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ic-Life
-
한국만화박물관 여름맞이 특별 프로그램 운영
한국화영상진흥원(원장 신종철, 이하 진흥원)에서 운영하는 한국만화박물관(이하 만화박물관)에서는 여름을 맞아 7월 20일(토)부터 8월 11일(일)까지, 총 4주간 매주 주말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이벤트로 관람객들을 맞이한다. 7월 20일(토)~21일(일), 8월 10일(토)~11일(일), 4일간, 만화박물관 1층 로비에서 만화 플리마켓을 운영한다. 여름방학과 휴가철을 맞아 진행될 만화 플리마켓은 만화가 및 관련 기업, 동아리 등이 참여한 10개 부스를 통해 만화, 웹툰, 캐릭터 등 다양한 굿즈 상품을 판매한다.7월 27일(토)~28일(일), 8월 3일(토)~4일(일), 4일간, 유료 관람객 대상 코스프레 체험 이벤트를 운영한다. 전문 코스튬 플레이어의 도움을 받
-
하이트진로음료, 스마일게이트와 ‘진로토닉워터X로드나인 스페셜 에디션’ 출시
대한민국 대표 토닉워터 브랜드 ‘진로토닉워터’가 스마일게이트의 신작 MMORPG ‘로드나인’과 게임 세계관을 담은 콜라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하이트진로음료(대표 박재범)는 스마일게이트와 제휴를 맺고 ‘진로토닉워터X로드나인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로드나인은 아홉 가지 특색 있는 무기 어빌리티를 조합해 60여 개 이상의 캐릭터 직업을 커스터마이징하는 등 본인만의 스타일로 전투를 즐길 수 있는 MMORPG로, 지난 12일 정식 출시 이후 게임 유저들로부터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하이트진로음료는 이번 로드나인과의 협업을 통해 핵심 소비층으로 부상한 MZ세대와 다양한 방식으로 소통하며 트렌드 리딩 브랜드로서
-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SNS 서포터즈 ‘글러브(GLOVE)’ 4기 모집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앤리조트가 글래드 호텔의 다양한 시설 및 서비스를 체험하고 나만의 개성을 뽐낼 숏폼 크리에이터 ‘글러브(GLOVE)’ 4기를 2024년 7월 25일(목)까지 모집한다.글러브 4기는 만 19세부터 29세를 대상으로 모집하며 영상 콘텐츠 제작, 유튜브 및 인스타그램 등 SNS 채널 운영에 적극적인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모집 인원은 총 10명이며, 지원 방법은 호텔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의 지원하기 클릭 및 지원서 작성 후 제출하면 된다. 서포터즈는 2024년 9월부터 12월 말까지 4개월 간 활동하게 된다.서포터즈로 선정 시 서울과 제주의 글래드 호텔을 지점별 1회 무료로 투숙이 가능하며,
-
지광 이영로 화백, 시집 『아까워도 버려라』 출간
도서출판 명성서림에서 한국 미술계의 거목 지광 이영로 화백이 시집 『아까워도 버려라』를 출간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시집은 그의 예술적 깊이와 인생 철학을 문학적으로 집대성한 작품으로, 독자들에게 큰 울림을 전하고 있다.이영로 화백은 한국화, 서예, 시 등 다양한 예술 분야에서 탁월한 성과를 이루어왔다. 특히, 그의 대표작 '맹호도'는 중국과 러시아 등 해외에서도 그 실력을 인정받아 다수의 국제 예술대상전을 수상하며 명성을 떨쳤다. 이번 시집 출간은 이러한 그의 예술적 재능이 문학으로 확장된 결과물이라 할 수 있다.『아까워도 버려라』는 총 6부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부는 인생의 다양한 측면을 조명한다. 제1부 '고
-
쿠팡 MD 추천 집안정리 아이템 총집합! 와우회원 위한 ‘월간 정리의 신’ 기획전 진행
쿠팡이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수납 및 정리용품을 할인하는 ‘월간 정리의 신 SALE’ 기획전을 오는 21일까지 진행한다.이번 달 행사에는 행거전문가, 네오박스, 스피드랙, 아이리스 등의 인기 생활용품 브랜드가 참여한다. 추천할 만한 대표 상품은 △코시나 이동식 스텐 와이드 트롤리 3단 △보노하우스 대용량 파스텔 적층바스켓 80L 오렌지 △프랑코 스마트 우산꽂이 스트로베리핑크 △조은리빙 모던 어깨뿔 방지 논슬립 크롬 옷걸이 애나멜 블랙 10개 등이다.편리한 쇼핑을 위해 기획전 내에 다양한 테마관을 준비했다. ‘MD 강력추천! BEST&HOT DEAL’ 코너에서는 쿠팡 MD들이 엄선한 월별 혜택이 큰 베스트 상품들을 모아볼 수 있다. ‘로켓
-
일화, 신제품 ‘일화차시 고구마알밤차’ 출시.. 블렌딩 티 음료 포트폴리오 확장
일화가 차(茶) 시장 성장세에 힘입어 블렌딩 티 음료 포트폴리오 확장에 본격 집중한다.식음료 건강기업 일화(대표 김윤진)는 프리미엄 블렌딩 티 음료 ‘일화차시’의 신규 플레이버 ‘고구마알밤차’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최근 MZ 세대 중심의 헬시플레저 트렌드와 생수 대용으로 차 음료를 찾는 소비자들의 니즈와 취향을 반영해 개발됐다. 고구마와 볶음 알밤을 활용하여 고소한 맛과 달콤한 향을 구현한 티 음료로 바쁜 일상 속에서도 물 대신 간편하게 수분을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고구마알밤차’는 국내산 고구마농축액과 볶은알밤추출액을 사용해 원재료가 지닌 고유한 풍미를 그대로 살린 것이 특징이다. 당, 칼
-
밀리의서재, 취향 따라 골라 읽는 ‘밀리 컬렉션’ 론칭
국내 최대 독서 플랫폼 밀리의서재(대표 박현진, KOSDAQ 418470)가 개편된 종이책 정기구독 서비스 ‘밀리 컬렉션’을 론칭했다고 15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매달 프리미엄 한정판 도서 1권을 배송해 주며, 전자책 구독과 함께 두 달에 1권 종이책을 배송해 주던 기존 정기구독 서비스를 개편한 것이다.밀리 컬렉션은 ‘블루 에디션’과 ‘블랙 에디션’ 두 종류로 구성된다. 블루 에디션은 에세이, 소설, 시 등 트렌디하고 가볍게 읽기 좋은 도서를, 블랙 에디션은 인문, 과학, 자기 계발 등 뉴 클래식 장르를 다룬다. 매월 각 에디션에서 1종씩 총 2종의 도서가 출시되며, 구독자는 두 에디션의 도서 중 자신의 취향에 맞는 1종을 선택할 수 있
-
르꼬끄 스포르티브, 2025년 겨냥 브랜드 리뉴얼 대대적 진행..2030 여성 정조준
데상트코리아가 전개하는 스포츠 브랜드 르꼬끄 스포르티브(Le Coq Sportif, 이하 르꼬끄)가 2025년 도약을 위해 대대적인 브랜드 리브랜딩에 나선다. 지난 2004년 르꼬끄가 국내에 첫 선을 보인 이후 약 20년 만이다. 새롭게 수립한 브랜드 방향성 및 컨셉은 내년 봄여름 시즌부터 적용한다.이번 브랜드 리뉴얼의 배경은 빠르게 변하는 패션 트렌드와 젊은 층의 취향에 적극 대응하기 위해 브랜드 혁신을 단행, 기존 고객에게는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고 또 다른 한편, 신규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함이다. 1882년 프랑스 상빠뉴에서 시작한 르꼬끄는 약 140여년 역사와 헤리티지를 지니고 있다. 리뉴얼의 골자는 오랜 세월 축적한 브랜드
-
파크 하얏트 서울, 여름 보양식 심포니 디너 코스 선봬
파크 하얏트 서울 24층의 더 라운지(The Lounge)는 여름 보양식 심포니 디너 코스를 선보인다. 정상협 셰프의 애피타이저와 메인 요리, 이지명 셰프의 디저트로 구성되어 있다. 정상협 셰프의 메뉴는 여름철 기력 회복에 좋은 문어를 부드럽게 삶아 쌈장 아이올리 소스에 버무려 오징어 페이퍼로 감싼 오징어 숙회를 시작으로, 여름철 대표 보양식 중 하나인 삼계탕과 닭죽을 모던하게 풀어내 미니 삼을 통째로 올려낸 삼계 만두, 혈관 질환과 고혈압에 탁월한 효능이 있는 민어를 부드럽게 익혀내 부드러운 바지락 시금치 폼 소스를 곁들인 국내산 민어구이, 국내산 한우를 특제 간장소스를 발라 구워내 훈연향을 가득 머금은 국내산
-
쿠팡, 복날 맞아 간편 보양식 및 여름 식품 할인
쿠팡이 오는 28일까지 복날 맞이 간편 보양식 및 여름 식품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최근 외식 물가 상승 등의 영향으로 간편식과 밀키트 등 가정에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식품을 찾는 고객이 늘고있다. 쿠팡은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에 인기 브랜드의 간편 보양식 및 여름 식품을 선보이고자 이번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 이번 행사는 보양식, 간편식, 음료, 조미료, 전통건강식품 등 9개 카테고리의 다양한 식품 구색을 갖췄다. 대표 상품으로는 △진한궁중삼계탕 1kg 3개입 2만3510원 △한촌 설렁탕집 설렁탕(500g) 4개 1만9200원△푸짐한 왕갈비탕(800g) 1개 8010원 △남가네 설악추어탕(450g) 5팩 2만920원 △본죽 데워서 바로 먹는 전복
-
아이에게 '모기기피제' 사용 전, 성분 꼭 확인하세요
여름철 야외 활동이 많아질수록 모기와 벌레의 습격을 받기 쉽다. 걷기 좋은 선선한 저녁 날씨에 모기도 활발히 활동하기 시작한다. 모기에게 물리면 가렵기도 하지만 모기를 매개로 하는 질병도 있기에 물리지 않도록 예방하는 것이 중요하다. 긴팔과 긴바지를 입어 노출 부위를 최소화하는 것이 좋다. 하지만 날이 더워 계속 긴 옷을 입을 수는 없는 노릇이다. 이럴 때 사용하는 것이 ‘모기기피제’다. 하지만 모기기피제를 사용할 때 성분에 따라 사용 제한 연령이 다르기 때문에 유의해야 한다.모기기피제는 모기가 싫어하는 성분을 이용해 사람에게 접근을 차단하는 효과가 있다. 모기를 직접 죽이는 살충효과는 없다. 기피제 종류는 작은
-
롯데호텔 서울, 프리미엄 보양식 세트 선봬…‘집에서 즐기는 호텔 보양식’
롯데호텔 서울이 오는 8월 31일까지 고급 식재료를 활용해 집에서 간편히 보양할 수 있는 프리미엄 갈비탕, 갈비찜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이번 보양식 선물세트는 대한민국 조리명장이자 롯데호텔앤리조트 조리 총괄 김송기 셰프의 특제 레시피와 노하우를 담아 완성됐다. 보양식 세트에는 호텔 셰프들이 엄선한 고품질의 소갈비와 제철 재료 등 무더운 여름에 쇠약해진 기력을 회복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식재료를 풍성하게 넣었다. 특히 갈비탕에는 사포닌이 풍부해 면역증진에 탁월한 4년근 이상의 수삼을 넣어 영양을 보충했다. 부드러운 완도산 전복이 풍미를 더하고 국내산 무, 대추, 생표고 등을 넣고 오랜 시간 우려낸 육수는
-
텀블러, 건강하게 오래 사용하려면
플라스틱 과다 소비 문제가 주목받으면서 텀블러 사용이 늘고 있다. 카페에서도 일회용 컵 대신 텀블러에 음료를 담아달라는 모습을 쉽게 볼 수 있다. 텀블러는 일회용 종이컵보다 온도 유지가 용이하고 환경 보호에도 도움이 된다. 그러나 잘못 사용하면 건강에 악영향을 미칠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장시간 음료 보관은 지양 상온에 방치된 텀블러는 세균 번식의 온상이 될 수 있다. 텀블러에 담은 음료를 천천히 마시는 습관은 세균 증식을 초래한다. 입술에 닿는 부위는 세균이 더욱 활발히 증식하며, 두유나 우유 등 단백질 음료는 2시간 이내에 마셔야 한다. 일반적으로 음료를 5시간 이상 보관하면 세균 번식 위험이 커지고 냄새가 남
-
롯데관광개발, 추석 맞아 일본 소도시로 떠나는 특별 전세기 상품 선봬
롯데관광개발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오카야마, 니가타, 미야자키 등 일본 소도시로 향하는 특별 전세기 상품을 출시했다. 오카야마와 니가타 상품은 대한항공 특별 전세기로 각각 9월 14일과 15일 출발하며, 미야자키 상품은 아시아나항공 전세기로 9월 14일 출발한다. 모두 3박 4일 일정이다. 아름다운 경치로 ‘햇살의 나라’라고도 불리는 오카야마에서는 일본 3대 정원 중 하나인 고라쿠엔, 검은색 외관으로 ‘까마귀 성’이라는 별칭을 가진 ‘오카야마 성’ 등 다양한 관광 명소를 방문할 수 있다. 오카야마 특별 전세기 상품은 오카야마 뿐만 아니라 다카마츠, 나오시마, 도쿠시마 등 다양한 소도시를 모두 경험할 수 있다.
-
도미노피자 ‘K-Rib & 치즈 피자’ 출시 기념 프로모션 진행
배달 피자 도미노피자가 오늘부터 ‘K-Rib & 치즈 피자’를 출시하고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도미노피자는 한국식 스테이크에 데미그라스 소스로 맛을 더한 K-Rib 스테이크와 손흥민 선수의 시그니처 포즈를 형상화한 Sonny 큐브 치즈로 맛을 낸 ‘K-Rib & 치즈 피자’를 12일 출시했다. 이와 함께 도미노피자는 이번 ‘K-Rib & 치즈 피자’ 출시에 맞춰 손흥민 선수와 함께 한 첫 TVCF를 선보이는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도미노피자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 회원 대상 선착순으로 웨스턴 핫 윙과 코카-콜라 1.25L를 9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900원 딜 프로모션'을 오늘부터 15일까
-
여기어때, 마츠다 부장 픽 일본 소도시 여행 콘텐츠 공개
여기어때는 유튜브 채널 ‘오사카에 사는 사람들 TV(이하 오사사)’와 함께 일본 소도시 여행의 매력을 소개하는 유튜브 콘텐츠를 공개한다고 12일 밝혔다.여기어때는 "역대급 슈퍼 엔저로 일본 여행의 수요가 계속되는 가운데, 새로운 매력의 로컬 여행을 알리고 싶어 유튜브 시리즈 콘텐츠를 기획했다"고 전했다.여기어때와 오사사 채널이 추천하는 첫 번째 소도시 여행지는 ‘가고시마’다. 일본의 문화부터 맛집까지 고루 정통한 마츠다 부장이 가장 먼저 제안하는 여행지로, 자연과 온천, 지역의 특색이 담긴 맛집이 가득하다. 소도시 여행이 익숙하지 않은 여행객들에게 초점을 맞춰, 가장 쉬운 여행 영상 가이드북의 역할을 톡톡히 할 것으
-
KT&G, 릴 에이블 전용 ‘리얼·그래뉼라·베이퍼 스틱’ 리뉴얼 출시
KT&G(사장 방경만)가 ‘릴 에이블(lil AIBLE)’의 전용스틱 ‘리얼·그래뉼라·베이퍼 스틱’을 전국 편의점에 리뉴얼 출시한다고 밝혔다. 우선, KT&G는 기존 전용스틱 중 리얼과 베이퍼 스틱의 맛 지속성 등을 개선했다. 또한, ‘에임 리얼·그래뉼라·베이퍼 스틱’ 3종류의 통합 브랜드인 ‘에임(AIIM)’의 명칭을 없애고, 타입별 독자적인 특성을 강조한 ‘리얼(REAL, 각초형)’, ‘그래뉼라(GRANULAR, 과립형)’, ‘베이퍼 스틱(VAPOR STICK, 액상형)’ 각각의 개별 브랜드로 제품명 및 디자인을 변경했다. 제품 패키지 디자인은 리얼의 경우 클래식한 무드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이미지가 적용됐다. 그래뉼라는 과립형 타입의 스틱 특성을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