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ic-Life
-
MZ 취향 저격하니, MZ가 찾는 인기 메뉴 등극
MZ세대(1980년대 초∼2000년대 초에 태어난 세대가 우리 사회의 중심이 되기 시작하면서 유통, 식품업계들이 앞다퉈 MZ들을 잡기 위한 마케팅을 선보이고 있다. MZ세대의 최애픽을 한 곳에 담은 메뉴가 인기를 끌고 있으며, MZ세대 사이에서 큰 화제가 됐던 이색 메뉴를 프랜차이즈에서 실제로 출시 하기도 했다. MZ의 취향을 저격해 MZ들의 사랑을 받는 인기 메뉴들을 소개한다.△맛잘알 MZ들의 최애 메뉴만 모은 반올림피자 'MZ's Pick'MZ세대 대표 아이돌이 픽한 조합이 메뉴로 출시되어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반올림피자 ‘MZ’s Pick’ 피자는, 실제로 MZ들의 최애 메뉴를 한 판에 모은 메뉴다. 'MZ's Pick' 피자는 고구마, 핫치킨 쉬림
-
MCM x 하퍼 콜렉티브 지속가능한 ‘러기지 컬렉션’ 출시
글로벌 럭셔리 패션 하우스 MCM이 지속 가능한 여행 러기지 전문 브랜드 하퍼 콜렉티브(Harper Collective)와 함께 작업한 ‘하퍼 콜렉티브 러기지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공개했다. 배우 윌 스미스의 아들이자 패션, 음악, 연기 등 다방면에서 활약 중인 제이든 스미스와 세바스티안 마네스가 공동 창립한 라이프스타일 캐리어 브랜드인 하퍼 콜렉티브와 혁신적인 협력을 통해 탄생한 러기지 라인은 캐빈, 캐빈 익스펜더블, 대형 체크인 케이스 세 가지 사이즈로 구성되었으며 그중 캐빈 익스펜더블은 이번 컬렉션을 위해 새롭게 개발된 사이즈로 눈길을 끈다.지난해 영국 셀프리지스 백화점에서 진행된 하퍼 콜렉티브의 프로젝트를 통해 협업
-
KT&G 상상마당, 주목 받는 스타 작가 ‘요요진, 정덕현’ 전시회 개최
KT&G 상상마당은 2024년 제3회 KT&G 대치갤러리 전시지원사업 선정 작가로 선발된 요요진, 정덕현 작가의 작품전을 2024년 7월 1일(월)부터 9월 5일(목)까지 KT&G 대치갤러리에서 개최한다.‘KT&G DAF(Daechi Artist Fellowship)’는 현대미술의 다양한 장르와 형식을 적극적으로 수용하고, 전시 문화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해 진행되는 KT&G 상상마당의 전시 지원 사업이다. KT&G DAF은 전문 위원단의 심사 아래, 선정 기준에 부합하는 최종 작가 2인을 선발하여 KT&G 대치갤러리 공간 제공 및 작가 지원금 각 100만원과 홍보물 제작을 지원한다. 제3회 KT&G DAF에 선정된 요요진 작가는 공간을 드로잉으로 구성하며, 흥미로운 캐릭터와 디테일한
-
감성커피, ‘감성분식’ 테마로 분식 메뉴 선보인다
카페 프랜차이즈 감성커피는 ‘감성분식’을 테마로 신메뉴 ‘감성국물떡볶이’, ‘감성로제떡볶이’와 주먹밥 2종을 딜리버리 전용 메뉴로 출시하며 분식 시장 진출에 나섰다.감성커피의 분식 시장 진출은 MZ세대를 중심의 레트로 열풍과 매운맛 트렌드가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트렌드를 반영한 것으로, 감성커피는 전 세대가 호불호 없이 즐길 수 있는 분식 메뉴를 새롭게 도입함으로써 커피 외 카테고리 다양화를 통해 브랜드 경쟁력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감성커피가 선보이는 첫번째 ‘감성분식’ 메뉴는 떡볶이 2종과 주먹밥 2종이다. 감성커피의 떡볶이는 부드럽고 쫄깃한 밀떡에 매콤달콤한 중독성 있는 소스를 더한 메
-
롯데호텔앤리조트, 제주 지역 3개 사업장 친환경 국제인증 그린키 획득 ‘쾌거’
롯데호텔앤리조트는 “제주에 위치한 3개 사업장(롯데호텔 제주, 롯데시티호텔 제주, 롯데리조트 제주 아트빌라스)이 환경 분야 국제인증 프로그램인 그린키(Green Key) 인증을 획득했다”고 22일 밝혔다. 그린키는 환경교육재단(FEE)과 국제연합(UN) 산하의 세계관광기구(UNWTO)가 협업해 관광∙서비스업계에서 지속가능하고 친환경적인 운영을 하는 시설들에 수여하는 국제 인증 프로그램이다. 인증 획득을 위해서 탄소저감 친환경 경영, 물 절약, 쓰레기 감량, 에너지 절약 등 13개 부문에서 총 75개의 필수 항목을 모두 충족해야 한다. 롯데호텔앤리조트는 해당 국제인증획득을 위해 참여한 3곳의 체인들이 모두 그린키 인증을 획득하
-
대한산악연맹, '2024 한국 청소년 오지탐사대' 발대식 개최
사단법인 대한산악연맹(회장 손중호)은 '2024 한국 청소년 오지탐사대 발대식'을 7월 19일(금) 오전 11시, 서울시청 시민청 바스락홀에서 개최했다.발대식에는 탐사대원 및 대장·지도위원을 비롯한 산악인 및 주요 내빈 등 100여명이 참석했으며, '2024 한국 청소년 오지탐사대' 경과보고를 시작으로 축사, 격려사, 각 대별 탐사계획 발표 및 출정식 등으로 진행됐다.우리나라의 청소년들이 전 세계의 산악오지와 미지의 등반지 탐사를 통한 불굴의 도전정신과 개척정신, 진취적 기상을 고취하고, 세계 각국의 청소년 문화 교류, 봉사활동 등을 통해 국제 우호 협력 증진 및 글로벌 리더십 함양을 목적으로 대한산악연맹에서 매년 탐사대원을 선
-
피아제 글로벌 앰버서더 이준호와 함께 한 150주년 특별 컬렉션 화보 공개
피아제는 최근 브랜드 150주년을 기념하며 특유의 화려하고 우아한 스타일이 돋보이는 하이 주얼리와 워치 컬렉션을 선보이는 이벤트를 파리에서 진행하였고, 국내 최초의 글로벌 앰버서더인 이준호와 함께 특별한 화보를 공개 한다. 이번 촬영에서 이준호는 파리지앵 같은 캐쥬얼하면서 시크한 모습을 새롭게 선보인다.이는 브랜드가 전하고 싶은 하이 라이프의 일상을 무심한 듯 보여줌과 동시에 150주년 특별 컬렉션인 ‘에센스 오브 엑스트라레간자 Essence of *Extraleganza’ 의 강렬함에 대해 이야기한다.워치 메이킹과 주얼리 두 분야에서 쌓아 온 피아제의 노하우를 상징하는 이번 150주년 기념 컬렉션은 독창성이 빛을 발했던 황금기인
-
프레시지, AI시스템 활용 ‘황금레시피 떡볶이’ 5종 출시
간편식 전문 기업 프레시지가 AI시스템을 활용한 첫 신제품으로 ‘황금레시피 떡볶이’ 밀키트 5종을 출시 했다고 밝혔다. 프레시지는 이번 신제품을 필두로 AI 시스템을 활용해 최신 트렌드에 부합하는 신제품을 대거 선보일 방침이다. 이번 ‘황금레시피 떡볶이’는 올해 초 프레시지가 푸드테크 기업으로 체질 전환을 선언한 이후 자체 AI시스템을 활용해 선보인 첫 신제품이다. 프레시지는 지난 4월부터 자체 AI시스템을 통해 일일 600만 개의 제품을 분석하고, 15억 개의 누적 데이터를 활용하여 제품 개발을 진행해왔다. 데이터 마이닝과 분석을 통해 기존 시장에서 판매되는 떡볶이 제품의 정보를 수집하여 잘 팔릴 수 있는 제품을 식별하
-
NC, ‘배틀크러쉬’ 밸런스 패치 진행
엔씨소프트(NC)는 신작 ‘배틀크러쉬’가 ‘1.1 버전 패치’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배틀크러쉬는 이번 1.1 버전 패치를 통해 ‘캐릭터 밸런스 조정’, ‘기본 이동 속도 증가’ 등 다양한 개선사항을 적용했다. NC는 지난달 27일 얼리 액세스 버전 출시 이후, 이용자들이 보내준 의견을 반영했다고 설명했다.배틀크러쉬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13종 캐릭터의 밸런스를 조정한다. 각 캐릭터별 특성을 고려해 △기력 소모량 △피해량 △특수기 재사용 시간 △공격 속도 △타격 판정 등이 변화된다.이와 더불어 NC는 이용자 피드백을 반영, 게임의 속도감을 높이는 업데이트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1.1 패치에서는 캐릭터의 기본 이동 속도를
-
풀무원, ‘별이 내리는 명태까스’ 출시
풀무원식품은 쌀가루로 만든 별 모양 빵가루로 바삭한 식감을 살린 대용량 생선가스 신제품 ‘풀스키친 별이 내리는 명태까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신제품 ‘별이 내리는 명태까스’는 두툼한 동태살 원육에 쌀가루로 만든 빵가루를 입혀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겉바속촉’의 식감을 즐길 수 있는 생선가스 제품이다. 빵가루는 특별히 별 모양으로 만들어 제품 외관을 차별화하고 보는 재미를 더했다.이미 유탕처리 된 제품으로 팬, 오븐, 에어프라이어 등으로 조리하면 갓 튀긴 듯한 바삭한 생선가스를 손쉽게 완성할 수 있다.집밥 수요 증가로 가정용 대용량 제품이 인기를 끄는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이번 신제품은 B2B를 중심
-
피자헛, 20일 ‘SK텔레콤 0 day’ 프로모션 진행
한국피자헛이 20일 단 하루, SK텔레콤 T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7월 ‘SK텔레콤 0 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프로모션은 한 달 중 날짜에 ‘0’이 들어간 10일, 20일, 30일 진행된다. 만 13~34세의 VIP, GOLD, SILVER 등급에 해당하는 T 멤버십 고객이라면 누구나 ‘0 day 세트’ 온라인 포장 주문 시 48%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0 day 세트’는 스페셜 피자 M 사이즈와 리치 치즈 파스타, 콜라로 구성된다. 스페셜 피자는 깊고 진한 불맛의 스모키 미트가 가득 올려진 신제품 ‘스모키 미트 스페셜’과 웨지포테이토와 베이컨 위에 부드러운 마요네즈를 올린 ‘포테이토 스페셜’ 등 인기 메뉴 2종
-
BBQ, 간편 보양식 세트 출시
BBQ가 복날을 맞아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보양식 세트를 선보였다.국내 최대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HMR(Home Meal Replacement, 가정간편식) 전문 온라인 브랜드몰 'BBQ몰'에서 HMR 보양식 세트를 판매한다고 19일 밝혔다.이번에 출시된 'BBQ 복날 세트'는 바쁜 현대인들이 집에서도 빠르고 간단하게 복날 보양식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세트는 '실속 세트'와 '풍성 세트' 두 가지로 구성됐다. '실속 세트'는 삼계탕, 닭개장, 닭곰탕 각 1개씩으로 구성됐으며, '풍성 세트'는 각 메뉴를 2개씩 구성했다.해당 제품들은 봉지째 끓는 물에 조리할 수 있어 복잡한 과정 없이 간편하게 보양식 한그릇을 완성할
-
인터파크, 2005년생 대상 ‘청년문화예술패스’ 이벤트 실시
인터파크트리플(대표 최휘영)이 운영하는 국내 여행·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인터파크가 청년문화예술패스를 신청한 2005년생 고객에게 에드바르 뭉크 전시회 티켓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청년문화예술패스로 공연 예매하고 ‘에드바르 뭉크 : 비욘드 더 스크림’ 전시 티켓 받자’라는 이름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오는 28일까지 진행된다. 청년문화예술 패스를 신청하고 이를 통해 공연이나 전시를 예매한 2005년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인터파크 이벤트 페이지에 참여했다는 댓글을 남기면 된다. 인터파크는 이벤트 참가자 가운데 20명에게 1인당 2매씩 ‘에드바르 뭉크 : 비욘드 더 스크림’
-
삼성전자, TV 보상 페스티벌 연장 운영
삼성전자가 TV 보상 페스티벌 '삼성 AI TV로 바꿔보상' 프로모션을 연장 운영한다고 19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지난 5월부터 진행한 '삼성 AI TV로 바꿔보상'의 인기에 힘입어 프로모션 기간을 기존 6월 말까지에서 8월 말까지로 두 달 확대한다.이번 '삼성 AI TV로 바꿔보상' 프로모션은 18년 연속 세계 TV 시장 1위 달성을 기념해 삼성 TV 구매 고객들에게 더욱 큰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한 행사다. 행사 모델을 구매하고 사용하던 구형 TV나 모니터를 반납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100만 포인트 상당의 보상 혜택 △'삼성 TV 무타공 솔루션' 최대 28만원 할인 혜택 △프리미엄 사운드바와 OLED 패키지 구매 시 할인 혜택을 증정하고 있다.한
-
매일유업 '피크닉 제로', 출시 18일만에 100만팩 돌파
19일 매일유업(대표 김환석)은 신제품 ‘피크닉 제로’가 출시 18일 만에 누적판매량 100만팩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피크닉 음료는 상큼한 과일과 부드러운 우유맛이 어우러져 청량한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신제품 ‘피크닉 제로’는 기존의 맛있는 맛은 유지하면서 당과 칼로리, 지방까지 모두 제로(zero)로 만들었다. 특히 이번 피크닉 제로 출시에는 고객들과 얽혀진 숨겨진 비하인드 스토리도 있다. 장수 브랜드인만큼 피크닉을 평소에 즐겨 마시고 애정 해 온 고객들이 매일유업 고객센터를 통해 당류 함량을 줄인 피크닉 제품 출시를 희망하는 의견들을 보냈고 이에 매일유업이 화답해 제로 음료를 개발하고 신제품으로 출
-
롯데웰푸드, ‘롯데껌X미치코런던’ 콜라보 기념 이벤트 실시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가 Z세대를 공략하기 위해 진행중인 ‘롯데껌X미치코런던’의 인기를 이어가기 위한 디지털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미치코런던은 90년대 큰 인기를 누렸던 패션 브랜드로, 최근 레트로 트렌드 인기와 ‘세기말(Y2K) 패션’이 주목받기 시작하면서 젊은 세대에게 다시 주목 받고 있다. 롯데웰푸드는 이런 레트로 감성과 롯데껌의 분위기가 잘 어울릴 것으로 판단해 콜라보를 진행하고 있다.이번에 롯데웰푸드는 콜라보를 기념하기 위해 일명 ‘패션 마술’로 불리는 마술을 선보이는 ‘한만호’ 마술사가 등장하는 영상 콘텐츠를 공개한다.영상뿐만 아니라 추첨을 통해 콜라보를 1등(1명)에게는 가족과 함께 화보
-
하림, 미니언즈 컬래버 시리즈 출시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영화 ‘슈퍼배드4’ 개봉을 앞두고 인기 캐릭터 미니언즈와 컬래버한 △미니언즈 미니너겟 △미니언즈 미니돈까스 △미니언즈 미니치즈스틱을 판매한다.하림이 유니버설 스튜디오와 함께 선보이는 미니언즈 시리즈는 아이들도 한입에 쏙 넣을 수 있을 정도의 앙증맞은 초미니 사이즈로 그동안 하림에서 선보인 제품 중 가장 작다. 또한 유니버설 스튜디오 정품 슬리퍼 참(슬리퍼 장식용 액세서리)까지 들어 있어 더욱 기대를 모은다.‘미니너겟’과 ‘미니돈까스’는 캐릭터 ‘밥’과 ‘케빈’ 모양을 구현해 보는 재미를 더했다. ‘미니너겟’은 신선한 국내산 닭고기를 맛있게 튀겨냈으며, ‘미니돈까스’는 국내산 돼지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