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소피텔, 브랜드 창립 60주년 기념 소피텔 서울 & 마카오 셰프의 ‘포핸즈 디너’ 개최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이 소피텔 브랜드 창립 60주년을 맞아 소피텔 서울과 마카오의 두 총괄 셰프의 ‘포핸즈 디너(Four-hands dinner)’를 6월 19일에 연다. 1964년 프랑스 북동부에 위치한 도시 스트라스부르(Strasbourg)에서 시작된 소피텔은 프랑스 호텔 전문 경영 그룹 아코르의 최상위 호텔 브랜드로, 서울을 포함한 세계 40개국 주요 도시에서 자유로우면서도 현대적인 프렌치 스타일을 전하고 있다.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은 소피텔의 브랜드 창립 60주년을 맞아 프랑스와 현지의 문화가 어우러진 소피텔의 핵심 가치 ‘컬처럴 링크(Cultural Link)’를 포핸즈 디너로 전한다. 이번 포핸즈 디너는 브랜드 창립 60주년을 기념
-
라코스테(LACOSTE), 보이그룹 제로베이스원(ZB1) 장하오X김태래X한유진과 함께한Y커버 공개
㈜동일라코스테(대표 배재현)가 전개하는 프랑스 패션 스포츠 브랜드, 라코스테(LACOSTE)가 보이 그룹 제로베이스원(ZB1)의 멤버 장하오, 김태래, 한유진 3인과 함께한 ‘Y매거진’ 14호 2024 Summer 커버, 화보를 공개했다.공개된 화보 속 제로베이스원의 장하오, 김태래, 한유진은 라코스테 SS24 컬렉션을 그들 특유의 경쾌한 스타일로 소화하며, 우아하지만 싱그러운 무드를 발산했다. 장하오, 김태래, 한유진 인물별 3개의 멀티 커버로 발행된 이번 14호 2024 Summer 이슈에서는 라코스테만의 유니크하고 경쾌한 컬러와 함께 각자의 색다른 매력을 드러냈다.화보에서는 라코스테의 아이콘, 폴로 셔츠를 메인으로 다채로운 컬러 팔레트를 넘나
-
김루아 작가 개인전 "의식과 무의식의 단층" 개최
서울 강서구에 위치한 겸재정선미술관에서 13일부터 18일까지 김루아 작가의 개인전 "의식과 무의식의 단층"이 개최된다. 이번 전시는 김루아 작가가 자신의 독창적인 감성과 예술적 통찰력을 바탕으로, 의식과 무의식의 경계에 존재하는 단층을 표현한 작품들을 선보인다.김루아 작가는 따뜻함과 차가움, 밝음과 어두움, 부드러움과 날카로움이 혼재된 작품을 통해 관객들에게 깊은 감동을 전달한다. 그는 감각에 의해 발동된 의식의 흐름과 출현을 묘사하며, 자신의 내적 의식 조건이 화면에 어떻게 투영될 수 있을지에 대한 진지한 고민을 작품 속에 담아내는 예술가로서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하고 있다.평론가 서영희는 "비자발적 의식의 흔
-
그리즈만-하베르츠-워커가 PICK한 푸마, 유로 2024 캠페인 전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전 세계인이 열광하는 축구대회 ‘유로(EURO) 2024‘ 개막과 함께 2024 스포츠 캠페인 여정을 이어간다.1948년 창립 이래 지난 76년간 세계적 선수, 구단과 함께 축구의 역사를 바꿔온 푸마는 올해 10년만의 글로벌 스포츠 캠페인 ‘YEAR OF SPORT’를 펼치며 스포츠 브랜드로서 정체성 강화에 집중하고 있다. 푸마는 15일(한국시간) 독일에서 개막한 유로 2024 기간 ‘See The Game Like We Do: FOREVER. FASTER.‘라는 슬로건 하에 캠페인의 두 번째 챕터를 열고 푸마의 스포츠 정신을 전파할 예정이다.‘FOREVER. FASTER.‘를 만트라 삼는 푸마는 가장 빠른 선수들과 함께 스포츠 발전을 이끌어왔다. 브랜드
-
도원스타일, 여름 한정 메뉴 ‘카펠리니 중화냉면’·‘도원 통전복 냉면’ 출시
프리미엄 중식 다이닝 브랜드 도원스타일이 여름을 맞아 중화냉면 2종을 8월 31일까지 판매한다.도원스타일은 ‘중찬서흘(中餐西吃)’ 기법을 바탕으로 중식 조리법에 서양식 연출을 가미해 왔다. 소고기 안심 스테이크와 송로버섯 슬라이스를 올린 짜장면, 미트볼과 체더치즈 칩을 곁들인 마파두부 등 푸드 스타일링을 재해석한 것이다. 이번에는 파스타 면과 궁채, 어린잎 채소가 포함된 이색 재료를 활용한 중화냉면 2종을 기획했다.도원스타일 서울역점과 더현대서울점은 국내산 전복, 문어 숙회, 오향장육을 얹은 ‘카펠리니 중화냉면’을 출시했다. 가는 머리카락을 뜻하는 카펠리니는 이탈리아 파스타 면의 일종으로 부드럽고 가벼운 식감
-
㈜조윈, 암 환우 돕기 위한 'KQ-아트(한국 치유 작품)' 전시회 개최
㈜조윈(회장 김수현)은 소나무에이전시와 협력하여 6월 17일부터 7월 1일까지 2주간 KQ 아티스트들과 함께 불우한 암 환우를 돕기 위한 전시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조윈의 천연 항암제인 운비제를 활용한 작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며, 이 작품들은 음이온과 원적외선 방사를 통해 치유 효과 및 심리 안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KQ아트 작품의 특징은 모든 작품마다 치유 주파수를 담은 힐링음악이 별도로 작곡되어 포함되어 있다. 이러한 치유음악은 면역력을 올리는 효과가 이미 임상을 통해 검증되었으며, KQ아트 작품 구매자는 이러한 음악의 저작권도 같이 보유하게 된다. 전시회 수익금 전액은 불우한 암 환우들의 치료
-
롯데호텔앤리조트, 제주 지역 골프 결합 패키지 선봬…‘가족 여행+골프 여행’
롯데호텔앤리조트의 제주 지역 3개 호텔과 리조트가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숙박과 골프를 단 한 번의 예약으로 즐길 수 있는 골프 패키지를 내놓았다. 새로운 골프 패키지는 롯데호텔 제주∙롯데시티호텔 제주∙롯데리조트 제주 아트빌라스와 서귀포시 색달동에 위치한 롯데스카이힐 제주CC의 인프라를 연계한 원스톱 예약 시스템으로 이용 편의성을 높였다. 롯데호텔 제주와 롯데시티호텔 제주의 골프 패키지는 2인 이용 상품이다. 롯데호텔 제주의 결합 패키지 ‘엘 스윙 버디(L Swing Buddy)’는 디럭스 가든뷰룸 1박과 함께 박당 2인 18홀 라운딩이 기본으로 구성됐으며, 테이크아웃 커피 2잔이 제공된다. 롯데시티호텔 제
-
L7 시카고 바이 롯데, 리브랜딩 오픈 기념 세리모니 개최…‘시카고에 부는 새 바람’
롯데호텔앤리조트는 지난 13일 미국 시카고 현지에서 L7 시카고 바이 롯데(이하 L7 시카고) 공식 리브랜딩 오픈을 맞아 개관 행사를 열었다. L7 시카고는 롯데뉴욕팰리스, 롯데호텔 시애틀, 롯데호텔 괌에 이은 롯데호텔앤리조트의 네 번째 미국 체인이자 북미 최초의 L7 호텔이다. 이번 행사에는 알렉시 지아눌리아스 일리노이주 총무장관을 비롯한 김정한 주시카고 대한민국 총영사, 이강훈 한국해외인프라도시개발지원공사(KIND) 사장 등 주요 인사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롯데그룹에서는 김태홍 롯데호텔앤리조트 대표이사를 비롯해 김상현 롯데유통군 총괄대표, 노준형 롯데지주 ESG경영혁신실장, 신유열 롯데지주 미래성장실
-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청량한 여름빛 담은 ‘스윗 플레져’ 애프터눈 티 출시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이 ’스윗 플레저(Sweet Pleasure)’ 애프터눈 티 세트를 선보인다. 화사한 여름날의 청아한 감성을 그대로 살린 톡톡 튀는 색감과 싱그러운 여름철 식재료를 기분 좋게 선보이고자 마련됐다. 시그니처 디저트로는 여름에 가장 당도가 높은 멜론을 활용한 멜론 파나코타부터, 향긋한 박하향이 가미된 하늘빛의 민트 초콜릿 가나슈, 자줏빛 색감이 매력적인 라스베리 콘 마카롱 등 산뜻하게 즐길 수 있는 가벼운 식감과 청량한 여름 과일이 돋보인다. 이 외에도 디저트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스윗콘 카나페, 베리 샌드위치, 감자 & 햄 타코 등 단짠 조화를 완성해 줄 세이보리 아이템 5종도 함께 준비된다.
-
동국제약, ‘윈플렉스’ 스페셜 핑크 이벤트 진행
동국제약(대표이사 송준호)은 네이버 ‘동국제약 팜스토어’ 공식몰에서 프리미엄 치약 ‘윈플렉스’ 구매자 대상 스페셜 핑크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동국제약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6월 11일부터 7월 7일까지 프리미엄 치약 ‘윈플렉스’ 구매만으로도 참여할 수 있으며, 오는 7월 15일 추첨을 통해 동국제약 팜스토어 공지사항에서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당첨자에게는 경품으로 1등 다이슨 에어랩 핑크 에디션(1명), 2등은 마데카 프라임 프리즘 핑크 에디션과 콜라겐 앰플(5명), 3등은 샤넬 샹스 핑크 향수 50mL(10명), 마지막 4등은 칫솔, 혀클리너, 미니 치약으로 구성된 윈플렉스 핑크 스마일 굿즈 세트(100명
-
CJ푸드빌 더플레이스, 여름 신메뉴 출시
CJ푸드빌이 운영하는 이탈리안 비스트로 더플레이스가 여름을 맞아 신메뉴를 출시한다. CJ푸드빌 관계잔자는 "강렬한 이탈리아 여름 태양에서 영감을 받은 피자와 산뜻하게 즐길 수 있는 해산물 요리로 여름철 입맛을 돋운다"라고 전했다. 이어 "나폴리피자협회 인증을 받은 ‘카푸토’ 밀가루와 이탈리아산 원유로 만든 ‘피오르 디 라테’ 치즈, 시칠리아산 천일염, 올리브오일 등 이탈리아산 재료를 사용해 정통 나폴리 스타일의 화덕 피자를 선보이고 있다"라며 "탄력과 발효력이 우수한 이탈리아산 ‘카푸토’ 밀가루를 사용해 화덕 피자 특유의 부풀어 오른 도우 가장자리와 결이 찢어지는 질감을 극대화했다"라고 말했다. 이번에 출시한
-
BBQ, ‘땡초숯불양념치킨’ 출시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신메뉴 '땡초숯불양념치킨'을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제너시스BBQ 그룹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땡초숯불양념치킨은 청양고추와 베트남고추를 황금 비율로 배합해 깔끔하면서도 매콤, 얼얼한 맛을 극대화했다"라며 "여기에 진한 숯불향을 입혀 더해진 불맛과 마늘, 생강, 흑후추 등 천연 재료로 낸 감칠맛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일반 후라이드 치킨 튀김 반죽이 아닌 감자, 고구마, 옥수수 전분 반죽을 사용해 양념과 잘 어우러진 튀김옷의 쫀득한 식감도 느낄 수 있다.땡초숯불양념치킨은 넉넉한 양념을 제공해 '치밥(치킨과 밥)'을 하기에도 최적화된 메뉴다. 주문 옵션에 즉석밥 옵션을 추가하는 등 선
-
굽네 듀먼, 반려견 맞춤형 영양식 '자연화식' 리뉴얼 출시
반려견 자연화식 브랜드 '듀먼(D'human)'(대표 정수철)이 독자적인 노하우로 맛과 영양 모두 업그레이드한 듀먼 화식 리뉴얼을 마쳤다고 14일 밝혔다.리뉴얼한 듀먼 화식은 보존료, 착색료, 발색제, 겔화제 등 합성첨가물 4무(無) 첨가로 반려동물에게 안심하고 급여할 수 있다. 더불어 비타민, 미네랄 등 필수 영양분을 배합한 듀먼의 독자적인 영양 밸런스 원료 ‘듀먼 비타플러스’를 추가하여 반려견 맞춤 설계가 가능하도록 보강하였다. 또한, 듀먼은 신선한 육류와 5가지 이상 채소를 사용하여 맛과 영양을 갖춘 100% 휴먼그레이드 듀먼 화식을 완성했다. 듀먼은 AAFCO(미국사료관리협회)의 단백질, 지방, 칼슘 등 42가지의 영양 기준을 충
-
오클리, 기능성 아이템 ’2024 썸머 컬렉션’ 출시
스포츠 브랜드 오클리가 여름 휴가지에서 도심 속 일상까지 폭넓은 스타일링이 가능한 ‘썸머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휴가를 떠나서도 운동을 즐기는 2030세대의 헬시플레저 및 스포츠케이션 트렌드를 반영해 다양한 여름철 아웃도어 활동에서 활용 가능한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먼저, 대표 제품인 ‘데코 팜스 셋업’은 야자수가 떠오르는 화려한 패턴의 디자인이 특징이다. 해변가 활동에 초점을 둔 제품인 만큼, UPF 50+의 자외선 차단 기능과 오클리가 자체 개발한 흡한속건 기술인 하이드로릭스(Hydrolix)를 통해 내리쬐는 햇빛 아래서 피부를 보호하고, 쾌적하게 활동하도록 돕는다. 상의인 ‘데코 팜스 RC
-
한솥도시락, 친환경 전시회 'The Closing Circle展' 개최
국내 도시락 프랜차이즈 한솥도시락이 지구 곁에 오래 머물 수 있도록 지구 환경과 지속가능성에 관한 메시지를 담은 ‘더클로징서클전(The Closing Circle展)’을 한솥아트스페이스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한솥도시락 청담동 본사 사옥 지하 1층에 위치한 한솥아트스페이스에서 다음달 28일까지 무료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전시는 ‘지구 곁에 오래 머물 수 있도록’이라는 부제 아래 환경보호 및 지속가능성에 대한 대중의 인식을 제고하기 위해 기획됐다. 전시회의 핵심 메시지를 담고 있는 이번 부제는 환경과 생태의 회복이 중요 과제로 떠오른 오늘날, 더 건강한 인류와 지구 미래에 대한 염원의 의미를 담고 있다. 전시명인 ‘The Cl
-
뮤지컬 ‘4월은 너의 거짓말’, 무빙 포스터 공개…‘청춘美 넘치는 비주얼’
뮤지컬 ‘4월은 너의 거짓말’이 배우들의 높은 싱크로율과 생동감 넘치는 모습으로 본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14일 뮤지컬 ‘4월은 너의 거짓말’ 제작사 EMK뮤지컬컴퍼니(이하 EMK)가 오는 6월 28일 서울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에서 개막하는 뮤지컬 ‘4월은 너의 거짓말’ 무빙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무빙 포스터에서 출연진들은 극 중 인물로 완벽하게 변신했다. 교복을 입고 10대들의 청춘 감성을 전하는 이들의 풋풋하면서도 해맑은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동시에 10대 청춘들의 내면을 다채롭게 그려낸 무빙 포스터가 본 공연에서 보여줄 이들의 몰입도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커지게 만들었다. 아리마 코세
-
삼성스토어, 무풍에어컨 원정대 프로모션 진행
삼성스토어는 올해 첫 폭염주의보가 발효되며 본격적으로 시작된 여름 무더위를 대비할 '무풍에어컨 원(ONE)정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삼성스토어에 따르면 폭염과 함께 에어컨 판매가 전주비 27% 증가했으며, 특히 스탠드형 53%, 창문형 187% 판매가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삼성스토어는 원(One)하는 제품을 원(One)하는 날짜에 설치를 받을 수 있는 '무풍에어컨 원(One)정대' 프로모션을 선보인다.먼저, 삼성스토어를 방문하면 무풍에어컨 라인업을 한 번에 비교해 볼 수 있다. 스탠드형∙벽걸이∙창문형∙천장형∙상업용 등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에어컨을 전문 매니저의 1대1 맞춤 상담과 함께 체험 가능하다. 삼성스토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