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ic-Life
-
화락바베큐치킨, 현대백화점 부천 중동점에 팝업스토어 오픈
바베큐치킨전문점 화락바베큐치킨이 현대백화점 부천 중동점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7월 15일부터 25일까지 현대백화점 부천 중동점 지하 1층 식품관에서 운영되며 화락 푸드트럭에서만 만나볼 수 있었던 특별 메뉴 치킨 스테이크를 비롯하여 진미채 튀김, 어묵채 튀김, 츄스틱 등 다양한 사이드 메뉴도 함께 판매한다. 팝업스토어 기간 동안에는 '에어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에어볼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화락바베큐치킨 순금 코인 1돈, 2등에게는 현대백화점 상품권 5만원권, 3등에게는 화락 기프티콘 2만원권, 그리고 4등에게는 츄스틱을 지급할 예정이다. 화락바베
-
푸드어셈블 ‘2 in 1 밀키트’ 2종, 이마트 입점
휴온스그룹의 밀키트 제조 및 유통전문기업 푸드어셈블이 본격적인 오프라인 유통망 강화에 나선다. (주)푸드어셈블(대표 이충모)은 이마트와 공동 개발한 가성비 높은 밀키트 2종이 전국 이마트 매장에 공식 입점한다고 12일 밝혔다.이번에 입점하는 밀키트 2종은 △차돌된장찌개&제육볶음 △묵은지김치찌개&바싹불고기 제품이다. 푸드어셈블은 지속되는 경기 침체와 고물가 시대를 맞아 가성비와 신선도에 중점을 두고 개발했다. 밀키트 2종은 출시일인 12일부터 전국의 이마트와 이마트 에브리데이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두 밀키트 제품은 찌개와 고기 반찬을 동시에 맛볼 수 있도록 2 in 1 콘셉트로 기획됐다. 차돌 된장찌개 2인분과 제육
-
코닥어패럴, 일러스트 작가 ‘오빅’과 협업 ‘코닥 피플즈 컬렉션’ 출시
㈜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 이준권)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브랜드 코닥어패럴이 드로잉 아티스트 오빅(OBIG) 작가와 협업한 ‘코닥 피플즈 컬렉션(KODAK PEOPLES with OBIG)’을 한정판으로 출시했다. ‘오빅’ 작가는 우리 주변의 친숙한 에피소드를 펜드로잉 기법으로 포착, 위트 넘치는 스토리에 작가 고유의 색채를 입힌 드로잉 아티스트이다. 이번 협업은 카메라로 세상의 모든 순간을 기록하자는 코닥(Kodak)의 슬로건 ’Enjoy a Kodak Moment’에 기반해 자신만의 시각으로 일상의 순간을 독창적으로 재해석하는 ‘크리에이터’ 들을 지지하는 캠페인 일환으로 진행됐다. 카메라와 펜 등 도구만 다를 뿐, 영원히 기억될 찰나의 소중함을 적극
-
디카페인 커피, 어디까지 알고 계세요?
최근 카페에 가면 ‘디카페인 커피’를 선택하는 사람들을 자주 볼 수 있다. 디카페인 커피는 카페인을 최대한 줄인 커피로, 커피의 맛과 향을 즐기면서도 카페인 섭취를 줄일 수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 하지만 카페인이 적다고 해서 무조건 건강에 좋은 것은 아니다. 오히려 디카페인 커피가 특정 질환의 위험을 높일 수 있다.◇ "카페인이 아예 없는 건 아니예요" ...카페인 섭취 위험군은 주의 디카페인 커피라도 카페인이 포함될 수 있다. 식품의약품안전처에 따르면, 국내 ‘디카페인’ 제품은 카페인 함량을 90% 이상 제거한 제품이다. 반면 국제적으로는 97% 제거돼야 디카페인으로 인정되고, EU에서는 99% 제거돼야 디카페인이라고 명명
-
국민음악극 '누가 이 사람을 모르시나요' 막공 성료
한국전쟁의 비극을 시작으로 한 여인의 기구한 운명의 삶을 담아낸 국민음악극 ‘누가 이 사람을 모르시나요’는 관객들의 뜨거운 함성과 박수갈채 속에 진한 감동을 남기며 7일,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한덕수 국무총리, 김은혜 국회의원, 김영호 통일부 장관, 이북5도위원회 관계자가 방문하면서 6.25 한국전쟁이라는 역사적 의미를 되새길 수 있었고 1983년 대한민국을 뒤흔들었던 이산의 아픔을 다시 한번 생각해 볼 수 있는 자리였다.국민음악극 ‘누가 이 사람을 모르시나요’를 본 관객들은 “공연을 통해 그 참혹하고 가슴 서린 이야기를 조금은 느낄 수 있어서 정말 뭉클하고 가슴 아팠습니다”, “친구랑 웃고 눈물을 닦으며 추억을 회상
-
“호캉스 고객을 사로잡아라”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식음 연계 패키지 풍성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이 호캉스 고객을 사로잡기 위한 식음 연계 패키지를 풍성하게 선보이고 있다. ‘어메이징 디너’ 패키지는 페어몬트룸 1박과 호텔 29층의 모던 유러피안 레스토랑 마리포사 2인 디너 코스를 포함한다. 6코스의 마리포사 디너는 서머 바캉스에 어울리는 킹크랩, 캐비아, 전복, 바다장어, 갑오징어 등 해산물과 한우 안심, 지중해식 크레이프, 벌꿀 케이크 등으로 구성된다. 한강 뷰와 여의도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마리포사는 나비 문양의 독창적 인테리어가 이국적 정서를 자아낸다. 예약 및 투숙은 10월 31일까지 가능하다. ‘하프보드’ 패키지는 페어몬트룸 1박과 더불어 조식과 석식을 올데이 다이닝 레
-
몸에 좋은 토마토, 제대로 먹으려면
최근 토마토의 효능, 성분, 제철, 안전한 섭취 방법 등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토마토는 주로 여름에서 가을 사이가 제철로 꼽히지만, 사계절 내내 먹을 수 있는 채소이다. ◇ 암 예방하고, 혈액순환을 좋게토마토의 많은 영양성분 중 라이코펜이라는 성분은 특히 신체에 다양한 긍정적 작용을 한다. 토마토가 빨간색을 띠는 이유인 라이코펜은 활성산소를 제거해 노화를 늦추는 데 도움이 된다. 또한, 라이코펜은 남성의 전립선암과 여성의 유방암 등 여러 암을 예방하는 효과가 있다. 알코올을 분해할 때 생기는 독성물질을 배출하는 역할도 한다. 뿐만아니라 혈관을 부드럽게 해 원활한 혈액 흐름을 유도해 혈관 건강에도 좋다. 더불어
-
보코서울강남, 무제한 하이볼 프로모션 ‘하이! 보코 Vol.2’ 런칭
보코서울강남의 퓨전다이닝 레스토랑 아마리오에서는 2023년에 이어 올해 다시 무제한 하이볼 프로모션인 ‘하이! 보코 Vol.2’를 런칭했다. 초여름부터 늦여름까지 아마리오의 야외테라스에서 즐기기 좋은 5종의 하이볼과 보코 수제 생맥주, ‘어른들의 바닐라 라떼’라고 불리는 위스키 막걸리까지 총 7종의 다채로운 주류를 2시간동안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으며, 하이볼과 어울리는 5가지의 페어링 메뉴도 함께 제공해 가성비와 가심비를 모두 잡았다. 아마리오의 믹솔로지스트가 직접 개발한 5종의 하이볼에는 자스민과 로즈마리를 이용해 풍미를 살린 허브 하이볼을 비롯해, 여성들에게 인기 만점인 새콤달콤 유자 하이볼, 이탈리아
-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건강한 여름을 위한 보양식 뷔페 선봬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이하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가 보양식 뷔페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한국의 보양식뿐만 아니라 해외의 보양식도 한 자리에서 다채롭게 즐길 수 있다. 한국 대표 보양식으로 꼽히는 오리고기와 능이버섯이 들어간 능이 오리 백숙과 양질의 단백질과 미량 원소가 풍부한 소꼬리찜, 해독 작용에 좋은 녹두죽, 면역력을 높여주는 매콤한 낙지 볶음 등의 한식을 비롯해 스페인에서 여름철 보양식으로 차갑게 먹는 토마토 스프 가스파초(Gazpacho)와 문어 감자 샐러드, 이탈리아의 보양식으로 토마토 소스에 졸여 조리한 오리 카치아토레(Cacciatore), 프랑스의 보양식인 닭고기
-
여름철 두피, 탈모 예방 관리법
강한 태양과 자외선, 그리고 덥고 습한 여름이 다가오면서 두피 건강에 적신호가 켜졌다. 연약한 두피와 머리카락은 고온다습한 날씨에 매우 취약해 탈모로 이어지기 쉬워 주의가 필요하다.◇ 강한 자외선은 두피 건강에 최악, 최대한 피하자 두피도 피부의 일종이다. 자외선에 직접 노출되면 단백질 분해 효소 합성이 촉진돼 두피 탄력 저하 등 노화가 빨라진다. 이로 인해 모발이 가늘어지고 윤기를 잃어 푸석푸석해진다. 또한 뜨겁고 습한 날씨로 인해 두피의 땀과 피지가 과다해지면 모낭이 막히거나 지루성 두피염 등으로 탈모 증상이 나타날 수 있다. 지루성 두피염은 피지 과다로 인해 두피가 기름지고 노란색의 두꺼운 비듬이 생기는 특징
-
맥도날드, 한국의 맛 신메뉴 ‘진주 고추 크림치즈 버거’ 출시
맥도날드는 알싸하고 매콤한 진주 고추가 들어간 ‘진주 고추 크림치즈 버거’를 포함한 신메뉴 3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한국의 맛’은 맥도날드가 지난 2021년 론칭한 로컬 소싱 프로젝트로, 국내산 식재료를 활용한 신메뉴를 출시해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고객들에게는 더 맛있고 신선한 메뉴를 제공한다는 취지로 기획됐다. 이에 맥도날드는 프로젝트 론칭 이후 꾸준히 ‘한국의 맛’ 신메뉴를 선보이며 국내 지역 특산물의 우수성을 알리고 농산물 수매를 통해 지역 상생을 실천해오고 있다. 맥도날드가 올해 한국의 맛 프로젝트를 통해 선보이는 신메뉴는 진주 고추 크림치즈 버거, 진주 고추 크림치즈 머핀, 영동 샤인 머스캣 맥
-
세븐일레븐, 대파크래커·버블티 등 대만 인기 먹거리 출시
세븐일레븐이 대만의 인기 먹거리를 직소싱해, 대파크래커와 보바캣 버블티 3종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대만은 다양한 간식과 디저트로 국내 관광객들에게 인기가 높아진 여행지로, 특히 편의점은 여행 시 필수 방문 코스로 꼽히고 있다.세븐일레븐은 글로벌 네트워크를 활용해 해외 편의점 인기 상품들을 직소싱해왔으며, 이를 통해 세븐일레븐표 직소싱 상품은 현재까지 20여 종이 출시됐다. 그 중 대다수 상품이 각 카테고리에서 상위권을 달성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글로벌 소싱 상품의 지난달 매출은 출시 월 대비 4배 상승했다.특히 이번에 출시된 ‘대파크래커’는 대파 원물이 8% 함유된 크래커로, 진하고 담백한 대파의 풍미가 특징
-
CU, 초대형 get 아이스 아메리카노 2XL 출시
CU가 편의점 즉석 커피 중 최대 용량인 1,240ml 초대형 get 아이스 아메리카노 2XL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CU의 즉석 커피인 get 아메리카노는 연간 1억 5,000만잔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는 대표 상품으로, 이번에 선보이는 get 아이스 아메리카노 2XL은 총 1,240ml에 달하는 초대형 사이즈에 유명 저가 커피 전문점에서 판매하는 아메리카노 가격과 비교하면 100ml당 가격은 25% 이상 저렴하다. 2XL이라는 상품명에서 알 수 있듯이 일반 get 아이스 아메리카노보다 에스프레소가 2배가 더 들어간 총 4샷으로 완성된다. 일반적으로 에스프레소를 2샷 사용하는 여타 저가형 커피 전문점들의 대용량 커피와 비교하면 저렴한 가격에 높은 품
-
오뚜기, 냉면 2인분 세트 ‘물냉비냉’ 출시
오뚜기(007310)가 여름철 대표 메뉴인 ‘물냉면’과 ‘비빔냉면’을 한 번에 즐기는 2인분 구성의 ‘물냉비냉’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신제품 ‘물냉비냉’은 두 가지 냉면을 컴팩트하게 즐기고 싶어하는 소비자를 겨냥했으며, 기존 4인 세트 양이 많다고 느낀 소비자도 각 1인분씩 들어있는 세트로 적당하게 즐길 수 있다. ‘김장동치미 물냉면’과 ‘함흥 비빔냉면’으로 구성되며, 김장동치미 물냉면은 국내산 무와 오이, 배 등을 사용해 직접 담근 동치미 냉면육수와 동치미 겨자소스가 들어 있다. 함흥 비빔냉면은 매콤달콤한 태양초 비빔장에 새콤한 초절임무를 얹었다.오뚜기 관계자는 “인구 구조 변화와 고물가로 소용량 제
-
무릎 뻐근하고 '뚝' 소리 난다면...연골 닳는 '무릎연골연화증' 의심
최근 젊은 층에서 무릎 통증을 호소하는 사례가 증가하고 있다. 과거에는 노화와 관련된 문제로 여겨졌던 무릎 통증이 이제는 누구에게나 나타나고 있다. 특히 무릎에서 소리가 나고 통증이 생기는 ‘무릎연골연화증’ 환자가 늘고 있다.◇ 최근 주 원인은 운동 부족으로 인한 '근육 약화' 무릎연골연화증은 단단한 무릎 연골이 말랑해지는 질환이다. 무릎 연골은 뼈의 충격을 흡수하고 마찰 없이 부드럽게 움직일 수 있도록 돕는다. 이러한 연골이 약해지거나 파괴된 것이다. 무릎이나 넓적다리 관절의 구조적 이상도 원인이 되기도 하지만 환경적 요인이 크게 작용한다. 운동량 부족으로 인한 근육 약화가 대표적이다. 오랜 시간 앉아 있거나 운
-
메종 글래드 제주, 삼다정 ‘여름 건강 보양 특선 메뉴’ 선보여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메종 글래드 제주는 삼복 시즌을 맞아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에 ‘여름 건강 보양 특선 메뉴’를 2024년 8월 31일(토)까지 선보인다.주요 메뉴는 여름 대표 보양식으로 오랜 시간 우려낸 닭 육수에 원기회복에 도움이 되는 수삼, 대추, 마늘과 녹두가 함께 들어간 ‘보양 녹두 삼계탕’, 진한 육수에 깊은 풍미를 내는 인삼을 넣은 ‘인삼 갈비탕’과 제주의 건강한 식재료를 이용한 신선한 한치와 전복이 가득한 ‘전복 한치물회’로 구성됐다. 이와 함께 여름 대표 보양 식재료인 장어를 활용한 ‘보양 장어구이’, ‘미니 장어덮밥’ 등 기력 회복과 건강에 좋은 보양 특선 메뉴를 마련했다.이용 시간은 런
-
올포유, 바캉스 시즌 활용도 높은 쓱싹백 출시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올포유가 바캉스 시즌 활용도 높은 쓱싹백을 선보인다.본격적으로 다가온 바캉스 시즌 가벼운 옷과 물놀이 용품, 악세서리 등 다양한 아이템을 넣기 좋은 다용도 백을 준비했다.쓱싹백은 ‘쓱-넣고’ ‘싹-닫는’ 활용 만점의 다용도 백으로 여름 휴가철 많은 짐을 넣기 좋은 크기에 비비드한 컬러감으로 패션미를 더했다.숄더백 백팩 형태로 블랙, 레드 2가지 컬러로 구성된다. 특히 지퍼 부분이 2중 잠금으로 되어있어 가능해 물건을 흘리거나 잃어버릴 일이 없다. 올포유는 여름 컬렉션과 함께 코디하기 좋은 가방, 슈즈, 선글라스 등 바캉스에 필요한 다양한 아이템들로 ‘헤드 투 토(Head to toe)’를 아우르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