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시그니엘 부산, 2024 월드 트래블 어워즈서 ‘아시아 최고의 해변 호텔’ 선정…‘파노라믹 오션뷰 자랑’
시그니엘 부산이 2024 월드 트래블 어워즈(World Travel Awards)에서 ‘아시아 최고의 해변 호텔(Asia's Leading Beach Hotel)’에 선정됐다. 월드 트래블 어워즈는 1993년 설립 이후 매년 호텔과 리조트를 비롯한 관광업계에서 우수한 성과를 낸 기업을 대상으로 상을 수여한다. 전 세계 160여 개국의 여행 전문가와 종사자, 고객들의 투표로 수상자를 결정한다는 점에서 신뢰도가 높다. 이번 수상에서 시그니엘 부산은 해운대 백사장을 바로 앞에 둔 우수한 입지와 최고급 시설 등이 호평을 받았다. 특히 푸른 바다가 한눈에 들어오는 인피니티 풀은 시간에 따라 변화하는 다양한 해운대의 모습을 조망할 수 있어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
-
스타벅스, 최대 1500원 할인 ‘스타벅스 모닝 세트’ 론칭
스타벅스 코리아(대표 손정현)가 오전 10시 30분까지 음료와 푸드로 구성된 세트 메뉴를 구매 시 할인 혜택을 적용하는 ‘스타벅스 모닝 세트’를 론칭한다고 13일 밝혔다. 스타벅스 모닝 세트는 톨 사이즈 카페 아메리카노 또는 카페 라떼를 행사 대상 푸드와 동반 구매 시 최대 15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스타벅스 모닝 세트 푸드 대상 상품은 ▲탕종 플레인 베이글 ▲탕종 블루베리 베이글 ▲하루 한 컵 RED+ ▲프리미엄 바나나 및 오도독 건강한 넛&블루베리 ▲더블 치킨 브레스트 체다 & 에그 샌드위치 ▲베이컨 체다 & 오믈렛 샌드위치 ▲치킨 베이컨 랩 총 7종이다.스타벅스는 모닝 세트 론칭 후 지속적으로 고객 수요를 파악해 모닝
-
네이버웹툰 인기 스포츠 웹툰 '가비지타임' 2차 섬유 향수 예약 판매 시작
'주식회사 모댄의 IP 굿즈 전문팀 모댄띵즈가 네이버웹툰 <가비지타임>의 두 번째 섬유 향수를 공식 발표하였다. <가비지타임>은 네이버웹툰에서 성황리에 연재를 마친 스포츠 웹툰으로, 독특한 스토리와 매력적인 캐릭터들로 인해 국내외 팬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작품이다.모댄띵즈는 <가비지타임>의 첫 번째 섬유 향수를 성공적으로 마친 노하우로 이번 섬유 향수 또한 각 캐릭터와 학교, 선수의 성격을 반영한 맞춤형 향기를 제공한다. 또한 전문 조향사와의 협력을 통해 고품질의 오드 뚜왈렛(EDT) 등급의 향료를 사용하여 부향률을 높였다는 점도 눈에 띈다. 이와 함께, 9명의 캐릭터에 맞춘 캐릭터별 섬유 향
-
패션업계, ‘스타일리시 퍼포먼스’ 제품으로 러닝 족 겨냥
늘어나는 러닝 족에 패션업계가 더욱 바빠졌다. 러닝이 트렌드를 넘어 일상이 되면서 트레일러닝, 하이킹, 트래킹 등 달리는 코스가 다양해지고, 활동별 특화된 용품에 대한 관심도 크게 증가했다. 특히, 제품 라인업이 확대돼 선택의 폭이 넓어진 러너들 사이에서는 퍼포먼스 향상과 스타일을 동시에 추구하는 경향이 뚜렷해졌다. 이에 스포츠 브랜드들이 운동화, 아이웨어, 어패럴 등 러닝 퍼포먼스에 특화된 기능성과 감각적인 디자인을 통해 개인의 라이프스타일까지 반영할 수 있는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눈 보호와 시야 확보를 위한 스포츠 선글라스야외 러닝을 즐겨한다면, 눈 보호를 위해 아이웨어를 착용하는 것이 좋다. 글
-
방탄소년단 지민, 정국의 ‘이게 맞아?!’ 삿포로 에피소드로 본 퓨잡 2024 FW 겨울 패션
2024년 9월 12일, Disney+에서 방영한 방탄소년단(BTS) 지민, 정국의 “이게 맞아?!” 삿포로 두 번째 에피소드에서는 겨울 스포츠를 즐기는 두 사람의 남다른 케미로 가득 채워졌다.설경 속에서 촬영된 이번 여행에서는 지민과 정국이 입은 룩들을 통해 Fusalp의 2024 FW 컬렉션의 정수도 함께 느낄 수 있었다. 이들은 스키와 스노보드, 또 브랜드의 새로운 컬렉션을 마음껏 즐기며 슬로프를 마치 런웨이처럼 만들어 버렸다. 지민은 자연스러운 세련미가 돋보이는 사방 스트레치 기능이 특징인 깔끔한 화이트 컬러의 존 재킷(JOHN JACKET)을 선택했다. 이너로는 편안함과 멋스러움을 완벽하게 결합한 클라렌스(CLARENCE) 회색 니트웨어를 선택해
-
누적 판매 1만 5천 룩옵티컬 에어플레인 티탄, 고물가 속 특가 화제
고물가 시대, 소비자들의 부담을 덜어 줄 파격적인 행사가 화제다.대한민국 대표 아이웨어 브랜드 룩옵티컬(대표 허명효)이 인체공학적 공법으로 만든 티타늄 안경 에어플레인 티탄 3종을 각 39,000원에 특별 제공한다. 에어플레인 티탄은 이미 누적 판매량 1만 5천 개를 돌파한 룩옵티컬의 스테디셀러 제품이다.룩옵티컬 마케팅 담당자는 “에어플레인 티탄은 출시 초부터 큰 인기를 얻으며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제품.”이라며, “고물가로 모두가 힘든 지금, 그동안 룩옵티컬에 보내주신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이번 특별 행사를 기획하게 되었다.”라고 밝혔다.에어플레인 티탄은 항공기 날개 소재로 사용되는 베타 티타늄으로 만
-
아이앤나의 ‘아이보리 스토어', 추석맞이 기획전 실시.. “풍성한 할인 혜택 제공”
임신, 출산, 육아 IT 기업 아이앤나(대표 이경재)가 운영하는 '아이보리 스토어'가 추석맞이 기획전’을 열고 풍성한 스토어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오는 20일까지 진행되는 추석맞이 기획전은 각 분야의 영유아 브랜드 40여개가 참여하며 약 230여개의 상품을 최대 77%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특히 분유, 물티슈, 세제 등 육아에 매일 사용해야 하는 제품들부터 카시트, 유모차 등 가을맞이 나들이를 위해 필요한 외출용품, 그리고 아이와 부모들을 위한 먹거리 제품까지 다양하게 마련했다.또한 모든 고객에게 2천원, 5천원 쿠폰을 제공하여 기존 할인된 가격에서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영유아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이와 더불어
-
한양대학교 시니어 모델 전문과정 겸임교수 이다소미
지난 8월2일에는 동대문 서울패션창작스튜디오에서 한양대학교 영 시니어 연기&모델 전문과정 7기 졸업 작품 패션쇼가 성황리에 진행되었다.더청담 문화예술 아카데미가 후원한 이번쇼는 22주간 총 5개월의 교육과정을 마친 수강생 전원이 디애소미 브랜드에 전격 캐스팅 되어 패션모델로 데뷔하는 쾌거를 이루었다.이번 패션쇼에 이다소미 교수(디애소미 대표)는 20대 모델들에게도 뒤지지 않은 한양대 7기 시니어 모델들의 열정과 경쟁력을 표현했다. '인생이라는 파티의 주인공'이라는 컨셉으로 의상을 디렉팅했다.특수 소재 전문 디자이너로서 전세계에서 손꼽히는 이다소미 교수는 디애소미 브랜드를 통해모피라는 전문 아이템으로 디자인,
-
일동후디스, 상큼한 딸기우유맛 ‘하이뮨 액티브 딸기’ 선봬
일동후디스가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액티브(이하 하이뮨 액티브)’의 일곱 번째 신제품으로 ‘하이뮨 액티브 딸기’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제품은 상큼하고 부드러운 딸기우유맛으로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단백질 음료를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출시했다. 하이뮨 딸기는 한 팩에 20g의 단백질을 함유했으며, 소화 흡수가 잘되는 ‘산양유 단백’과 카제인 단백과 유청 단백의 장점을 모두 갖춘 ‘MPC(농축우유단백)’를 사용했다. 특히, 근육 형성에 도움이 되는 필수 아미노산인 BCAA(류신, 이소류신, 발린) 4,500mg, L-카르니틴 등 액티브 성분을 함유했고, 에너지 생성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B군을 포함한 비타민∙미네
-
추석 음식 맛 올리는 ‘제로 전통음료’ 페어링 가이드
한가위 하면 빠질 수 없는 것이 바로 음식이다. 송편, 전, 갈비찜 등 다양한 명절 음식은 가족과 나눠 먹는 즐거움을 선사하지만, 대부분 기름지고 고칼로리인 경우가 많아 자칫 소화 불량으로 이어지고는 한다. 특히 올해는 5일이라는 긴 연휴 동안 활동량이 줄어들고 과식의 위험성이 큰 만큼 체중 증가 문제도 지나칠 수 없다.이러한 이유로 함께 곁들여 먹는 음료만큼은 칼로리 부담이 적은 저칼로리를 섭취하고자 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특히 ‘전통음료’에도 제로 칼로리 트렌드가 더해지면서 명절 음식과 궁합이 좋으면서도 칼로리에 대한 부담을 덜어줘 명절 분위기와 건강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대안으로 자리 잡고 있다.■ 갈비찜
-
SPC 배스킨라빈스, ‘두바이스타일 초코 통통’ 시즌 한정 출시
SPC 배스킨라빈스가 최근 전국적인 오픈런과 품귀 현상을 일으킨 두바이 초콜릿을 아이스크림으로 재해석한 신제품 ‘두바이스타일 초코 통통’을 전국 매장에서 시즌 한정 판매한다.신제품 ‘두바이스타일 초코 통통’은 고소한 피스타치오 아이스크림과 진한 풍미의 초콜릿 아이스크림의 조합에 크런치 볼, 피스타치오 분태가 더해져 두바이 초콜릿 특유의 바삭한 식감이 특징이다.배스킨라빈스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스타일의 ‘바삭 두바이스타일 초코 블라스트’도 함께 출시된다.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깨먹는 초코컵’을 활용한 음료로, 음료 컵 내부에 코팅된 초콜릿을 손으로 바삭하게 깨먹는 재미를 더했다. 고소한 피스타치오 아몬
-
한촌설렁탕, 보양식 라인업 강화한다… 대형 갈비 아낌없이 넣은 ‘왕갈비탕’ 출시
한식 프랜차이즈 '한촌설렁탕'이 보양식 메뉴 선호도 증가에 힘입어 신메뉴 ‘왕갈비탕’을 출시했다. 한촌설렁탕은 40년 역사를 자랑하는 육수 비법을 바탕으로 설렁탕, 도가니탕 등의 대표 보양식 메뉴와 함께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특히 지난 7~8월 삼복 시즌 동안 누룽지반계탕, 도가니탕 등 대표 보양식 매출이 전년 대비 27% 상승하는 등 보양식에 대한 소비자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왕갈비탕’은 보양식에 대해 증가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한 신메뉴로, 담백하면서도 깊은 맛의 육수와 부드럽고 풍성한 갈빗살을 즐길 수 있다.특히 살집이 풍부한 백립 부위의 대형 갈비를 아낌없이 넣었으며, 여기에 한촌설렁탕의
-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 쉐라톤 나트랑 호텔 협업 ‘호캉스 가자’ 프로모션 진행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이 신제품 ‘ABC초코쿠키설빙 2종’ 출시 기념 쉐라톤 나트랑 호텔과의 협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12일부터 10월 11일까지 30일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ABC초코쿠키설빙과 ABC초코쿠키녹차설빙 중 1종을 설빙 매장을 방문하거나 포장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경품 응모번호를 제공, 총 153명에게 행운의 경품을 증정한다.설빙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들어가 구매 영수증의 ‘응모번호’를 입력하면 경품 응모가 완료되며, 추첨을 통한 당첨자 발표는 10월 30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1등 3명에게는 쉐라톤 나트랑 3박4일 숙박권을, 2등 30명에게는 설빙 모바일상품권 5만원권을,
-
미즈노, 브랜드 헤리티지를 그대로 담은 모노그램 M 라인 출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미즈노가 브랜드만의 헤리티지를 담아낸 ‘모노그램 M’라인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모노그램 M'은 미즈노의 헤리티지를 그대로 담은 과거 모노그램M 로고를 복각하여 모노그램M 라인으로 재탄생하였다. 로고의 블루 컬러를 통해 과거의 헤리티지를 되찾는 의미를 담고 있다. '블루를 찾아서(Find the Blue)'라는 부제를 사용, 로고와 제품에 블루 컬러를 적용했다. 이 블루 컬러는 '젊은 시절의 나'를 떠올리며, 생동감 넘치는 과거를 회상하며 '나만의 헤리티지'를 찾는 것 역시 중요하다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이번 모노그램 M 제품 중, 스웻 제품은 지금은 희귀한 구식 편직기 ‘아즈마(Azuma) 편직기’를 사용한
-
선마을, 요가·명상으로 얻는 ‘진정한 쉼’…휴식이 생기를 얻는다
현대인의 삶은 마치 끊임없이 달리는 마라톤과 같다. 쉬지 않고 울리는 알람, 쏟아지는 이메일, 손에서 떨어지지 않는 스마트폰 등으로 인해‘진정한 쉼’에 대한 갈망은 그 어느 때보다 커져가고 있다. 특히, 추석 명절을 맞이하며 많은 이들이 가족 간의 의무와 일상적인 스트레스에 더욱 지쳐가며 진정한 휴식의 필요성을 절감하고 있다. 명절이 끝나고 나면 그동안 쌓였던 피로와 스트레스는 물론, 빠듯한 일정 속에서 제대로 쉬지 못한 현대인들에게 번아웃이 찾아오곤 한다. 이러한 흐름 속에 2024년도 여행 트렌드로 자리 잡은 ‘쉼이 있는 여행’은 심신의 균형이 깨진 이들에게 단순한 휴식 그 이상의 가치를 제공한다. 특히 자연 속에서
-
팀버랜드(TIMBERLAND), ICONIC 캠페인 공개
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인 팀버랜드(TIMBERLAND)가 팀버랜드의 대표적 아이코닉 제품인 오리지널 옐로부츠 탄생 50주년을 맞아ICONIC 캠페인을 선보인다. 이번 캠페인은 대담하고 용감한 자기 표현을 통해 각기 다른 영향력을 지닌 인물들이 정의하는 진정성을 조명한다.팀버랜드의 ICONIC 캠페인에 참여한 인물들은 시대를 초월해 고유성을 표현한다는 점에서, 오리지널 옐로부츠와 같은 특성을 공유한다. 특히, 전설적인 모델 나오미 캠벨은 다른 아이템 없이 오로지 옐로부츠만을 착용한 채, 신인 시절 그녀를 촬영했던 유명 사진작가 제이미 모건과 함께하며, 시간이 흘러도 변하지 않는 오리지널리티와 캠페인의 핵심 메시지인 진정성
-
X세대와 Z세대 아우르는 ‘퍼레니얼 호캉스’ 상품 눈길!
최근 소셜미디어(SNS)에서 Z세대를 주축으로 한 ‘엄마랑’, ‘엄빠랑’ 등의 해시태그가 확산되며 부모와의 추억을 공유하는 콘텐츠가 주목받고 있다. 호텔 업계에서도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해 부모와 자녀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퍼레니얼 호캉스 상품’을 속속 출시해 눈길을 끈다. 퍼레니얼(Perennial)은 ‘다년생 식물’을 의미하며 ‘지속적인’, ‘계속되는’이란 뜻도 갖는다. 최근에는 자신이 속한 세대의 특성에 얽매이지 않고 나이와 세대를 뛰어넘는 사람들을 일컫는 말로 쓰인다. IT기기 및 SNS 사용으로 트렌드에 뒤지지않는 X세대 부모와 레트로 열풍으로 부모 세대에 유행하던 패션, 음악 등에 관심이 높은 Z세대 자녀 등이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