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KT&G ‘릴 에이블’ 전용스틱 ‘리얼’ 신제품 3종 출시
KT&G(사장 방경만)가 25일 ‘릴 에이블(lil AIBLE)’의 전용스틱 브랜드인 ‘리얼(REAL)’ 신제품 3종을 전국 편의점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로 출시되는 제품은 정통 시가 잎 20%를 함유한 ‘리얼 시가리쉬(REAL CIGARISH)’, 기호에 따라 다른 취향을 즐길 수 있는 ‘리얼 써니스트(REAL SUNEST)’, 시원함이 특징인 ‘리얼 아이스 피크(REAL ICE PEAK)’ 3종이다. 이에 리얼의 제품 라인업은 기존에 판매되고 있는 ‘리얼 레귤러’, ‘리얼 카메오’, ‘리얼 아이스’ 3종에 이번 신제품 3종이 더해져 총 6종으로 확대됐다. KT&G는 릴 에이블 전용스틱 통합 브랜드인 ‘에임(AIIM)’의 명칭을 없애고, 타입별 독자적인 특성을 강조한 ‘리얼(
-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Design Your Wedding’ 웨딩 쇼케이스 개최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이하 노보텔 동대문)가 오는 10월 3일과 9일 새롭게 선보이는 콘셉트로 웨딩 쇼케이스 ‘디자인 유얼 웨딩(Design Your Wedding)’을 개최한다.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들의 개성과 취향에 맞는 맞춤형 웨딩을 선호하는 최근 트렌드에 맞춰, 꿈꿔온 웨딩의 로망을 실현해준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오후 3시부터 오후 5시까지 호텔 B1층에 위치한 그랜드 볼룸을 메인으로 노보텔 동대문 호텔의 최상층인 루프톱에서의 야외 웨딩 공간을 선보이며 유명 플라워 디자이너 2팀이 3일과 9일 각각 다른 콘셉트로 연출할 예정이다. 3일의 경우 감성적이고 로맨틱한 플라워 장식의 그랜드볼룸
-
캘빈클라인, '뉴진스'와 함께하는 2024 가을 캠페인 공개
캘빈클라인은 오늘 글로벌 무대에서 K팝의 독보적인 위상을 만들어가고 있는 ‘뉴진스’의 다섯멤버와 함께한 2024 가을 캠페인의 대미를 장식하는 마지막 챕터를 소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패션브랜드 뿐만 아니라 글로벌 팝 아티스트들과의 협업으로도 유명한 포토그래퍼 고든 본 스타이너의시선으로 이번 시즌의 새로운 데님과 가을 상품들을 착용한 민지, 하니, 다니엘, 해린, 그리고 혜인을 담아냈다.이번 캠페인은 생동감 있는 컬러와 빛나는 스포트라이트를 통해 하나의 팀으로서의 뉴진스 뿐만 아니라, 개개인 멤버들의 매력을 자연스러우면서도 쿨하게 드러냈다. 특히 캠페인 영상에서는 Kah-Lo, Karma Fields & Associanu의 음악 ‘It G
-
스톤헨지, 크로싱 / 러브노트 신규 컬렉션 출시
주얼리 브랜드 스톤헨지가 2024 가을 시즌을 맞아 신규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크로싱(CROSSING)’과 ‘러브 노트(Love Knot)’ 컬렉션은 우아하면서도 세련된 스톤헨지의 디자인 경향이 잘 드러나는 제품으로 연인간 사랑의 감정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특히, 고유 시그니처를 강화하여 목걸이, 귀걸이, 팔찌, 반지 등의 라인으로 확장된 컬렉션을 선보인다. ‘크로싱 컬렉션’은 ‘서로의 마음이 만나는 순간’을 직선과 볼륨감 있는 곡선으로 표현했다. 그중, 뉴진스 민지가 화보에서 선보인 귀걸이 제품은 출시하자마자 스톤헨지 전 매장 주간 판매 1위를 기록, 시즌 베스트 제품으로 선정되었다. 브랜드 측은, 소비자의
-
SJ그룹 캉골, TWS(투어스)와 함께한 AW화보 공개··· ‘레트로코어’ 본격 선보인다
에스제이그룹(대표 이주영)이 전개하는 영국 패션 브랜드 ‘캉골’이 브랜드 엠베서더 TWS(투어스)와 함께한 2024년 가을·겨울 비주얼 캠페인을 26일 공개했다. 이번 촬영은 ‘데일리 스쿨 라이프’ 라는 테마로 학교에서 벌어지는 다양한 에피소드를 TWS의 밝고 자연스러운 매력을 담아 표현했다. 또한 각 멤버들이 직접 선택한 제품을 주력 아이템으로 스타일링한 이미지와 영상을 만나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TWS가 선보인 올 하반기 캉골 의류 컬렉션의 주요 컨셉은 ‘레트로코어(Retrocore)’다. ‘역사 속에 주목을 받았던 패션 아이템들을 브랜드의 감성과 결합해 재해석한 것’을 의미하며, 대표 제품은 ‘레트로코어 60/40 마운틴 파
-
찰스앤키스(CHARLES & KEITH), BLVCK과 새로운 콜라보레이션 선보여
찰스앤키스(CHARLES & KEITH)는 올 블랙 디자인으로 유명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BLVCK(블랙)과의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2017년 프랑스 디자이너 줄리안 오하얀(Julian O’hayon)에 의해 설립된 BLVCK은 올 블랙 라이프스타일을 대표하는 패션 브랜드로 전통적인 패션의 산업의 기준을 혁신하는 의류, 액세서리, 가죽 제품을 선보여왔다. BLVCK은 품질과 디자인이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고, 개인의 삶을 스스로의 방식으로 사는 것을 최우선으로 여기는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한다. 찰스앤키스와 BLVCK의 협업 컬렉션 #CharlesKeithxBLVCK은 현실 세계와 디지털 세계의 섬세한 경계를 탐구한다. 독특한 비율과 예상치 못한 순간
-
폰타나, ‘스파이시 베이컨&머쉬룸 크림 파스타소스’ 출시
유럽 정통 프리미엄 브랜드 폰타나가 국내 1위 크림 파스타소스 중에서도 가장 인기 있는 ‘카르니아 베이컨& 머쉬룸 크림’에 크러쉬드 레드 페퍼와 블랙 페퍼로 매콤한 맛을 더한 ‘카르니아 베이컨&머쉬룸 스파이시 크림 파스타소스’를 출시했다. 폰타나는 차별화된 원재료와 유럽 정통 레시피를 바탕으로 본고장 특색이 담긴 깊고 고급스러운 맛을 구현해왔다. 특히 ‘카르니아 베이컨&머쉬룸 크림 파스타소스’는 고소한 알프레도 크림 소스에 쫄깃한 버섯과 베이컨을 듬뿍 넣어 요리하는 이탈리아 카르니아(Carnia) 레시피를 재현, 진한 감칠맛과 풍성한 식감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베이컨&머쉬룸 크림 파스타도 매콤하게 즐기고 싶
-
목시 서울 명동, 이색 꿀조합 페어링 세트 ‘치킨 & 비어’ 선봬
목시 서울 명동의 라운지 & 바 바 목시는 누구에게나 인기 있는 메뉴로 손꼽히는 치킨과 다채로운 사이드 디시 및 맥주 구성의 페어링 세트 ‘치킨 & 비어’를 선보인다. ‘치킨 & 비어’는 셰프가 직접 24시간 동안 염지한 닭 다리살과 특별 레시피로 완성된 크리스피 치킨 또는 라임을 활용한 셰프의 특제 소스와 이국적인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는 고수가 절묘한 조화를 이룬 라임 데리야키 치킨 중 택 1과 식이섬유가 풍부한 그린 샐러드, 감자튀김, 치즈볼, 홈메이드 피클 등 다채로운 사이드 디시가 케첩, 스위트 칠리소스, 허니 머스터드소스, 소금 등 소스 4종과 함께 제공된다. 또한 시원한 청량감을 더해 줄 맥주 2캔이 함께 제
-
쿠팡, ‘하반기 주방페어’ 진행…가을맞이 주방 새단장 찬스
쿠팡이 인기 주방용품을 한 곳에 모은 기획전 ‘하반기 주방페어’를 오는 10월 6일까지 약 2주간 진행한다.주방페어는 쿠팡 주방용품 카테고리 대표 할인전으로, 올 하반기에는 캠핑/피크닉용품 및 주방 새단장을 위한 아이템들을 중심으로 준비했다.다양한 인기 브랜드가 참여해 폭넓은 품목들을 갖췄다. 각 카테고리별 주요 참여 브랜드는 ▲쿡웨어 (테팔, 키친플라워, 그린팬, 해피콜) ▲테이블웨어 (메종오브제, 데일리라이크, 아띠홈, 쓰임) ▲주방잡화 (스타픽스, 스텐팩토리) ▲주방소모품 (프로그, 롯데이라이프, 이지엔) ▲밀폐보관용기 (락앤락, 글라스락, 땡스소윤, 비트리, 나누담, 비엘락) 등이 있다.눈여겨 볼 만한 대표 상품은 ▲
-
어퍼하우스 (UPPERHOUSE), 키아프 서울 VIP 라운지를 통해 ‘예술 속에서의 쉼’ 선보여
키아프 서울·프리즈 서울이 9월 8일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이번 키아프 서울은 총 5일간 약 8만 2천여 명이 방문해 한국 예술 시장에 활기를 더했다. 국내외 갤러리들의 활발한 참여와 함께 다수의 작가들의 수십억 원대 작품들이 잇따라 완판된 가운데, 올해도 스트락스(STRX 대표 박광)에서 선보이는 고급 주거 브랜드 ‘어퍼하우스(UPPERHOUSE)’가 선보인 키아프 서울의 VIP 라운지는 방문객들의 호평을 받으며 성공적으로 그 세번째 막을 내렸다.국내 예술 시장의 지속적인 성장과 ‘어퍼하우스’의 인지도 상승으로 매년 키아프 VIP 라운지 방문객 수도 오르는 추세로 2022년 약 2,500명이었던 방문자 수는 올해 약 6,000명으로 2년 만에
-
SPC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디저트 제공하는 ‘스윗 테라피’ 프로모션 진행
SPC 배스킨라빈스가 쿼터 사이즈 이상 구매 시 아이스크림 디저트를 증정하는 ‘스윗 테라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배스킨라빈스는 26일부터 30일까지 5일간 쿼터 사이즈(18,500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우석이도 외계인 선데’를 증정한다. (단, 참여 점포에 한해서 운영하며 행사 진행 리스트는 배스킨라빈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 ‘우석이도 외계인 선데’는 배스킨라빈스의 브랜드 모델 변우석과 협업해 개발한 9월 이달의 맛 ‘우석이도 외계인’을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아이스크림 디저트이다. 상큼한 민트 아이스크림과 달콤한 초콜릿 시럽의 조화에 바삭한 프레첼 볼과 초콜릿 칩을 듬뿍 토핑해 풍부한 맛을 선사한다.배달
-
서울시 무형문화제 10호 박성직 전수자, 제29회 강동선사문화축제에서 ‘바위절마을 호상놀이’ 재연 공연
서울 강동농협 조합장이기도 한 박성직 전수자는 작년 도시농협의 새로운 역할 모델 정립과 도농교류 등에 앞장선 공로를 인정받아 ‘철탑산업훈장’을 수상하기도 했다‘바위절마을 호상놀이’는 서울시 무형문화재로, 오래 살고 복이 있는 사람의 출상 시 험난한 길을 무사히 갈 수 있도록 상여를 메고 선소리꾼과 상여꾼이 만가를 주고받으며 발을 맞추는 전통 장례놀이다. 일반적인 장례와 달리 상여가 뒤로 밀리는 듯 앞으로 나아가며, 강물이 출렁이는 모습처럼 흥겨운 분위기 속에서 진행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바위절마을 호상놀이’는 상여를 운구하는 과정에서 독특한 놀이와 의식이 어우러지는 전통 장례 의식으로, 외나무다리
-
내가 좋아하는 작가 만나러 '부천국제만화축제' 가볼까?
오는 10월 3일부터 6일까지 개최되는 제27회 부천국제만화축제는 만화 팬들에게 특별한 만남의 장을 제공한다. 이번 축제는 작가들과의 만남, 세미나, 대담 등을 통해 만화와 웹툰을 사랑하는 이들에게 다채로운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작가와 독자가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돼 팬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만화축제의 하이라이트는 단연 작가들과의 만남이다. 작가 사인회를 비롯해 토크쇼, 대담 등은 작가들의 생생한 창작세계를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부천만화대상 대상 <정년이>의 작가 서이레와 나몬, 신인만화상 <안 할 이유 없는 임신>의 작가 노경무와 쏘키 등이 참여해 자신의 작품
-
국내 론칭 1주년 맞이한 프랑스 파인 주얼리 브랜드 딘반(dinh van), 24FW 신제품 ‘메노뜨딘반’ 컬렉션 공개
딘반코리아(이사 심수한)에서 전개하는 프랑스 파인 주얼리 브랜드 딘반(dinh van)이 국내 론칭 1주년과 함께 24FW 시즌을 맞아 브랜드 대표 아이코닉 컬렉션인 수갑 모티프 '메노뜨딘반(Menottesdinh van)'의 미니버전을 선보였다. 기존 메노뜨딘반 헤리티지를 심플하고 슬림한 실루엣으로 재해석한 컬렉션으로 미니멀 디자인의 정수를 보여준다. 새로운 메노뜨딘반 컬렉션은 어느 각도에서 보아도 미니 사이즈 수갑 모티프가 은은하고 자연스럽게 드러날수 있도록 디자인한 점이 큰 특징이다. 정면과 측면 모두 섬세하게 배치한 미니 사이즈의 수갑 모티프 펜던트가 우아하게 빛나며 세련미를 더해준다. 특히 과하지 않은 섬세한 세공과 실루엣
-
오크밸리 리조트, 더욱 풍성한 혜택 담은 ‘24·25 스키 시즌권 프로모션’ 진행
오크밸리가 유달리 길던 올해 무더위를 보내며 겨울을 간절히 그리던 고객들에게 설렘을 선사할 ’24·25 스키 시즌권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10월 14일까지 1차 판매가 진행되는 이번 스키 시즌권은 최대 72% 할인이 적용된 합리적인 가격대로 리프트 무제한 이용, 리조트 객실 및 부대시설 초특가 할인, 인기 제휴 업체 할인 등 다채로운 혜택들을 누릴 수 있도록 준비했다. 특히 한 겨울에도 따뜻하게 물놀이와 스파를 즐길 수 있는 신세계 아쿠아 필드 전 지점 30% 할인, 유럽의 풍경과 예술을 섬세하게 재현한 환상적인 테마파크 루덴시아 이용권 할인과 함께 글로벌 직업 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 2인권이 포함된 상품도
-
쿠팡, 와우회원에 인기 생필품 파격 판매…”990원 특가, 1+1 등 혜택 다양”
쿠팡이 인기 생활 필수품을 파격가에 판매하는 ‘쿠팡 생필품 페스타’를 오는 29일까지 진행한다. 이 행사는 이른바 ‘국민 필수템’을 보유한 제조기업들과 함께 고객의 장바구니 부담을 줄이기 위해 처음 마련됐다. 이번에는 유한킴벌리, 한국피앤지, LG생활건강 등 10개 기업이 1500여개 인기 상품으로 참여했다. 와우회원은 이번 행사에서 다양한 할인 코너를 만날 수 있다. ‘원데이 선착순 특가’ 코너는 25일 단 하루 진행되며 인기 상품을 990원부터 시작하는 파격가에 선보인다. ▲샤워메이트 말랑카우 핸드워시 리필(250ml, 1개)와 랩신 토탈 핸드워시 리필(200ml, 1개)는 990원 ▲리큐 제트 얼룩지우개(200ml, 1개)는 1990원 ▲피죤
-
표창원 첫 장편소설 '카스트라토: 거세당한 자' 북토크 개최
소설가로 데뷔한 표창원 작가의 북토크가 오는 10월 11일 독립서점 진부책방에서 열린다.이번 행사는 10년에 걸쳐 집필한 소설 『카스트라토“ 거세당한 자』를 내놓은 표창원과 함께하는 북토크다. 현장에서는 소설 집필에 대한 비화와 함께 프로파일러에서 소설가로 데뷔한 자신의 이야기와 독자들의 질의응답 프로그램까지 준비되어 있다.장편 추리소설 『카스트라토: 거세당한 자』는 일명 '카스트라토 사건'으로 불리는 연쇄살인 사건을 프로파일러 시각에서 심층적으로 다룬다. 매주 금요일 밤이면 벌어지는 흉측한 사건을 맡은 프로파일러 이맥은 세상을 떠들썩하게 만든 카스트라토 사건 해결을 위해 범인을 뒤쫓는다. 이 과정에서 자꾸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