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ic-Life
-
미즈노, 새 브랜드 앰버서더로 포르투갈 축구 아이콘 ‘주앙 펠릭스’ 발탁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미즈노(MIZUNO)가 포르투갈 축구의 아이콘인 ‘주앙 펠릭스(João Félix)’와 스폰서십 계약을 맺고 브랜드 앰버서더로 선정했다고 6일 밝혔다.주앙 펠릭스는 1999년생 포르투갈 국적의 공격수로, 2019년 유럽 최고의 21세 이하 선수에게 수여되는 골든보이를 수상한 바 있다. 같은 해 국가대표팀에 데뷔하였고,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바르셀로나, 첼시 등 세계 최고 수준의 구단에서 활약하며 뛰어난 실력을 선보이고 있다. 최근에는 AC밀란으로 임대 이적하며 많은 축구 팬들로부터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이번 파트너십을 기점으로 펠릭스는 미즈노에서 가장 스피드 지향적인 축구화인 ‘미즈노 알파 Ⅱ 재팬(MIZUNO α
-
팀홀튼, 한 잔의 커피에 캐나다 도시 매력 담은 ‘시티 캠페인’ 전개
캐나디안 커피 하우스 팀홀튼(Tim Hortons)이 캐나다 도시의 고유한 매력을 커피로 표현하는 ‘시티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캐나다 주요 도시들이 가진 독창적인 문화와 감성을 한 잔의 커피에 담아 소개하기 위해 기획됐다. 광활한 자연경관과 예술, 미식 등 다양한 요소가 공존하는 캐나다의 도시들을 조명하며, 각 지역의 특색을 반영한 메뉴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팀홀튼이 시티 캠페인의 첫 주인공으로 선정한 도시는 ‘캐나다 속 작은 프랑스’라고 불리는 몬트리올(Montréal)이다. 캐나다 프랑스어권을 대표하는 이 도시는 프랑스의 우아함과 캐나다의 따뜻함이 조화를 이루는 곳으로 유명하다. 고풍스
-
페르노리카 코리아, ‘SIP 슈퍼노바 칵테일 그랑프리’ 코리아 파이널 개최… 한국 대표할 TOP 3 가린다
글로벌 주류기업 페르노리카 그룹의 한국 법인인 주식회사 페르노리카 코리아(Pernod Ricard Korea, 이하 페르노리카 코리아)가 그룹 최초의 국제 바텐딩 대회 ‘SIP 슈퍼노바 칵테일 그랑프리(SIP Supernova Cocktail Grand Prix)’의 아시아 국제 대회 참가자를 가리기 위한 한국 최종 결선 대회를 2월 12일 개최한다. ‘SIP 슈퍼노바 칵테일 그랑프리’는 페르노리카 그룹이 운영하는 온라인 플랫폼 ‘SIP’(Share, Inspire, Pioneer의 약자)의 이름을 따, 열정을 나누고 (Share), 영감을 고취시키고 (Inspire), 변화를 선도(Pioneer)할 수 있는 바텐더들과의 연계를 강화하기 위해 기획됐다. 한국 최종 결선 진출자 8명은 4월 아시아 국제 대
-
쿠쿠홈시스, 쉼과 공간 동시에 잡은 레스티노 가구형 안마의자 출시
종합생활가전 기업 쿠쿠홈시스(대표이사 구본학)의 레스티노 브랜드가 정밀한 마사지 기술은 물론 감성적인 디자인까지 갖춘 ‘쿠쿠홈시스 레스티노 가구형 안마의자(제품명: CMS-J310GR)’를 출시했다.가전제품을 단순한 기능성 제품이 아닌 인테리어 요소로 활용하는 ‘가전테리어(가전+인테리어)’가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이에 쿠쿠홈시스는 집안 어느 공간에 놓아도 조화롭게 스며드는 쿠쿠홈시스 레스티노 가구형 안마의자를 출시해 휴식의 기능은 물론 감성까지 함께 잡았다.리클라이너 타입의 쿠쿠홈시스 레스티노 가구형 안마의자는 인테리어 소품을 떠오르게 하는 미니멀하고 감성적인 디자인을 채택했다. 몸을 부드럽게 감싸는
-
깨끗한나라, 명절 노동 부담 줄이고 주방 청결 높이는 똑똑한 팁 소개
설 명절이 지나고 나면 가족, 친지들과 함께 맛있는 음식을 나눈 시간만큼 뒤따르는 일이 있다. 바로 주방 정리다. 특히 명절 요리는 전이나 잡채처럼 기름진 음식들이 많아 설거지와 주방 청소에 더욱 세심한 관리가 필요하다. 명절 후 쉽고 효과적으로 주방 청결 지수를 높여주는 실용적인 주방 청소 및 위생용품들을 소개한다.█ 설거지 전 기름기 제거로 더욱 깔끔하게! ‘깨끗한나라 톡톡 뽑아쓰는 무표백 키친타올’명절 음식을 담았던 식기는 설거지를 시작하기 전 기름기를 제거하는 편이 좋다. 명절 후 기름기 가득한 식기를 더욱 깔끔하게 설거지하고 싶다면 ‘깨끗한나라 톡톡 뽑아쓰는 무표백 키친타올’을 주목할 만하다. 이 제품은
-
피죤, ‘퓨어 뽀드득 주방세제 솔잎향’ 출시
종합생활용품 전문기업 피죤(대표이사 이주연)이 ‘퓨어 뽀드득 주방세제 솔잎향’을 출시했다.피죤 ‘퓨어 뽀드득 주방세제 솔잎향’은 맑고 깨끗한 자연의 향을 담았다. 기존의 싱그러운 자몽향, 상큼한 레몬향에 향긋한 솔잎향을 추가해 소비자들의 선택 폭을 넓혔다. ‘퓨어 뽀드득 주방세제 솔잎향’은 베이킹소다를 함유해 강력한 세정력과 뽀드득한 마무리감을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식기에 남은 붉은 양념과 기름기를 깔끔하게 세척할 수 있다. 주부 습진을 유발하는 LAS 성분이 첨가되지 않았으며 피부 무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맨손 설거지도 부담 없이 가능하다. 소비자 편의를 고려해 500mL, 1.2L, 3L 세가지 용량으로 출시됐다. 이
-
푸마, 안정적 러닝을 위한 두 번째 혁신 ‘포에버런 나이트로 2’ 발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러닝 인구 천만 시대에 보다 안정적인 러닝을 위한 혁신적인 러닝화 제품을 출시한다. ‘포에버런 나이트로(Foreverrun NITRO, 이하 포에버런) 2‘는 듀얼폼을 적용해 편안한 러닝을 돕는 안정화다.러너의 부상을 유발할 수 있는 내회전은 초심자부터 실력자까지 숙련도와 상관없이 러너라면 누구에게나 발생할 수 있는 대표적인 문제로 꼽힌다. ‘포에버런 2‘는 내회전을 효과적으로 제어하기 위해 인체공학적으로 설계한 안정화 타입의 러닝화다.이 제품에는 2가지 핵심 기술 듀얼 나이트로폼(NITRO Foam)과 런가이드 시스템(Run Guide System)이 적용됐다. 이전 모델 ‘포에버런 1‘은 안쪽과 바깥쪽 폼이
-
설빙, 낭만 가득 담은 '잔망루피 낭만키링' 출시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이 인기 캐릭터 ‘잔망루피’ 콜라보 굿즈 ‘잔망루피 낭만키링’을 오는 7일부터 판매한다.오직 설빙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잔망루피 낭만키링’은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새로운 포즈의 잔망루피 아크릴 키링으로 Love, Lucky, Enjoy를 테마로 설빙과 함께하는 잔망루피를 담은 총 3가지의 낭만키링이다. 잔망루피와 어울리는 낭만문구 참과 잔망루피가 좋아하는 설빙의 토핑 참이 함께 달려있는 구성으로 각기 다른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잔망루피 낭만키링은 잔망루피 콜라보 신메뉴인 '잔망루피낭만딸기설빙' 또는 '잔망루피낭만초코설빙' 구입 시 1종을 선택해 구매가 가능하며, 1천원의 할인이 적용된다. '잔
-
교원투어 여행이지, 런트립 패키지 ‘런 사이판’ 선봬…“러너스하이 느껴보세요”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러닝 열풍과 맞물려 늘어나는 런트립 수요를 겨냥해 ‘사이판 마라톤 2025’에 참가하는 상품을 내놨다.여행이지가 선보이는 ‘런 사이판 5일’은 오는 3월 8일 사이판에서 열리는 ‘사이판 마라톤 2025’에 참가해 레이스를 즐길 수 있는 런트립 패키지다.여행이지는 고객이 취향에 맞게 숙소를 선택할 수 있도록 사이판 최대 규모의 워터파크를 갖춘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사이판 월드리조트에 숙박하는 상품과 고품격 부대시설을 자랑하는 크라운 플라자 리조트 사이판에 묵는 상품을 각각 준비했다.사이판 마라톤은 국제 마라톤 연맹의 인증을 획득한 대회로, 실력과 목표에 맞게 ▲풀 코스 ▲하프 코스 ▲10㎞ ▲5㎞ 등
-
EBS 위캔버스, 인공지능교육 오픈 기념 체험 이벤트 진행
EBS(사장 김유열)는 강원특별자치도교육청과 협력 개발한 교육 메타버스 위캔버스(WeCanverse)의 신규 콘텐츠 ‘인공지능교육’을 최근 오픈하며 이를 기념한 체험 이벤트를 오는 28일까지 진행한다. 위캔버스는 EBS와 한화시스템이 함께 개발한 국내 최초의 3D 기반 교육용 메타버스 플랫폼이다. 공교육 교과과정과 연계한 체험형 학습 콘텐츠를 제공하며, 학급 운영에 필요한 출결 및 과제 관리, 실시간 학습 대시보드 등 학습관리시스템(LMS)의 제반 기능을 통합적으로 지원한다. 강원특별자치도교육청은 인공지능(AI) 분야 교육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안하고 몰입도 높은 학습환경을 제공하고자 EBS 위캔버스와 협력했다. 이번
-
웨스틴 조선 서울, 와인 애호가 위한 스페셜 프로모션 선봬
웨스틴 조선 서울이 와인 애호가들을 위해 평일 저녁에 즐길 수 있는 특별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호텔 저층로비에 위치한 모던 이탈리안 레스토랑 루브리카에서는 오는 2월 28일까지 평일 저녁 한정으로 6인 이상 방문 시 정통 화덕 피자 1판과 함께 병 수 제한 없이 콜키지 무료 혜택을 즐길 수 있는 ‘언코르크 나잇(Uncork Night)’을 진행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퇴근 후 직장 동료, 친구들과 함께 원하는 와인을 부담 없이 가져와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1인당 한 가지 메뉴를 주문시 루브리카의 정통 화덕 피자 메뉴인 고르곤졸라 피자, 페페로니 피자, 마르게리타 피자, 프로슈토&루꼴라 피자 중 한 가지를 무료로 제공하
-
캠핑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디오디, 내구성과 터치감 동시에 잡은 2025년 신상품 ‘하이플렉스(HIPLEX)’ 시리즈 출시
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이사 이준권)가 전개하는 글로벌 캠핑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디오디(DOD)가 2025년 봄 시즌을 여는 신제품 ‘하이플렉스(HIPLEX)’ 시리즈를 출시했다. 디오디의 ‘하이플렉스’ 시리즈는 생활 방수는 물론, 탄탄한 내구성을 갖춘 나일론의 장점과 피부에 닿는 촉감이 부드러운 면의 잇점을 동시에 갖추었다. 또한 특수 공법 처리로 구김이 가지 않아 휴대성이 우수하고, 원단 자체가 주는 본연의 자연스러운 세련미를 선사한다.디오디가 추구하는 군더더기 없는 간결한 디자인에 이중 포켓과 스트링 등 기능성 디테일을 더했으며, 컬러는 브랜드를 상징하는 베이지 톤의 탄(Tan) 컬러와 아이보리, 블랙, 라이트 민트, 그리고
-
레드페이스, 접지력과 기능성으로 무장한 미드컷 등산화 출시
국내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국내 산악 지형에 최적화된 접지력에 기능성까지 갖춘 ‘콘트라 서밋 미드 등산화’를 출시했다.‘콘트라 서밋 미드 등산화’는 산의 정상을 뜻하는 서밋(Summit)이라는 키워드를 담았다. 이에 발맞춰 ‘정상까지 흔들림 없이’ 오를 수 있는 레드페이스의 기술력을 집약한 것이 특징이다. 등산화의 가장 중요한 요소라고 할 수 있는 아웃솔은 브랜드 자체 소재 중에서도 가장 접지력이 뛰어난 콘트라 릿지 프로 마운틴을 적용했다. 이는 암벽이 많은 한국 산악 지형에 최적화된 접지력으로 거친 바윗길에서도 안정적으로 보행을 돕는다. 오랜 시간 걷는 중·장거리 하이커를 위한 기능도 놓치지 않았다.
-
쿠팡, 신학기 얼리버드 가전·디지털 최대 75%할인…‘2월 파워풀위크’ 진행
쿠팡이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가전·디지털 카테고리 상품을 최대 75% 할인가에 선보이는 ‘2월 파워풀위크’ 행사를 오는 16일까지 진행한다. 파워풀위크는 가전·디지털 카테고리 상품을 매력적인 가격에 판매하는 월간 행사다.이번 달 행사는 ▲신학기 얼리버드 상품 (노트북,모니터,휴대폰,키보드/마우스) ▲자취 및 이사준비 필수 아이템 (생활가전/대형가전) ▲겨울가전 클리어런스 등을 주제로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 애플, LG전자, 에이수스, 에코백스 등 인기 브랜드가 다수 참여한다.고객들이 더욱 알뜰하게 쇼핑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할인 코너를 마련했다. 매주 새로운 상품을 한정수량 할인 판매하는 ‘금주의 특별세일’ 코너가
-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레이지 모닝’ 패키지 출시…더욱 여유로운 휴식과 여행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오는 5월 31일까지 퇴실 시간 연장 혜택으로 더욱 여유로운 휴식과 여행을 즐길 수 있는 ‘레이지 모닝(Lazy Morning)’ 패키지를 선보인다. 오후 2시에 퇴실할 수 있는 레이트 체크아웃을 제공해 느긋한 오전 시간을 보내고, 퇴실 전까지 부대시설을 이용하며 여유로운 호캉스를 만끽할 수 있다. 객실은 호텔 또는 리조트 가운데 하나를 선택해 예약하면 된다. 패키지 이용객에는 푸른 잔디 정원과 바다 전망이 펼쳐지는 레스토랑 이디에서 브런치를 즐길 수 있는 이탤리언 세트가 1회 제공된다. 이 세트 메뉴는 화덕에서 구운 마르게리타 피자와 봉골레 링귀니, 트러플 감자튀김으로 구성된다. 또한
-
롯데호텔앤리조트, 韓 문화예술계 거장 2인과 특별 기획전 개최
롯데호텔앤리조트는 지난해 국내 체인호텔에서 20차례가 넘는 자체 기획 전시를 개최했다. 올해는 피앤씨갤러리와의 협업으로 시그니엘 서울과 롯데호텔 서울에서 오는 3월 7일까지 국내외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한국 대표 예술가 2인과 작품 전시를 진행한다. 문화 경험을 강조하며 예술 콘텐츠에 주력해온 시그니엘 서울은 한국과 유럽이 주목하는 박형근 사진작가와 함께한다. 한국과 유럽에서 동시 출판된 박형근 작가의 ‘기억의 지층’ 사진집 발간 기념으로 기획된 이번 전시에서는 인간과 자연 간의 상호작용을 독창적으로 시각화한 ‘유동성의 지형학’ 시리즈 등 그의 대표 작품 5점을 만나볼 수 있다. 롯데호텔 서
-
뮤지컬 ’웃는 남자‘, 마지막 티켓 오픈 1위…화제작 입증
뮤지컬 ‘웃는 남자’가 마지막 티켓 오픈에서도 압도적 1위를 차지하며 흥행을 입증했다. 지난 9일 서울 예술의전당 오페라극장에서 네 번째 시즌을 개막한 뒤 성황리에 공연 중인 뮤지컬 ‘웃는 남자’가 마지막 티켓 오픈 후 폭발적인 관심과 함께 예매율 1위를 기록하며 2025년 최고의 화제작임을 증명했다. 뮤지컬 ‘웃는 남자’는 지난 4일 멜론 티켓을 통해 EMK 멤버십 선오픈, 5일 예술의전당, 멜론티켓,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마지막 티켓 오픈을 진행했다. 특히 뮤지컬 '웃는 남자'는 총 4회차의 티켓 오픈 동안 매회 예매율 1위를 기록했으며, 마지막 티켓 역시 압도적인 관심 속에서 예매율 1위에 등극하며 다시 한번 한국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