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ic-Life
-
휴맥스모빌리티, 임직원 무한 할인 ‘투루카 BIZ멤버십’ 출시
휴맥스모빌리티의 카셰어링 브랜드 투루카는 B2B 전용 상품 ‘BIZ(비즈)멤버십’을 19일 출시했다. 투루카 BIZ(비즈)멤버십은 임직원들이 외근, 출장 뿐만 아니라 여가활동과 여행에서 횟수 제한 없이 할인된 금액으로 투루카 차량을 이용할 수 있는 기업 전용 상품이다. BIZ(비즈)멤버십 회원은 전국 모든 투루카 거점에서 차종 제한 없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투루카는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멤버십 가입비 무료 혜택을 한시적으로 제공한다. BIZ(비즈)멤버십 기본 할인은 △왕복 카셰어링 5% △편도 카셰어링 3%이며, 임직원 이용자 수에 따라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기업 전용 혜택과 함께 개인에게 지급되는 쿠폰이나 이벤트 프로모
-
bhc 치킨, 복날 시즌 맞이 풍성한 이벤트 마련
대한민국 대표 치킨 브랜드 bhc 치킨이 복날 시즌을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로 소비자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선사한다.먼저, bhc 치킨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초복, 중복 등 복날에 맞춰 7월 한 달간 '뿌복위크 - 복날엔 bhc 치킨이지' 이벤트를 두 차례에 나눠 진행한다. 첫 번째 이벤트는 오는 21일까지 실시된다. 참여 방법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골드킹+치즈볼+콜라(1.25L)’ 세트를 찜한 후 하트가 보이게 이미지를 캡처한다. 다음으로 스토리 스티커에서 ‘bhc 치킨’, ‘초복’, ‘중복’, ‘복날’, ‘뿌링이’ 중 1개의 키워드를 검색해 지정된 뿌링이 GIF 스티커를 활용해 캡처한 이미지를 꾸민다. 이후, 필수 해시태그(#복날엔b
-
뮤지컬 ‘베르사유의 장미’ 프리뷰 성료…원작자도 극찬한 완성도 속 ‘오스칼 신드롬’ 시작
2024년 기대작 뮤지컬 ‘베르사유의 장미’가 대망의 초연 프리뷰를 성료했다. 뮤지컬 ‘베르사유의 장미’가 지난 7월 16일 서울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개막한 가운데 3일간의 프리뷰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본 공연에 돌입하며 ‘오스칼 신드롬’을 예고, 작품에 대한 관객들의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EMK뮤지컬컴퍼니(이하 EMK)의 창작 뮤지컬 ‘베르사유의 장미’는 이케다 리요코의 만화를 원작으로, ‘오스칼’이라는 가상의 인물을 통해 진정한 자유와 사랑, 그리고 인간애를 프랑스혁명이라는 장중한 역사의 흐름과 함께 담아낸 작품이다. 특히 ‘모차르트!’, ‘엘리자벳’, ‘몬테크리스토’ 등 유럽 뮤지컬을 한국
-
하반기를 사로잡을 새로운 시즌으로 돌아온다. '망원동 브라더스'
2024년 여름, 대학로 스테디셀러 연극으로 자리 잡은 김호연 작가의 원작 소설을 기반으로 한 <망원동 브라더스>가 리뉴얼을 통해 더욱 탄탄한 무대로 돌아온다.18일 공연제작사 [극단지우]에 따르면 <망원동 브라더스>는 8평의 망원동 옥탑방에 세대별 남자들의 고민과 현실을 유쾌하게 그러낸 작품으로 7월 28일 일요일까지 2022년부터 이어온 시즌을 마무리하고 다음 달, 8월 3일 토요일 업그레이드 된 대본으로 새롭게 돌아온다.공연 <망원동 브라더스>의 가장 큰 변화는 연극 <안녕, 말판씨>와 <트리거>를 연출한 홍루현 감독이 각색에 참여하여 원작의 말맛을 한층 더 살렸다는 후문이다.기존에는 주인공 ‘
-
‘킹키부츠’, 텐션 폭발 캐릭터 포스터 공개…‘강렬한 레드+화려한 파티 콘셉트’
올해로 한국 라이선스 공연 10주년을 맞이한 뮤지컬 ‘킹키부츠’가 텐션 폭발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킹키부츠’의 상징 컬러인 강렬한 레드로 시선을 사로잡고, 화려한 파티 콘셉트를 통해 텐션을 끌어올리며 세상 가장 ‘킹키’한 파티의 시작을 알렸다. 뮤지컬 ‘킹키부츠’는 아버지로부터 물려받은 폐업 위기의 수제화 공장을 살리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초보 사장 찰리가 아름답고 유쾌한 롤라를 만나 80cm 길이의 특별한 킹키부츠를 만들어 공장을 다시 일으키는 데 성공하고, 성장해가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실화를 바탕으로 각색한 탄탄한 스토리와 개성 넘치는 캐릭터, 몸을 들썩이게 만드는 중독성 강한 넘버들이 더해
-
스트릿 컬쳐의 향연, 플로우 엑셀 페스티벌 성료
국내 최고의 스트릿 댄스 크루 ‘플로우엑셀(FLOWXL)’이 지난 6일 성수동에 위치한 복합 문화공간 채널 캔디에서 진행한 2024 플로우엑셀 페스티벌 (FLOWXL FESTIVAL)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플로우엑셀 페스티벌은 국내 최고의 스트릿 댄스 크루 ‘플로우엑셀’이 개최한 복합 문화 이벤트로 다양한 스트릿 문화를 한 공간에서 체험할 수 있다. ‘2 VS 2 브레이킹 배틀’과 ‘키즈 세븐 투 스모크 브레이킹 배틀’로 구성되며, 빈티지 마켓과 스트릿 푸드 스토어, 포토 부스 등의 이벤트를 더해 관객의 즐거움을 이끌어냈다.각 브레이킹 배틀의 예선과 본선을 차례로 진행한 후, 올림픽 국가대표 김홍열(홍텐)을 필두로 한 브레이킹 심
-
도심에서 즐기는 가성비 풀(pool)캉스와 해변여행 홍콩으로 가족 물놀이 여행 떠나자
홍콩은 알려진 도시 이미지와 달리 국토의 70%가 녹지로 이루어져 있다. 해안을 끼고 있는 지리적인 특성으로 홍콩사람들에게 해변은 일상적인 공간이 되었다. 탁 트인 하버뷰 전망의 호텔 수영장에서 호캉스를 즐기거나, 초대형 워터파크에서의 시원한 물놀이까지 올 여름 시원한 휴가를 위한 다양한 선택지를 홍콩에서 만나보자. ◆오감으로 즐기는 홍콩에서의 시원한 여름- 오션파크(Ocean Park) & 워터월드 오션파크 홍콩(Water World Ocean Park Hong Kong)2021년개장한 워터월드 오션파크는 가족 여름 휴가의 필수 코스다. 홍콩 시내 센트럴에서 15분거리로 접근성이 뛰어나며, 지하철역에서 무료 셔틀버스를 이용할 수 있어서 쉽게 방문할
-
웨스틴 조선 서울, 와인숍 리뉴얼 오픈…1천여 종의 프리미엄 와인 리스트가 있는 와인 갤러리
웨스틴 조선 서울이 프리미엄 서비스를 위한 와인숍 재단장에 나선다. 다양한 세계 명문 와이너리의 프리미엄 와인 리스트를 보유하며 와인 애호가들 사이에서 오랜 기간 동안 사랑받아온 웨스틴 조선 서울의 와인숍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고객에게 최적화된 와인 취향을 제안하는 ‘와인 갤러리(Wine Gallery)’를 테마로 공간을 확장 구성했다. 소믈리에가 엄선한 샴페인, 레드 와인, 화이트 와인 등 카테고리별 세분화된 와인 섹션과 하이앤드 와인 및 빈티지 와인, 베스트 섹션을 추가해 약 1000여 종의 와인 리스트를 보유하며 상품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와 함께 새롭게 마련된 하이엔드 와인 리테일 디스플레이 공간을 통해
-
KT&G 상상마당 부산 ‘인디 온 스포트라이트 5’ 공연 개최
KT&G 상상마당 부산과 부산음악창작소가 부산 신진 뮤지션 육성을 위해 실시한 ‘인디 온 스포트라이트 5’ 프로그램 합동 공연이 27일 상상마당 부산 라이브홀에서 열린다.지난 6월 부산의 신인 뮤지션 중 성장 가능성과 매력을 두루 갖춘 멘티 A6와 최언서를 선발하고, 멘토 싱어송라이터 프롬과 함께 총 4회동안 멘토링, 합주 등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마지막 행사로 마련된 이번 합동 공연을 통해 그 동안의 성과를 선보일 예정이다.합동 공연의 부제는 ‘보통의 날들’로 뾰족하기도, 둥글기도, 그저 그렇기도 한 보통의 일상을 살아가는 사람들에게 위로와 힘을 전하는 무대를 선보인다. 멘토 프롬과 멘티 A6, 최언서는 뮤지션으로서의 일상
-
국물 없이 즐기는 여름 간편 면 요리 레시피
장마와 무더위가 반복되며 불쾌지수가 높아지고 있고 이에 따라 입맛을 잃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 여름은 입맛을 살리기 위한 다양한 음식들이 존재하는데 그중 단연코 백미는 비빔면이다. 인스턴트로 즐기는 국내 비빔면 시장은 지난해 기준 1,800억 원 이상으로 추산될 정도로 성장세를 그리고 있다. 하지만 누구에게나 익숙한 비빔면이 물린 사람들이 있을 터인데 이런 사람들에게 비빔면처럼 어렵지 않고 더 건강하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국물 없이 즐기는 여름 면 요리 레시피를 소개한다.◆ 들기름 국수 이제는 많은 사람들에게 익숙해진 들기름 막국수는 경기도 용인의 유명 식당에서 시작되어 선풍적인 인기를 얻었다. 메밀면의
-
코레일유통,‘KTX-이음’열차 모형 블록 출시
모빌리티 서비스 리딩 기업 코레일유통(대표 김영태)이‘철덕(철도 덕후)’들의 팬심을 자극하는 열차 모형 블록의 철도굿즈를 지난해부터 꾸준히 출시하며 승객과 소통하고 있다. 코레일유통은 철도굿즈가 열차를 알리는 상징성이 크고, 브랜드를 소비하는 아이템으로서 고객을 우호적인 팬으로 만드는 트리거가 될 수 있다는 점에서 소통의 수단으로 활용하고 있다.종류도 모양도 다양한 수 많은 철도굿즈 중에서도 가장 많은 사랑을 받는 것은 열차 모형 블록이다. 코레일유통의 열차 모형 블록 철도굿즈는 한국철도를 대표하는 열차부터 캐릭터 컬래버, 성탄절 콘셉트 등 친근하고 다채로운 매력을 담은 상품을 트렌디하게 제작하며 계속 진화
-
더벤티, 단 하루 모델 덱스 추천 음료 및 신메뉴 할인 쿠폰 증정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오는 7월 20일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음료와 신메뉴 등을 할인 받을 수 있는 ‘더벤티데이’를 진행한다.더벤티데이는 매월 20일 단 하루만 진행되는 정기 행사로, 이 날에는 더벤티 이용 고객들에게 할인 혜택을 선물하고 있다. 이번 7월에는 신메뉴를 포함한 더벤티의 다양한 메뉴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음료의 경우 모델 덱스가 추천하는 '초코라떼'와 '말차라떼' 1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는 추가 쿠폰으로 제공되는 더벤티 모든 제조음료 500원 할인 쿠폰과 중복 사용이 가능해 최대 1500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해당 쿠폰은 픽업과 배달 결제 시 모두 사용 가능하다.더벤티는 7월 신메뉴를 많은 고객
-
밀리의서재, 2024년 상반기 독서 트렌드 발표
국내 최대 독서 플랫폼 밀리의서재(대표 박현진, KOSDAQ 418470)가 2024년 상반기 독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인기 도서와 새롭게 포착된 독서 트렌드를 19일 발표했다.올해 상반기 인기 도서 상위 100위에서는 소설이 가장 큰 비중을 차지했고, 인문과 자기 계발 도서가 뒤를 이었다. 인기 도서들은 평균 54%를 기록했으며 상위 10개 도서는 61%에 달했다. 특히 정해연 작가의 『홍학의 자리』는 충격적인 반전과 흡입력 있는 스토리로 88%라는 매우 높은 완독률을 기록했다.세부적으로 들여다보면 전자책 카테고리에서는 『마흔에 읽는 쇼펜하우어』가 내 서재 담은 수 20만 건을 돌파하며 1위를 차지했다. 2위는 『나는 메트로폴리탄 미술관의
-
코카-콜라사 ‘환타’, 스페셜 ‘라이즈(RIIZE) 캔’ 출시
코카-콜라사의 세계적인 음료 브랜드 환타가 브랜드 모델로 활동 중인 보이그룹 ‘라이즈(RIIZE)’의 얼굴이 새겨진 스페셜 ‘라이즈 캔’을 선보이고, 친필 사인이 담긴 포토카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이번 신제품은 지난 4월 환타 브랜드 모델로 발탁돼 ‘원해? 환타!’ 광고 캠페인을 진행하며 환타와 함께 한 라이즈의 다양한 활동을 기념하고, 캠페인에 관심과 애정을 보여준 잘파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출시됐다.이번 스페셜 제품은 ‘환타 제로 오렌지향’과 ‘환타 제로 파인애플향’ 355㎖캔 2종에 적용된다. ‘환타 제로 오렌지향’에는 은석, 원빈, 소희가, ‘환타 제로 파인애플향’에는 쇼타로, 성찬
-
고려은단, 썸머위크 특가 쇼핑라이브 진행
고려은단이 본격적인 휴가 시즌을 맞아 22일(월)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썸머위크 특가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 고려은단은 더운 날씨에 외부 활동이 많은 휴가 시즌 중에도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고려은단 베스트 인기 제품들로 구성한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22일 오후 8시부터 약 1시간 동안 진행되는 이번 ‘썸머위크 특가 쇼핑라이브’에서는 △멀티비타민 올인원 △식물성 퓨어 알티지 오메가3 △식물성 퓨어 알티지 오메가3 기억력+ △루테인 지아잔틴 아스타잔틴 △속편한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중성 비타민 등 고려은단 시그니처 건강기능식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라이브 상품 구매 후 구매 인증과 제품 기대
-
MCM, 지속가능한 미래로 향하는 혁신의 AW24 컬렉션 ‘뮌헨에서 화성으로의 여정’ 캠페인 공개
글로벌 럭셔리 패션 하우스 MCM이 지속가능한 미래로 향하는 혁신의 AW24 컬렉션 캠페인을 공개했다.‘뮌헨에서 화성으로의 여정(From München to Mars)’을 주제로 한 이번 캠페인은 1976년부터 MCM이 계승해온 독일의 엔지니어링 기술을 기념하며 혁신적인 AW24 컬렉션 제품들을 야심 차게 소개하고 있다.특히 전설적인 배우 맷 딜런과 떠오르는 헐리우드의 여배우 젤다 아담스, 모델 스테프 슈가 함께한 이 캠페인은 AI로 생성된 이미지와 현실을 혼합하여 MCM AW24 컬렉션의 이야기를 전하는 것이 특징이다. 콜리어 쇼어가 촬영하고 카타리나 코브존이 창의적 지휘를 맡은 이 캠페인은 가짜 뉴스와 AI, 그리고 무한한 가능성의 꿈에 대한 이
-
애스턴마틴, 런던에서 영화 ‘007’ 테마 비밀 체험 팝업 행사 개최
영국 스포츠카 브랜드 애스턴마틴이 런던의 명소인 벌링턴 아케이드(Burlington Arcade)에 새로운 팝업 체험 공간 ‘하우스 오브 Q(The House of Q)’를 열었다고 밝혔다. 이 팝업 행사는 애스턴마틴과 영화 ‘007’ 시리즈와의 60년 인연을 기념하기 위해 기획됐다. 애스턴마틴과 ‘007’ 시리즈의 인연은 1964년 영화 ‘골드핑거’에서 본드카로 애스턴마틴 DB5가 등장하면서 시작됐다.애스턴마틴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V57’의 제임스 본드 기념 특별판과 함께 공개된 '하우스 오브 Q'는 런던 메이페어의 피카딜리 인근 벌링턴 아케이드 12-13번지에 있는 잡지 가판대 보이는 비밀 문을 통해 입장할 수 있다. ‘V57’ 매거진은 특별히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