는 룸 구조는 프라이빗한 분위기를 제공하며, 고정 고객층의 높은 충성도를 이끌어내고 있다. 이러한
-
블루벤트, 혁신적 원핸드 음식물처리기 ‘ID’ 공개
블루벤트가 원핸드그립(One-Hand Grip) 일체형 설계를 적용한 신제품 음식물처리기 ‘ID’를 선보이며 프리미엄 주방가전 시장 공략에 나선다. 국내 최초로 도입된 이 구조는 음식물통을 한 손으로 손쉽게 분리하고 처리할 수 있어 위생성과 사용 편의성을 크게 향상시켰다.제품은 폭 19cm의 초슬림 설계로 좁은 공간에서도 무리 없이 설치 가능하며, 티타늄 다이아몬드 특수 코팅과 7단계 필터 시스템을 적용해 탈취 성능과 내구성을 높였다. 필터는 정기 구독을 통해 간편하게 교체할 수 있으며, 전용 앱을 활용한 원격 제어 기능으로 일상 속 편리함을 강화했다.정식 출시를 앞두고 7월 4일부터 13일까지 사전 알림 이벤트가 진행된다. 빠르게
-
야마하뮤직코리아, 여름 맞아 ‘럭키 썸머 이벤트’ 실시
야마하뮤직코리아가 여름 시즌을 맞아 ‘야마하 럭키 썸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7월 7일부터 8월 31일까지 약 두 달간 운영되며, 야마하 공식 판매 채널에서 행사 대상 제품을 구매하거나, 야마하음악교실 가을 학기 수강 등록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이벤트 응모는 야마하뮤직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행운 번호를 선택하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는 오는 9월 19일 발표된다. 보너스 경품의 경우 별도로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럭키 경품으로는 백화점 상품권 500만 원권, 신라호텔 수페리어 스위트룸 숙박권, 아이패드 프로 256GB 등이 마련됐다. 이 외에도 건반악기, 기타, 색소폰,
-
리노이아, 여름 맞아 제품 라인업 확대... 헤어&바디 퍼스널 케어 강화
KT&G 계열사 코스모코스(대표 이정훈)의 헤어&바디 퍼스널 케어 브랜드 리노이아(RE:NOIA)가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앞두고 제품 라인업을 대폭 확대하며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 리노이아는 ‘나의 아름다움을 일깨우는 휴식 시간’을 컨셉으로, 헤어부터 바디까지 일상의 리프레시를 선사하는 다양한 기능성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다이소의 주요 소비층인 1030세대를 겨냥한 합리적인 가격과 감각적인 제품 구성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빠르게 넓혀가고 있다. 이번 여름 시즌을 겨냥한 제품 라인업 확대를 통해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확실히 찍겠다는 계획이다. 출시 1년 만에 누적 판매량 10만 개를 돌파한 리노이아 드라이 샴푸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