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ic-Life
-
“올 여름 힙하게 세트로!” 패션업계, 올여름 셋업 아이템 인기
올 여름 셋업 패션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셋업 패션은 상의와 하의를 같은 소재와 디자인으로 맞춘 스타일로 단순하면서도 세련된 룩을 연출할 수 있어 사랑받고 있다.특히 셋업은 상하의를 따로 고민할 필요 없이 한번에 스타일링 할 수 있어 편리하고 스타일리시하다. 국내 패션 업계는 일체감 있는 룩으로 자연스럽게 세련된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는 셋업 아이템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초냉감 얼음실로 만든 냉감 우븐 셋업 K2 '코드텐(CODE10)'아웃도어 브랜드 K2는 일상에서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스타일로 초냉감 원사를 사용해 한여름에도 시원하게 입을 수 있는 코드텐(CODE10) 우븐 셋업을 출시했다. 코드텐은 일명 '얼음실'로
-
포드코리아, ‘2024 여름 특별 서비스 캠페인’ 실시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대표 데이비드 제프리, 이하 포드코리아)는 다가오는 여름 시즌을 맞아 계절 변화에 따른 차량 특별 점검 정비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국타이어와 함께하는 ‘2024 포드·링컨 여름 특별 서비스 캠페인’은 오는 7월 22일부터 8월 30일까지 6주간 전국 31개 포드·링컨 공식 딜러사 서비스센터 및 지정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된다. 이번 캠페인은 포드와 링컨 전 차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서비스센터 내 전문 테크니션의 27가지 멀티포인트 점검 서비스와 함께 여름철 수요가 많은 에어컨 필터, 와이퍼 블레이드 교체 시 부품 20% 할인, 사고차량 픽업 앤 딜리버리 서비스(50km이내) 등 고객에게 필요한 다양한 혜택들을 준
-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K패션몰 한컬렉션, 해외 고객 증가에 발맞춰 영업시간 연장
롯데관광개발은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K패션몰 한컬렉션의 영업시간을 기존 오전 10시부터 오후 11시까지에서 오전 8시부터 자정까지로 3시간 연장 운영하기로 했다. 롯데관광개발은 “제주를 찾는 외국인 관광객이 대폭 늘고 있는 가운데 젊고 감각적인 디자이너 브랜드 중심의 한컬렉션을 찾는 MZ세대 외국인 개별관광객들의 발길도 크게 늘고 있다”면서 “영업시간 연장을 통해 에브리데이 오픈 쇼핑몰의 면모를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한컬렉션의 7월 누적 매출(15일 기준) 중 내외국인 비중은 각각 34%와 66%로 외국인 비중이 크게 높은 편이다. 특히 지난 1월 론칭한 K뷰티 매장 ‘드림 뷰티’의 경우 외국인 구
-
그리츠 X 세스크멘슬, 램 소시지 2종 출시. 마켓컬리에서 만나 보세요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이 글래드 여의도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Greets)의 시그니처 램 시리즈 새로운 메뉴로 ‘램 소시지’ 2종을 마켓컬리에 단독으로 선보인다.시그니처 램 소시지는 유럽식 샤퀴테리 전문점 ‘세스크멘슬’과 함께 엄선한 원육으로 양고기 특유의 풍미를 즐길 수 있는 수제 양고기 소시지로 구현했다. 특히 와인이나 맥주와 페어링할 수 있어 특별한 날 이브닝 메뉴 또는 다가오는 파리 올림픽 응원 메뉴로 선택하기도 좋다.‘램 소시지’ 2종은 마조람, 캐러웨이, 파프리카, 넛맥 등의 향신료를 배합한 매콤한 맛의 ‘시그니처 램 소시지 파프리카맛(220g, 4개입)’와 허브를 섬세하게 배합한 ‘시그니처 램 소시
-
팀버랜드(TIMBERLAND), 루이 비통(Louis Vuitton) 협업 컬렉션 출시
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팀버랜드(Timberland®)와 프랑스 하이엔드 브랜드 루이 비통(Louis Vuitton)의 협업 컬렉션이 출시 된다 .2024년 1월, 루이비통 2024 F/W 남성복 컬렉션에서 공개되어 큰 화제가 되었던 팀버랜드와 루이비통의 협업 부츠는 팀버랜드의 아이코닉 6인치 부츠의 실루엣을 재해석하였으며 총 3가지의 라인으로 구성된다.첫 번째 라인인 팀버랜드x루이비통 6인치 부츠는 피에소 다르티코(Fiesso d’Artico)에 위치한 메종의 아틀리에에서 제작되었으며, 최고급 이탈리아 누벅 가죽 소재와 봉제선을 방수 처리한 심실링 구조, 시그니처 고무 러그 아웃솔이 특징이다.이는 기존 팀버랜드의 6인치 부츠에 루이비통 모노그
-
세탁특공대, 무제한 멤버십 '세특패스' 10명 중 6명 이상 장기구독
매월 구독료를 지불하고 상품(서비스)을 제공받는 구독 서비스가 다양한 분야로 확대되고 있다. 소비자가 구독 서비스를 이용하는 이유로는 합리적인 비용, 할인 및 포인트 적립과 같은 혜택, 맞춤 추천 기능 등이 꼽힌다. 기업은 구독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의 구매 패턴과 데이터를 수집해 니즈를 파악하고 서비스를 개선함으로써 브랜드 충성도를 높일 수 있다. 세탁특공대는 국내에서 처음으로 원스톱 비대면 세탁 서비스를 시작한 데에 이어 세탁업계 최초 무제한 구독 멤버십을 출시했다. 지난 2018년 첫번째 구독 서비스를 선보인 이후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실감해 매년 다양한 소비자 피드백을 반영해 ‘세특패스’를 운영중이다. 세
-
올여름 폭염⋅폭우 변덕스러운 날씨에… 백화점⋅쇼핑몰 내 식음료 팝업 인기
올여름 장마철은 날씨가 유난히 변덕스러워 기상청에서조차 정확하게 예측하기 어려운 상황이다. 하루에도 수차례 돌발성 호우가 내리는 것은 물론, 낮에 화창하다 밤에 갑자기 강한 비가 쏟아지는 ‘야행성’ 폭우가 반복되고 있다. 예측하기 힘든 날씨가 계속되면서 외부 활동 대신 쾌적한 백화점이나 쇼핑몰을 찾아 피서를 즐기려는 이른바 몰캉스(쇼핑몰과 바캉스의 합성어)족이 증가하고 있다. 특히, 업계는 휴가 성수기(7월~8월)와 폭염 및 장마 기간이 겹치면서 백화점 또는 쇼핑몰을 찾는 이들이 더 많아질 것으로 전망한다.이에 발맞춰 주류와 식음료 브랜드들은 이러한 몰캉스족 고객들을 겨냥해 백화점⋅쇼핑몰 내 다양한 체험형 팝업
-
교원투어 여행이지, “근거리에 뛰어난 가성비까지”…中 골프 여행 선호도↑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견조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중국 여행 수요를 발판 삼아 중국 골프 여행에 드라이브를 건다. 중국은 근거리에 ‘가성비’가 뛰어난 만큼, 앞으로 골프 여행 수요가 더욱 늘어날 전망이다.올해 여행이지의 골프 패키지 전체 예약에서 중국이 차지하는 비중은 △1분기 1%(9위) △2분기 24%(2위) △3분기 29%(2위)로 가파르게 증가하고 있다. 여기에 예약 리드타임(예약일부터 체크인까지의 기간)을 고려했을 때 3분기 예약 건수는 직전 분기를 뛰어넘을 것으로 전망된다.여행이지 관계자는 “최근 중국이 인기 골프 여행지 부상하며 태국, 말레이시아, 일본을 제치고 2위에 올라섰다”며 “중국은 패키지 여행뿐만 아니라 골
-
휴온스푸디언스, '유기농 ABC주스' 앵콜 프로모션 진행
휴온스푸디언스(대표 조성천)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이너셋'이 무더위를 맞아 유기농 ABC주스 앵콜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앵콜 기획전은 오는 8월 5일까지 카카오메이커스에서 진행된다. 이너셋 유기농 ABC주스는한 달 만에 1차 초도 물량이 완판될 정도로 소비자들의 뜨거운 인기를 얻었으며, 특히 아이들에게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엄마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이번 앵콜 기획전에서는 지난 프로모션과 달리 24포입이 들어있는 버전으로 판매될 예정이며, 1박스당 16,500원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를 만날 예정이다. '이너셋 유기농 ABC주스'는 △사과 △비트 △당근 등 유기농 100% 원물이 함유되어 있는 프
-
무더위 극복 위한 활력 충전… 제약업계, 여름 건강 시장 공략 나서
올여름 예년보다 심각한 폭염이 예상되는 가운데, 제약업계가 여름철 활력 관리를 위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기상청에 따르면 올해는 일찍부터 폭염이 찾아오고 예년보다 덥고 비가 많이 올 것으로 예측된다. 고온다습한 날씨로 기초대사량이 증가해 에너지 소진이 빨라지는 여름철, 일상 속 활력 관리가 더욱 중요하다. 이에 제약업계는 비타민, 아르기닌 등 활력에 도움을 주는 성분을 활용한 건강기능식품과 음료 제품을 잇달아 출시하고 있다. 고려은단은 23가지 비타민과 미네랄을 하루 1알로 한번에 섭취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멀티비타민 올인원’을 선보이고 있다. 한국인의 식습관과 영양 상태를 고려해 설계된 이 제품은 특
-
푸마의 새로운 글로벌 앰버서더, 로제가 선보이는 팔레르모 캠페인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지난 6월 글로벌 앰버서더 발탁에 이어, 세계적인 K-팝(POP) 스타 로제(ROSÉ)와 함께하는 첫 공식 캠페인을 공개했다.지난달 푸마와 함께한 스타일리시한 공항 패션으로 이목을 집중시킨 로제가 로우-탑(Low-top) 스니커즈 ‘팔레르모 빈티지(Palermo Vintage)’와 함께한 첫 번째 캠페인을 선보인다. 활기찬 서울 거리를 배경으로 한 캠페인 화보에서 로제는 코발트 블루와 블랙 2가지 색상의 팔레르모 빈티지와 스포츠 저지 스타일의 푸마 어패럴을 매치했다. 팔레르모 빈티지 특유의 대담하고도 경쾌한 컬러웨이와 고무 아웃솔 디자인의 테라스 스타일을 강조한 화보를 통해 로제는 자신만의 독보적인 분위
-
웹투어, 다도해로 떠나는 2박3일 프리미엄 국내여행 선보여
종합온라인여행사 웹투어(대표 홍성원)는 다도해로 떠나는 2박3일 일정의 프리미엄 국내여행 상품을 런칭했다고 17일 밝혔다.다도해(多島海)란 한자 그대로 섬이 많은 바다를 뜻하는데 웹투어는 △목포 △해남 △진도 △담양 등의 지역을 경유하는 일정으로 △울돌목 스카이워크 △명량해상케이블카 △땅끝마을 전망대 등의 여행지를 방문하여 바다와 섬 그리고 육지를 온전히 느낄 수 있는 일정으로 여행상품을 구성하였다고 밝혔다.웹투어 프리미엄 국내여행 관계자는 “프리미엄 국내여행을 표방한 만큼 전문인솔가이드를 동행하여 28석 우등버스로 이동하고 모든 여행지에서 핵심 관광지만 넣은 최고의 일정으로 준비하였다”며 “패키지 여행
-
"골반 틀어지면" 허리통증, 생리불순...자가진단과 교정법은?
앉아 있는 생활을 오래 하는 현대인에게 골반 틀어짐 현상은 흔하다. 대부분 골반에 문제가 있다는 것을 몸의 비대칭이나 허리 통증으로 뒤늦게 깨닫는다. 좋지 않은 자세 때문에 골반이 틀어지면, 몸 전체의 대칭이 무너지고 심한 허리 통증을 유발한다. 또한 몸 안의 장기에도 안 좋은 영향을 미친다. 골반은 해부학적으로 상체와 하체가 맞닿는 부분이다. 상하체를 유기적으로 연결해 균형을 유지하게 한다. 천골과 양쪽 장골이 맞닿아 지탱하는 구조다. 골반이 틀어지면 상하체의 균형이 깨진다. 이는 허리, 목 등 척추에 영향을 미쳐 전신의 불균형으로 이어지게 된다. 골반 틀어짐의 주요 원인은 잘못된 자세다. 몸의 중심축을 받치는 골반
-
티웨이항공, 파리 취항 기념 SNS 이벤트 실시
티웨이항공은 다음 달 28일 시작되는 인천-파리 노선 취항을 기념해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참여 방법은 티웨이항공 인스타그램 팔로우 후, ‘유럽을 일상적으로 파리편’ 이벤트 게시글에 ‘좋아요’를 누른 뒤, ‘파리의 진짜 낭만은 OO에 있었구나’ 문구에 들어갈 단어를 채워 댓글을 작성하면 된다. 참여 기간은 오는 21일까지다.티웨이항공은 최근 유럽 주요 도시로의 취항을 알리는 ‘유럽을 일상적으로’ 캠페인을 공개한 바 있다. 티웨이항공은 이벤트 참여 후 인스타그램 스토리로 공유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지며, 최종 당첨자 20명에게는 메가박스 일반 관람권 2장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한편, 티웨이항공은 오
-
다이소, ‘수영용품 기획전’ 진행
아성다이소가 수영훈련용품, 수영가방 등 30여 종의 ‘수영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이번 기획전은 수영을 취미로 시작하거나 즐기는 고객들을 위한 상품으로 구성했다. 먼저, 수영훈련용품은 수영 실력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상품으로 준비했다. ‘수영 보조 킥 판’은 수영을 처음 배우는 이들이 수영 중 균형을 유지하는 요령을 향상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엠보싱 처리된 표면과 손가락을 넣을 수 있는 구멍으로 미끄럼 없이 꽉 잡을 수 있다. ‘수영용 핸드패들’은 물의 저항을 키워 팔과 손목 근육을 강화하는 데 도움을 주며 손목과 손가락을 고정해 주는 밴드가 있어 안정적으로 수영할 수 있다. ‘수경 연결형 귀마
-
노랑통닭, 앱 신규 출시…첫 주문 고객에 할인쿠폰 증정
노랑푸드의 치킨 프랜차이즈 노랑통닭이 자사앱을 새로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노랑통닭은 "고객들에 게 더 많은 혜택과 편의를 제공함과 동시에, 가맹점의 운영 부담을 낮추기 위해 자사앱을 선보인다"고 말했다.노랑통닭은 자사앱 내 ‘스마트오더’ 기능을 도입해 배달·포장·결제까지 쉽고 빠르게 주문할 수 있도록 했다. 고객들은 주문 진행 현황도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으며, 앱을 통해 다양한 프로모션 소식과 이벤트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E-쿠폰으로도 쉽고 간단하게 주문할 수 있어 고객과 가맹점주의 편리성을 함께 높였다.자사앱 출시를 기념하여 오늘부터 8월 15일까지 한 달간 다양
-
신라스테이 플러스 이호테우, 여름맞이 신메뉴 선봬
신라스테이의 첫 번째 레저형 호텔 ‘신라스테이 플러스 이호테우’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야외 카페 ‘웨이브리스’를 찾는 고객이 늘자 여름철 신메뉴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신라스테이 플러스 이호테우’는 휴식과 미식을 동시에 즐기는 여행 트렌드에 맞춰 새롭게 선보인 레저형 호텔이다. 호텔에 위치한 야외 카페 ‘웨이브리스’에서는 제주 바다를 한 눈에 볼 수 있다.‘웨이브리스’의 신메뉴는 호텔 야외 수영장 및 이호테우 해변 등에서 즐길 수 있는 ‘이호테우 피크닉 박스’와 여름 노을에 감명을 받아 개발한 ‘여름 음료 4종’, 제주 특산품을 활용한 ‘홀케이크’다.‘이호테우 피크닉 박스’는 신라스테이 플러스 이호테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