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1년만에 꺼낸 가을 옷, 망가졌다면? 세탁특공대 의류 수선서비스
기다리던 가을이 다가왔다. 하지만 1년만에 꺼낸 가을 옷을 꺼내보면 목이 늘어난 티셔츠, 밑단 시보리가 헐렁해진 후드티, 지퍼가 잘 올라가지 않는 바지, 단추가 헐렁이는 자켓 등 수선이 필요한 옷들이 많다. 급하게 수선 전문점을 찾아보지만 애매한 거리에 있거나 일과 후 방문하기에는 영업시간도 촉박하다. 여러 벌을 맡기기에는 가격도 부담스럽다.이럴 때 비대면 세탁기업 세탁특공대를 사용하면 유용하다. 업계 유일 수선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세탁특공대는 물리적 거리감과 경제적 부담을 줄여준다. 먼저 세탁특공대 앱에 접속해 맡기려는 옷의 사진을 찍고 수선이 필요한 부위와 수선 항목을 골라주면 끝이다. 현관문 앞에 두기만
-
“추석 연휴 시성비 트렌드 인기!”…간편하게 푸짐한 한상 차림 메뉴 주목
올해 5일간의 추석 연휴를 앞두고, 간소화된 상차림이 새로운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전통적으로 풍성함을 자랑하던 명절 먹거리는 집에서 추석을 보내는 ‘홈추족’ 및 1인 가구 ‘혼추족’의 증가와 식재료 구입 비용의 상승 영향으로 축소되는 경향을 보이고 있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추석을 앞둔 지난 6일 전국 23개 지역의 16개 전통시장과 34개 대형 유통업체를 조사한 결과, 올해 4인가구 기준 추석 차례상 비용이 20만 9494원으로 작년 대비 1.6% 상승했다. 명절 음식을 준비하는 재료비와 시간이 가계에 부담이 되면서, 편의성과 시성비가 좋은 배달 음식과 간편식이 주목받는 것이다.유통·외식 업계는 이러한 소비자 니즈
-
쿠팡, 디자인&프리미엄 수건 브랜드 할인전 개최…최대 40% 할인
쿠팡이 최대 40% 할인 혜택을 담은 ‘디자인&프리미엄 수건 브랜드 할인전’을 다음달 13일까지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할인전은 와우회원 전용 행사로 진행되며, 와우회원은 즉시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이번 할인전에서는 고품질은 물론 색다른 디자인까지 겸비한 프리미엄 수건 브랜드들의 다채로운 수건 제품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최근 수건은 단순히 매일 사용하는 생필품의 개념을 넘어 욕실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될 만큼 개성과 취향에 따라 구매하는 트렌드가 생겨나고 있다.대표적으로 △디어리얼 △테라파머 △코튼클라우드 △기라로쉬 △더그란 등의 브랜드가 함께한다. 해당 브랜드들은 고품질의 원사를 사용해 흡수율이 뛰
-
아웃백, 추석 맞이 ‘인마이백 타임어택’ 이벤트 진행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추석을 맞아 아웃백 자사 앱에서 ‘아웃백 인마이백 타임어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이번 이벤트는 추석 연휴 동안 아웃백을 찾는 고객들에게 더욱 풍성하고 행복한 다이닝 시간을 선사하고자 마련되었다.아웃백 ‘인마이백 타임어택’ 이벤트는 오는 25일까지 평일에 하루 두 번(오전 11시, 오후 3시) 진행되며, 선착순 1,000명에게 아웃백 인기 메뉴 무료 쿠폰을 제공한다. 요일별 쿠폰은 △초콜릿 썬더 프롬다운 언더(월요일) △패션후르츠 슈림프 샐러드(화요일) △골드 코스트 코코넛 슈림프(수요일) △투움바파스타(목요일) △오지 치즈 후라이즈(금요일) 등 다
-
글래드 여의도, 그리츠 ‘세계 3대 진미 프로모션’ 선보여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여의도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Greets)’에서 미식의 계절 가을을 맞이하여 ‘세계 3대 진미 프로모션’을 2024년 9월 11일(수)부터 11월 30일(토)까지 선보인다.프로모션은 세계 3대 진미로 손꼽히는 캐비어, 트러플, 푸아그라를 활용한 고급 요리와 그리츠의 대표 메뉴 양갈비를 비롯해 전복과 새싹 산삼, 민물장어 김밥 등 신선한 가을 식재료의 미식 메뉴로 구성됐다.주요 메뉴는 트러플 버섯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트러플 뒥셀 시저 샐러드 △트러플 버섯크림 리조또 △트러플 판나코타를 포함해 △푸아그라 테린 △푸아그라 버터 △캐비어와 관자 샐러드 △캐비어 카르파초 등 고급 식재료를 활용한 메뉴
-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이국적인 자연 속 배우 변우석과 함께한 ‘베르텍스 바람막이’ 출시
F&F(에프앤에프, 대표 김창수)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24FW 시즌을 맞아 브랜드 앰버서더 변우석과 함께한 ‘베르텍스(VERTEX) 바람막이’ 화보를 공개했다.이국적인 자연을 배경으로 변우석의 액티브 라이프스타일을 담아낸 이번 화보는 감각적인 분위기와 변우석만의 자유로운 에너지가 돋보인다. 특히 자연 속을 누비고 자전거 라이딩을 즐기는 변우석은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의 가을 시즌 신제품 ‘베르텍스 바람막이’를 착용, 소년미와 남성미를 동시에 드러내 눈길을 사로잡는다.베르텍스(VERTEX)는 디스커버리의 기술력으로 개발되어 방풍, 발수, 투습 기능성이 강화된 하이테크
-
'삼색(三色)’ 독서 상차림, 이번 추석은 밀리의서재가 책(冊)임 질게요!
국내 최대 독서 플랫폼 밀리의서재(대표 박현진, KOSDAQ 418470)는 추석 연휴를 맞아 '삼색(三色)’ 독서 상차림을 선보인다. 스릴러, 철학, 자기 계발 세 가지 카테고리에서 엄선한 10권의 도서로 독서 한 상을 차려 독자들의 풍성한 추석을 책(冊)임질 계획이다.추석처럼 풍성한 미스터리… 달빛 아래 펼쳐지는 스릴러의 세계추석 연휴의 고요한 밤, 스릴러 소설에 빠져드는 것도 특별한 명절을 보내는 좋은 방법이다. 송편의 달콤함과는 대조적인 등골 서늘한 독서로 연휴의 즐거움을 배가시켜보는 건 어떨까.심리 스릴러의 대가 정유정 작가의 소설 『종의 기원』은 작가 특유의 통찰력으로 인간의 ‘악’에 대한 심연을 들여다본다. 어머니를
-
연세유업, 추석 명절 스타필드에서 ‘세브란스 A2프로틴’ 선봬
연세대학교 연세유업이 추석 명절을 맞아 스타필드 3개점(하남·고양·안성) 아쿠아필드와 원더래빗에서 단백질 음료 ‘세브란스 A2프로틴(이하 A2프로틴)’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오는 14일부터 18일까지 5일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스타필드의 대표 엔터테인먼트 공간인 아쿠아필드(하남·고양·안성)와 매직플로우 원더래빗(고양)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연세유업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단백질 음료 ‘A2프로틴’을 가족 단위 방문객이 많은 스타필드의 메인 테넌트 아쿠아필드와 원더래빗에서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제품을 제공할 계획이다.이벤트는 윷놀이, 투호 던지기, 제기차기 등 다양한 전통놀이 체험으로 구성되며, 해당 기간
-
교원투어 여행이지, 라이브커머스 이지라이브 매력 높인다…‘여행다드림’ 특별 판매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라이브커머스 채널 경쟁력 강화에 드라이브를 건다.여행이지는 교원라이프와 공동 기획한 라이프케어·여행 결합상품 ‘여행다드림’을 자사 라이브커머스 채널 ‘이지라이브(Easy Live)’에서 특별 판매한다. 여행이지가 이지라이브에서 결합상품을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여행이지는 판매 상품 다변화를 통해 이지라이브의 경쟁력을 강화하고자 새로운 구성의 결합상품을 선보이게 됐다. 지난해 론칭한 이지라이브는 올 들어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9월 현재 이지라이브의 누적 조회수는 381만 뷰로 400만 뷰 돌파를 눈앞에 두고 있다. 이번 여행다드림 편 방송으로 400만 뷰를 넘어설 전망이다.여행이지
-
레드페이스, 편안함, 스타일, 실용성 모두 잡은 ‘아웃도어 추석 선물’ 제안
대한상공회의소가 지난 3일 발표한 전국 20세 이상 소비자 1천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추석 선물 구매 의향’에 따르면, 고물가, 경기침체에도 10명 중 8명이 추석 선물을 준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그만큼 추석에는 가족과 친지를 포함해 고마운 지인에게 전달할 선물에 대한 고민이 깊어진다.이에,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추석 선물’에 대한 고민을 덜어 줄 아웃도어 셔츠를 제안한다. 레드페이스가 추천하는 ‘AS 벤트 체크 셔츠 시리즈’는 아웃도어의 기능성을 담아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고, 캐주얼한 스타일로 아웃도어와 일상의 경계를 허물고 실용성까지 높였다.이 셔츠들은 자체 개발 기능성 소재인 ’이엑스 드라이’
-
노스페이스, 활용도 높은 ‘추석 선물 컬렉션’ 출시
짧게는 5일, 휴가를 이어 붙일 경우 길게는 9일에 달하는 이번 추석 연휴를 이용해 여행을 준비하는 이들의 손길이 분주하다. 실제로 한 조사에 따르면 국민 4명 중 1명은 추석 여행을 계획하고 있고, 추석 연휴 기간 중 공항 이용객은 역대 최고치를 기록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한다. 이에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탁월한 기능성과 세련된 디자인을 갖춰 추캉스 여행은 물론, 일상 생활에서도 폭넓게 활용 가능하며, 감사 선물로도 제격인 ‘추석 선물 컬렉션’을 출시했다영원아웃도어 관계자는 “명절 연휴를 이용해 여행을 떠나는 거나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것이 대세 트렌드의 하나로 자리매김해
-
KT&G 상상마당, 세계적인 브랜드들이 사랑한 패션 일러스트의 전설, ‘르네 그뤼오’ 기획전 국내 최초 개최
KT&G 상상마당은 패션 광고를 예술로 승화시킨 전설적인 패션 일러스트레이터, ‘르네 그뤼오’의 기획전 <르 엘레강스> (20세기 거장 시리즈 르네 그뤼오)를 2024년 9월 27일(금)부터 2025년 1월 19일(일)까지 KT&G 상상마당 홍대 갤러리에서 국내 최초로 개최한다. <르 엘레강스>는 세계 최고 패션 일러스트레이터, ‘르네 그뤼오’ 탄생 120주년을 기념하여 세계적인 브랜드들이 사랑한 ‘르네 그뤼오’의 작품 100여점을 국내에서 처음 선보이는 전시회이다. ‘르네 그뤼오를 모른다면 패션과 예술을 모르는 것이다.’, ‘화려한 필법, 절제된 색상 등 강렬한 스케치로 오뜨꾸뛰르를 매료’, ‘엘레강스의 대명사’ 등의 수식어
-
한촌설렁탕, 보양식 라인업 강화한다… 대형 갈비 아낌없이 넣은 ‘왕갈비탕’ 출시
한식 프랜차이즈 '한촌설렁탕'이 보양식 메뉴 선호도 증가에 힘입어 신메뉴 ‘왕갈비탕’을 출시했다. 한촌설렁탕은 40년 역사를 자랑하는 육수 비법을 바탕으로 설렁탕, 도가니탕 등의 대표 보양식 메뉴와 함께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특히 지난 7~8월 삼복 시즌 동안 누룽지반계탕, 도가니탕 등 대표 보양식 매출이 전년 대비 27% 상승하는 등 보양식에 대한 소비자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왕갈비탕’은 보양식에 대해 증가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한 신메뉴로, 담백하면서도 깊은 맛의 육수와 부드럽고 풍성한 갈빗살을 즐길 수 있다.특히 살집이 풍부한 백립 부위의 대형 갈비를 아낌없이 넣었으며, 여기에 한촌설렁탕의
-
청정원 안주야(夜), 오징어 품은 치즈 ‘오!치즈’ 3종 출시
대상㈜ 청정원의 안주 가정간편식 브랜드 ‘안주야(夜)’가 풍미 가득한 치즈에 오징어 통살을 더한 고단백·고칼슘 영양안주 ‘오!치즈’ 3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청정원은 혼술·홈술 트렌드가 대세로 자리 잡은 것에 착안해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고품질 상온 치즈 안주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 별도의 조리 과정이나 냉장 보관이 필요 없는 상온 제품이라 간편성, 휴대성을 모두 챙겼고, 진한 큐브 치즈에 오징어를 비롯한 다양한 재료로 색다른 맛을 냈다. 신제품 ‘안주야(夜) 오!치즈’는 바질&토마토맛, 할라피뇨&페퍼맛, 3가지 치즈맛 총 3종이다. 먼저, ‘오!치즈 바질&토마토맛’은 마리네이티드 토마토와 바질이 함유돼
-
탐앤탐스, 가을시즌 메뉴 ‘크림라떼 3종’ 출시
커피브랜드 탐앤탐스가 가을 시즌을 맞아 ‘크림라떼 3종’과 ‘미니 하트 파이’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규 음료는 부드러움으로 입맛을 사로잡는 크림라떼를 가을 분위기에 어울리는 원료로 재해석했다. 치즈크림으로 고소함과 달콤함을 동시에 채운 폼 커피 크림라떼, 마치 수제 티라미수 케이크를 먹는 듯한 느낌을 주는 진한 풍미의 티라미수 크림라떼, 달큰하게 퍼지는 딸기향과 제주산 녹차의 감칠맛이 절묘하게 잘 어우러진 제주녹차딸기 크림라떼, 총 3종이다. 이와 함께 커피와 잘 어울리는 사이드 메뉴도 새롭게 선보인다. 크림라떼 토핑으로 활용되는 미니 하트 파이는 낱개 구매하여 간식으로 즐기기도 좋다. 탐앤탐스 관
-
bhc 치킨 ‘핫’ 치킨 메뉴 라인업 확대 ‘핫골드킹’ 출시
치킨 브랜드 bhc 치킨이 ‘골드킹’의 매운맛 버전 ‘핫골드킹’을 출시하며, ‘핫’ 치킨 메뉴 라인업을 확대한다고 밝혔다. 12일, 새롭게 선보인 ‘핫골드킹’은 bhc 치킨의 인기 메뉴인 ‘핫후라이드’에 매콤한 시즈닝을 더해 숙성 간장과 전통 조청, 그리고 마늘이 어우러진 깊은 맛의 달콤 짭조름한 간장 소스를 얇게 발라 조화를 이룬 간장치킨이다. 최장 24시간의 마리네이션(Marination, 재우기) 과정을 거쳐 맛의 깊이를 더했고, 한 마리 구성뿐만 아니라 윙, 스틱, 콤보 등 소비자 기호에 맞게 맞춤형 부분육으로도 즐길 수 있다. bhc 치킨은 매운맛을 선호하는 소비자 층이 지속 증가하는 시장 트렌드에 맞춰 ‘핫’ 치킨 메뉴들에 대
-
버거킹, 소방관들 위한 ‘불끈버거’ 캠페인 실시
버거킹이 올해 한국 진출 40주년을 맞아 특별한 사회 공헌활동에 나선다. 버거킹은 오는 11월 9일 소방의 날을 기념해 서울소방재난본부와 함께하는 ‘불끈버거’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버거킹의 ‘불끈버거’ 캠페인은 소방대원들이 직접 참여해 햄버거 레시피를 제안하고 투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먼저, 서울소방재난본부 소속 31개 기관의 소방공무원들을 대상으로 9월 18일까지 ‘불끈버거’ 레시피 공모전이 열린다. 소방대원들은 자신만의 햄버거 레시피를 제출할 수 있으며, 선착순 100명에게는 햄버거 모바일 상품권이 증정된다.최종 후보로 선정된 두 가지 레시피는 10월 10일부터 16일까지 온라인 투표를 통해 결정된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