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Life

호텔 더 보타닉 세운 명동, 지파운데이션 기부금 전달식 진행…‘나눔 활동 지속’

2026-01-20 18:02:29

호텔 더 보타닉 세운 명동, 지파운데이션 기부금 전달식 진행…‘나눔 활동 지속’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에픽 유병철 CP] 호텔 더 보타닉 세운 명동이 지파운데이션과 함께 진행한 ‘저소득 여성 청소년 위생용품 지원 캠페인’을 마무리하고, 최근 기부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해당 캠페인은 경제적 어려움으로 기본적인 위생용품 구입에 부담을 느끼는 저소득 여성 청소년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호텔 로비에 설치된 기부 모금함을 통해 투숙객과 방문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도록 운영된 캠페인은 많은 관심과 자발적인 참여 속에 실질적인 성과를 거뒀다. 모금된 기부금은 지파운데이션을 통해 저소득 여성 청소년을 위한 위생용품 지원을 비롯해 위생 환경 개선 및 관련 복지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이번 기부금 전달식은 호텔 더 보타닉 세운 명동의 사회공헌활동이 하나의 캠페인에 그치지 않고, 지속적인 나눔으로 이어진다는 점에서 의미를 더한다. 호텔은 저소득 여성 청소년 지원 캠페인을 마무리한 데 이어, 지파운데이션과 함께 보육원 아동을 대상으로 한 아동 지원 캠페인에 동참해 사회공헌활동을 추진할 계획이다.

호텔 더 보타닉 세운 명동 관계자는 “저소득 여성 청소년 위생용품 지원 캠페인을 통해 많은 분들의 공감과 참여를 확인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는 아동 지원 캠페인으로 나눔의 범위를 확장해, 도움이 필요한 곳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ESG 기반 사회공헌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CP / ybc@globalepic.co.kr]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