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ic-Life
-
모나미, 팀61과 함께 박찬호 에디션 컬래버레이션 굿즈 출시
문구기업 모나미가 ㈜팀61과 함께 박찬호 선수의 메이저리그 진출 30주년을 기념하여 한정판 컬래버레이션 굿즈 '153 리스펙트 리파인 박찬호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이번 협업은 박찬호 선수의 스포츠매니지먼트사인 ㈜팀61과 함께 그의 메이저리그 데뷔 30주년을 기념하는 동시에, 대한민국을 세계에 알리며 개척자 역할을 한 그의 전설적인 발자취를 기리는 의미를 담았다. 또한 대한민국의 첫 번째 볼펜을 만든 모나미와 첫 메이저리거인 박찬호 선수가 만났다는 점에서도 큰 의미가 있다.이 제품은 △153 리스펙트 리파인(프리미엄 유성볼펜) △육각 케이스 △지함 패키지 △속지로 구성했다. 진그레이 컬러의 메탈 바디에는 박찬호 선
-
공차코리아, 펄 이노베이션! 콜라겐 함유 ‘핑크펄’ 및 음료 출시
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미니펄과 펄볶이를 잇는 혁신적인 펄 제품으로 ‘핑크펄’을 선보이고, 이를 활용한 신메뉴 ‘청귤 요거티 크러쉬+핑크펄’을 출시한다고 밝혔다.최근 건강과 즐거움을 동시에 추구하는 헬시플레저 트렌드가 확산하면서, 일상에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이너뷰티 음료가 주목받고 있다. 공차는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티에 대한 전문성과 핵심 경쟁력인 '펄'에 대한 제조 노하우를 바탕으로 콜라겐이 함유된 새로운 '핑크펄'을 개발했다. ‘핑크펄’은 핑크빛 비주얼과 탱글탱글한 식감이 특징으로, 뜨거운 음료를 제외한 공차의 모든 메뉴에 토핑으로 추가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소비자들은 다양
-
한샘, 겨울맞이 ‘중문’ 할인 이벤트
예년보다 높은 기온이 물러가고 갑작스러운 추위가 찾아온 가운데,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 김유진)은 집안의 온도 유지가 더욱 중요해지는 겨울을 맞아 중문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중문은 현관과 거실 사이 공간에 설치해 내부 온도를 보호하고 미세먼지와 외부소음을 저감하는 효과가 있다. 집에 들어갔을 때 정면에서 가장 먼저 마주하기 때문에 집의 첫 인상을 결정하는 인테리어 아이템으로도 꼽힌다. 특히 최근에는 거실 발코니 확장 부분을 서재∙다도 공간 등으로 만들고 중문을 설치해 거실과 분리하는 인테리어도 인기를 끌고 있다.한샘 ‘슬림소프트 3연동 중문’은 일반형 중문의 프레임 두께인 90mm보다
-
연세유업, ‘연세우유 흑임자 찰떡 생크림빵’ 출시… 빵과 떡의 이색 조화
연세대학교 연세유업이 ‘연세우유 흑임자 찰떡 생크림빵’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연세유업은 본격적인 겨울을 앞두고 따뜻한 음료와 어우러지는 간식으로 흑임자와 단팥을 재해석한 제품을 선보인다. 누적 판매량 6000만 개를 돌파하며 MZ세대 대표 디저트로 자리매김한 생크림빵 시리즈에 전통 음식을 결합해 익숙하면서도 신선한 맛으로 소비자를 공략할 예정이다. 특히 최근 넷플릭스 예능 프로그램 ‘흑백요리사’에 출연한 나폴리 맛피아(권성준 셰프)의 레시피를 활용한 ‘밤 티라미수 생크림빵’이 55만개 가량 판매되면서 그 인기를 이어가겠단 계획이다.신제품은 오늘(20일)부터 전국 CU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판매 가격은
-
아웃백, 본-인 스테이크 즐기고 쿠키하우스도 만들어 보세요!
국내 1등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연말을 맞아 ‘아웃백 쿠키하우스 제작 키트’를 한정 판매한다. 키트 안에 있는 진저브레드 쿠키와 알록달록한 젤리 그리고 캔디 등을 이용해 본인만의 개성 있는 ‘쿠키하우스’를 만들 수 있다. 쿠키하우스의 전체적인 디자인은 뾰족한 지붕 아래 따뜻하고 아늑한 분위기의 아웃백의 시그니처 하우스를 모티브로 하고 있다. 전국 아웃백 매장에서 2만 개 한정으로 1만 9천 원에 판매하며, 토마호크 7 프리미어 에디션 또는 본-인 스테이크 주문 시에는 5천 원 할인된다. 내달 31일까지 완성된 쿠키하우스 사진을 해시태그(#아웃백 #아웃백쿠키하우스 #과자집)와 함께 인
-
쿠팡이츠, 대규모 할인 혜택담은 ‘이츠 와우위크’ 연다
쿠팡이츠가 와우회원 대상 대규모 할인 혜택을 담은 ‘와우위크‘를 오는 24일까지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음식 주문 시 와우회원들은 기존 무료배달 혜택에 추가 할인까지 누릴 수 있다.쿠팡이츠는 ‘이츠 와우위크’에서 치킨, 피자, 버거, 떡볶이, 보쌈, 아이스크림 등 인기 카테고리 브랜드와 메뉴를 고객들이 보다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할인혜택을 마련했다.먼저 ‘인기 브랜드 할인대전’을 열어 참여 브랜드 대상 이용이 가능한 3000원 이상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참여 브랜드는 땅땅치킨, 두찜, 원할머니보쌈족발, BHC, 배스킨라빈스, BBQ, 반올림피자로 이중 일부 브랜드는 ‘랜덤 쿠폰뽑기’ 행사를 진행해 최대 2만원
-
“더 플라자 와인으로 연말 준비 어때요” 연말맞이 이색 PB 와인 출시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더 플라자가 연말 모임을 겨냥해 희소가치가 높은 PB(Private Brand, 자체 브랜드) 와인을 출시했다.더 플라자 명절 선물세트 중 와인 매출은 전년 대비 14% 증가했다. 추석에는 연간 5000병 미만으로 생산하는 ‘세븐 스톤즈(Seven Stones)’ 와인을 선보였다. 이번 PB 와인은 국내 한 번도 수입된 적 없는 제품이며 오직 더 플라자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와인은 ▲샤또 오 레, 2020(Haut-Reys, 2020) ▲샤또 오 레 뽀마렐, 2020(Haut-Reys Paumarel, 2020) 2종이다. 프랑스 그라브 지역 샤또 오 레 와이너리에서 생산되며 자갈이 많은 토양으로 유명하다. 척박한 땅에는 포도나무뿌리가 깊게 뻗어 더 많은 영양소를 흡수해
-
교원투어 여행이지, 겨울방학 앞두고 괌·사이판 기획전…아이와 부모 함께 즐기는 ‘키캉스’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겨울방학을 앞두고 자녀를 동반한 가족 단위 여행객을 겨냥한 ‘우리 가족은 사이판 괌’ 기획전을 선보인다.이번 기획전은 올겨울 따뜻한 기후를 자랑하는 괌과 사이판에서 올인클루시브 가족형 리조트에 숙박하며 자녀와 함께 키캉스(키즈+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괌을 대표하는 리조트로 손꼽히는 PIC괌을 이용하는 패키지를 다양하게 준비했다. PIC괌은 7개의 레스토랑을 갖추고 있으며,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단위 여행객에게 특화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PIC 키즈클럽에서 어린이 눈높이에 맞춘 게임과 액티비티 등을 즐길 수 있으며, PIC의 마스코트인 시헤키와 사진을 찍으면서 추억을
-
CJ푸드빌 뚜레쥬르 ‘윈터 홀리데이 시즌 케이크’ 출시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달콤한 홀리데이 무드를 담은 케이크를 출시하고, 풍성한 혜택의 사전예약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뚜레쥬르는 ‘Holiday Wishes, 꿈의 소원 상점’을 테마로, 케이크의 촛불을 끄면 소원이 이루어지고 달콤한 상상이 현실이 된다는 크리스마스의 설렘을 담은 시즌 케이크들을 새롭게 선보이며 연말 홀리데이 무드를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먼저 ‘샤이닝 화이트초코’는 눈이 내린 비주얼의 초코 케이크 위에 크림 요정의 마법으로 빛나는 트리를 표현한 제품이다. 케이크 위의 골드 트리 장식물은 트리 오너먼트나 사진, 명함 등을 끼우는 클립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소장 가치
-
농심, 베이커리 스낵 ‘빵부장 마늘빵’ 출시
농심이 베이커리 스낵 ‘빵부장’ 시리즈 신제품 ‘빵부장 마늘빵’을 오는 25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10월 ‘빵부장’ 브랜드 출시 이후 네 번째 선보이는 제품이다. 신제품 ‘빵부장 마늘빵’은 고소한 버터와 알싸한 마늘의 조화로운 풍미를 담은 바게트 모양의 콘스낵이다. 겉면에 파슬리 가루를 뿌려 실제 마늘빵과 같은 비주얼을 완성했다. 농심 관계자는 “빵부장 출시 이후 많은 소비자들이 마늘빵 출시를 요청했다”며 “빵부장 브랜드 고유의 부드러운 식감으로 구현한 ‘마늘빵’을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즐겨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농심 빵부장 시리즈는 베이커리의 부드러운 식감과 고급스러운 맛을 스낵으로
-
NS홈쇼핑, 연말 'NS감사제' 진행…명품백·최신가전 경품 추첨
NS홈쇼핑이 다가오는 연말까지 'NS감사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NS감사제'는 2024년 한 해 동안 NS홈쇼핑을 찾아준 소비자에게 보답하는 마음을 담아 마련한 프로모션이다. 총 3차에 걸쳐 진행되는 이벤트로 1차는 이날부터 30일까지, 2차는 12월 1일부터 15일까지, 3차는 12월 16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된다.'NS감사제'에서는 매일 출석 클릭 시 하루 100원 적립금을 100%주는 '개근상' 이벤트와 함께 행운경품 증정 이벤트로 신규가입후 구매 1건이상 구매 시 응모할 수 있는 '신인상', 1건이상 구매 시 응모하면 참여할 수 있는 '구매상' 이벤트가 진행된다.3차에 걸쳐 각 이벤트 응모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LG코드제로 오
-
CU, ‘디아블로’ 증류주 국내 단독 판매
CU가 이달 스코틀랜드 정통 블렌디드 위스키, 인기 게임 '디아블로' 콜라보 증류주 등 다양한 이색 주류를 국내 단독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먼저 CU는 정통 스카치 위스키 '길리듀'를 선보인다. 길리듀는 전세계에 스카치 위스키들을 생산해내는 '앵거스 던디' 사에서 만든 제품으로, 스코틀랜드 스페이사이드 지역의 몰트 위스키와 그레인 위스키를 블렌딩한 뒤, 엑스 쉐리와 버번 오크통에 숙성한 것이 특징이다. CU는 국내 '김창수 위스키 증류소'의 김창수 대표와 함께 원액 선정과 주입, 위스키 라벨 등 브랜딩 과정을 협의했으며, 위스키 전문가 유튜버 '주토피아', '위스키네비' 등에게도 자문을 구해 정통 스카치 위스키를 완성했다고
-
대상㈜ ‘스키피 노슈거에디드’ 무가당 2종 국내 출시
대상㈜이 설탕은 쏙 빼고 땅콩의 고소하고 달콤한 풍미만 그대로 담은 ‘스키피 노슈거에디드’ 제품 2종을 국내에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새롭게 유통하는 신제품은 ‘스키피 노슈거에디드 크리미’와 ‘스키피 노슈거에디드 청크’ 총 2종으로, 설탕이나 대체당 없이 오로지 95% 이상의 땅콩으로 고소하고 달콤한 맛을 낸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식물성 오일과 소금을 넣어 부드러움과 ‘단짠’ 매력도 살렸다. 두 제품이 각각 다른 질감과 식감으로 만들어져 용도와 취향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먼저, ‘스키피 노슈거에디드 크리미’는 알갱이 없이 부드럽고 크리미한 질감으로 빵이나 크래커 등에 발라먹기에 좋다. ‘스키피 노슈거
-
교촌치킨, “이번 주는 순살 WEEK”…‘K-WEEK’ 이벤트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가 교촌치킨앱을 통해 매주 다양한 메뉴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교촌 K-WEEK’ 이벤트를 실시한다.지난달 첫 선을 보인 ‘교촌 K-WEEK’ 이벤트는 매주 새로운 메뉴와 다양한 혜택으로 고객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11월 3주차 'K-WEEK'에서는 오는 24일까지 인기 순살 메뉴인 교촌순살·레드순살·허니순살·반반순살·레허반반순살·교촌옥수수순살 등 6개 메뉴를 대상으로 3,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순살 WEEK'가 진행된다.. 이어 11월 4주차에는 다양한 사이드 메뉴를 할인 제공하는 ‘사이드 WEEK’가 진행될 예정이다.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이번 ‘순살 WEEK’를 통해 더 많은 즐거움을 드릴 수
-
이디야커피, 신제품 ‘킬바사 핫도그’ 2종 출시
이디야커피가 19일 카페에서 가볍게 식사를 즐기는 소비자를 겨냥한 ‘킬바사 핫도그’ 2종을 출시하며 베이커리 메뉴 라인업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국내산 돼지고기로 꽉 채운 킬바사 소시지를 활용해 특유의 맛있는 식감과 육즙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스위트칠리 킬바사 핫도그, 콘마요 킬바사 핫도그 2종으로 구성됐다. ‘스위트칠리 킬바사 핫도그’는 폭신한 핫도그빵 사이에 육즙 가득 킬바사 소시지를 넣고 렐리쉬 소스와 스위트칠리 소스로 마무리해 매콤달콤한 정통 핫도그의 맛을 느낄 수 있다. ‘콘마요 킬바사 핫도그’는 킬바사 소시지와 고소한 콘마요가 어우러진 담백하면서도 짭짤한 풍미가 특징이다. 이
-
여기어때, 연말 일본 여행 선택지 ‘1.6배’ 늘었다. 구마모토, 다카마쓰 등 신규 여행지 급부상
종합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대표 정명훈)가 연말 해외숙소 예약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한국인이 찾는 일본 도시의 수가 지난해 대비 약 1.6배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후쿠오카, 오사카 등 익숙한 여행지 대신 새로운 도시로 떠나는 여행객이 많아지며, 체크인하는 지역이 훨씬 더 다양해졌다. 여기어때가 다음달 23일부터 31일까지의 일본 숙소 예약 데이터를 살펴본 결과, 해당 기간 여행객이 체크인하는 지역은 약 ‘71개’였다. 전년 동기간 ‘44개’였던것과 비교해, 일본 여행의 선택지가 1.6배 가량 확대됐다. 많은 여행객이 ‘일본’으로 떠나지만 최종 목적지는 제각기 다른 셈이다. 수요가 굳건한 후쿠오카, 오사카, 도쿄,
-
롯데호텔앤리조트, 연말 유니세프 패키지 선봬…판매 수익금 일부 유니세프 한국위원회에 기부
롯데호텔앤리조트가 전 세계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어린이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연말 유니세프 패키지를 선보인다. 롯데호텔앤리조트는 내년 3월경 패키지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유니세프 한국위원회에 기부할 예정이다. 이번 패키지는 시그니엘, 롯데호텔, L7 호텔 바이 롯데, 롯데시티호텔 등 국내 모든 체인호텔에서 진행하며, 유니세프 한국위원회와 롯데호텔앤리조트의 캐릭터 ‘루아(LUA)’의 특별한 컬래버레이션으로 준비했다. 공통 특전에는 색연필 10개로 구성된 ‘루아 색연필 세트’와 각양각색의 귀여운 루아가 그려져 있는 ‘루아 컬러링 페이지’, ‘유니세프 컬러링 책자’ 등이 포함됐다. 체인별로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