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농심켈로그, ‘켈로그 브롤스타즈 기획팩’ 한정 출시
농심켈로그는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슈퍼셀의 모바일 슈팅 게임 브롤스타즈와 협업한 ‘켈로그 브롤스타즈 기획팩’을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켈로그 브롤스타즈 기획팩’은 켈로그의 대표 시리얼인 ‘콘푸로스트’와 ‘첵스초코 매직팝핑볼’, 그리고 브롤스타즈에서 사용할 수 있는 스타드롭 쿠폰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기획팩에 포함된 콘푸로스트는 원조 ‘호랑이 기운’ 마스코트인 토니와 함께 70년 이상 사랑받아온 시리얼의 대명사이며, 첵스초코 매직팝핑볼은 5가지 곡물로 만들어진 첵스초코와 알록달록한 매직팝핑볼의 조합으로 어린이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 이번 켈로그와 브롤스타즈의 협업은
-
스노우피크 어패럴, 다양한 소재의 의류로 24FW 시즌 공략
이례적인 9월 늦더위가 지나고 선선한 가을 날씨로 접어들면서 FW시즌 의류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프리미엄 감성 아웃도어 브랜드 스노우피크 어패럴이 다양한 소재의 의류를 선보이며 가을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브라이트 시리즈’는 움직임과 빛에 따라 은은한 광택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바람막이, 조거 팬츠, 여성 스커트까지 남녀 모두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특히 자켓과 하의를 셋업으로 착용할수록 고급스러운 무드를 한층 더 돋보이게 해준다. 선선한 가을 날씨에는 단독 아우터로, 추운 날씨에는 패딩 아우터와 함께 레이어드해 이너웨어로 활용 가능하다. 함께 공개한 ‘라고 시리즈’는
-
교원투어 여행이지, “상견니 촬영지 가볼까”…드라마 따라잡기 패키지 선봬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대만 인기 드라마 ‘상견니’ 촬영지를 관광하는 패키지를 선보인다. 색다른 구성의 드라마 촬영지 투어 상품을 통해 신규 수요층 공략에 나선다.‘상견니 따라잡기 4일’은 대한항공과 티웨이항공의 인천~타이중 노선을 이용하며, 대만 타이중을 거점으로 상견지 촬영지인 타이난을 관광하는 일정으로 구성된 상품이다.여행이지는 ‘상친자(상견니에 미친 자)’라는 단어가 생길 정도로 신드롬을 일으켰던 상견니 팬들에게 특별한 여행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이 상품을 기획하게 됐다.먼저 타이중에서는 세계적인 건축가 이토 도요가 설계한 타이중 국가가극원을 비롯해 대표 명소인 고미습지, 타이중의 샹젤리제 거리로 불
-
프렌치 프리미엄 위뜨, 시그니처 티챠와 레거 24FW 신상 라인업 공개
그리티(GRITEE, Inc.)의 프렌치 프리미엄 애슬레저 브랜드 ‘위뜨(huit)’가 2024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위뜨의 시그니처 ‘티챠(TITCHA)’ 신규 라인업과 신상 ‘레거(LEGGER®)’ 팬츠 등으로 완성한 감도 높은 애슬라이프(Athlife, Athletic + Life style)룩을 선보였다. 이번에 선보이는 위뜨 2024 FW 시즌 신제품들은 편안하고 깃털처럼 가볍고 부드러운 착용감이 특징인 위뜨만의 시그니처 소재 ‘티챠’를 적용한 라인업과 위뜨가 고유 상표를 보유한 스테디셀러 ‘레거’ 팬츠 등 뛰어난 착용감과 기능성, 핏과 디자인까지 독보적인 룩을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들로 구성되어 있다. ‘24FW 티챠 프론트셔링 홀터넥 브라탑’은 앞면 가슴
-
하이트진로, ‘테라 싱글몰트 에디션’ 한정 출시
1년에 단 한 번 출시하는 ‘청정라거-테라’의 한정판 에디션이 돌아온다.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테라 싱글몰트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2022년을 시작으로 올해 세 번째 출시되는 테라 싱글몰트 에디션은 매년 출시와 함께 완판 신기록을 달성하고 있다. 특히, 지난해에는 두 달치 물량이 4주 만에 전량 판매되었고, 소비자들의 재출시 요청이 지속됨에 따라 올해도 한정 출시를 결정했다.국내 라거 최초 싱글몰트, 싱글홉 콘셉트로 선보인 ‘테라 싱글몰트 에디션’은 청정하다고 알려진 호주 태즈메이니아 섬에서 자란 보리를 100% 사용하고, 홉 또한 태즈메이니아 단일 품종을 사용해 풍부한 맛과 향을 구현했다. 100년 전
-
MCM, 밀라노 패션 위크서 ‘바닷속에서’ 주제로 SS25 컬렉션 공개
글로벌 럭셔리 패션 하우스 MCM이 지난 20일(현지 시각) 밀라노 패션 위크 프레젠테이션을 통해 ‘바닷속에서(Under the Sea)’라는 주제로 SS25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SS25 컬렉션은 AW24 시즌의 주제 ‘뮌헨에서 화성으로의 여정’를 이어받았다. 우주로 떠나는 우주비행사가 물속에서 훈련을 시작해 무중력을 시뮬레이션하는 것처럼 ‘바닷속에서’라는 주제 아래 바닷속의 매혹적인 아름다움과 신비를 담아냈다. MCM은 이번 컬렉션을 통해 계절에 구애받지 않는 유연하고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소비자의 관점을 새롭게 변화시키고자 한다. 특히 계절을 초월한 디자인을 강조, 언제든지 착용할 수 있고 날씨의 경계를 허무는 패션을 제안하며
-
반올림피자, 신메뉴 ‘버거싶은피자’와 ‘옥슈슈크럼블’ 출시
국내 피자 프랜차이즈 반올림피자가 신메뉴 ‘버거싶은피자’와 ‘크림치킨피자’ 그리고 사이드메뉴 ‘옥슈슈크럼블’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배달의 민족에서 전 메뉴 최대 5천원을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신메뉴 ‘버거싶은피자’는 아메리칸 스타일의 버거와 피자를 결합한 메뉴로 풍성한 불고기 토핑과 아삭한 피클이 조화를 이루는 제품이다. 버거와 피자의 만남이라는 의미와 맛있어서 매일 보고싶은 피자라는 이중적인 의미를 더해 ‘버거싶은피자’로 위트 있는 메뉴명으로 정했다. 이어 ‘크림치킨피자’는 부드러운 크림을 베이스로 닭가슴살과 고소한 베이컨이 만나 고소함을 극대화하고, 통마늘의 풍미를 더
-
한 양대학교 시니어 모델 7기 졸업작품 패션쇼, 김민건 교수 참여로 더욱 빛나다
지난 8월2일 동대문 서울패션창작스튜디오에서 한양대학교 영 시니어 연기&모델 전문과정 7기 졸업 작품 패션쇼가 다시 한번 눈부신 성과를 거두었다.더청담 문화예술 아카데미가 후원한 이번쇼는 22주간 총 5개월의 교육과정을 마친 수강생 전원이 디애소미 브랜드에 전격 캐스팅 되어 단순한 졸업작품 발표를 넘어, 학생들이 실질적인 모델로서 첫 발을 내딛는 기회의 장이자 중요한 무대로 평가되는 쾌거를 이루었다.이번 행사에 체형관리 전문가 김민건 교수가 특별 참여하여 한층 더 의미를 더했다. 김민건 교수는 현직 지니스 스튜디오 PT&클럽복싱 대표이자 한국운동문화협회장으로서, 체형 관리와 건강 증진 분야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
청소년 보호, SNS 비공개 전환과 함께 학습 환경도 중요
최근 인스타그램이 청소년 계정을 비공개로 전환하겠다고 밝히면서, 청소년 보호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청소년들이 스마트폰과 SNS에 지나치게 몰입할 경우, 학습 집중력 저하, 심리적 불안감, 수면 장애 등 다양한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다. 이러한 문제는 청소년들의 학업 성취도 저하와 전반적인 생활 패턴에도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어, 보다 종합적인 보호와 관리가 필요하다.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인스타그램의 운영사 메타(Meta)는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18세 미만 청소년 계정을 기본적으로 비공개로 설정하고, 성인과의 불필요한 소통을 차단하는 조치를 도입했다. 또한, 자극적인 콘텐츠 노출을 줄이기
-
시그니엘, 세계 3대 샴페인 뽀므리와 단독 에디션 샴페인 출시
롯데호텔앤리조트의 플래그십 호텔 브랜드 시그니엘은 프랑스 정통 샴페인 브랜드 뽀므리(Pommery)와 손잡고 단독 에디션 샴페인을 선보였다. 시그니엘은 지난 2022년부터 서울과 부산의 호텔 내 투숙객 전용 라운지 살롱 드 시그니엘의 하우스 와인으로 메종 드 뽀므리의 대표 샴페인인 뽀므리 브뤼 로얄(Pommery Brut Royal)을 제공 중이다. 뽀므리 브뤼 로얄은 약 40여 종의 빈티지를 섞어 만든 NV(Non Vintage) 샴페인이다. 피노 누아가 45%로 주품종이며 샤도네이와 피노 뫼니에가 뒤를 따른다. 복숭아와 시트러스의 상큼한 과실향에 이어 뒤따라오는 토스티한 2차향이 특징이다. 이번 협업을 통해 시그니엘 독점 샴페인을 선보
-
‘KDF 콘서트’, 전 세대 아우르는 라인업…룰라-왁스-디케이지-세븐어스-채수현-박현호 출연
'2024 코리아 드라마 페스티벌'이 전 세대를 아우르는 'KDF 콘서트' 출연진 라인업으로 대중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코리아드라마페스티벌 조직위원회에 따르면 오는 10월 11일부터 20일까지 경상남도 진주시 경남문화예술회관 등에서 '2024 코리아 드라마 페스티벌'(이하 KDF)이 펼쳐지는 가운데, 13일 열리는 'KDF 콘서트'에 룰라, 왁스, 디케이지(DKZ), 세븐어스, 채수현, 박현호가 함께한다. MC는 프리랜서 방송인 이정민이 맡는다. 룰라는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정상급 인기를 질주 중인 리더 이상민을 비롯해 원조 '섹시 퀸' 김지현 그리고 '힙합 걸' 채리나로 구성된 팀으로, 1990년대 최정상급 인기를 구가했던 댄스
-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페스타 앙상블’ 프로모션 선봬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시그니처 레스토랑 페스타 바이 민구는 ‘페스타 앙상블(Festa Ensemble)’을 10월 7일부터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기존 페스타 바이 민구의 컨템포러리 유러피안 퀴진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캐주얼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마련했다. 메뉴로는 페스타 카프레제와 브레드, 시저 샐러드와 소시지 구이, 셰프 초이스 오늘의 파스타, 한우구이와 전복, 오늘의 디저트가 있다. 특히 이번 페스타 앙상블은 수확의 계절 가을답게 신선하고 다채로운 식재료를 활용해 풍부한 가을의 맛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별도의 비용을 지불할 경우 전문 소믈리에의 추천 샴페인, 화이트 와인, 레드 와인
-
샘표, 요리 즐거움 알리는 ‘망한 요리 인증 대회’ 이벤트 진행
우리맛연구중심 샘표가 ‘열심히 만들었지만 실패한 요리 경험’을 공모하는 ‘망한 요리 인증 대회’ 이벤트를 새미네부엌 플랫폼에서 진행한다.‘망한 요리 인증 대회’ 이벤트는 2022년에 많은 관심을 모은 ‘흥한요리 망한요리 페스티벌’의 열기를 기억하는 이들의 요청에 힘입어 마련됐다. 요리 실력을 뽐내는 일반적인 이벤트와는 달리 망한 요리 사진과 내용을 올리는 이벤트로, 요리에 실패한 경험이 많거나 요리 솜씨가 부족해도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참여 방법은 새미네부엌 플랫폼 ‘요리해요’ 게시판에 직접 만든 요리 사진과 사연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된다. 인터넷 상에서 화제가 된 레시피를 따라했다가 ‘폭망’한
-
버거킹, 재출시 요청 1위 ‘트러플 머쉬룸 와퍼’ 출시
버거킹의 ‘트러플 머쉬룸 와퍼’가 더욱 강한 트러플 향과 함께 가을 시즌 메뉴로 돌아온다.2017년 처음 한정 메뉴로 출시됐던 ‘트러플 머쉬룸 와퍼’는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요청에 힘입어 작년 9월 한정 메뉴로 재런칭, 선보인 지 첫 주에만 목표량의 157%를 달성했다. 또 한정 판매 기간이었던 10주 동안 약 200만 개의 판매고를 기록하는 등 입증된 베스트셀러다.버섯의 맛과 풍미가 더 깊어지는 가을에 맞춰 돌아온 '트러플 머쉬룸 와퍼'는 세계 3대 고급 식재료 중 하나인 트러플 고유의 향을 극대화하고자 기존 대비 트러플 오일을 27% 늘렸다. 버거킹의 시그니처인 직화로 구워 불맛 가득한 100% 순쇠고기 패티에 트러플 마요 소스와 양
-
폴 바셋, 개점 15주년 기념 ‘해피 아워’ 이벤트 진행
매일유업 관계사인 엠즈씨드(대표 권익범)가 운영하는 스페셜티 커피 전문 브랜드 폴 바셋이 개점 15주년을 맞아 27일부터 3주간 ‘해피 아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해피 아워’ 이벤트는 매주 금요일마다 15시~17시에 진행되며, 15주년의 숫자 15를 뒤집어, 51% 할인해 주는 이벤트다. 이벤트 음료는 가장 대중적인 메뉴인 아메리카노와 최근 선보인 아이스 플랫화이트로 선정했다. 참여방법은 간단하다. 폴 바셋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등에서 초대장 이미지를 캡처하여 결제 시 직원에게 보여주면 된다. 이벤트는 직원에게 직접 주문하는 방법으로만 참여 가능하며, 크라운 오더, 키오스크, 드라이브스루 주문은 적용되지 않는
-
하림, 더미식 매움주의 '장인라면’ 출시
종합식품기업 하림은 압도적인 매운맛을 자랑하는 ‘더미식(The미식) 매움주의 장인라면’을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하림은 올해 상반기에 세계 4대 고추를 최적의 비율로 블렌딩해 고추 본연의 매운맛을 구현한 ‘장인라면 맵싸한맛’을 선보였다. 하림은 소비자들의 호평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번 한정판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 매움주의 장인라면은 2개입 세트이며, 지함 패키지 형태로 구성됐다. 이번 신제품은 ‘부트졸로키아’, ‘하바네로’, ‘청양고추’, ‘베트남고추’ 등 4가지 고추 본연의 매운 맛을 조합한 기존 양념장에 ‘부트졸로키아’와 ‘하바네로’의 양을 늘리고, 구운 편마늘과 페페론치
-
SPC 던킨, 아이스크림 ‘바밤바’ 활용 도넛과 음료 선봬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해태아이스의 스테디셀러 ‘바밤바’와 손잡고 가을에 즐기기 좋은 신제품 4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새롭게 출시한 제품은 ‘바밤바 필드’ 도넛 1종과 ‘바밤바 쿨라타’, ‘바밤바 라떼’, ‘바밤바 아이스 라떼’ 음료 3종이다. 던킨은 가을 제철 먹거리인 밤을 소비자들이 더욱 친숙하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바밤바’와 협업한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바밤바’를 도넛으로 재해석한 ‘바밤바 필드’는 밤 모양의 도넛에 달콤한 밤 맛 필링을 가득 담은 제품으로, 비주얼부터 맛까지 고소하고 달큰한 가을 알밤을 떠올리게 한다. 전용 슬리브에는 '바밤바' 아이스크림 패키지를 본뜬 디자인을 적용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