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올가을, 골드리아(GOLDRIA)가 추천하는 주얼리 아이템
이처럼 일교차가 큰 환절기에는 패션 감각이 더욱 빛을 발할 수 있는 최적의 시기이기도 하다.'차분한'을 뜻하는 '드뮤어(Demure)' 트렌드가 자리를 잡으면서 포인트 아이템이 될 수 있는 고급스러운 스타일의 주얼리가 함께 인기를 끌고 있다.이에 패셔너블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의 제품을 출시하여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주얼리 브랜드 '골드리아(GOLDRIA)'의 골드 주얼리 중 가을에 어울리는 몇 가지 아이템을 제안하고자 한다.1) 화사한 스톤과 골드리아 G유닛의 각도에 따른 리드미컬한 빛 반사가 인상적인 디자인이다. 누구나 옷장에 한 벌쯤 가지고 있는 화이트 셔츠와 매치하면 페미닌 감성을 담은 우아한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
K2, 가을 신상 ‘엣지 고어 방수 자켓’ 출시
아웃도어 브랜드 K2는 일교차가 큰 가을 시즌을 맞아 뛰어난 방풍•방수 기능을 갖춘 ‘엣지 고어 방수 자켓’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K2 '엣지(EDGE) 고어 2L 방수 자켓'은 방풍과 방수, 투습 기능이 뛰어난 고어텍스 소재를 적용해 어떤 날씨에도 걱정 없이 산행을 즐길 수 있도록 해준다. 기능성뿐 아니라 격자 무늬의 그리드 프린트를 앞판에 적용해 심플한 디자인에 포인트를 주었다. 또한 물기가 스며들지 못하도록 방수 지퍼를 적용해 완벽한 방수 기능을 제공한다.또한, 탈부착 가능한 후드로 용도와 상황에 따라 활용도가 높고, 올 시즌 첫 선을 보이는 전문형 트레킹 라인 K.트레커스 로고도 팔 부분에 디자인 포인트로 적용했다.
-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링클셀 코어 아이크림 Rx’ 리뉴얼 출시
동국제약(대표이사 송준호)이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의 ‘링클셀 코어 아이크림 Rx’를 출시했다.‘링클셀 코어 아이크림 Rx’는 눈두덩이, 눈꼬리, 눈밑 등 눈 바깥쪽을 따라 이어지는 일명 ‘눈가 C존’을 집중 케어하는 아이크림이다. 눈가 C존을 정밀 타겟팅해 눈가의 3중 주름과, 반복된 자극으로 짙어진 다크닝, 무너진 탄력까지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준다.특히, 업그레이드된 링클셀 코어 아이크림 Rx는 기존 제품 대비 더욱 강력해진 핵심 성분인 퀴노아프로틴™을 비롯한 시너지 성분을 촘촘하게 업그레이드해 설계한 것이 특징이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제품의 효능속도가 2배 개선되고, 단 5일 만에 눈가 주름이 개선되는 효
-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 가을의 낭만과 정취를 녹여낸 ‘폴 인 러브’ 어텀 애프터눈 티 세트 출시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가 한껏 다가온 가을을 맞아, 로맨틱한 분위기 속에서 풍성한 가을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폴 인 러브(Fall in Love)’ 어텀 애프터눈 티 세트를 선보인다.호텔 1층에 위치한 CAFFE에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어텀 애프터눈 티 세트는 가을의 대표적인 제철 과일인 홍시와 곶감, 밤 등을 활용한 다채로운 스위츠와 감칠맛을 더해주는 세이보리 메뉴로 구성되어 있다. 고객들은 커피 또는 티와 함께 여유롭고 느긋한 시간을 즐기며 가을의 풍미를 만끽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주요 메뉴로는 ▲홍시 젤리와 곶감에 부드러운 시나몬 크럼블과 상큼한 레몬 크림을 층층이 쌓아 올려 입안 가득 달콤한 맛을 자아내는
-
디아도라, 전미라와 두번째 협업…2024 FW ‘크로스코트 컬렉션’ 출시!
㈜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 이준권)가 전개하는 이탈리안 스포츠 브랜드 디아도라(diadora)가 전 테니스 선수 전미라와 협업한 2024 가을겨울 시즌 ‘크로스코트(CROSS COURT) 컬렉션’을 출시했다. 전미라와의 협업은 지난 4월에 이어 이번이 두번째이다. 상반기 협업 당시 출시된 튜튜 스커트는 발레리나 스커트가 연상되는 우아함으로 출시와 동시에 빠른 품절과 재입고 문의가 쇄도했다. 메시 볼레로같이 계절감, 실용성을 반영한 스타일도 연달아 품절되며, 많은 여성 테니스인들의 사랑을 받았다. 스포츠에 깊은 뿌리를 둔 디아도라와 테니스 국가대표 출신 전미라와의 협업 배경은 테니스라는 공통분모에서 시작돼, 다양한 스타일의 온오프
-
티파니, 2024 블루북 컬렉션 ‘티파니 셀레스테(Céleste)’ 가을 컬렉션 공개
187년 역사의 세계적인 주얼리 하우스 티파니(Tiffany & Co.)가 ‘2024년 블루 북 컬렉션 ‘티파니 셀레스테(Céleste)’의 가을 컬렉션을 공개했다. ‘티파니 셀레스테’는 티파니의 전설적인 디자이너 쟌 슐럼버제 (Jean Schlumberger)의 무한한 상상력과 우주의 신비를 담은 그의 디자인에 경의를 표하며 광활한 우주를 표현하였다. 티파니 주얼리 및 하이주얼리 수석 예술 감독인 나탈리 베르데유(Nathalie Verdeille)가 선보이는 블루북 컬렉션인 ‘티파니 셀레스테’의 가을 컬렉션은 ‘아울 온 어 락(Owl on a Rock)’, ‘피닉스(Phoenix)’, ‘유니콘(Unicorn)’, 그리고 ‘스타 버스트(Star Burst)’ 테마를 추가로 공개했다. 각 테마는
-
몽벨, 더현대 서울에서 26일부터 팝업 오픈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몽벨이 9월 26일(목)부터 10월 2일(수)까지 서울 여의도에 위치한 더현대 서울 지하 2층 웨스트 존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6일 밝혔다.이번 팝업스토어는 'WELCOME TO MONTBELL SEOUL'이라는 주제로, 몽벨의 '차원이 다른 가벼움'을 국내에서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공간으로 꾸며졌다.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몽벨의 오리지널 제품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스톰 크루저 자켓, 플라즈마 1000 다운 시리즈 등 대표 시그니처 제품과 인기상품을 단독으로 선보일 예정이다.특히, 최근 전국적으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몽벨의 고기능 아웃도어 제품들을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기회로, 2030세
-
'제27회 부천국제만화축제 입장권 온라인 판매 개시’
한국만화영상진흥원(원장 신종철)은 종합 서브컬쳐 이벤트 ‘일러스타 페스’ 홈페이지를 통해 다음 달 3~6일 경기 부천시 한국만화박물관 일대에서 열리는 제27회 부천국제만화축제(BICOF)의 공식 입장권을 판매한다고 25일 밝혔다.일러스타 페스는 국내외 인기 만화 게임 등의 IP를 바탕으로 코스프레, 애니송 콘테스트, 굿즈 판매 등 다양한 만화 동호인 문화를 체험하는 행사로 올해 부천국제만화축제에 처음으로 참가한다. 축제 공식 입장권은 일러스타 홈페이지에서 판매한다. 일반 입장권은 성인·청소년·어린이 구분 없이 일괄 5000원이다. 단, 36개월 미만 유아와 장애인은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코스튬 플레이어도 무료로 입장할 수 있
-
아만 그룹, 아만 몰디브 개관 계획 발표
품격 있는 평화를 선사하는 세계에서 가장 선구적인 프리미엄 리조트 ‘아만(Aman)’은 ‘아만 몰디브(Aman Maldives)’를 개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아만 몰디브는 지구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군도 중 하나로 손꼽히는 바브 아톨(Vaavu atoll)의 프라이빗 섬에 개관할 예정이며, 전세계 아만의 21번째 여행지이자 36번째 시설이다. 아만 몰디브는 푸르른 녹지와 백사장으로 이루어진 낙원으로, 아만의 오랜 협력사인 케리 힐 건축사(Kerry Hill Architects)가 디자인한 52개의 객실과 16개의 브랜드 레지던스를 갖출 예정이다. 해당 부지는 몰디브에서 가장 독점적이고 고립된 청정 지역 중 하나로, 특히 뛰어난 다이빙 환경을 자랑한다. 디자인
-
레스케이프, 프랑스 벨 에포크 시대의 화려함 담은 부티크 웨딩 런칭
조선호텔앤리조트의 부티크 호텔 레스케이프가 프랑스 벨 에포크 시대의 우아함을 담은 부티크 웨딩을 새롭게 런칭한다. 이번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레스케이프 웨딩은 도심 속에서 프랑스의 우아함과 로맨틱한 분위기를 경험할 수 있도록 연출되어 차별화된 웨딩을 경험하고 싶어하는 고객들을 위해 기획됐다. 이 웨딩의 가장 큰 특징은 이벤트 룸을 비롯해 호텔 라운지, 레스토랑, 바 등 호텔의 시그니처 공간에서 플라워 연출부터 메뉴, 피로연까지 고객 맞춤형 웨딩 스타일을 제안한다. 특히 레스케이프는 2018년 프랑스 정부로부터 최고 권위인 레종도뇌르 훈장을 수여받은 부티크호텔 인테리어의 대가 자크 가르시아가 설계한 부티크 호텔로
-
‘더보이즈-라이즈-민호(샤이니)-에스파-엔시티 위시-있지-트리플 에스’ 출연 ‘2024 K-링크 페스티벌’ 내달 5일 개최
‘2024 K-링크 페스티벌’(2024 K-Link Festival)에 K-POP 스타들이 총출동한다. ‘2024 K-링크 페스티벌’이 오는 10월 5일 오후 5시 인천 인스파이어 리조트 아레나에서 개최한다. ‘2024 K-링크 페스티벌’은 ‘2023~2024 한국방문의 해’의 핵심 주제인 K-Culture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대형 한류 이벤트로 국내외 K-POP 팬들을 위한 축제가 펼쳐진다. 이번 페스티벌을 위해 더보이즈, 라이즈, 민호(샤이니), 에스파, 엔시티 위시, 있지, 트리플 에스 등 총 7팀의 K-POP 스타들이 참여한다. 이들은 개성 강하고 화려한 퍼포먼스를 펼쳐 글로벌 팬들과 함께 호흡하며 완벽한 무대를 만들 예정이다. K-POP 스타들의 공연에 앞
-
계절 변화에도 흔들림 없다 환절기 피부 구원할 필수 아이템
푹푹 찌는 뜨거운 여름에서 차가운 바람이 부는 가을로 넘어가는 환절기가 되면 기온과 습도가 급격하게 변화하면서 피부가 건조하고 민감해진다. 자연스럽게 피부 탄력이 떨어지고 장벽이 약해져 평소보다 관리에 더욱 신경 쓰는 사람들이 많아진다. 이에 환절기에도 피부를 튼튼하게 지켜줄 수 있는 제품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하얗게 올라온 각질 먼저 빠르게 제거해야 환절기가 되면 일교차가 커지고 대기의 습도가 급격히 낮아진다. 이런 환경 탓에 피부 수분이 빠르게 증발하고 피지 분비가 감소해 각질이 쌓이기 쉬운 상태가 된다. 피부에 쌓인 각질 제거를 꼼꼼하게 해야 보습 관리도 탄력을 받을 수 있다. 몸과 얼굴의 피부
-
생활맥주, 2024 옥토버페스트 이벤트 실시.. 로컬 수제맥주부터 저알콜 맥주까지 선보여
생활맥주가 맥주의 계절을 맞이하여 26일부터 생활맥주표 ‘옥토버페스트’를 개최한다. 옥토버페스트는 매년 9월 말 독일 뮌헨에서 개최되는 세계 최대 규모의 맥주 축제다.생활맥주에서 진행하는 ‘옥토버페스트’는 9월 26일(목) 부터 10월 10일(목)까지 보름간 전 직영 매장에서 진행된다. 독일 현지에 가지 못해도 생활맥주에서 다양한 수제 맥주를 충분히 즐길 수 있도록, 수제 맥주 10잔을 마신 고객에게 2만원 페이백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 하나의 포인트로는 생활맥주 최초로 선보이는 저알콜 맥주다. 이미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벨기에식 밀맥주인 윗비어 스타일의 ‘생활위트’ 와 ‘헤이지 페일에일인 ‘노이어’ 를 1.5도의 저알콜
-
레드페이스, 스타일과 기능 겸비한 간절기 아웃도어 재킷 출시
날씨가 한풀 꺾이며 본격적인 등산 철이 시작됐다. 요즘처럼 아침저녁으로 서늘한 바람이 불어오는 시기에는 땀이 난 후 몸이 식을 것을 대비한 방풍 재킷이 필수다. 이에,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스타일과 아웃도어 기능을 모두 갖춘 여성용 재킷을 출시했다.콘트라 액티브 샤인 우먼 재킷은 레드페이스만의 자체 개발 기능성 소재 ‘콘트라텍스 윈드 프로’를 적용해 산에서 불어오는 거친 바람을 효과적으로 차단하는 방풍 기능이 특징이다. 이는 특수 폴리우레탄에 멤브레인을 접착시켜 만든 기능성 소재로 가을바람을 효과적으로 막아주며, 산행 중 발생하는 땀과 열기를 빠르게 배출해 최적의 컨디션 유지를 도와준다. 재킷 후
-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가을 분위기 물씬 풍기는 ‘폴 인 러브’ 애프터눈 티 출시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이 ’폴 인 러브 (Fall in Love)’ 애프터눈 티 세트를 선보인다. 호텔 8층에 위치한 포근한 분위기의 더 라운지에서 감미로운 가을날의 오후를 더욱 달콤하게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하고자 ‘폴 인 러브’ 애프터눈 티를 기획했다. ‘폴 인 러브’ 애프터눈 티는 깊은 맛의 제철 식재료를 활용해 차분한 가을에 어울리는 티 세트를 선보이고자 마련됐다. 이에 시그니처 디저트로는 가을 감성을 자극하는 도토리를 형상화한 타르트부터, 제철 밤이 들어간 몽블랑 파나코타, 감미로운 계절에 잘 어울리는 얼그레이 한라봉 가나슈 등 가을날의 색감과 분위기를 듬뿍 담은 아이템이 돋보인다. 이 외에도
-
롯데호텔앤리조트, 롯데호텔 및 L7호텔 시그니처 향 도입…향기 마케팅 일환
롯데호텔앤리조트는 롯데호텔과 L7호텔에 시그니처 향을 도입한다. 롯데호텔앤리조트는 지난 2017년 ‘워크 인 더 우드’를 시그니엘 브랜드의 시그니처 향 으로 첫 도입하여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이후 소비자 요청으로 디퓨저, 룸스프레이 등 소매 상품으로까지 출시되며 호텔 PB 상품의 대표 사례로 알려지기도 했다. 이번에 새로 개발한 향은 롯데호텔의 임브레이싱 모먼트(Embracing Moments)와 L7호텔의 레이어드(Layered)이다. 각 브랜드의 정체성을 담아 향기로 표현했다. 임브레이싱 모먼트는 롯데호텔에서 시작되는 고급스러운 여정을 베르가못의 평온함, 침향과 백단나무의 우아함 속에 표현하고, 생강과 인삼을 더해
-
웨스틴 조선 서울, 각양각색 가을 식음 프로모션 선봬
웨스틴 조선 서울이 가을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셰프 스페셜 코스 메뉴와 와인 페어링을 곁들인 이탈리안 다이닝, 프리미엄 일식 코스 요리 등 각양각색 가을 식음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먼저, 이탈리안 레스토랑 루브리카는 오는 10월 8일 이탈리아 미식의 정수를 경험할 수 있도록 이탈리안 셰프 초청 스페셜 갈라 디너를 개최한다. 이번 갈라 디너는 이탈리아 피렌체의 유명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 리스토란테 프레스코발디(Ristorante Frescobaldi)의 헤드 셰프인 알레산드로 자니에리(Alessandro Zanieri)를 초청해 창의적이면서도 현대적인 이탈리아 요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알레산드로 자니에리 셰프는 이탈리아 전통 요리에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