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라코스테(LACOSTE), 데이즈드 X 폴로 셔츠 캠페인 공개. 각 분야 대표 아이콘 6인 참여
㈜동일라코스테(대표 배재현)가 전개하는 프랑스 패션 스포츠 브랜드 라코스테(LACOSTE)가 패션 매거진 데이즈드(DAZED)를 통해 각자 다른 필드에서 유니크한 개성과 스타일로 독보적인 커리어를 쌓아온 6인의 아티스트가 함께한 폴로 셔츠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는 갖가지 색깔과 초록이 가득한 라코스테의 계절을 맞이하여 브랜드의 아이콘 폴로 셔츠를 기념하는 캠페인으로서 브랜드 앰버서더인 배우 안효섭을 포함하여 배우 이유미와 보이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연준, 슈퍼모델 이소라, 밴드 실리카겔의 김한주, 모델겸DJ 안나킴이 참여하며 독보적인 스타일을 선보인다. 이들은 각기 라코스테만이 지닌 풍부한 컬러 팔레트를 넘나들며,
-
쎄시봉 '인생은 아름다워'로 포항에서 특별한 밤 선사한다
포항문화재단이 주최하고 주관하는 쎄시봉 콘서트 '인생은 아름다워'가 오는 2024년 5월 11일 토요일, 오후 7시에 포항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열린다.이번 공연에는 김세환, 송창식, 정훈희, 최훈이 5인조 라이브 밴드와 함께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김세환은 따스한 보이스와 깊이 있는 감성으로, 송창식은 독보적인 음악적 해석과 시대를 초월한 명곡들로, 정훈희는 강렬한 무대 매너와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감동적인 무대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포항문화재단의 한 관계자는 "이번 쎄시봉 콘서트를 통해 예술과 문화가 어우러진 특별한 밤을 선사할 것"이라며, "아름다운 음악과 함께 포항에서의 초여름 밤을 더욱 특별하게
-
가족을 위한 특별한 오페라, "신데렐라의 모래이야기"...창녕문화예술회관에서 공연
2024년 5월 9일 목요일, 오후 7시 30분에 창녕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어린이와 가족을 위한 특별한 오페라 "신데렐라의 모래이야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이 공연은 <2023예술창작활동지원사업> 선정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서울특별시와 서울문화재단의 후원을 받아 처음 무대에 올랐으며, 이번에는 창녕군과 창녕문화예술회관의 주최로 재연된다.아트아우름의 유혜상 연출가와 강인모 지휘자가 이끄는 뉴 필하모닉 오케스트라가 협연하며, 김지현, 강동명, 장성일, 김성결, 홍예원, 김도아, 김일훈 등 국내 최정상급 성악가들이 출연한다. 또한, 샌드아트의 마술사 최은준과 동화의 요정 송예슬이 해설을 맡아 관객의 참여를 유도하는 참
-
"유당불내증 있어도 괜찮아요"...내 몸에 맞는 대체유 찾기
"우유만 마시면 배가 꾸르륵…"소화 기능에 문제가 없는데도 우유만 마셨다 하면 복통을 호소하고 설사까지 한다면 체내에 유당을 분해하는 효소가 부족한 '유당불내증'일 가능성이 크다. 유당불내증은 소장에 유당 분해 효소인 ‘락타아제’가 결핍돼 유당의 분해와 흡수가 충분히 이루어지지 않는 소화 흡수 불량 증후군이다. 대부분의 경우 유전이 원인이고 노화로 인해 소화효소가 감소해 생기기도 한다. 유전으로 인한 유당불내증은 성인 초기에 증상이 심해지는 것이 특징이다. 모유 섭취를 위해 유아기 때는 유당 분해 효소가 활발히 생성되다가 성인이 되면서 점차 감소하기 때문이다. 유당불내증의 대표적인 증상으로는 장내 가스 발생으
-
퓨잡(Fusalp), 가볍고 우아한 실크 소재 아이템 선보여
프랑스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퓨잡(Fusalp)에서 가볍고 우아한 실크 소재 아이템을 선보였다.데일리웨어부터 이브닝웨어까지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퓨잡의 실크 소재 제품은 여름 패션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또한, 우수한 기능성 원단을 사용해 신축성이 뛰어나며, 편안하고 부드러운 촉감이 특징이다. 여유로운 실루엣과 은은한 광택감이 돋보이는 나타샤 다이아(Natacha Diam) 보머 재킷은 퓨잡의 아이코닉한 다이아몬드 프린트가 새겨진 제품으로 화사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연출이 가능하다. 퓨잡의 스테디셀러 브리짓(Bridget) 팬츠와 함께 매치하면 데일리 룩으로, 오로르 다이아(Aurore Diam) 팬츠와 셋업으로 연출하면 세
-
"우리 할머니·할아버지가 놀던 그 때 그 시절"...<동심 童心> 사진전
서울역사박물관에서 가정의 달을 맞아 6월 30일까지 “박물관 기획전 《동심 童心》”을 개최한다. 임인식, 정범태, 한영수, 홍순태, 황헌만 사진작가 5인의 서울사진 중 아이들의 모습이 담긴 사진 100여 점을 선별해 전시한다.이번 전시에는 1950년대부터 1970년대까지의 어린이 사진이 소개된다. 지금 우리 할아버지, 할머니의 어릴 적 모습이라 할 수 있다. 천진난만한 아이들의 모습과 자연을 벗 삼아 친구들과 즐겼던 공기놀이, 말타기, 썰매 타기 등 그 시절 추억의 놀이문화를 살펴볼 수 있다. 최병구 서울역사박물관장은 "가족 모두 서로의 어린 시절을 공감하고 할머니, 할아버지들에게는 어린 시절을 추억할 수 있는 자리가 되길 바란
-
두통 유발하는 '카페인 의존' 벗어나려면?
한 잔의 커피는 하루를 활력 있게 해준다. 하지만 커피를 습관처럼 마시는 것은 좋지 않다. 카페인을 지속적으로 섭취해 ‘카페인 의존’ 상태가 되면 카페인 섭취를 멈추는 순간 두통, 심장 떨림, 짜증, 우울감과 같은 증상이 생기기 때문이다.금단 두통은 카페인 섭취로 인해 수축된 뇌혈관에 익숙해지기 때문에 발생한다. 카페인이 없으면 뇌혈관이 갑자기 부어올라 두통을 일으키게 된다. 그래서 커피를 마시지 않은 주말에 유독 머리가 아픈 ‘주말 두통’이 생기기도 한다. 일단 카페인을 섭취하면 이런 두통이 사라지지만 매번 그럴 수 없는 일이다.카페인 의존에서 벗어나기 위해서는 커피가 해주는 역할을 다른 것으로 대체해야 한다.커
-
레고랜드 호텔, 어버이날 맞이 사랑해효(孝) 프로모션 진행…다양한 프로그램 준비
레고랜드 호텔이 오는 5월 9일까지 어른들은 편안하고 아이들은 신나게 즐길 수 있는 사랑해효(孝)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랑해효(孝) 호텔 패키지는 레고랜드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소셜 미디어 특가 프로모션 링크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1박 가격에 최대 30% 파격 할인이 적용되어 킹덤, 닌자고, 파이러츠 등 인기 레고 테마호텔 객실에서 투숙 가능한 패키지이다. 해당 프로모션으로 제공되는 호텔 패키지의 투숙 가능한 기간은 5월 9일까지이며, 레고랜드 호텔의 주요 이용 대상층인 가족 방문객이 성인 2명과 어린이 3명까지 추가 금액 없이 최대 5명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무료 조식이 포함되어 있다. 레고랜드 호텔은 봄
-
파크 하얏트 서울, 호텔 최고층에서 시원한 도심뷰와 함께 즐기는 빙수 셀렉션
파크 하얏트 서울의 더 라운지(The Lounge)는 시원 달콤한 디저트 타임을 선물할 빙수 셀렉션을 출시했다. 스페셜 빙수로 선보이는 애플망고 빙수는 곱게 갈린 유기농 우유 얼음에 당도 높은 애플망고를 큼직하게 썰어 입 안 가득 과육의 풍미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고소한 코코넛칩을 듬뿍 올려 바삭한 식감을 더하고, 망고 모양으로 얼린 망고 아이스크림을 슬라이스하는 셰프의 라이브 퍼포먼스와 테이블 서비스로 제공되는 세심한 마무리 터치 업, 시원한 기체가 구름처럼 뿜어져 나오는 드라이아이스 효과로 구름 위에서 디저트를 즐기는 듯한 비주얼로 눈과 입이 즐거운 이색적인 디저트 타임을 선사한다. 시그니처 빙수로는 금박
-
외국인 환자 국내 유치, '23년 60만 명 돌파'...집계 이후 최대 실적
작년 2023년 국내를 방문한 외국인 환자는 60.6만 명인 것으로 집계됐다. 보건복지부 발표에 따르면, 작년 국내를 찾은 외국인 환자 60.6만 명은 2022년 대비 2.4배가 증가한 수치며 외국인환자 유치를 집계하기 시작한 2009년 이후 역대 최대 실적이다.외국인 환자는 유치를 본격 실시한 2009년부터 2019년까지 꾸준히 증가했으나, 코로나 19 영향으로 2020년 12만 명으로 급감했다. 이후 3년간 회복 단계를 거쳐 2023년에는 60.6만 명까지 증가했다. 누적 외국인환자 수도 388만 명을 기록했다.2023년 외국인환자 유치실적을 분석한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다.1. 국적별 2023년 한 해 동안 198개국의 외국인환자가 우리나라를 방문했다. 국가별로
-
LG생활건강, 바디케어 브랜드 '비클리닉스' 출시
LG생활건강은 새로운 바디케어 브랜드인 ‘비클리닉스(b.clinicx)를선보였다고 6일 밝혔다. 이 브랜드는 기존에 보습에만 치중했던 여타 바디로션들과 달리 전신, 팔뚝, 종아리, 엉덩이, 가슴 등 신체 부위별 피부 고민에 맞춰 솔루션을 제공하는 5종의 제품으로 차별화된 고객가치를 제공한다고 LG생활건강은 설명했다. ‘나이아신아마이드 5% 브라이트닝 턴온 바디로션’은미백 기능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를 식품의약품안전처 고시 기준 최대 함량인 5%나 담았다. ‘PHA 5% 스킨 폴리싱 바디로션’은 종아리 각질등을 개선하는데 집중한 제품이다. 이외에도 바디부위별 탄력 케어 제품도 출시했으며 이달 중순에는 종아리 부기를 완화하
-
웨스틴 조선 서울, 프리미엄 가족연 패키지 ‘자정향’ 선봬…고즈넉한 황궁우 배경의 궁중 돌잔치
웨스틴 조선 서울에서는 통창 너머의 아름다운 황궁우를 배경으로 한국적인 전통의 미를 살려 돌잔치, 가족연 등 사랑하는 가족들과 뜻 깊은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프리미엄 패키지 ‘자정향(紫丁香)’을 새롭게 선보인다. ‘자정향(紫丁香)’은 라일락을 한자로 풀이해 ‘웨스틴 조선 서울에 있는 라일락 홀에서의 연회’라는 의미로, 웨스틴 조선 서울 2층 라일락홀에서만 구현할 수 있는 한국적인 아름다움을 담아 기획된 프리미엄 가족연 패키지다. 최소 12인부터 최대 140인까지 초청할 수 있는 규모로 짜인 해당 패키지를 통해 창 밖의 자연과 고풍스러운 황궁우를 배경으로 오방정색(청, 적, 황, 백, 흑)을 활용해 전통미를 느낄
-
뮤지컬 ‘4월은 너의 거짓말’ 캐스팅 공개…이홍기X윤소호X김희재X이봄소리X케이X정지소 등 출연
뮤지컬 ‘4월은 너의 거짓말’이 초여름 관객들의 가슴을 설레게 할 레전드 라인업을 기대하게 만들었다. 3일 제작사 EMK뮤지컬컴퍼니(이하 EMK)가 오는 6월 27일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에서 개막하는 뮤지컬 ‘4월은 너의 거짓말’ 캐스팅과 캐릭터 포토를 공개했다. 뮤지컬 ‘4월은 너의 거짓말’은 일본 만화가 아라카와 나오시의 작품으로, 작품은 음악 유망주들이 소중한 사람과의 만남과 이별을 겪으며 자신의 재능을 꽃피워가는 청춘 스토리물이다. 불운의 신동 피아니스트 소년과 천재 바이올리니스트 소녀가 만나 음악으로 교감하며 변해가는 스토리를 그린다. 피아노 신동이었지만 어머니의 죽음 후 트라우마로 인해 피아노
-
"5월 매주 토요일은 서울 양재천으로 가요"...시즌3 맞이한 예술 시장, ‘양재 아트 살롱’
지역의 소상공인들과 작가, 지역주민 그리고 방문객 모두가 함께 만드는 '양재아트살롱'이 양재시민의 숲에서 오는 25일까지 열린다.서초구와 서초여성일자리주식회사가 주관하는 ‘양재아트살롱’이 봄에 시작한 벚꽃마켓을 성공적으로 마친 후 매주 토요일마다 양재천 (수변무대~영동1교)에서 오전 11시부터 밤 9시까지 플리마켓과 체험부스, 공연을 진행해 오고 있다. 양재아트살롱은 올해 ‘season3’를 맞이해 ‘예술이 흐르는 토요마켓’이라는 주제로 진행된다.미디어 아트볼, 지역예술인 버스킹 공연, 시민노래방을 진행하는 ‘풍류가 살롱’, 소상공인의 고품질 수공예품을 판매하는 ‘공예가 살롱’, 아트벌룬 포토존과 체험부스가 있는
-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26일 ‘Rêverie jardin’ 웨딩 페어 진행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꿈의 정원’을 테마로 한 도심 속 화려한 소규모 웨딩 ‘Rêverie jardin’ 웨딩 페어를 진행한다. 이번 웨딩 쇼케이스는 다년간 스몰 웨딩을 진행해온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만의 노하우와 웨딩 전문 디렉터가 직접 상담하는 1:1 맞춤 서비스가 가능하며, 어느 때보다도 풍성한 당일 계약 혜택이 제공된다. 이번 웨딩 쇼케이스는 예비 신혼부부라면 한번쯤은 꿈꾸는 야외 가든 웨딩으로 준비되어, ‘꿈의 정원’ 테마와 맞게 화려한 색상의 조화로 어우러져 실제 예식과 동일하게 꾸며진 웨딩홀, 신부 대기실 등을 체험할 수 있다. 한편, 인기가 가장 많은 야외 웨딩의
-
레고랜드 코리아, 개장 2주년 맞이 대규모 선물 퍼레이드 진행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이하 레고랜드)가 개장 2주년을 맞아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대규모 선물 퍼레이드와 함께 2주년 축하 영상 SNS 이벤트, 불꽃놀이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선보인다. 먼저 레고랜드 개장 2주년의 메인이벤트인 ‘2주년 기념 선물 퍼레이드’는 5월 2일부터 5월 31일까지 레고랜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1일 이용권’, ‘시즌 패스’, ‘연간 이용권’ 구매자 중 랜덤으로 추첨해 총 200명에게 1000만원 상당의 풍성한 경품 혜택을 선사한다. 특히 이번 이벤트의 1등으로 선정된 1가족에게는 레고랜드 Japan 패키지가 지급된다. 해당 패키지는 레고랜드 재팬 호텔 1박 숙박권, 테마파크 이용권 그리고 레
-
엠앤엠즈, 2024시즌 스크린타임 시티 런칭 및 팝업 개최!
한국마즈(유)는 자사 초콜릿 브랜드 엠앤엠즈(M&M’s)가 스크린타임(Screen Time) 캠페인을 새롭게 런칭하고, 이를 기념해 특별 팝업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2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언제, 어디서나 영상 콘텐츠에 몰입하여 즐길 수 있도록 조력하는 파트너로서 엠앤엠즈의 역할을 강조한다. 유튜브, OTT 등 다양한 영상 플랫폼이 급부상함에 따라 영상 시청의 시간적, 공간적 제약이 사라졌고, 과거 TV 혹은 영화관 중심의 ’스크린타임’ 또한 전통적인 개념에서 확장되고 있다. 이에 엠앤엠즈는 제품 특유의 작고 귀여운 사이즈와 쉽게 녹지 않는 특성을 살려 뛰어난 휴대성과 초콜릿의 풍부한 맛, 그리고 귀여운 캐릭터들이 주는 재미까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