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컴포즈커피가 겨울 제철과일을 대표하는 딸기 음료와 디저트 신메뉴 6종을 출시한다.
▲생딸기모찌밀크쉐이크와 ▲생딸기가나슈라떼 ▲생딸기주스 ▲생딸기망고아이스티 ▲생딸기레몬그라스티 음료 5종과 ▲붕어딕만스쿠키 1종으로 구성된 이번 겨울 신메뉴는 100% 국내산 딸기의 신선함과 함께 딸기모찌, 딸기가나슈, 국내산 생딸기 토핑으로 보는 재미까지 더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생딸기모찌밀크쉐이크는 100% 국내산 딸기로 만들어 제철 과일의 깊은 풍미를 더하고, 쫄깃한 식감이 돋보이는 딸기모찌와 국내산 생딸기를 올린 화려한 토핑이 눈길을 사로 잡는 올 겨울 시그니처 메뉴이다. 취향에 따라 딸기 본연의 맛을 즐기고 싶다면 생딸기주스를, 보다 달콤하고 진한 우유의 풍미를 느끼고 싶다면 생딸기가나슈라떼를 추천한다.
올 여름 ‘아망추’의 인기에 이어 신메뉴 생딸기망고아이스티도 새롭게 선보인다. 생딸기레몬그라스티는 제철 생딸기와 다양한 베리, 레몬그라스티의 조화로운 향미와 맛을 한 잔에 담았다.
또한, 최근 SNS에서 화제를 끌고 있는 ‘독일 딕만스 초콜릿’을 겨울 대표 디저트 붕어빵과 접목시킨 ‘붕어딕만스쿠키’ 신메뉴는 MZ세대를 중심으로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컴포즈커피 관계자는 “100% 국내산 딸기를 활용해 맛은 물론 식감과 보는 재미까지 더한 신메뉴 6종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컴포즈커피는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빠르게 반영해 오감을 만족시킬 수 있는 퀄리티 좋은 다양한 시즌 메뉴를 꾸준히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안재후 글로벌에픽 기자/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