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요모, 장가계의 가을을 담은 골프와 미식 럭셔리 프라이빗 투어 출시
트래블테크 스타트업 요모(Yomo)가 가을 여행지로 인기가 높은 장가계에서 골프, 관광, 미식을 결합한 럭셔리 골프 프라이빗 투어를 10월 2일 출시했다. 이번 투어의 하이라이트는 세계적인 장가계 천문 골프클럽에서 펼쳐지는 18홀 라운딩이다. 참가자들은 아름다운 장가계 자연 속에서 최고 수준의 코스를 경험할 수 있다.또한, 백룡 엘리베이터와 천자산 케이블카 이용 시 제공되는 VIP 패스트트랙 서비스 덕분에 긴 대기 시간 없이 주요 관광지를 신속하게 관람할 수 있다. 숙박은 고급 부티크 호텔인 루커 호텔에서 제공되며, 편안한 휴식을 보장한다.미식도 빠질 수 없다. 투어에는 장가계와 후난 지역의 대표 맛집인 친따마와 부정의산샤궈
-
한솥도시락, ESG 신메뉴 ‘한우 함박스테이크 2종’ 출시
국내 대표 도시락 프랜차이즈 한솥도시락이 ESG 가치를 담은 신메뉴 한우 함박스테이크 2종(▲한우 함박스테이크 & 토네이도 소세지 ▲한우 함박스테이크 & 청양 토네이도 소세지)을 출시했다.한우 함박스테이크는 한우 농가와 상생을 위해 한솥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대표적인 ESG 메뉴다. 농가에는 안정적인 판매처를 제공하고 소비자들에게는 우수한 한우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작년 9월 농가상생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수량한정 메뉴로 출시된 바 있다. 출시 10일만에 10만개 이상 판매되는 등 소비자들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끌며 이후 지속적인 재출시 요청이 이어졌다.이에 한솥도시락은 고객님들의 성원에 힘입어 농가상생과 동물복
-
락앤락, ‘메트로 카페’ 텀블러 7종 선봬
㈜락앤락(대표 이영상)이 '메트로 카페' 텀블러 7종을 신규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메트로 카페'는 400㎖와 650㎖ 두 가지 용량으로 출시됐으며 ▲바닐라 라떼 ▲카페 모카 등 기존 색상을 비롯해 ▲블루베리 스무디 ▲스트로베리 스무디 ▲다크초코 라떼 ▲바이올렛 라떼 네 종류의 신규 컬러를 새롭게 선보인다. 락앤락측 설명에 따르면 '메트로 카페'는 내부를 세라믹 코팅 처리해 스테인리스 특유의 금속 맛이 나지 않아 커피의 풍미를 그대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보온은 최대 8시간, 보냉은 최대 36시간까지 지속된다. 락앤락 관계자는 "더욱 다양해진 용량과 컬러로 취향에 맞게 선택해 사용할 수 있어 커피 애호
-
동원F&B, 간식 맛살 ‘리얼 핑거 크랩스’ 출시
동원F&B(대표 김성용)가 신제품 '리얼 핑거 크랩스'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리얼 핑거 크랩스'는 밀가루를 전혀 넣지 않고 감자전분을 사용했으며 칼슘 88mg과 오메가3(DHA·EPA) 50mg을 함유하고 있다. 40g 용량에 열량은 35kcal다.'리얼 핑거 크랩스'는 소용량으로 구성돼 1인 가구에서도 간식이나 안주 등으로 즐기기 좋고, 샐러드나 김밥 등 다양한 요리의 재료로 남김 없이 한 번에 사용이 가능하다는 것이 동원F&B측 설명이다.동원F&B 관계자는 "리얼 핑거 크랩스는 열량이 낮고 게살과 같은 식감과 풍미가 뛰어난 핑거푸드 제품으로, 안주나 간식으로 간편하게 즐겨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
SSG닷컴, '황금연휴' 특가 행사 전개
SSG닷컴이 징검다리 연휴 기간 장보기와 패션, 가전 등 라이프스타일 카테고리 행사를 전개한다고 30일 밝혔다.SSG닷컴은 오는 1일부터 6일까지 '황금연휴 장보기 챌린지' 행사를 열고 장보기 상품을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SSG머니 페이백 혜택을 제공한다. SSG닷컴이 소개하는 이번 행사 대표 상품으로는 △미국산 초이스 부채살 △CJ제일제당·농심 등의 인기 가공식품 △세제·바디워시 등 생필품 등이다. 오는 2일부터 6일까지는 패션, 가전 등 인기 카테고리 특가 상품 중심의 '황금연휴 FLEX' 행사를 함께 열고 빈폴레이디스, 나인, 프레드페리, 헤지스 등의 가을 의류를 최대 반값 할인한다.또 삼성전자, LG전자, 하만카돈 등
-
K뷰티와 패션의 콜라보, 홍대 팝업행사에 외국관광객 가득
서울의 젊음의 심장 홍대가 세계 관광객들의 필수 방문지로 부상하고 있다. 특히 최근 개장한 'K뷰티와 패션의 융합' 팝업스토어 '11:11'이 외국인 관광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9월30일부터 10월31일까지 한 달간 홍대 타입일레븐(대표 이준권)에서 펼쳐지는 이 혁신적인 공간은 글로벌 관광객들에게 독특한 K뷰티와 패션 체험의 장을 제공하고 있다.행사기간 중에는 마똉킴, 마르떼 프랑소와 저버, 코닥등 11개의 K뷰티 제품이 글로벌한 K패션브랜드 11개와 만나 ‘11:11 by Hanypick' 이라는 이름으로 운영된다. 홍대 거리는 독특하고 활기찬 분위기로 세계적 명성을 얻었다. 거리 예술가들의 공연, 최신 스트리트 패션, 그리고 젊은이
-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터키 & 크랩 투 고’ 사전 예약 프로모션 선봬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오는 10월 1일부터 홈파티에 적합한 포장 판매용 칠면조 구이와 크랩 요리를 할인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는 ‘터키 & 크랩 투 고’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터키 투 고’는 육즙을 가득 머금은 촉촉한 칠면조 구이와 함께 구운 야채, 매쉬드 포테이토, 단호박 피칸 파이, 포카치아 브레드 등의 다양한 곁들임 요리와 그레이비 소스, 크랜베리 컴포트 등을 포함한다. ‘크랩 투 고’는 신선한 게와 다양한 향신료를 활용하여 동남아 현지에서 즐길 수 있는 이국적인 맛을 그대로 재현했다. 크랩은 새콤달콤한 칠리 크랩, 풍미 가득한 갈릭 크랩, 향긋한 코코넛 커리 크랩 세 가지 중 취향에 맞
-
파크 하얏트 서울, ‘고메 앳 더 파크 – 어텀’ 선봬…맛과 건강을 담은 가을 보양식
파크 하얏트 서울은 ‘고메 앳 더 파크 - 어텀’이라는 테마 아래 마스터 셰프가 제철 식재료를 활용해 맛과 건강을 챙긴 계절 보양식을 선보인다. 2층에 위치한 메인 레스토랑 코너스톤에서는 정통 이탈리안 디너 코스 요리와 씨푸드 브런치 뷔페를 즐길 수 있으며, 호텔 최고층의 더 라운지에서는 도심의 화려한 전망과 함께 음료 페어링을 포함한 디너 코스와 애프터눈 티 세트를 제공한다. 또한 다양한 프리미엄 주류와 일식 요리를 즐길 수 있는 바& 레스토랑 더 팀버 하우스에서는 아날로그 사운드와 함께 하모니 디너 코스가 준비되어 있다. 정통 이탈리안 미식을 선사하는 코너스톤에서는 5코스의 ‘시그니처 디너’로 프랑스 돼
-
도미노피자, 국군의 날 ‘히어로즈데이’ 진행
배달 피자 도미노피자가 오늘(30일)부터 사흘간 ‘국군의 날’을 기념해 ‘히어로즈데이’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도미노피자는 국군의 날을 앞두고 오늘부터 10월 2일까지 국군 장병, 직업 군인을 대상으로 모든 피자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히어로즈데이’는 오프라인 방문 포장 시 군복, 국방부 발급 공무원증 등을 통한 신분 확인 후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1회 주문 당 2판까지 할인 적용이 가능하다. 한편, 도미노피자는 국군의 날을 비롯해 지난 7일에는 해양경찰의 날을 맞아 히어로즈데이를 진행하는 등 사회를 위해 노력하는 다양한 분들을 위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나라를 위해
-
컴포즈커피, ‘괌 럭키박스’ 이벤트 성료… 약 5,200명 당첨 완료
컴포즈커피가 괌정부관광청과 함께한 ‘괌 럭키박스’ 이벤트가 고객들의 높은 호응 속에서 마무리됐다.‘괌 럭키박스’는 컴포즈커피 공식 앱(APP)으로 ‘괌 비치스무디’를 주문하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이벤트로 지난 8월 26일부터 약 한 달간 진행됐다. ‘괌 비치스무디’는 괌정부관광청과 함께 개발한 시즌 한정 신메뉴로 망고와 패션후르츠, 캔디소다를 담아 시원한 괌 해변을 형상화환 음료다. 한 달 동안 약 15만 잔 이상이 판매됐다.럭키박스 추첨에 따라 ▲1등 괌 2인 항공권 및 숙박권(5명) ▲2등 괌 왕복 항공권 1매(20명) ▲3등 컴포즈커피 모바일 1만원 금액권(200명) ▲4등 컴포즈커피 아메리카노 모바일 교환권(5,000명) 등 총
-
맥스클리닉, 미용 만화작가 ‘된다’와 공동개발한 ‘포어리스 딥 클렌징오일’ 출시
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 맥스클리닉(대표 황광석)이 미용 만화작가 ‘된다’와 공동개발한 ‘포어리스 딥 클렌징오일’을 출시했다고 밝혔다.맥스클리닉은 2,700만병의 오일폼을 판매한 클렌징 명가답게 브랜드가 가진 기술력을 이용하여 클렌징오일을 개발했다. 여기에 그간 꼼꼼한 화장품 리뷰와 추천으로 신뢰를 받은 미용 만화작가 된다의 진정성 있는 의견과 노하우가 더해졌다. 제품에 대한 애정과 고민이 담긴 된다의 의견을 바탕으로 제형, 세정력, 향 등에서 제품력을 높이기 위한 연구를 거듭하여 완성됐다.이번 신제품은 1회 만에 블랙헤드, 화이트헤드, 피지 개선과 넓은 모공수 축소 효과, 넓은 모공 면적 축소 효과가 있으며 인체적
-
레고랜드, 나들이족 겨냥 72시간 타임 세일 ‘몬스터 세일 페스타’ 진행
레고랜드 코리아가 가을시즌 나들이족을 타깃으로 파크 1일 입장권과 호텔 숙박 패키지를 파격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72시간 타임 세일인 ‘몬스터 세일 페스타’를 실시한다. 이번 72시간 타임세일은 10월 1일과 3일, 9일 등 다음 달 초 연이은 공휴일과 더불어 본격 시작된 가을 시즌을 위해 기획됐으며, 10월 1일부터 3일까지 단 3일 동안 레고랜드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날 수 있다. 레고랜드 파크 1일 입장권은 타임 세일을 통해 대인권과 소인권 모두 40% 할인된 3만 원대에 판매하며, 11월 말까지 사용 가능하다. 또한 이번 타임 세일을 통해 함께 판매되는 레고랜드 호텔 숙박 패키지는 정상가 기준 주중은 30%, 주말은
-
프리미엄 스포츠 브랜드 데상트(DESCENTE), 엔플라잉 이승협과 함께한 24FW 에센셜 푸퍼 다운 컬렉션 화보 공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데상트(DESCENTE)’가 엔플라잉 리더이자 배우 이승협과 함께한 24FW 에센셜 푸퍼 다운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이승협은 밴드 엔플라잉에서 리더이자 리드 보컬을 맡고 있으며 최근 선재 업고 튀어, 엄마 친구 아들 등 다양한 작품 속 신스틸러 배우로서도 활약하고 있다.이승협과 함께한 데상트의 24FW 에센셜 푸퍼 다운 컬렉션 화보는 ‘YOUR CHAPTER, YOUR ESSENTIAL’을 주제로 새롭게 펼쳐질 자신만의 챕터를 가진 다양한 이들을 응원한다는 메시지를 담아내며, 늘 새로운 장르에 도전하는 엔플라잉 이승협과 함께 데상트 에센셜 라인 컬렉션을 다양한 스타일링으로 선보였다.이번 화보를 통해 새롭게 선보인 에센셜
-
국순당, 리브랜딩한 백세주 팝업 레스토랑 운영
국순당이 새롭게 리브랜딩한 백세주를 알리기 위해 이원일 셰프 및 한식 레스토랑 ‘덕분’과 협업해 새롭게 개발한 어울림 메뉴를 함께 선보이는 ‘백세주 팝업 레스토랑’을 운영한다고 30일 밝혔다. ‘백세주 팝업 레스토랑’은 오는 10월 3일부터 18일까지 16일간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 호텔 1층 한식 레스토랑 '덕분'에서 진행된다. 국순당 백세주는 ‘백세주, 백 년을 잇는 향기’라는 컨셉으로, 대대적으로 리브랜딩을 단행하고 새로운 컨셉의 백세주로 9월에 재출시했다. 새로운 백세주는 우리 전통주의 특징인 향취는 고스란히 계승하고 음식과 곁들였을 때 맛의 조화가 잘 어우러지도록 개선했다. 적절한 산뜻함과
-
스킨푸드, 감자패드X수키도키 콜라보 제품 출시… 1일 단 하루 32% 할인 이벤트
푸드의 신선함과 영양을 그대로 담은 오리지널 푸드 코스메틱 브랜드 스킨푸드(대표 구도곤)가 내달 1일 일러스트 작가 수키도키와 협업한 ‘포테이토 마데카소사이드 수딩 패드(감자패드) 기획 세트’를 출시한다고 밝혔다.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단독 선론칭하는 이번 기획 제품은 화제의 인스타툰 ‘수키도키’ 속 캐릭터 쥐순이가 주인공이다. 쥐순이가 감자농장에서 찾아낸 럭키감자가 패드로 탄생했다는 컨셉과 함께 더 특별해진 한정판 감자패드가 만들어졌다. 이번 한정판 콜라보 제품은 감자패드 본품(60매)에 리필 30매와 한정판 쥐순 키링 3종을 랜덤으로 추가 증정하는 구성이다. 여기에 포테이토 푸드 마스크(20g)까지 추가로 받아볼
-
가을 스타일링 트렌드는 '실용적 럭셔리'… 세련미와 실용성을 모두 담은 가을백 제안
패션의 계절 가을이 성큼 다가왔다. 가을의 패션은 차분하고 세련된 분위기로 변화한다. 특히 가방은 계절에 맞춰 스타일을 완성하는 주요 아이템으로, 트렌드를 선도하는 브랜드들이 매 시즌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인다. 최근엔 ‘실용적 럭셔리’가 패션업계에서 주목받는 키워드로 떠오르며, 멋을 놓치지 않으면서 일상에서 활용 가능한 아이템들이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러한 흐름 속에서 코치는 2024 가을 컬렉션을 통해 세련된 디자인과 실용성을 겸비한 신제품을 선보이며, 가을 패션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코치의 2024 가을 컬렉션에서 소개된 신제품인 ‘타임스퀘어 태비백’, ‘브루클린 숄더 백’, ‘엠파이어 캐리올 백
-
드뮤어 립 스타일 완성, 고보습, 고영양 비건 립밤! 쏘내추럴 ‘살버터 멜팅 립’ 제안
피부 과학이 깨우는 피부 스스로의 힘 쏘내추럴(SO’ NATURAL)에서 건조한 가을철 입술을 촉촉하게 가꿀 수 있는 환절기 필수 아이템 ‘살버터 멜팅 립’을 제안한다.쏘내추럴 ‘살버터 멜팅 립’은 뛰어난 보습력과 영양감으로 매끈한 립 케어를 도와주는 클리어밤과 자연스러운 착색이 돋보이는 컬러 립밤 4종으로 구성된 비건 제품으로, 피부 온도에 맞춰 흡수되는 비건 살버터가 함유되어 있어 각질 부각이나 뭉침 없이 입술에 매끄럽게 도포되어 끈적거림 없는 촉촉한 입술로 연출할 수 있다.특히 수분이 날아가지 않도록 오일 보습 막을 형성하는 ‘살버터 멜팅 립’의 방패 보습 시스템은 번들거리고 답답한 유분기를 잡아주고 탄탄하게 차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