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ic-Life
-
트루릴리젼(TRUE RELIGION), 더 현대 서울 팝업 스토어 진행
2000년대 최고의 인기를 끌던 프리미엄 데님 브랜드 ‘트루릴리젼(TRUE RELIGION)이 7월 18일(목)부터 24일(수)까지 여의도 더 현대 서울 지하 2층 WEST ZONE에서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작년 6월 18일 카시나 성수에서 열린 리뉴얼 팝업 이후 공식 팝업스토어는 두 번째이며, 대중들에게 보다 폭넓게 다가가기 위해 더 현대 서울에서 공식 스토어를 오픈 진행하게 되었다.이번 팝업에서는 트루릴리젼의 다양한 제품들과 함께 지금까지의 협업 제품들은 물론, ICYTO(아이시토)와의 협업 컬렉션도 공개된다.트루릴리젼 X 아이시토 컬렉션은 거침없고 자유로운 젊음을 키워드로 트루릴리젼의 심볼을 로우컷, 패치, 금속 소재의 믹스 등으로 거칠게
-
‘델몬트 with 미니니 스페셜 에디션’ 출시
롯데칠성음료가 IPX(구 라인프렌즈)와 협업해 ‘델몬트 with 미니니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인다.이번 제품은 1980~1990년대 냉장고 한 편을 지키던 추억의 델몬트 유리병과 라인프렌즈 미니니(LINE FRIENDS minini)의 캐릭터 ‘레니니(lenini)’의 만남을 통해 소비자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주고자 기획됐다.스페셜 에디션은 델몬트 미니병 뿐만 아니라, 신비한 오렌지를 먹고 볼이 노랗게 변한 레니니의 깜찍함을 표현한 키링, 스트로우, 코스터 등의 구성으로 출시된다. 델몬트 미니병 제품은 인기 캐릭터 레니니 특유 컬러인 연녹색 크레이트 패키지에 담겼으며, 특히 뉴트로 열풍으로 인기를 끈 델몬트 병의 외형과 그립감까지 그대로 재현해
-
아웃백, 여름 한정 ‘맵시’ 콘셉트 신메뉴 6종 출시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올 여름, 뜨거운 매운 맛과 시원한 청량함을 조화롭게 즐길 수 있는 ‘맵시’(맵고+시원)를 콘셉트로 한 시즌 한정 메뉴를 선보였다.아웃백 여름 신메뉴는 △블랙라벨 스테이크&스콜피온 슈림프 △스콜피온 베이비 백 립 △패션후르츠 슈림프 샐러드 △스콜피온 어니언 프라이즈 △망고 그라니따 △수박 그라니따 등 총 6종이다. ‘맵고 시원한 맛의 페어링, 올 여름은 맵시!’(Spicy & Sweet Kick for Summer!)를 주제로, 글로벌 핫소스 브랜드 타바스코(TABASCO)와 협업해 타바스코의 신제품 스콜피온 소스를 활용한 트렌디한 미식 경험을 제공하는 것에 초점을 맞췄다.우선, ‘블
-
도드람, MZ세대 소통 위해 서피비치서 펼친 브랜드 캠페인 성황리 마쳐
한돈 전문식품 브랜드 도드람(조합장 박광욱)이 지난 13일 강원도 양양 서피비치에서 진행한 ‘GO SURFYY FIND DODRAM’ 브랜드 캠페인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MZ세대들을 비롯한 약 1만 5천명의 방문객들이 캠페인 존을 찾았으며, 3천명 이상이 도드람 브랜드 캠페인 이벤트에 참여하는 경험을 가졌다. 이번 캠페인은 MZ세대 핫플로 자리 잡은 양양 서피비치에서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도드람캔돈’을 테마로 도드람의 맛있는 먹거리, 다양한 즐길 거리, 체험형 프로그램 등을 총 3개의 부스에서 진행하며 젊은 층 대상 도드람에 대한 친밀도를 높일 수 있었다. 시식 부스에서는 최근 MZ 사이에서 핫템으로 자리 잡은
-
"넥센타이어가 쏜다" 여름 맞아 다양한 '선물폭탄' 이벤트 실시
넥센타이어(대표 강호찬)가 소비자에게 자사 제품과 브랜드를 경험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온·오프라인을 넘나들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선물폭탄 NEXT LEVEL 경품 이벤트'는 글로벌 고객만족도 평가 15년 연속 1위 및 국가 서비스 대상 5년 연속 수상을 기념하기 위해 기획한 고객 대상 추첨 행사다. 캐리비안 베이에서 개최되는 '2024 피지컬 캐비 with 넥센타이어‘ 이벤트에서는 미션을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넥센타이어의 캐릭터 굿즈 선물을 증정하며 고객 접점을 강화한다.◇ '선물폭탄 NEXT LEVEL 경품 이벤트' 개최넥센타이어는 다음달 31일까지 타이어 렌탈 및 O2O 서비스 '넥스트레벨(NEXT LEVEL)'을 이용하는 고객들을 대상으
-
패션업계, 여름 방학 겨냥한 ‘키즈 아이템’ 출시 이어져
본격적인 여름 방학 시즌을 앞두고 패션업계가 분주하다. 아이들 방학에 맞춰 가족 여행을 준비하는 이들을 겨냥해 다양한 바캉스 제품들을 잇따라 출시하고 있다. 특히,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을 위해 자외선 차단, 신축성 등 기능성을 충분히 갖추고 있으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을 자랑하는 아이템을 선보이며 ‘골드키즈’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 ▶ 여름철 자외선 아래 활동성 높이는 키즈 선글라스시원한 바다와 산에서도 내리쬐는 여름철 자외선을 조심해야 한다. 해변가 모래알, 강 표면에 반사되는 햇빛도 매우 강하기 때문에 선글라스를 착용하는 것이 좋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오클리는 휴가철 아이들의 눈을 보호해 줄 키즈 선글라스
-
한국만화영상진흥원, 만화 클러스터 신규 입주자 2차 모집
한국만화영상진흥원(원장 신종철, 이하 진흥원)은 비즈니스센터 및 부천만화창작스튜디오(이하 창작스튜디오)의 2024년 제2차 신규 입주자를 모집한다. 진흥원의 만화 클러스터는 현재 120개 실 600여 명의 만화 및 문화 콘텐츠 기업, 창작자가 활동하며 국내 최대 규모의 클러스터이다. 이번 공고를 통해, △비즈니스센터(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길주로 1) 총 17개 실, △창작스튜디오(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부천로 136번길 30) 총 1개 실을 모집한다. 입주 대상은 선정평가를 통해 선발되며 9월 입주가 시작될 계획이다. △비즈니스센터는 최초 2년의 입주 계약 체결 이후 연장평가를 통해 최대 10년까지 입주가 가능하고, △창작스튜디오는 1년
-
세븐에잇언더, EQL 그로브에서 팝업 진행
세븐에잇언더가 몬스터 스니커 컬렉션을 공개하며 7월 25일(목)까지 ‘이큐엘 그로브(EQL GROVE)’에서 팝업을 진행한다. 세븐에잇언더는 걸어가는 다리가 조각같이 디자인된 미드솔이 특징인 스니커로 국내외 다양한 아티스트들과 협업하여 독창적인 디자인을 선보여 왔다.이번 컬렉션의 몬스터는 무엇으로든 변화될 수 있는 가능성을 가진 존재를 상징한다. 이에는 무한한 디자인과 스토리로 확장될 수 있는 세븐에잇언더의 아이덴티티가 투영됐다. 더불어, 프리미엄 일본산 캔버스 소재 위에 거친 질감의 자수로 몬스터를 표현하고 미드솔의 다리와 연결시켜 제품의 완성도를 높였다.이큐엘 그로브 성수의 메인 팝업 공간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
-
신세계까사, 새 소재 · 컬러 입힌 1인 리클라이너 ‘우스터 · 옴므’ 출시
㈜신세계까사(SHINSEGAE CASA)의 ‘까사미아(CASAMIA)’가 1인 리클라이너 소파 ‘우스터(WOOSTER)’와 ‘옴므(HOMME)’의 인기에 힘입어 고객 요청을 반영, 소재와 색상에 변화를 준 신제품을 출시했다.1인 리클라이너는 서재 · 침실 등 다양한 공간에서 포인트 소파로 활용하려는 신혼부부와 협소한 공간에서도 독립적인 휴식 공간을 원하는 1인 가구가 늘어나면서 수요도 함께 증가하고 있다.이에 까사미아의 올해 상반기 1인 리클라이너 소파 매출은 지난해 동기 대비 17% 신장했다.신세계까사는 이러한 추세에 따라 인테리어 트렌드와 고객 취향 및 니즈를 반영해 기존 인기 모델의 소재와 색상 옵션을 추가해 상품 포트폴리오를 확대, 선택
-
쿠팡, ‘명품 브랜드 주방용품’ 상반기 결산 세일
쿠팡이 상반기 결산 ‘주방용품 프리미엄 브랜드 세일’을 오는 21일까지 와우회원 전용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와우회원은 30일내 무료반품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쿠팡은 와우회원을 위한 이번 행사에서 에르메스·마이센·지노리1735 등 최고급 명품 브랜드 주방용품을 특가에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명품 주방용품을 만날 수 있는 쿠팡 프리미엄 키친관은 배송 시간이 긴 해외직구와 달리 다음날 ‘로켓배송’ 받을 수 있어 인기가 높다.이번 결산 세일에서는 275년 역사 ‘빌레로이앤보흐’의 카살레블루 라인을 비롯해 국내외 35여개 명품 브랜드 주방용품을 마련했다. 와우회원에게는 자동 적용되는 즉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
한성에프아이 레저 스포츠 브랜드 ‘오닐’ X 양양 서피비치 ‘오닐 서프스쿨’ 운영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레저 스포츠 브랜드 ‘오닐’이 양양 서피비치와 함께 ‘오닐 서프스쿨’을 운영한다.‘오닐 서프스쿨’은 서핑 초심자들에게 서핑을 좀 더 재미있게 즐기고, 즐거움을 더 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마련한 것.오닐 회원 가입을 완료한 강습생 중 추첨을 통해 오닐 티셔츠, 서피비치X콜라보 타월과 리유저블백을 총 8주간 증정한다.오닐은 오리지널 서핑 브랜드로 양양 서피비치와의 협업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서피비치 협업 티셔츠는 물론 포토존 운영과 서프스쿨을 운영함으로써 양양을 찾은 서퍼 뿐 아니라 일반 고객들에과의 접점을 넓혀가고 있다.
-
멀버리 X 일레븐티가 선보이는 영국-이탈리아 스타일의 정수
영국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멀버리(Mulberry)가 올여름,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일레븐티(Eleventy)와 함께 영국과 이탈리아 스타일의 정수를 담은 남성 및 여성 레디 투 웨어(ready-to-wear), 백, 액세서리, 슈즈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 한정판 캡슐 컬렉션은 책임감 있는 제조, 품질, 그리고 시간이 지나도 변함없이 클래식한 디자인에 중점을 둔 밀라노 브랜드의 시그니처 의류와 새롭게 재해석된 멀버리 아이템을 경험할 수 있다. 콜라보레이션 제품에는 두 브랜드의 포인트 디테일이 조화롭게 반영되었다. 고급스러운 가죽 패널이 돋보이는 블레이저, 베스트, 스웨트셔츠, 조깅 팬츠 등 일상에서 착용하기 좋은 캐주얼한 아이템들이
-
이연에프엔씨, 홈 보양족 겨냥 ‘한촌 삼복 보양식’ 프로모션 진행
종합식품기업 이연에프엔씨가 여름 복날 시즌을 맞아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한촌설렁탕 공식몰에서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보양식을 즐길 수 있는 ‘한촌 삼복 보양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간편하게 집에서 보양식을 즐기기 원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준비한 행사로 할인 쿠폰을 통해 이연에프엔씨의 대표 보양 간편식을 저렴하게 즐길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행사 기간동안 이연에프엔씨의 프리미엄 간편식 라인 더블랙의 보양 메뉴 ‘명품갈비탕’과 ‘사골도가니탕’, ‘소머리곰탕’을 비롯한 프리미엄 설렁탕 제품을 최대 1만 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이와
-
“제휴 맛집 된 브리드호텔 양양” 휴가철 다양한 뷰티 브랜드와 협업 진행
한화호텔앤드리조트(대표이사 김형조)가 운영하는 브리드호텔 양양이 올여름 ‘건강과 아름다움’을 콘셉트로 코스메틱 브랜드와 협업을 진행한다.서핑을 즐기는 젊은 층이 연일 모여드는 양양은 최근 새 브랜드의 체험공간으로 주목받고 있다. 연간 80% 이상의 높은 투숙률을 자랑하는 브리드호텔 양양도 다양한 브랜드로부터 러브콜을 받고 있다.□ 브리드호텔 양양 올여름 콘셉트는 ‘건강’, ‘미모’, ‘자신감’20, 30대 여성 고객 비중이 월등히 높은 브리드호텔 양양의 특성을 반영해 올여름에는 ‘헬스&뷰티’를 키워드로 브랜드 협업에 나섰다.앞서 6월에는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헬스밸런스’의 스키니랩 다이어트·이너뷰티 제품
-
섬, 사람을 잇다 - ‘여기, 바람이 머물다’, 16일 전시 개최
제주 한경면 저지리 '박석원 뉴스 갤러리'에서 ‘섬, 사람을 잇다 – 여기, 바람이 머물다’ 전시가 개최된다. 7월 16일부터 시작되는 전시에는 사람과 사람들의 안팎을 독해하는 한국 현대미술의 거장들과 신진 작가들의 작품이 모여, ‘섬’이라는 이중적이고 상징적인 키워드를 독해하는 작가들의 시선을 담는다. 본 전시는 섬과 육지가 이어지듯 동시대를 살아가는 고립된 사람들을 연결하는 미술의 가능성을 살피고, 나아가 시대에 구애받지 않는 다층적인 작가군과 작품의 구성을 통해 연대와 협력, 공생에 대한 화두를 제시한다. 전시 '섬, 사람을 잇다 - 여기, 바람이 머물다'는 이강소, 민정기, 서용선, 류장복, 홍순례, 최영욱, 권여현
-
웹투어, 울산시와 온라인 플랫폼 ‘울산여행만들기’ 서비스운영
온라인여행사 웹투어(대표 홍성원)는 울산시와 협업해 여행객들을 위한 온라인 기반(플랫폼)의 ‘울산여행만들기’ 서비스를 운영한다고 16일 밝혔다.울산시에서 지원하고 웹투어가 진행하는 울산 기차여행만들기는 교통과 지역관광을 연결하는 결합형 여행서비스로서 △교통 △숙박 △관광 등이 포함되어 울산여행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편의성, 혜택 등을 지원한다.울산시는 새롭게 론칭한 웹투어의 ‘울산여행만들기’를 통해 △십리대숲 △슬도 △장생포 고래문화마을 △선암호수공원 △장미축제 △장생포 수국페스티벌 △공업축제 등 울산 관광지와 축제 정보를 제공한다.웹투어는 울산여행만들기를 통해 울산시를 찾는 여행객들에게 다양한
-
롯데호텔 서울, ‘웰니스 리트리츠’ 패키지 선봬…‘나를 위한 도심 속 휴식’
롯데호텔 서울이 도심 속 나만의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웰니스 전용 객실을 오픈하고, ‘웰니스 리트리츠(Wellness Retreats : Sleepful Night)’ 패키지를 선보인다. 롯데호텔 서울은 이그제큐티브 타워의 5개 객실을 웰니스 전용 객실로 꾸몄다. 객실 내에는 가누다 모션베드, 코웨이 BEREX 안마의자 페블체어, 슬립웨이브컴퍼니 브리즈 멘탈 헬스케어 디바이스, 코웨이 노블 공기청정기 2 등을 비치해 오롯이 휴식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했다. 웰니스 전용 객실 오픈을 기념해 준비한 웰니스 리트리츠 패키지는 힐링을 위한 맞춤형 혜택을 선사한다. 웰니스 전용 객실 1박과 롯데호텔 서울의 레스토랑 및 룸서비스, 베이커리 등에서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