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ic-Life
-
서이브, 팬들과 함께 도전! ‘65 수학 챌린지’ 오픈 후 반응 뜨겁다
키즈 크리에이터 서이브가 공식 모델로 참여한 ‘65 수학 챌린지’가 20일 오픈하며 첫날부터 참가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지난 18일 서이브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엠버서더 모집 소식을 알리며 팬들에게 이번 챌린지에 대한 기대감을 심어주었다. 그녀는 “팬들과 함께 65일 동안 꾸준히 도전하며 특별한 경험을 만들고 싶다”고 전하며 엠버서더 모델 활동에 참여할 친구들을 초대했다.‘65 수학 챌린지’는 65일 동안 매일 수학 문제 6개를 풀며 학습 루틴을 형성하는 프로그램으로, 학생들이 꾸준함의 가치를 체감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서이브는 첫날부터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팬들과 챌린지 진행 상황을 공유하며 소통을
-
“올 겨울도 힙하게” 있지(ITZY) 유나가 표현한 MLB 커브 패딩 화보 공개
F&F(에프앤에프)에서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MLB(엠엘비)에서 24 WINTER 시즌을 맞이해 청순한 미모와 반전 매력을 가진 있지(ITZY) 유나와 함께한 MLB 커브 패딩 화보를 공개해 화제다.화보 속 유나는 MLB의 커브 패딩을 착용하며 남다른 눈빛과 자신감 넘치는 포즈로 힙한 윈터 라이프를 즐기기 좋은 화보를 완벽 소화해냈다. 그녀는 크롭 커브 패딩을 착용하고 거리를 누비는가 하면, 겨울 힙 스트리트 룩을 선보이며 특유의 시크한 매력을 자랑했다. 특히 크롭 티셔츠와 커브 패딩을 매치해 과감한 겨울 패션으로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이외에도 유나는 커브 패딩과 어울리는 비니와 소프트한 소재의 퀄팅백을 매치
-
아이소이, NDS 스피큘 함유한 ‘포인트샷 앰플’ 초도물량 ‘완판’
유해의심성분 없는 식물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의 신제품 ‘NDS 포인트샷 2000 앰플(이하 ‘포인트샷 앰플’)’이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초도물량 완판을 기록했다. 완판을 기록한 ‘포인트샷 앰플’은 신세대 스피큘 성분인 ‘NDS 스피큘’을 함유한 모공 및 피부결 개선 기능성 앰플이다. 이번 신제품은 스피큘 제품이지만 민감성 피부도 자극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한 것이 특징이다. 실제로 민감성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하고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한 제품으로 피부를 깨우는 정도의 적당한 따끔함으로 모공부터 전체적인 피부 컨디션 개선에 빠른 도움을 준다. 또한 인체 조직과 유사한 성분의
-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좋아할 꼬치 요리 레시피
가을비가 한 차례 온 뒤 날씨가 쌀쌀해지며 집으로 향하는 사람들의 외투가 눈에 띄게 두터워졌다. 이렇게 추워지는 시기가 오면 따뜻한 어묵 국물 한 잔 과 따뜻한 붕어빵 한 마리 같은 길거리 음식이 그리워지게 된다. 길거리 음식은 먹기 간편한 것이 좋아 주로 꼬치 형식으로 먹는 요리가 많다. 꼬치는 꼬챙이에 꿴 음식을 총칭하며 전 세계적으로 나타나는 요리의 형태이기도 하다. 한국의 어묵이나 닭꼬치, 산적, 일본의 쿠시카츠, 당고, 동남아시아의 사테, 중동의 케밥과 유럽의 수블라키, 아프리카의 수야, 아메리카의 슈하스코 등 수 많은 꼬치 음식들이 존재한다. 이에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꼬치 요리 레시피를 소개한다.◆
-
bhc, ‘뿌링클 나쵸’ 출시
대한민국 대표 치킨 브랜드 bhc가 사이드 메뉴 ‘뿌링클 나쵸’를 새롭게 내놨다. 대표 메뉴인 뿌링클의 시즈닝을 이용해 뿌링클 사이드 메뉴 라인업을 더욱 강화한 것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제품 ‘뿌링클 나쵸’는 달콤 짭조름한 뿌링클 시즈닝과 고소한 나쵸가 어우러져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기 좋은 제품으로, 집에서 간식이나 가벼운 안주로 추천할 만하다.특히, ‘뿌링클 나쵸’는 배달 및 포장 전용 가공 제품으로, 매장에서 별도의 조리 작업이 필요 없으며, 신선식품에 비해 유통기한이 상대적으로 길어 가맹점의 부수입을 증대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장점이 있다.가격은 2천 원이며, 매콤한 스윗하바네로 소스가 더해져 맥주 안주에
-
딘반(dinh van), 원형 다이아몬드와 큐브를 결합한 '르 큐브 디아망' 컬렉션 제안
프랑스 파인 주얼리 브랜드 딘반(dinh van)이 연말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원형 다이아몬드와 큐브를 결합해 기하학적 조형미가 뛰어난 브랜드 아이콘 컬렉션 '르 큐브 디아망(Le Cube Diamant)'을 제안한다. 1970년대 초 탄생한 르 큐브 디아망은 전통적인 원형 쉐입의 주얼리 디자인 틀을 깬 과감한 시도가 돋보이는 컬렉션이다. 안정적인 사각형 큐브 안에 우아한 곡선의 다이아몬드를 배치해 전통적인 원형 쉐입의 주얼리 디자인 틀을 깬 과감한 시도가 돋보이는 제품이다. 또한 이어링, 브레이슬릿, 링, 네크리스까지 총 4개 카테고리로 다양한 사이즈의 다채로운 아이템들이 준비되어 연말 기프트를 준비하는 이들이 주목해 볼 만하다. 특히
-
일동후디스, 블랙푸드 담은 ‘후디스 검은콩 두유 고칼슘’ 출시
일동후디스가 블랙푸드를 담은 프리미엄 두유 ‘후디스 검은콩 두유 고칼슘’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식물성 식품에 대한 소비자의 니즈에 맞춰 간편하게 식물성 원료를 섭취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프리미엄 두유 제품이다.국산 검은콩에 검은깨, 흑미 등 3가지 블랙푸드와 고칼슘, 비타민D를 담았으며, 한 팩당 5g의 식물성 단백질과 칼슘 200mg를 섭취할 수 있다. 식물성 단백질은 칼로리와 지방, 콜레스테롤이 상대적으로 낮은 데다가 유당불내증으로 소화가 어려운 소비자도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식물성 단백질과 뼈 건강에 도움을 주는 고칼슘을 균형 영양 설계한
-
쿠팡, 겨울 '쿠패세' 개최...3만여 개 상품 최대 80% 할인
쿠팡이 겨울 시즌을 맞아 대규모 할인행사 '쿠패세(쿠팡 패션 세일)'를 오는 24일까지 진행한다.이번 행사에서는 헤지스, 네파, 스파오, 마인드브릿지, 비너스 등 인기 브랜드 800여 곳이 참여해 겨울 시즌 의류와 잡화 3만여 개를 선보인다. 아우터웨어부터 니트웨어, 부츠, 장갑 등 방한용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다양한 혜택도 준비했다. 먼저 ‘단 하루 특가 브랜드’ 코너에서는 매일 2개 브랜드를 선정해 인기 상품을 최대 70% 할인한다. 메트로시티·크로커다일 감탄브라(22일), 슈펜·아이프라브(23일), 컬럼비아·갭(24일)이 순차적으로 참여한다.매일 오전 7시에는 '타임 특가' 코너에서 케이스위스, 슈펜, 베네통
-
CU, 여경래 셰프와 손잡고 파인애플 넣은 '펑리하이볼' 출시
CU가 50년 경력의 중식 대가 여경래 셰프와 함께 파인애플 원물을 넣어 만든 '펑리 하이볼'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CU는 올해 상품 전략으로 내세운 'Professional CU, 전문가와의 동행'을 실천하기 위해 꾸준히 차별화 상품을 출시하고 있다.이번에 CU는 50년 경력의 중식 마스터 여경래 셰프의 레시피를 활용해 만든 풀오픈탭 RTD 하이볼인 '펑리 하이볼'을 출시했다. 펑리 하이볼은 연태고량주에서 착안해 기획한 상품으로, 연태고량주을 마실 때 느껴지는 파인애플의 향을 구현하기 위해 파인애플 원물 조각을 넣은 것이 특징이다. 파인애플을 뜻하는 중국어 '펑리'를 전면으로 내세운 만큼 한 캔 안에 4개 이상의 파인애플 조각을 넣었다
-
농심, 용기면 '짜파게티 더블랙 사발' 출시
농심이 용기면 ‘짜파게티 더블랙 사발’을 오는 25일 출시한다고 밝혔다.짜파게티 더블랙 사발은 농심이 지난 4월 짜파게티 40주년을 맞아 출시한 봉지면 ‘짜파게티 더블랙’을 더욱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용기면으로 개발한 제품이다. 실제 봉지면 출시 이후 한 포털사이트 검색 결과에 따르면, ‘짜파게티 더블랙’ 연관 검색어 중 용기면과 관련된 ‘컵라면’, ‘편의점’ 검색량이 약 40% 비중을 차지, 용기면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확인할 수 있다.농심은 짜파게티 더블랙 사발에도 ‘더블랙’만의 차별화된 특징을 살렸다.기존 농심 건면 용기면 대비 가장 굵은 건면을 활용한 탱탱하고 쫄깃한 식감, 갓 볶은 진한 간짜장 맛
-
쿠팡, 방한 레저상품 최대 75% 할인 ”100개 브랜드 캠핑·스키용품 총출동”
쿠팡이 다양한 방한 레저 용품을 할인하는 ‘겨울 레저 에센셜’ 기획전을 오는24일까지 열고 1000개 이상 상품을 최대 75%까지 할인한다고 21일 밝혔다. 올 겨울 기록적인 한파가 예견되고 있어 겨울 레저 활동을 준비하는 고객이라면 합리적인 가격에 원하는 제품 구매가 가능할 것으로 기대된다. 1만 원 미만 상품은 ▲캠핑 원터치 토치(2000원대) ▲K2 세이프티 귀마개 (8000원대) ▲제이제이 감성 캠핑 핸들 랜턴(7000원대) 등이다.이번 할인전에는 컬럼비아, 블랙야크, 마운틴이큅먼트 등 인기 레저 용품 브랜드 100여개가 참여해 보온을 위한 방한용품, 겨울 산행을 위한 등산용품, 스키∙캠핑 등 용품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대표 할인 상
-
김홍도와 만난 와인! 롯데칠성음료, 마주앙X간송 콜라보 와인 2종 출시
롯데칠성음료의 국내 최장수 와인 브랜드 ‘마주앙’이 간송미술관과 협업한 ‘24년 마주앙 간송 에디션’ 2종을 출시한다.‘매화의 아름다움과 와인의 깊은 풍미가 만나 완성되는 선비의 풍류’라는 콘셉트로 기획된 이번 콜라보 와인은 간송미술관에서 소장하고 있는 단원 김홍도의 ’백매(白梅)’, 우봉 조희룡의 ‘홍매(紅梅)’를 레이블로 활용했고, 각각 300병 한정 판매하며 11월 28일부터 백화점 및 ‘오비노미오’를 비롯한 와인 전문샵에서 구입할 수 있다.매화를 감상하며 마시는 매화음(梅花飮)을 즐겼다던 김홍도의 ‘백매’와 콜라보한 ‘마주앙 뫼르소 레 그랑 샤롱(MAJUANG Meursault Les Grands Charrons)’은 프랑스산 샤도네이
-
찰스앤키스 (CHARLES & KEITH), ‘패뷸러스 홀리데이(Fabulous Holidays)’ 컬렉션 출시
싱가포르 대표 패션 브랜드 찰스앤키스(CHARLES & KEITH)는 2024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패뷸러스 홀리데이(Fabulous Holidays)’ 컬렉션을 출시했다. 반짝이는 시퀸과 메탈릭 포인트를 더한 디자인으로 홀리데이 시즌의 활기찬 에너지와 분위기를 담았다.찰스앤키스의 ‘패뷸러스 홀리데이’ 컬렉션은 화려한 라인스톤 장식의 핸드백부터 신발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클래식한 블랙과 실버 그리고 생동감 넘치는 핑크와 골드 등 다채로운 컬러로 소개한다. 이번 컬렉션은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이 가능해 연말룩 뿐 아니라 데일리 아이템으로도 손색이 없다. 또한, 아이웨어, 주얼리, 스몰 레더 굿즈도 함께 출시해 소중한 사람에게 감사의 마음을
-
K2, 95%의 솜털 비율로 보온성 극대화한 '골든 K95 제니스' 출시
아웃도어 브랜드 K2는 솜털의 비율을 95%로 끌어올려 보온성이 강화된 '골든 K95 제니스(GOLDEN K95 ZENITH)'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K2의 '골든 K95 제니스’ 다운은 솜털 비율이 80~90%인 일반 다운 대비 솜털 비율을 95%까지 끌어올려 한층 더 가볍고 보온성이 뛰어나다. 살아있는 동물에게서 털을 강제로 뽑지 않은 책임 다운 기준(RDS) 인증을 받은 구스 다운 충전재를 적용했다. 무릎 위로 내려오는 긴 기장으로 찬바람을 차단하며, 겉감에 내추럴 나일론 스트레치 소재를 적용해 활동성을 높인 야상 다운 스타일이다. 안감은 슈퍼 소프트 소재를 사용해 부드러운 착용감을 제공하고, 후드 탈부착과 허리끈 조절 기능이 있어 아웃도어
-
김치와 찰떡궁합 ‘돼지고기’… 김장철 도드람한돈 활용법
본격적인 김장철이 다가오며 배추를 비롯한 무 등 김장 재료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한때 천정부지로 치솟았던 배춧값도 공급량 증대로 안정세를 되찾으며 일부 대형마트에서 1000원대까지 내려왔다.김장 김치에는 돼지고기 수육이 빠질 수 없어 김장철 돼지고기 소비도 덩달아 증가할 것으로 전망된다. 실제로 한국농촌경제연구원의 조사에 따르면 김장 시 수육용 돼지고기를 구매하는 소비자는 68.5%로, 절반 이상의 가정에서 김장 시 돼지고기를 구매하는 것으로 나타났다.한돈 전문식품 브랜드 도드람(조합장 박광욱)은 김장철을 맞아 부위별 돼지고기 수육의 특징과 함께 가정에서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돼지고기 조리
-
알바천국X딘타이펑, ‘딤섬대전’ 미식단 200명 모집
구인구직 아르바이트 전문 포털 ‘알바천국’이 대만 딤섬 전문 레스토랑 ‘딘타이펑’과 함께 ‘딤섬대전’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200명에게 미식 경험을 선사한다.이번 프로모션은 최근 화제가 된 글로벌 OTT의 서바이벌 예능 콘셉트를 반영해 연말 시즌 아르바이트를 찾는 구직자에게 특별한 미식 경험을 선물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방영 후 일어난 중식 열풍의 중심에 있는 딤섬 요리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대만 딤섬 전문 레스토랑 딘타이펑과 협업했다.알바천국과 딘타이펑은 풍부한 육즙으로 대표 스테디셀러로 손꼽히는 ‘샤오롱바오’를 백수저 메뉴로, 유명 먹방 유튜버가 추천한 딤섬 디저트 ‘초콜릿바오’를 재야의
-
크리스마스·연말파티도 메가MGC커피에서 웃음 가득하게! 노티드 콜라보 홀케이크 출시
대한민국 대표 커피브랜드 메가MGC커피가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맞아 인기 디저트 브랜드 노티드와 다시 만나, 두 번째 콜라보인 ‘노티드 메가 스마일 우유 케이크’를 출시했다.메가MGC커피는 연말연시 모임이 잦아지는 12월을 맞이해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가볍게 즐기기 좋은 케이크를 출시했다. 지난 6월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성료된 ‘노티드 도넛 2종’과의 콜라보에 이어, 노티드의 시그니처 케익인 ‘옐로우 스마일 케이크’를 활용해 메가MGC커피만의 콜라보 홀케이크를 개발했다. 이번 홀케이크 역시 메가MGC커피답게, 고물가 시대에 높은 가격대와 큰 사이즈의 케이크 구매가 부담스러운 고객을 위해 합리적인 1만 원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