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ic-Life
-
파크 하얏트 서울, 20일 프랑스 샴페인 명가와 함께 샴페인 디너 선봬
파크 하얏트 서울의 메인 이탈리안 레스토랑 코너스톤에서는 오는 3월 20일 단 하루, 이탈리안 5코스 다이닝 메뉴와 프랑스 샴페인 명가 니콜라스 게스껭과 게렝의 프리미엄 샴페인 5종을 페어링한 샴페인 디너를 진행한다. 마스터 셰프의 5코스 이탈리안 요리와 함께 아름다운 자연 속 전통적인 양조 방식과 현대적인 기술을 결합해 높은 퀄리티를 자랑하는 프랑스의 대형 샴페인 하우스 니콜라스 게스껭 (Nicolas Gueusquin)과 5대째 전통을 이어오며 대를 이은 장인 정신을 바탕으로 퀄리티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게렝 (Gerin)의 엄선된 샴페인 페어링을 통해 두 와이너리의 미식의 정점을 경험할 수 있다. 코스는 입맛을 돋우는 아
-
HDC리조트, 천연 온천수 활용 휴양 시설 개발 본격화…”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
HDC리조트가 온천 자원을 활용한 다채로운 휴양 시설 조성을 추진한다. HDC리조트는 3년 전 신규 복합문화공간 성문안 단지를 조성하는 과정에서 용출된 천연 온천수에 이어 작년 초 오크밸리와 월송리 단지의 추가 온천 개발까지 성공함에 따라, 온천수 적합성 검사를 거쳐 3개 클럽 하우스의 사우나와 샤워 시설에 온천수를 공급하고 있다. 유황 온천 고유의 향이 은은하게 감도는 월송리 온천수는 피부염, 신경통 등에 효능이 뛰어나 라운드 전후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는 데 탁월한 효과가 있다는 입소문이 나면서 골퍼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고, 특히 맑고 깨끗한 천연 온천수를 만끽하며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노천탕 시
-
캘러웨이골프 코리아, 오디세이 Ai-ONE S2S(스퀘어2스퀘어) 퍼터 출시
캘러웨이골프 코리아가 완벽한 스트로크 밸런스를 제공하는 오디세이의 새로운 라인인 Ai-ONE S2S 퍼터를 공식 출시한다.퍼터는 헤드의 무게 중심에 따라 페이스, 미드행, 토우 등 세 가지 스트로크 밸런스로 구분된다. 일반적인 퍼터는 임팩트 시 토크로 인해 비틀림 현상이 발생하지만, S2S 퍼터는 헤드 중심부에 샤프트가 위치한 모던 센터 샤프트 구조를 적용해 토크 없이 안정적인 스트로크를 구현한다.S2S 퍼터는 백 스트로크가 불안하거나 일정한 스트로크를 원하는 골퍼들에게 최적의 선택이다. 헤드 중심부에 샤프트를 배치해 백 스트로크부터 임팩트까지 헤드 회전을 억제하고, 스퀘어한 퍼팅을 유도한다.S2S 퍼터는 일반적인 토행 밸런
-
데상트골프, 정확한 샷 돕는 최상급 ‘아크먼트 프로 골프화’ 출시
데상트코리아㈜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퍼포먼스 골프웨어 브랜드 데상트골프(Descente Golf)가 고기능성 ‘아크먼트 프로(ACMT PRO) 골프화’를 출시했다. 이와 함께 대대적 브랜드 리뉴얼 단행 이후, 올해 새롭게 선보인 최상위 ‘아크먼트 라인’이 매출을 견인하며 쾌조의 리브랜딩 효과도 누리고 있다고 5일 밝혔다. ‘아크먼트 프로 골프화’는 데상트골프의 최상위 퍼포먼스 컬렉션 ‘아크먼트(ACMT) 라인’ 중 하나다. 앞서 데상트골프는 ‘아크먼트 라인’ 고기능성 골프웨어를 먼저 선보였고, 이번에 골프화를 순차 공개했다. 아크먼트는 그리스어로 ‘최상, 최고’를 뜻하는 ‘ACME’와 동작, 움직임의 ‘MOVEMENT’ 조합으로, 연내 강
-
FJ, 2025년형 하이퍼플렉스 골프화 출시
전 세계 넘버원 골프화 브랜드인 FJ(풋조이)가 한층 업그레이드된 2025년형 ‘하이퍼플렉스(HYPERFLEX)’ 골프화를 출시한다. 올해로 런칭 10주년을 맞이하는 FJ ‘하이퍼플렉스’는 2015년 첫 출시 이후, 2년 주기로 10년동안 꾸준히 진화해오며 골퍼들의 큰 사랑과 신뢰를 받아왔다. 이번 ‘하이퍼플렉스’ 역시 오랜 기간동안 투어에서 입증된 FJ만의 기술력을 담아 오직 열정적인 골퍼들을 위해 설계되어 파워풀한 스윙과 최상의 반발력을 선사한다.FJ 브랜드 앰배서더이자 세계 최정상급 PGA 투어 선수인 저스틴 토마스(Justin Thomas)는 ‘하이퍼플렉스’를 착용하는 선수 중 하나이다. 저스틴 토마스는 “많은 골퍼들이 골프화를 간과하고
-
김캐디, 전국 300개 골프 동호회에 총 3억 원 지원
골프 생활 플랫폼 김캐디가 전국 스크린골프 동호회를 대상으로 총 3억 원 규모의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4일 밝혔다.당초 3천만 원 규모로 30개 팀을 지원할 계획이었으나, 예상보다 높은 관심에 힘입어 모집 규모를 300개 팀으로 10배 확대했다. 이에 따라 총 지원금도 3억 원으로 늘어나며, 팀당 100만 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김캐디는 골프 동호회 활성화와 스크린골프 문화 확산을 위해 이번 지원 프로그램을 기획했다. 이번 지원 대상은 전국 스크린골프 동호회로, 선정된 300개 팀은 다양한 혜택을 받게 된다.혜택은 크게 세 가지다. 첫째, 스크린골프 예약 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모임 활동이 활발한 동호회에
-
골프존 GDR아카데미, 누구나 이용 가능한 ‘원포인트 클리닉’ 상품 출시
골프존이 만든 골프연습장 GDR아카데미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골프 레슨과 연습을 한 번에 받아볼 수 있는 ‘원포인트 클리닉’ 상품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원포인트 클리닉’은 골프 초보자는 물론, 레슨과 연습이 필요한 누구나 GDR아카데미 직영점에서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다. 시간적 부담을 느끼는 골퍼도 한 번의 이용으로 레슨과 연습을 모두 경험할 수 있으며, 앞으로 상시 운영될 예정이다. 상품은 부담 없이 한 번만 이용할 수 있는 1회권으로도 제공된다. 전문 레슨프로가 골퍼의 개별 특성에 맞춰 원포인트 레슨을 진행하며, 이후 충분한 연습이 가능하도록 90분 연습권이 포함된 구성으로 제공된다. GDR아카
-
쿠팡, 봄나들이 대비 차량관리 용품 최대 75% 할인
쿠팡이 봄맞이 드라이브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세차용품을 비롯한 차량관리 및 정비용품을 최대 75% 할인가에 선보이는 ‘쿠팡모터스 3월 페어’ 기획전을 오는 14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는 세차 및 카케어 대표 브랜드인 불스원, 더클래스, 소낙스, 로드몬스터, 소프트99를 비롯해 자동차용품 베스트 브랜드인 카템, 메이튼, 벤딕트, 한국타이어 등 인기 브랜드 50여곳이 참여해 미세먼지 및 황사 대비 차량용 에어컨 필터 및 소모품, 인기 세차 아이템 등을 선보인다. 넥센타이어, 한국타이어, SK엔무브 ZIC 등 대기업 브랜드도 참석하여 최근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타이어 로켓설치와 ZIC 엔진오일을 소개한다.와우회원들은 구매
-
디아지오코리아, ‘조니워커 52년’ 글로벌 리미티드 에디션 국내 최초 공개
디아지오코리아의 세계 판매 1위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 조니워커가 브랜드 역사상 가장 오랜 기간 숙성된 한정판 위스키 글로벌 리미티드 에디션, ‘조니워커 52년’을 한국 시장에 처음으로 선보인다.‘조니워커 52년’은 전 세계에서 단 200병만 생산된 초한정판 블렌디드 위스키로, 창립자 존 워커와 그의 아들 알렉산더가 완성한 조니워커의 블렌딩 기술을 기념하기 위해 특별히 제작되었다. 특히, 존과 알렉산더의 생애를 기리는 의미에서 그들이 각각 서거한 나이와 동일한 52년 이상 숙성된 원액만을 사용했다.조니워커는 브랜드가 추구하는 장인정신과 철학이 그대로 담겨 있는 ‘조니워커 52년’을 완성하기 위해 6개의 희귀 몰트 위스키
-
윤선생, 전국 윤선생 회원 대상 ‘제8회 영어 학력평가’ 실시
영어교육 전문기업 윤선생은 신학기를 맞아 자사 학습회원을 대상으로 ‘제8회 윤선생 학력평가’를 실시한다.윤선생 학력평가(YSAT)는 ▲파닉스∙어휘 ▲듣기∙말하기 ▲읽기∙쓰기 영역의 성취도를 다각도로 측정할 수 있는 전국 단위의 온라인 영어능력 평가시험이다. 윤선생 학력평가는 2021년 9월 제1회를 시작으로 매년 2회 정기 실시되고 있으며, 지난 7회차까지 누적 응시자 수는 11만 3천여 명으로 집계된다고 윤선생 측은 말했다.이 시험은 학생의 실력에 따라 맞춤 문항이 제시돼 학년에 관계없이 미취학 아동부터 초∙중∙고등학생까지 응시할 수 있다. 응시자의 정답 또는 오답 여부에 따라 다음 문제의 난이도가 자동으로 조절되기
-
포드코리아, 보증만료 차량 특별 서비스 캠페인 실시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이하 포드코리아)는 보증만료된 차량을 대상으로 특별 점검 정비 서비스를 운영한다. ‘포드·링컨 보증만료 차량 특별 서비스 캠페인’은 6월 30일까지 4개월 간 전국 30개 포드·링컨 공식 딜러사 서비스센터 및 지정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된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보증만료 차랑은 무상으로 서비스센터 내 전문 테크니션의 27가지 멀티포인트 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보증기간 이후에도 수요가 높은 에어컨 필터, 와이퍼 블레이드, 스파크 플러그, 브레이크 패드 등 주요 부품의 할인 뿐 아니라 방문 당일 엔진오일 교체 시 해당 부품에 대한 20% 할인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 외에도 차량 점검을 위해
-
YBM, TSC·SJPT 실제 기출문제 추가 공개
국내 대표 교육 및 평가 전문 그룹 YBM(회장 민선식)이 중국어 말하기 시험 TSC(Test of Spoken Chinese)와 일본어 말하기 시험 SJPT(Spoken Japanese Proficiency Test)의 실제 기출문제를 추가 공개한다고 4일(화) 밝혔다. YBM은 2024년 시행된 TSC와 SJPT 정기시험에서 핵심적인 15개 문항을 선정해 공개했다. 이로써 현재까지 공개된 기출문제는 시험별로 총 134개 문항에 달한다. 또한, 응시자가 자주 실수하는 답변 사례를 통해 올바른 표현을 제시하고, 수준별 답변 가이드라인을 함께 제공해 보다 체계적인 학습이 가능하도록 했다. 현재 TSC와 SJPT는 삼성그룹, 포스코그룹, SK하이닉스, KB그룹, 신한은행, 농심 등 주요 기업에서 신입사
-
올포유, 더 나은 내일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한성에프아이의 올포유가 봄을 맞이하여 명품 지갑을 증정하는 25S/S 아우터 구매 프로모션과 함께 제 1회 VIP 어워드를 진행한다.올포유는 고객, 대리점 그리고 본사가 함께 만들어가고, 함께 나아가는 것을 가장 중요한 가치로 생각하며 한마음으로 함께한다면, 더 큰 기회를 만들어 갈 수 있을 것이라는 생각에 이와 같은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우선, 아우터 구매 프로모션은 올포유는 최근 공개한 25 SS 컬렉션 ‘Journey to spring(봄으로 가는 길)’을 기념하고 고객들에게 더욱 특별한 쇼핑 경험을 제공해 기분 좋은 봄을 보낼 수 있도록 올포유의 시즌 신상 아우터 구매 고객 모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루이비통 카드지갑’
-
라쿠텐 트래블, ANA 항공과 김포-하네다 노선 최대 15% 할인
일본 여행 플랫폼 라쿠텐 트래블(Rakuten Travel)이 일본의 항공사 전일본공수(ANA)와 제휴를 맺고 3월 한정으로 김포-하네다 항공 노선 및 숙소에 대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최근 증가하고 있는 일본 여행 수요에 맞춰 라쿠텐 트래블은 일본 최대 규모의 FSC 항공사인 ANA와 공동 프로모션으로 일본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에게 유용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ANA 항공의 e-뉴스레터를 구독할 시 김포-하네다 왕복 노선 최대 15% 할인 코드를 지급한다. 이노코미석의 경우엔 5%의 할인 혜택이 적용되며, 해당 할인은 일부 클래스에 한해 진행된다. 탑승 기간은 25년 4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다. 일본 숙소를 함께 예
-
[사랑으로 배우는 실전회화 일본어] 天気がいいね。날씨가 좋네.
여 : お待たせ。 오마타세 오래 기다렸어?남 : 会いたかったよ。 아이타캇타요 보고 싶었어.남 : 今日のキミ、すごくきれいだね。 쿄-노키미, 스고쿠키레이다네 너 오늘 정말 예쁘다.여 : 会いたくて早く来たの。 아이타쿠테 하야쿠 키따노 보고 싶어서 일찍 왔어.남 : 俺も。 오레모 나도.여 : 天気がいいね。 텡끼가 이-네 날씨가 좋네.남 : 今日はちょっと暑いね。 쿄-와 아츠이네 오늘은 덥네. 여 : 雨が降りそうね。 아메가 후리소-네 비가 올 것 같아.남 : 大丈夫だよ。傘あるから。 다이죠-부다요 카사 아루까라 괜찮아. 우산 있으니깐.응용표현<날씨>* いい天気ですね。이- 텡키데스네좋은 날씨네요.*晴れてよか
-
NBA, 독보적 헤리티지 강조한 2025 S/S 컬렉션 출시
한세엠케이(각자대표 김지원, 임동환)가 전개하는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NBA가 독창적인 헤리티지 감성을 기반으로 한 2025년 S/S 컬렉션을 출시했다.이번 신규 컬렉션은 봄을 맞아 NBA 브랜드 고유의 헤리티지를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한 제품들로 구성했다. ‘아메리칸 헤리티지’, ‘아카이브’, ‘하드우드 클래식(HWC)’의 세 가지 컨셉으로, 봄 시즌에 어울리는 스포티한 바시티 스타일과 클래식한 무드를 균형 있게 담아냈다.먼저 아메리칸 헤리티지는 빈티지 분위기의 피그먼트 컬러와 NBA 팀 엠블럼을 변형한 크랙 아트웍을 활용해 90년대 미국 스트릿 패션의 자유로운 감성을 연출했다. 핸드 드로잉 기법을 적용한 디자인이 돋보이
-
풀무원, '스팀쿡 에어프라이어 12L 베이직' 출시
풀무원이 스팀 기능과 공간 활용성을 높인 에어프라이어 신제품을 출시하며 소형 주방가전 라인업 확장을 이어나간다. 풀무원(대표 이우봉)은 직접 가열 방식으로 스팀 기능을 강화하고 슬림 디자인을 적용한 오븐형 요리가전 '스팀쿡 에어프라이어 12L 베이직’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스팀쿡 에어프라이어 12L 베이직'은 제품 조리실 바닥의 증발기가 직접 물을 끓여 20초만에 100℃의 풍부한 고온 스팀이 생성되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9개의 날개를 2,800 RPM 속도로 회전시키는 송풍팬이 조리실 내부에 스팀을 고르게 순환시켜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요리를 구현할 수 있다. 또한 슬림한 디자인을 적용하고도 제품 내부 공간의 효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