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아이앤나, 프리미엄 유아 세제 브랜드 보들보들(BodllBodll) 런칭 기념 이벤트 실시
임신∙출산∙육아 IT 기업 아이앤나(대표 이경재)가 프리미엄 유아 세제 브랜드 보들보들(BodllBodll)의 런칭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런칭 이벤트는 보들보들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내달 3일까지 진행되며, 총 1천만원 상당의 무료 증정 이벤트와 구매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보들보들은 '너를 보는 모든 순간들'이라는 슬로건 아래 나 자신을 사랑하는 마음과 내 가족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아이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 가치로 제공한다는 의미로 만들어졌다.무료 증정 이벤트로 보들보들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하는 선착순 1,400명의 고객들에게 보들보들의 세탁세제, 섬유유연제를 사용해 볼 수 있는 ‘체험팩’을 100%
-
프로젝트슬립, 맞춤형 토퍼 매트리스 최대 67% 할인…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만나요
수면 전문 브랜드 프로젝트슬립이 오는 23일 오전 11시에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진행한다. 프로젝트슬립은 공익적 가치를 기반으로 전 세계 수면 전문가팀과 협업을 통해 체형과 취향에 맞춘 맞춤형 솔루션 제품을 개발하는 수면 브랜드이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최대 67% 할인 혜택 제공 △라이브 1시간 3% 쿠폰 할인 △알림받기 1,000원 할인 쿠폰 증정 △토퍼 구매 시 5만원 상당 안심커버 증정 △구매 인증 고객에게 꿀잠베개 증정 △댓글 이벤트 참여 시 기프티콘 증정 △네이버 최대 7% 적립 혜택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예정이다.프로젝트슬립은 이번 라이브 방송을 통해 푹신토퍼, 퍼펙션토퍼, 플립토퍼 등 토퍼 매트리스부터
-
요모, 일본 오사카 핵심일주 맞춤형 프라이빗 투어 출시 - 개인화 여행 트렌드 특화
트래블테크 스타트업 요모가 일본 간사이 지역을 대상으로 하는 맞춤형 프라이빗 투어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서비스는 최근 증가하는 가족 단위 프라이빗 투어 수요에 맞춰, 한국인 여행자들이 가장 많이 방문하는 간사이 지역을 중심으로 기획되었다.요모의 오사카 프라이빗 투어는 오사카, 교토, 나라, 고베 등 주요 도시들을 3박 4일 동안 여행하는 일정으로, 패키지 투어와는 달리 가족 및 소그룹만을 위한 맞춤형 여행 경험을 제공한다.이번 투어는 여행자의 편의를 극대화했다. 항공권만 예약하면, 현지 전문가와 ‘실시간 견적 상담’과 ‘견적 주고받기 기능’을 통해 여행 일정을 직접 설계할 수 있다. 호텔 예약은 고객이 직
-
타미 힐피거, 2024 가을 ‘지수’ 브랜드 앰버서더 선정
타미 힐피거(Tommy Hilfiger)에서 2024년 가을 브랜드 캠페인에 세계적인 뮤지션이자 배우, 지수를 타미 패밀리로 맞이했다. 뉴욕의 활기와 에너지를 담은 이번 캠페인은 지수가 오픈 버스를 타고 뉴욕의 상징적인 명소를 지나는 모습을 담으며 타미 힐피거의 유쾌함과 함께 지수만의 개성을 포착한다.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지수의 강력한 문화적 존재감과 타미 힐피거의 DNA가 융합됐다. 뉴욕 시티 투어에서 지수는 모던하게 재해석한 이번 타미 힐피거 2024 가을 컬렉션의 클래식 아이템인 카멜 울 코트, 스트라이프 가디건, 데님 스커트를 지수만의 매력으로 선보인다.“타미 힐피거와의 파트너십은 저에게 꿈이 이루어진 것과 같아요. 저만의
-
MLB키즈, 취향 저격 디자인부터 기능성까지 겸비한 ‘신학기 책가방’ 출시
최근 저출산 기조가 이어지면서 각 가정에서는 하나뿐인 아이에게 아낌없이 투자하는 ‘골드키즈(Gold Kids)’ 트렌드가 지속되고 있다. 한 명의 자녀를 위해 가족부터 지인까지 아낌없이 지갑을 연다는 ‘텐 포켓(Ten Pocket)’ 현상은 물론 ‘VIP(Very Important Person)’에서 파생된 ‘특별히 대우하고 모셔야 할 아이’를 뜻하는 'VIB(Very Important Baby)'도 등장했다.이런 트렌드를 바탕으로 프리미엄 아동 브랜드들이 내년 3월 신학기를 앞두고 이른 책가방 신제품 출시에 나섰다. 특히 F&F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MLB키즈는 신학기 책가방을 선보임과 동시에 다양한 프로모션까지 진행하며 눈길을 끈다.MLB키즈가 새
-
트립닷컴 그룹, 2024 지속가능한 여행 소비자 보고서 발간
지속가능한 여행에 대한 여행객들의 인식과 행동 간에는 여전히 격차가 존재하는 것으로 드러났다.트립닷컴 그룹은 22일 2024년 지속가능한 여행 소비자 보고서를 발표하고 지역별 세대별로 지속가능한 여행에 대한 다양한 인식에 대해 소개했다.이번 보고서는 아시아태평양 (APAC), 유럽, 중동 및 아프리카(EMEA), 북미(NORAM), 라틴아메리카(LATAM)를 포함한 109개국 및 지역의 9,867개 설문 조사 샘플을 기반으로 작성됐다. 우선, 전체 응답자의 92%에 달하는 여행객이 지속가능한 여행을 고려해보겠다고 답했지만, 실제로 실행에 옮겼다고 답한 응답자는 56.9%에 불과했다. 한국 응답자들의 경우는 글로벌 평균보다 높아 74.1%가 최근 몇 년
-
육수당, 맑고 담백한 곰탕 육수와 촉촉한 돼지 수육의 조화… 신메뉴 ‘맑은 돼지곰탕’ 출시
국밥 브랜드 ‘육수당’이 돼지 다리살로 우린 맑은 곰탕에 수비드 기법으로 삶은 돼지 수육을 더한 신메뉴 ‘맑은 돼지곰탕’을 출시했다.돼지곰탕은 2023년 뉴욕타임즈에서 '올해 최고의 뉴욕 요리' 중 하나로 선정된 바 있으며, 이후 국내 외식업계에서도 맑은 국물을 베이스로 하는 간결한 메뉴를 선보이는 곳이 증가하고 있다. 이에 육수당도 기존 메뉴들과 차별화되는 새로운 스타일의 국밥을 제공하고자 자체 연구를 통해 개발한 맑은 국물 베이스의 메뉴 ‘맑은 돼지곰탕’을 선보이게 되었다.‘맑은 돼지곰탕'은 돼지 다리살을 오랜 시간 우려내 담백한 맛을 극대화한 맑은 곰탕 국물을 사용했으며, 국물에 밥이 말아진 상태로 제공돼 깔
-
카브루, RTS 하이볼 라인업 확대… 케그(KEG) 하이볼 ‘레몬 플레이버’ 출시
카브루(KABREW, 대표 박정진)가 레스토랑이나 펍, 주점 등 유흥 시장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RTS(Ready To Serve) 케그(KEG) 하이볼 ‘레몬 플레이버’를 출시한다. 지난해 얼그레이와 자몽을, 올해 상반기 출시한 도넛피치와 더불어 네 번째 플레이버다.카브루는 RTD 캔 하이볼을 출시한 데 이어 지난해부터 레스토랑이나 펍, 주점 등 유흥 시장을 겨냥해 생 맥주와 같은 형태의 RTS KEG 하이볼도 꾸준히 출시하고 있다. 카브루가 국내 최초로 개발한 RTS 케그 하이볼은 일반적인 20L 케그(KEG) 타입으로 얼음 잔에 바로 따라 마실 수 있도록 제공된다. 술과 시럽 등을 별도로 섞는 번거로운 과정을 덜 수 있고 언제든 신선하고 맛있는 하
-
스미후루코리아, ‘알뜰 바나나’ 출시… 고물가 공략하는 가성비 제품 선봬
바나나 전문 글로벌 청과기업 스미후루코리아가 고물가 시대에 소비자들의 장바구니 부담을 덜어주기 위한 ‘알뜰 바나나’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지난 4월 한국소비자원이 발표한 소비자의 제품 구매 행동 패턴 온라인 설문조사 결과에 따르면, 응답자 71.0%는 제품을 선택하고 구매하기 전에 관련 제품 정보를 수집한다고 밝혔다. 이를 토대로 추가 설문을 진행한 결과, 정보 수집 이유로 ‘가격 비교(30.3%)’가 가장 많았다.최근 물가 상승이 지속되자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 제품을 찾는 소비자가 증가하고 있으며, 스미후루코리아는 이 같은 트렌드를 반영한 가성비 제품 ‘알뜰 바나나’를 선보였다.이 제품은 4~6개의 바나나를
-
로미스토리, 런던 감성 가득 담은 겨울룩, FW 신상 화보 오픈
㈜쏨니아의 로맨틱 캐주얼 빅사이즈 여성의류 브랜드 로미스토리가 런던 감성을 가득 담은 FW 화보를 공개했다. 슬슬 기온이 낮아지고 있는 요즘 활용도가 높은 셋업부터 핸드메이드 코트, 패딩까지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구경할 수 있다. 런던의 아름다운 풍경 속 빛나는 로미스토리만의 코디팁을 제안한다.■ 런던에서도 빛나는 고급스러운 무드의 셋업룩 런던 감성을 가득 담은 첫번째 화보 카테고리는 바로 셋업룩이다. 옷 자체의 고급스러운 무드와 런던의 매력을 담아 더욱 다채로운 분위기를 선사한다.이번 화보에서 주목받는 브라운 컬러 체크 원피스는 고전적인 패턴과 현대적인 실루엣이 어우러져 다양한 매력을 발산한다. 특히 동일한
-
알리익스프레스, 광군절 맞아 '현금 1억원' 증정 이벤트 진행
알리익스프레스가 오는 11월 11일 광군제를 앞두고 파격적인 사전 이벤트 ‘알리 100원 래플’을 발표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소비자들이 단 100원으로 현금 1억 원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광군제 예열을 위해 마련된 특별 행사다.이벤트는 11월 1일부터 18일까지 매일 진행되며,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1억 원 현금뿐만 아니라 명품 브랜드 상품과 앱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이 주어진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알리익스프레스 앱을 다운로드한 후 '알리 100원 래플'을 검색해 각 상품별로 1회씩 응모할 수 있다. 자세한 상품 정보는 오는 28일부터 확인 가능하다.이와 더불어, 알리익스프레스의 공식 홍보대사인 배우 탕웨이가 출
-
2023년 한국 TOEFL ITP 평균 성적 505점, 23개 아시아 국가중 9위
미국 ETS가 전세계에서 시행하는 TOEFL ITP(TOEFL Institutional Testing Program) 시험의 2023년 응시자 성적 자료를 공개했다. YBM 산하 한국TOEIC위원회는 2023년 전세계 TOEFL ITP 시행 국가 중 우리나라의 평균 성적은 505점(677점 만점)으로, 성적 분석 대상 85개국 중 39위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자료에 따르면, 국내 응시자들의 각 영역별 점수는 듣기 53점, 문법 49점, 읽기 50점으로 나타났다. 이외 전체 국가별 성적을 보면 네덜란드가 598점으로 가장 높게 확인됐고, 이어 ▲2위(581점)는 벨기에, ▲공동 3위(580점)는 독일, 영국 순이었다. 아시아권에서는 ▲1위(575점) 파키스탄, ▲2위(566점) 필리핀, ▲3위(555점) 말레이시아, ▲
-
‘고피자 X 최강야구’ 콜라보 세트 ‘최강야구’ 굿즈 증정 이벤트 진행
국내 대표 피자브랜드 고피자(대표 임재원)가 JTBC 인기 예능 프로그램 ‘최강야구’와 콜라보하여 ‘고피자X최강야구 콜라보 세트’를 기간 한정으로 선보이고,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JTBC <최강야구>는 프로야구팀에 대적할 만한 11번째 구단 ‘최강 몬스터즈’와 전국의 야구 강팀이 펼치는 양보 없는 대결을 그린 예능 프로그램이다. 세 번의 한국 시리즈 우승을 이끈 노장 김성근 감독이 사령탑을 맡고 있으며, 제구 마스터 유희관과 ‘조선의 4번 타자’ 이대호를 비롯해 KBO 통산 역대 최다 안타 박용택, KBO 최고의 2루수 정근우 등 전설적인 선수들로 라인업을 구성해 드라마 같은 ‘낭만 야구’를 펼쳐 선풍적인 인기
-
에트로(ETRO) X 월포드(Wolford) 협업 캡슐 컬렉션 런칭
이탈리아 럭셔리 패션하우스 에트로(ETRO)가 럭셔리 스킨웨어 브랜드 ‘월포드(Wolford)’와 협업한 캡슐 컬렉션을 런칭했다. 에트로의 과감한 헤리티지와 월포드의 섬세한 장인정신이 만나 오스트리아 브랜드의 뛰어난 기술력을 통해 밀라노 패션 하우스의 아이코닉한 모티브를 재해석했다.에트로와 월포드 협업 캡슐 컬렉션은 섬세한 공예, 깊이 있는 연구 그리고 정교한 장식들이 더해져 초밀착 바디핏의 패브릭 위에 마치 ‘제2의 피부’같은 독특한 의상을 선보인다. 에트로 특유의 패턴들은 신축성이 뛰어난 실루엣 위에 재구성되어 몸의 곡선을 부드럽게 감싸며, 움직임에 맞춰 유연하게 반응한다. 브랜드의 풍부한 역사를 연상시키는 모티
-
노스페이스, 더 가볍고 따뜻한 겨울을 위한 ‘클라우드 눕시 재킷’ 출시
올 겨울이 영하 18도 이하의 극심한 추위가 있었던 2021년 및 2022년과 비슷한 수준의 한파를 기록하고, 첫추위 역시 예년보다 빠르게 찾아올 것으로 전망되면서, 예년보다 빠르게 방한 제품을 준비하고 있는 이들이 늘고 있다. 이에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패딩의 근본(根本)으로 불리는 ‘눕시 다운 재킷’ 고유의 헤리티지에 보온성, 경량성 및 활동성 등의 기능성을 한층 더 강화한 ‘클라우드 눕시 다운 재킷’을 선보였다.지난 1992년 미국 등지에서 첫 출시되어 30년 넘게 전세계적으로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는 ‘눕시 다운 재킷’은 히말라야 산맥의 산봉우리 이름(Nuptse)에서 명명한 노스페
-
샘표, 새미네부엌 메추리알 장조림 소스 출시
우리맛연구중심 샘표가 모든 양념이 황금 비율로 들어 있어 누구나 맛있는 밑반찬을 만들 수 있는 ‘새미네부엌 반찬소스’ 인기에 힘입어 ‘새미네부엌 메추리알 장조림 소스’를 출시했다. 장조림은 짭짤하고 깊은 감칠맛이 매력적인 고단백 밥 반찬이지만, 사서 먹기엔 가격에 비해 양이 적어 아쉽고, 막상 집에서 만들려면 사먹는 것만큼 조화로운 맛을 내는 양념 비율을 찾기가 어렵다. 이에 샘표는 복잡한 계량 없이 깐 메추리알에 붓고 끓이기만 하면 되는 ‘새미네부엌 메추리알 장조림 소스’를 선보였다. ‘새미네부엌 메추리알 장조림 소스’는 대한민국 1등 양조간장과, 단맛과 윤기를 내는 물엿, 풍부한 향을 더하는 마늘, 후추 등
-
몰디브의 ‘스탠다드’를 뒤집다, 더 스탠다드 후루발리 몰디브가 선보이는 새로운 허니문
호텔에 대한 고정관념을 깨고 숙박 공간을 넘어 여행지로 만드는 더 스탠다드(The Standard) 호텔의 더 스탠다드 후루발리 몰디브(The Standard, Huruvalhi Maldives)는 브랜드의 첫번째 섬 휴양지 시설로 지금까지 몰디브에 대한 전형적인 ‘스탠다드’를 새롭게 정의하는 허니문 여행을 선보인다.90년대 후반, 호텔리어 안드레 발라즈(André Balazs)에 의해 설립된 더 스탠다드(The Standard) 호텔은 단순히 잠만 자는 공간이 아닌, 호텔 자체가 여행의 목적지가 되는 문화를 선구적으로 이끌었다. '표준화되지 않은 것'(un-Standard-ness)을 핵심 가치로 아트 앤 디자인 전시부터 음악 공연에 이르기까지 서브 컬쳐 프로그램을 자체 개발하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