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LG생활건강, 어린이 건강 뮤지컬 ‘반짝반짝 페리오’ 개최
LG생활건강은 어린이 건강 뮤지컬 ‘반짝반짝 페리오’ 공연을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LG생활건강이 후원하는 반짝반짝 페리오 공연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지원하고, 한국메세나협회가 주최, 음악극창작단 톰방 주관으로 진행한다. 반짝반짝 페리오는 양치질을 싫어하는 주인공 ‘봄이’가 세계 각국의 이웃과 튼튼요정 ‘리오’를 만나서 깨끗하게 이를 닦고 손을 씻는 것이 중요하다는 사실을 깨닫고 이를 실천하는 이야기를 담았다. 지난해부터 미취학 유아에서 초등학교 저학년(1~3학년)까지 공연 대상을 확대한 반짝반짝 페리오는 초등학교와 문화예술회관 등 커진 무대 규모에 걸맞게 올해 대형 무대 세트를 새로 제작해서 아이들을
-
제론셀베인, 염증치료제 ‘셀베인주’ 개발
㈜제론셀베인은 치주염, 임플란트 식립 및 주위염 등에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PDRN(폴리디옥시리보뉴클레오타이드) 기반 통증·염증 치료제 출시로 기존 진통소염제나 스테로이드 제재와 달리 조직재생의 효과까지 있어 근본적인 치과 치료에 활용성이 높다고 설명했다.셀베인주는 PDRN의 항염·통증감소 기전을 활용해 염증 관련 인자를 억제하고 항염증 인자를 증가시켜 염증치료에 효과적인 것은 물론, 손상된 조직을 재생시키는 효과도 확인됐다. ㈜제론셀베인은 ‘PDRN 항염재생치의학연구회’를 구성하여, 관련 의학 교수 및 의사 30여 명이 참여해 셀베인주의 임상효과 및 활용방안 연구를 활발히 진행 중이며, 강의 등을 통해 홍보에
-
MCM, 꽃과 과일의 향의 새로운 여성 향수 ‘크러쉬’ 오 드 퍼퓸 출시
글로벌 럭셔리 패션 하우스 MCM이 매혹적인 새 향수 'MCM 크러쉬(CRUSH)'를 선보인다.여성들의 우정에서 비롯된 힘에 영감을 받아 탄생한 MCM의 새로운 오 드 퍼퓸 ‘크러쉬’는 서로 격려하고 지원할 때 생기는 에너지를 향으로 표현해냈다. 꽃망울이 터질 때의 싱그러움과 우드의 대담한 혼합이 매혹적인 ‘크러쉬’는 매그놀리아와 화이트 피오니 등의 꽃과 살구, 블랙커런트 등의 과일 향기가 폭발한 후 베이스 노트인 시더우드와 앰브렛, 캐시미어 우드가 오랜 인상을 남기며 세련미를 더한다.특히 MCM의 ‘크러쉬’는 비건 및 동물 실험을 하지 않는 공식을 준수하며 윤리적으로 제작되었다. 66% 이상의 생분해성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
라코스테, LACOSTE1933 팝업 이벤트 진행. 폴로 컬렉션의 헤리티지 조명
㈜동일라코스테(대표 배재현)가 전개하는 프랑스 패션 스포츠 브랜드, 라코스테(LACOSTE)가 폴로 컬렉션의 헤리티지를 기념하는 LACOSTE1933(라코스테1933) 팝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5일부터 성수에서 펼쳐지는 LACOSTE1933팝업은 브랜드의 창립자이자1920년대 테니스 레전드였던 르네 라코스테가 세계 최초로 폴로 셔츠를 선보였던 1933년부터 오늘날까지 이어져 온 폴로 컬렉션의 헤리티지를 조명하는 팝업이다. 팝업은 폴로 컬렉션의 헤리티지를 직접 눈으로 보고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전시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다. 전시 공간 1층에서는 브랜드의 창립자 르네 라코스테의 스토리와 라코스테 프랑스 본사 트루와 (Troyes) 팩토리에서 공
-
제6회 충주시장배 배스 낚시대회 개최
충주시는 12일 탄금호 조정경기장 일원에서 제6회 충주시장배 배스 낚시대회를 개최했다.60여 명의 무동력 카약 및 밸리보트 낚시인들이 참석한 이날 대회는 충주시 주최, 한국루어낚시협회(LFA) 주관, 충주스포츠피싱협회 후원으로 전국 낚시인에게 충주 홍보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마련됐다.낚시를 사랑하는 전국의 배스 낚시인들이 가족과 함께 충주를 찾아 힐링의 시간을 가졌으며, 탄금호 경관을 배경으로 열띤 경쟁을 벌였다.시는 1위에 4백50만 원 및 부상, 2위에 1백80만 원 및 부상, 3위에 90만과 부상 등 20위까지 시상을 했다.아울러, 충주호 본댐에서는 ‘다이와컵 LFA 마스터 클래식 결승전(동력보트 10대)’이, 탄금호 조정경기
-
경남도,'제1회 낙동강 사랑의 행사' 개최
경상남도는 11일 오전 함안 강나루 생태공원에서 박완수 도지사와 한화진 환경부 장관, 낙동강 연접 8개 시장·군수, 도의원 및 시군의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낙동강 사랑의 행사’를 열었다.경남도가 주최하고 경상남도람사르환경재단이 주관하는 이날 행사는 ‘자연과 인간이 함께하는 낙동강’을 위한 경남도-환경부 협약식과 도-8개 시·군 공동선언식을 진행하고, 자전거 동호회 회원 700여 명과 함께 아름다운 낙동강변을 달리는 100k랠리 행사도 같이했다. 박완수 도지사는 개회사에서 “낙동강은 우리 지역에 없어서는 안 될 소중한 자연 자산이지만 가끔은 우리 곁에 당연히 있을 것이라고 생각할 때가 많다”며 “도민 여러분 모두 오
-
2024고양국제꽃박람회, 고양국제꽃어워드쇼 성료
지난 11일, ‘2024 고양국제꽃어워드쇼’가 일산호수공원 화훼산업관에서 개최됐다. 고양국제꽃박람회 기간에 진행한 IHK컵 플라워디자인, 한국 꽃꽂이, 프리저브드플라워컵, 어린이·아마추어 꽃장식 대회 등 다양한 화훼장식 대회에 참가했던 참가자들과 화훼산업인, 국내 최정상 플로리스트 작가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이날 각 분야별 시상식을 실시하고 화훼작가들의 플라워디자인 기술을 선보이며 화훼인·산업인을 위한 축제의 장이 됐다. 한편, 꽃을 통해 사람들에게 기쁨, 감동을 주었던 2024고양국제꽃박람회는 12일 화려한 막을 내린다.
-
문화예술 행사로 가득한 청와대 200% 즐기기!
1948년부터 대통령 집무실이자 관저로 사용된 청와대가 2022년 5월 10일, 국민의 품으로 돌아왔습니다.그리고 2년이 지난 지금까지 약 484만 명(’23.12.31. 기준)의 발걸음이 이어지면서 많은 사랑을 받아왔는데요. 이를 기념해 청와대에서는 대한민국 역사의 주인공인 국민들에게 한층 더 가깝게 다가가고자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준비했습니다. 어떤 것들이 있는지 살펴볼까요? 정상과의 악수, 자유의 약속 : 정상으로 모십니다- 글로벌 중추국가로 성장하는 대한민국의 여정을 경험할 수 있는 전시 · 기간 : 5월 1일~7월 29일· 장소 : 청와대 본관이번 전시에서는 AI가 생성한 정상들의 초상화부터 포토존, 체험형 콘텐츠, 비디오 아트 등 다
-
로아주(ROAJU), 로즈데이 맞이 ‘카카오 선물하기’ 기프트 컬렉션 세트 공개
하고하우스의 웨어러블하면서도 감각적인 디자인의 주얼리 브랜드 ‘로아주(ROAJU)’에서 다가오는 5월 로즈데이를 맞아 카카오 선물하기 단독 구성으로 기프트 컬렉션 세트를 선보인다.이번에 선보이는 로즈데이 기프트 컬렉션 세트는 카카오 선물하기 채널 한정으로 판매된다. 로즈데이 기프트 컬렉션 세트는 장미꽃 모티브의 실버 소재와 진주를 믹스한 귀걸이, 목걸이, 키링으로 구성 되어있고, 금액은 5만 원대이다.한편, 지난 4월 출시된 2024 캡슐 컬렉션은 브랜드 정체성이 담긴 모티브 라인으로, 틀에 박힌 정형의 모습에서 벗어나 새로운 시각으로 아름다운 형태의 주얼리로 구현한 점이 돋보인다.로아주 로고를 비정형 모양으로 디자인
-
의류 브랜드 ‘프븏스(PVCS)’, ‘아카이브 앱크(Archivépke)’와 컬래버레이션 데일리 백 출시
2030 여성들에게 사랑받는 의류 브랜드 PVCS(대표 백종민(춈미))와 코오롱FnC가 전개하는 여성들을 위한 파인 테이스트 브랜드 ‘아카이브 앱크(Archivépke)’가 콜라보 데일리 백을 출시하며 패셔너블한 여성 고객을 공략한다.이 두 브랜드의 협업은 PVCS의 부산 출장 중 해운대구에 위치한 아카이브 앱크 홈 쇼룸을 방문한 것을 계기로 두 브랜드 간 협업이 성사되어 <Oval Exclusive Line> 2가지 아이템을 선보인다.먼저, <Oval 버킷백>은 빅한 사이즈와 자연스럽게 무너지는 보디감으로 시크하면서도 캐주얼하게 연출 가능하며, 클래식한 딥 슬립(블랙) 한가지 컬러로 출시된다.또한, <Oval 숄더백>은 박스 형태의 미디엄
-
김천정 초대전. 쉼, 색동서재(色動書齋)
책은 누군가의 이야기다. 서사가 있는 삶은 더 은은하다. 꽃이 정보에 휩쓸리지 않고응축한 봉오리를 스스로 열 듯이 조용하게 서성일 때 사유도 눈을 뜬다. 코끝에 드나드는 바람을 느끼지 못한 순간 모든 것은 끝장난다. 흙으로 돌아가기 전에 달리기를 멈추고 긴 숨을 쉬어야 한다.책은 숨이다.작가 김천정은 인생의 오랜 친구가 책이고, 사람은 스스로 기록하지 않아도 누군가의 시선에 기록되고 저장되는 곳이 책이기에 쉼리고 집이라고 한다. 작가의 생각을 엿볼 수 있는 전시에 나의 기록은 어느 곳에 저장되었는지 한 번쯤 상상하게 하는 의미를 준다.책이 사람이다.「저기 걸어간다/ 훗날 한 권의 책이 될 사람/ 하여 책은 목숨이다 다양
-
유니세프 한국위원회,-박위, ‘2024 위라클워크’ 개최. 가자지구 어린이 위해 함께 걸어요!
유니세프 한국위원회(회장 정갑영)는 설립 30주년을 맞아 6월 6일 유명 유튜버이자 유니세프 소식을 알리는 ‘유니캐스터’로 활동 중인 박위와 함께 ‘2024 위라클워크(Weracle Walk)’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위라클워크’는 유튜브 채널 ‘위라클’을 통해 희망과 용기의 메시지를 전해 온 박위가 함께하는 걷기 행사로 참가비 전액이 지구촌 어린이를 위해 기부되는 특별한 나눔 이벤트이다. 우리가 만드는 기적이라는 의미의 ‘위라클’ 채널명처럼 ‘위라클워크’는 우리의 걸음들이 모여 기적을 이뤄낼 수 있다는 뜻에서 2023년 시작됐다. 올해로 2회째를 맞는 ‘2024 위라클워크’는 오는 6월 6일 여의도 한강공원 물빛무대부터 양화
-
아메리칸 골프웨어 브랜드 '링스(LYNX)', 2024년 여름 컬렉션 공개
엘엑스컴퍼니(대표 송석경)의 아메리칸 골프웨어(American Golf Wear) 브랜드 ‘링스(LYNX)’가 다가오는 여름을 앞두고 브랜드의 아이덴티티가 돋보이는 여름 컬렉션을 공개했다.링스(LYNX)는 미국 캘리포니아 베이스의 고급스러운 골프 웨어로 간결한 라이프 스타일, 정제된 디자인에서 드러나는 자유로움과 자신 있는 퍼포먼스를 경험할 수 있는 브랜드이다.브랜드의 이번 24 썸머 컬렉션(Summer Collection)은 이국적인 휴양지를 연상케하는 배경으로 편견 없이 자신만의 자유로운 스타일로 스타일링 할 수 있는 컬렉션이며, 일상생활에서도 웨어러블하게 착용할 수 있는 아이템들이 돋보인다. 또한, 마치 한편 영화를 보는 듯한 시네마틱한
-
제20회 서원밸리 자선 그린콘서트 5월 25일 개최
페어웨이 위에서 펼쳐지는 대한민국 대표 골프장 자선 콘서트’인 ‘서원밸리 자선 그린콘서트’가 20회째를 맞이했다.대보그룹(회장 최등규)은 대보그룹, 서원밸리컨트리클럽이 주최하고 파주시, 파주상공회의소, 한국캘러웨이골프, 레저신문, ㈜딜라이브 경기케이블티브이, 광탄발전협의회가 후원하는 2024년 서원밸리 자선 그린콘서트가 오는 5월 25일 토요일에 개최된다고 밝혔다.매년 5월 마지막주 토요일에 실시해 온 서원밸리 자선 그린콘서트는 기업의 이윤을 사회에 환원하고 어려운 이들을 돕기 위한 대보그룹의 대표적인 사회공헌활동. 특히 최근 대보그룹 최등규 회장은 골프 꿈나무 육성을 위해 ‘디딤돌재단’에 10억원을 기부하기
-
통증 없이 반듯해진 어머니의 ‘인생 2막’, 무릎 인공관절 치환술
65세 여성 최 씨는 지난해 자녀의 권유로 무릎 인공관절 치환술을 받았다. 활동적이었던 어머니가 폐경 이후 다리 변형과 함께 극심한 관절통을 호소하자 자녀가 수술을 적극 권유한 것이다. 수술 전에는 통증 때문에 외출도 꺼렸지만, 현재는 두려움 없이 외출도 잘하고 수영 등 운동도 무리 없이 하고 있다.최 씨는 “수술 전에는 진짜 좋아질 수 있을까 걱정이 많았다. 그런데 수술 후 정말 힘들었던 통증도 완화되고, 다리도 일자로 곧아져 예뻐지는 등 좋은 효과를 봤다”라며 “수술 결과에 대해 매우 만족해서 주변에 적극 수술을 추천하고 있다”라고 말했다.나이가 들면서 무릎에 관절염이 생겼거나 외상으로 연골이 손상되어 걷거나 계
-
파워에이드, 2024 파리 올림픽 스페셜 패키지 출시
코카-콜라사의 2024 파리올림픽 공식 스포츠음료 파워에이드가 2024 파리 하계올림픽을 기념해 ‘파워에이드 올림픽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파워에이드 올림픽 스페셜 패키지’는 오는 7월 26일부터 8월 11일까지 프랑스 파리에서 열리는 2024 파리 하계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와 올림픽에 출전하는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하고자 특별 기획됐다. 패키지에는 프랑스 파리를 상징하는 에펠탑과 올림픽 공식 로고인 오륜기를 형상화한 일러스트를 담아내며 파워에이드가 2024 파리올림픽의 공식 스포츠음료임을 강조했다.‘파워에이드 올림픽 스페셜 패키지’는 파워에이드의 대표 제품인 ‘파워에이드 마운틴
-
노이스(NOICE), 日 파르코 백화점 팝업스토어 오픈. 박서준 사인회 개최
노이스(NOICE)가 오는 5월 10일부터 16일까지 일본 도쿄 시부야 파르코 백화점에서 박서준 배우와 함께 팝업 스토어를 오픈하며 일본 시장 공략에 나선다. 이번 팝업 행사에서 특별히 박서준 배우를 만나볼 수 있는 사인회 이벤트를 공개하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노이스 브랜드 사인회는 현지 팝업 스토어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5월 15일 17시 10분에 시작한다. 추첨 방식은 5월 10일~14일 기준 일자별 8명, 5월 15일 14시까지 구매한 고객 10명으로 총 50명 대상으로 영수증 추첨을 통해 초대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당첨자 공지는 일본 현지 플랫폼 누구(nugu) 게시판 또는 공식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5월 10일~14일 오후 10시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