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ic-Life
-
구몬학습, 신학기족 겨냥해 현대리바트와 함께 프로모션 실시
구몬학습이 신학기를 앞두고 현대리바트와 함께 회원 대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양사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각 사 회원들에게 혜택을 강화하고 회원 접점을 넓히고자 기획했다. 진행하는 프로모션은 총 2가지로 △구몬학습 무료체험 혜택 및 주요과목 월회비 할인 △현대리바트 신학기 가구 혜택 제공이다. 프로모션 기간은 1월 13일부터 3월 31일까지다.먼저 현대리바트 회원에게는 스마트구몬N 무료체험 시 혜택을 제공한다. 리바트 멤버스 회원이 프로모션 홈페이지에서 구몬학습 무료체험을 신청하면 네이버페이 1만원 권을 제공한다. 체험 과목은 무관하며, 교재 제출 장수 1건 이상 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내 구몬학습 △한글
-
SPC 배스킨라빈스, ‘춘식이 복조리백’ 사전 예약 이벤트
SPC 배스킨라빈스가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춘식이’를 활용한 복조리백 사전 예약 행사를 진행한다.'춘식이 복조리백’은 면 혼방 재질로 어깨에 가볍게 멜 수 있는 숄더백이다. 가방 양 옆의 끈을 당기면 복조리 형태의 가방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가방 중앙에는 고구마를 한 입 베어 문 ‘춘식이’ 캐릭터를 넣어 포인트를 줬다. 배스킨라빈스는 ‘춘식이 복조리백’ 출시를 기념해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3일까지 해피포인트·해피오더 앱 또는 카카오톡 예약하기를 통해 아이스크림 쿼터 사이즈 이상 제품과 함께 구매 시 1000원 혜택이 적용돼 4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사전 예약 행사가 종료된 24일부터는 쿼터 사이즈 이상 구
-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 설 맞이 선물 세트 출시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가 다가오는 설날을 맞아 ‘설날 햄퍼 세트’를 선보인다. 호텔 1층 카페(CAFFE)에서 구매 가능한 이번 선물 세트는 전통과 현대의 감각을 조화롭게 담아낸 구성이 특징이다.설날 햄퍼 세트는 윷놀이 휘낭시에 세트, 홈메이드 사과잼 세트, 홈메이드 파스타 세트, 마이클 몬다비 와인 & 캐리어 세트 총 4가지 세트로, 고객의 다양한 취향과 요구를 충족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윷놀이 휘낭시에 세트는 셰프가 직접 만든 쌀 휘낭시에(플레인, 초코)와 사브레 쿠키가 포함돼 있다. 심플하지만 한국적인 정서를 담아내며, 전통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는 구성이다. 가격은 3만 5천원이다. 홈메이드 사과잼 세트는 강원도
-
일동후디스, 하이뮨 액티브 음료 새해 기념 '복주머니 에디션’ 출시
일동후디스가 2025년 푸른 뱀의 해를 기념하여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액티브(이하 하이뮨 액티브)의 ‘복주머니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시즌 한정으로 출시된 이번 에디션은 하이뮨 액티브와 함께 건강한 새해를 시작하고, 행운이 함께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기획됐다. '오리지널', '딥초코', ‘더블샷 커피’ 등 편의점 채널에서 판매되는 제품에만 디자인이 적용됐으며, 각각의 맛을 나타내는 색상과 함께 행운의 상징인 복주머니 아이콘이 삽입된 것이 특징이다 복주머니 에디션 출시 기념 SNS 인증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오는 2월 12일(수)까지 하이뮨 액티브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편의점에 진열된 복주머니 에
-
르꼬끄 스포르티브, 엔믹스 해원, 설윤도 맨 신학기 백팩 ‘르삭’, ’아투즈 에어’ 출시!
데상트코리아가 전개하는 스포츠 브랜드 르꼬끄 스포르티브(le coq sportif, 이하 르꼬끄)가 신학기 시즌을 맞이해 ‘르삭(LE SAC)’과 ‘아투즈 에어(ATOZ AIR)’ 백팩을 출시했다. 이와 함께 아이돌 그룹 ‘NMIXX(이하 엔믹스)’의 해원, 설윤과 함께 한 백팩 화보도 공개했다. 르꼬끄는 이번 화보에서 새내기의 설렘을 표현한 엔믹스 해원, 설윤의 백팩 스타일링 모습을 담았다. 신학기 컨셉에 맞춰 가볍고 산뜻한 스타일에 백팩을 메고 나선 해원과 설윤 특유의 맑은 미소가 어우러져 감도 높은 화보가 완성됐다. 르꼬끄가 이번 시즌 주력하는 신제품 백팩은 ‘르삭’과 ‘아투즈 에어’ 두 가지이다. 두 제품 모두 어떤 옷에나 잘 어울리는
-
반올림피자, 피자에 바다를 올린 ‘명란 구슬떡 피자’와 ‘와일드 더블쉬림프 피자’ 2종 출시……배민 최대 7천원 할인
국내 피자 프랜차이즈 반올림피자가 ‘바다올림 페스타’의 일환으로 신메뉴 2종, ‘명란 구슬떡 피자’와 ‘와일드 더블쉬림프 피자’를 출시하고, 배달의 민족에서 최대 7천원이 할인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반올림피자는 브랜드 슬로건인 ‘Korea Pizza No.1’에 맞게 K-피자 맛을 선도하는 대한민국 토종 브랜드로, 이번 신메뉴는 ‘바다올림 페스타’의 일환으로 피자 위에 펼쳐지는 씨푸드의 향연을 만날 수 있다. 신메뉴 ‘명란 구슬떡 피자’는 바다 향을 가득 품은 크리미한 명란크림 소스에 고소한 감자 샐러드를 올려 한층 더 부드러운 맛을 선사한다. 여기에 감자 샐러드 속 구슬떡의 쫄깃함이 더해져 다양한 식감
-
“새해 맞이 한복과 설빔 최대 75% 할인”…쿠팡, ‘한복 페어’ 개최
쿠팡이 설을 맞아 인기 한복과 설빔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한복 페어’를 오는 26일까지 개최한다.쿠팡은 한복과 설빔, 관련 소품 등 3만여 개 상품을 최대 7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는 지난해 동일 행사 대비 3배 이상의 셀렉션 규모다. 국내 인기 브랜드와 우수한 품질의 쿠팡 자체 브랜드(PB) 상품 등 다양한 종류의 상품을 로켓배송한다.국내 생산하는 우수 품질의 가성비 한복 업체 제품을 모아 ‘한복 브랜드관’에 선보인다. 설 연휴에 자녀를 위한 한복을 준비하는 부모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디자인과 사이즈, 소재를 갖춘 한복이 많다. 금동이, 더예한복, 예가한복, 하랑한복 등의 한복 세트를 2~3만원대 특가에 마련했
-
BBQ, 새해 맞아 최다 주문 고객 경품 프로모션 진행…1등 순금3돈 증정
국내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은 새해를 맞아 BBQ앱 최다 주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경품 프로모션을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1월 한달간 BBQ앱 주문 고객들의 주문 횟수로 순위를 매겨 등수별 경품을 증정한다. 동일 주문 횟수의 대상자가 발생할 경우에는 추첨으로 당첨자를 선정한다.총 111명을 추첨해 1등 ▲순금 3돈(1명), 2등 ▲아이패드 미니(2명), 3등 ▲에어팟 4(3명), 4등 ▲마샬 윌렌2(Willen II) 스피커(5명), 5등 ▲황금올리브치킨과 콜라1.5ℓ 모바일 상품권(100명) 등 다양한 선물을 지급한다.BBQ 관계자는 "BBQ가 이용고객들에게 보답하는 의미에서 골드바 등 다양
-
윌리엄그랜트앤선즈코리아, 고숙성 블렌디드 위스키 ‘와일드무어’ 국내 출시
윌리엄그랜트앤선즈코리아가 고숙성 블렌디드 스카치위스키 ‘와일드무어(Wildmoor)’를 국내에 공식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와일드무어는 스코틀랜드 대자연에 헌사를 바치는 의미로 탄생한 위스키다. 몰트 마스터 브라이언 킨스만(Brian Kinsman)의 주도로 그간의 시그니처 증류소 스타일을 뛰어넘어 스코틀랜드의 거친 자연과 미지의 풍미를 담아냈다. 짙은 황야, 거친 해안선, 빽빽한 침엽수림, 손 닿지 않은 산맥, 장엄한 호수 등 스코틀랜드의 자연환경에 영감을 받은 강렬한 풍미가 큰 특징이다. 또, 와일드무어는 윌리엄그랜트앤선즈 가문이 60년간 개인 소장용으로 수집한 몰트와 그레인위스키 원액 중에서도 숙고하여 엄선한 ‘에이션
-
보해양조, 설 맞이 프리미엄 선물세트 판매
주류 전문기업 보해양조(대표 임지선)가 다가오는 설날을 맞아 선물세트를 선보이며 새해 인사와 함께 부담 없이 전할 수 있는 명절 선물 시장 공략에 나섰다. 이번 설날 선물세트는 75년 전통의 보해양조가 자신 있게 선보이는 프리미엄 매실주 '매취순'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해남 보해 매실농원의 최상급 매실로 만든 매실청과 매실절임 세트도 갖춰 건강을 생각하는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한다.보해양조 선물세트는 고물가 시대에 소비자들의 부담을 덜고 합리적인 소비를 할 수 있는 대안이 될 전망이다. 명절 선물로 손색없는 프리미엄 이미지와 부담 없는 가격으로 젊은 세대는 물론 대량 구매를 고려하는 기업체와 단체까지
-
아로마홉 100%로 격이 달라진 맛과 향! 클라우드 리뉴얼
롯데칠성음료의 프리미엄 맥주 ‘클라우드’가 레시피와 패키지를 리뉴얼한다.‘클라우드’는 ‘완성을 의미하는 100%가 합해져 그 이상의 프리미엄의 가치를 이룬다’는 콘셉트 아래 깊고 풍성한 향을 위한 아로마홉 100%로 레시피를 바꾼다.우선, 새로워진 ‘클라우드’는 맥주의 쓴맛을 위해 약 7:3의 비율로 사용하던 아로마홉과 비터홉을 풍미와 향을 더해주는 아로마홉 100%로 바꿔 ‘클라우드’만의 깊고 풍성한 향을 완성했다.또한, 캔 재질을 무광재질로 변경해 고급스럽고 품격있는 ‘클라우드’의 이미지를 강조했으며, 기존 라벨의 황금색을 더욱 짙게 바꾸고 흰색 대신 감색을 더해 새로워진 ‘클라우드’의 깊고 풍성한 향을 직관적
-
오크밸리, 가볍게 떠나기 좋은 겨울 여행 위한 패키지 2종 출시
오크밸리 리조트가 실속 만점 겨울 여행을 위한 패키지 2종을 선보인다. 본격적인 방학 기간 시작과 더불어 임시 공휴일로 한층 길어진 설 연휴를 앞두고 여행지 고민이 깊어진 고객들의 부담을 덜어줄 수 있도록 별다른 계획이나 준비물 없이 가볍게 떠나도 시즌 액티비티부터 다이닝까지 풍성하게 누릴 수 있는 혜택들을 담았다. 최고의 겨울 레저를 여유롭게 만끽할 수 있는 ‘스키 겟어웨이’ 패키지는 파노라믹 한 슬로프의 전경이 한눈에 들어오는 힐스 빌리지 객실 1박에 주간 또는 오후, 야간 시간대 모두 이용 가능한 리프트 복합권 2매, 포레스트 레스토랑 조식 2인 혜택을 포함했다. 오크밸리는 120미터 폭의 넓고 완만
-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두뇌 스포츠 게임 ‘제7회 반얀컵 브리지 토너먼트’ 개최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크리스탈 볼룸에서 15일 ‘제7회 반얀컵 브리지(Bridge) 토너먼트’가 개최된다. 두뇌 스포츠 게임으로 알려진 이번 브리지 대회는 서울시브리지 협회가 주관하며, 참가자는 반얀트리 서울 회원을 포함해 노부부 팀, 자녀를 동반한 가족 팀, 교사-학생 팀, 유소년 팀 등 전국에서 총 151명 (36개팀)이 참가한다. 올해 개장 15주년을 맞이한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회원들을 위한 문화, 예술, 아카데미 콘텐츠와 취미 클래스를 오픈 이래 지속적으로 지원해왔다. 특히 두뇌를 사용해 사고력과 집중력까지 기를 수 있는 브리지 게임은 회원들 간의 여가 생활 모임이자 네트워킹의 장으로 자리 잡았으
-
홍천 선마을, 아이와 함께하는 '자연 체험'... 딸기 농장부터 목공 체험까지
강원도 홍천 대표 웰니스 리조트 선마을(대표 최홍식)은 올겨울, 아이들에게 특별한 추억과 배움의 기회를 선사할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인다고 16일에 밝혔다. 스마트폰과 태블릿에서 벗어나 자연과 교감하며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이곳은 아이들의 성장과 창의력을 돕는 활동으로 가득하다.홍천 선마을은 아이와 부모 모두를 만족시킬 체험형 프로그램들로 유명하다. 대표적인 활동인 하바리움 만들기는 형형색색의 프리저브드 플라워를 투명한 유리병에 담아 자신만의 작품을 완성하는 시간이다. 아이들은 꽃을 다듬고 꾸미며 창의력을 발휘하고, 부모는 아이와 대화하며 따뜻한 추억을 쌓는다. 완성된 하바리움은 가족의 추억을 담은
-
통번단기 수강료 인상전 최대50% ITT번역+ITT통역 프로모션 진행
캐나다 Glenn College 사립대학교 한국지사 통번단기(ITT자격증)이 수강료 최대 50%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번역 수강 후 블로그 후기 작성요건을 충족하면 (통역과정 153만원 지원)수강료와 취득료를 무료 지원하는 빅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온라인 통번단기'는 국제통번역협회 ITT자격증&캐나다 대학교 Glenn College의 통번역 Diploma를 온라인으로 동시에 취득할 수 있는 전문 교육기관이다. 본 과정의 모든 수업은 100%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수강은 물론 ITT자격증 취득에 필요한 시험까지 온라인으로 진행하고 있다.또한 국내 및 해외에서 활동하는 전문 통번역사 Mason Um Teacher & Grace Yang Teacher의 수업으로 이루어져 있
-
한세엠케이, ‘하기스 베이비웨어’ 국내 론칭
국내 대표 패션기업 한세엠케이(각자대표 김지원, 임동환)가 글로벌 유아용품 브랜드 하기스(Huggies)의 유아 의류 라인 ‘하기스 베이비웨어(Huggies babywear)’를 국내에 정식 론칭한다고 15일 밝혔다.하기스 베이비웨어는 하기스 글로벌 본사 킴벌리 클라크가 기저귀 및 유아용품 시장에서 쌓아온 경험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론칭한 브랜드다. 현재 하기스 베이비웨어는 안전하고 품질 높은 유아 의류를 찾는 부모들을 주요 타깃층으로 미국, 중국, 호주, 캐나다 등 10여개국 시장에서 선보이고 있다.한세엠케이는 이번 론칭을 통해 퀄리티 높은 유아 의류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며 ‘베이비 토탈 케어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방침이다.
-
길어진 설 연휴, 한국 출입국객 모두 많아진다
전년에 비해 길어진 올해 설 연휴에는 그만큼 출국하는 국내 여행객과 입국하는 해외 여행객 모두 늘어날 전망이다. 글로벌 원스톱 여행 플랫폼 트립닷컴은 지난 음력 설 대비(2024년 2월 9일부터 12일까지) 올해 설 연휴 기간(2025년 1월 25일부터 30일까지)동안 국내 여행객의 해외 여행은 73.15%, 해외 여행객의 국내 여행은 18.16% 늘어날 것으로 예측했다. 이는 지난 6일까지 설 연휴기간 여행을 위해 예약된 항공, 숙소, 액티비티 예약률을 합한 수치다. 이 기간 중 국내 여행객이 가장 많이 예약한 날은 연휴가 시작되는 25일이었고 해외 여행객의 경우는 26일이었다. 올해 설 연휴가 시작되는 1월 25일과 지난해 설 연휴가 시작된 2월 8일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