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ic-Life
-
엠로프, 2025 F/W Self Reflection & Coexistenc 새로운 컬렉션 출시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엠로프(M.RoF)가 지속가능을 위한 해결 방안으로 ‘Self Reflection & Coexistence(자기 반성과 공존)’ 컨셉의 이번 2025 F/W 시즌의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엠로프의 25FW 컬렉션 무드는 ‘Classsy Rebel’로 세련된 반항아 스타일을 표현하였다. 세련된 무드이지만 현실도피와 현실에 안주하지 않는 반항적인 무드를 담았으며, 우아한 여성이 잘 차려입은 룩과 디테일에 반전 매력을 담아 엠로프 만의 ‘다름’을 주장한 룩을 보여주었다.지속가능을 위한 해결방안으로 안정감과 차분함을 보여주는 모던&아방가르드 디자인에 원초적인 본질로부터 시작하여 자연재해, 기후변화에 대한 염려와 반성, 환경오염의
-
영원아웃도어, 한글날 맞아 ‘노스페이스 한글 컬렉션’ 한정 출시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한글날을 맞아 현재는 사용되지 않는 옛한글 타이포그래피(Typography)를 적용한 ‘노스페이스 한글 컬렉션’을 한정 출시한다. 영원아웃도어 성가은 부사장은 “우리가 매일 말하고, 듣고, 쓰고, 보는 한글에 대한 관심과 애정을 높이고자 올여름 첫선을 보였던 ‘노스페이스 한글 컬렉션’을 한글날을 맞아 다시 한번 선보이게 되었다”며 “국내·외 많은 분의 높은 관심에 힘입어 티셔츠, 모자 및 에코백 등 더 다양해진 구성의 노스페이스 한글 컬렉션을 추가로 선보이게 된 것이 매우 뜻깊다”고 밝혔다.영원아웃도어가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노스페이스 한글 티셔츠’
-
세븐에잇언더, 스니커즈 해체 아티스트 '루디인다하우스' 에디션 출시
세븐에잇언더가 스니커즈 해체 아티스트 ‘루디인다하우스(RUDYINDAHOUSE)’와 두 번째 아트 스니커즈 ‘X-2’를 공개했다. 이번 에디션은 ‘흘러넘치는 감정들’을 테마로, 작가가 일상에서 마주하는 다양한 감정들이 켜켜이 흘러 넘칠 듯 쌓여가는 과정이 시각적으로 표현되었다. ‘스니커즈 해체 아티스트’라는 작가의 아이덴티티를 살려, 스니커즈의 좌우 컬러가 다른 언발란스 컬러 매치와 네 가지 컬러의 캔버스 원단을 패치워크 스타일로 엮은 실험적인 디자인을 선보였다.‘X-2 루디인다하우스 에디션’은 리미티드 아트 스니커즈로 구매 고객에게 ‘디지털 정품 인증서’를 제공한다. 해당 디지털 인증서는 미국 웹3 솔루션 회사인 IYK
-
역전할머니맥주, 매주 수·목요일 500cc 생맥주 할인하는 ‘할맥비어데이’ 고객 감사 이벤트 실시
살얼음 생맥주 대표 브랜드 역전할머니맥주가 유독 무더웠던 여름을 보내고 반가운 가을을 맞아 10월 한달간 매주 수·목요일마다 ‘할맥비어데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그동안 역전할머니맥주에 변함없는 응원을 보내주신 고객 사랑에 보답하고자 마련한 고객감사 이벤트다. 10월 31일까지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총 8일간 이벤트 참여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역전할머니맥주의 대표 시그니처 아이템인 ‘살얼음 생맥주 500cc’를 3잔 주문할 때마다 3천원씩 할인 적용한다. 역전할머니맥주는 3잔이면 3천원, 6잔이면 6천원이 할인되는 등 500cc 생맥주 3잔 주문 시마다 자동으로 할인해 준다. 마실수록 할인되
-
공차코리아, 굿모닝 공차 프로모션 실시
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아침 시간대에 다양한 티를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고, 모닝세트를 선보이는 ‘굿모닝 공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 프로모션은 헬시플레저 트렌드에 맞춰 고객들이 향긋한 티로 활기차게 하루를 시작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최적의 비율로 우린 공차 오리지널 티의 깊은 향과 맛이 아침의 새로운 활력을 더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 굿모닝 공차는 매장 오픈부터 낮 12시까지 진행되며 운영시간 내 오리지널티(우롱티, 자스민티), 아메리카노, 블랙 밀크티 등 이벤트 음료 구매 시 최대 48%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공차는 아침 한 끼로 부담 없이 먹기 좋은 푸드 메뉴를 엄
-
더벤티, 새롭게 선보인 원두 이름 맞히면 기부금 적립! 벤텐데이 10월 미션 공개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창립 10주년을 맞아 진행 중인 ’벤텐데이’ 캠페인 10월 미션을 공개했다. ‘벤텐데이’는 신규 가입자를 포함한 모든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사회공헌 캠페인으로, 올해 12월까지 매월 10일에 더벤티 앱을 통해 공개되는 미션을 수행하면 10주년 뱃지를 획득할 수 있다.누적된 뱃지 1개당 500원의 기부금이 적립되며, 기부금은 캠페인 종료 후 참여자의 이름으로 옥스팜 코리아에 전달될 예정이다.더벤티는 이번 10월 벤텐데이 미션으로 지난 달 선보인 새로운 원두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을 높이기 위해 스페셜티 블렌드 원두의 이름을 맞히는 퀴즈 미션을 준비했다.미션에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더벤티 앱
-
여행 스타트업 에프오씨씨, 조향사와 함께 여행하고 향수 만드는 ‘자연, 역사 그리고 향’ 여행 상품 출시
에프오씨씨(FOCC)는 유럽의 귀족자제들이 전문가와 동행하는 여행인 그랜드 투어 개념을 접목시켜, 전문가 오하니 조향사와 함께 여행하며 향수 만드는 안동 여행 안동 촌캉스 로드 ‘자연, 역사 그리고 향’ 향을 선보인다. 이번 여행은 한국의 역사와 문화를 깊이 체험하며, 안동의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향수를 직접 만들어보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여행의 하이라이트:•전문가 오하니 조향사와 함께하는 향수 만들기 워크숍: 참가자들은 오하니 조향사의 지도 아래, 안동의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향수를 직접 만들어볼 수 있다.•안동의 역사와 문화 탐방: 여행 작가 김관수 작가와 함께 안동포 제작 과정 관람, 석주 이상룡의 99칸 집과
-
“호텔에서 영어로 놀자”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체험형 영어 클래스 선봬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은 어린이 동반 투숙 고객을 대상으로 ‘놀이(Play’)와 ‘휴식(Vacation)’을 동시에 즐기는 ‘플레이케이션(Playcation)’을 제공하고자, BBC Kids 인기 캐릭터 ‘헤이 더기(Hey Duggee)’가 함께하는 키즈 라운지 영어 클래스를 선보인다. 영어 클래스는 어린이 투숙 고객을 대상으로 매주 토요일마다 열리며, 원어민 놀이 영어 센터 ‘리틀잉글리쉬가든’의 영유아 교육 전문가들이 구성한 ‘Art & Craft’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노래와 율동, 만들기, 신체놀이 등 원어민 교사와 함께하는 체험형 수업을 통해 아이들이 자연스럽게 영어를 접할 수 있도록 했다. 최근 영유아 부모들 사이 인기를 끌고 있는 놀
-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호텔 최상위 객실 남대문 스위트 전용 ‘스위트 파티 나잇’ 패키지 선봬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호텔이 오는 12월 31일까지 최고급 스위트 객실 안에서 여자들만의 프라이빗하고 특별한 레이디스 나잇을 즐길 수 있는 호텔 최상위 객실인 남대문 스위트 전용 ‘스위트 파티 나잇 패키지(Suite Party Night Package)’를 선보인다. 스위트 파티 나잇 패키지는 침실, 거실, 다이닝 공간, 2개의 화장실로 구성된 남대문 스위트에서의 1박, 모모카페 조식 뷔페 성인 3인, 엑스트라 베드 1개가 포함된다. 인룸 다이닝(룸서비스)으로 풍성한 과일&치즈 플레이트, 파스타, 피자로 구성된 남대문 파티 보드와 1.5L 대용량의 매그넘 사이즈 스파클링 와인 1병, 레드 와인 1병이 제공되어 별도로 파티 음식이나 와인을
-
MGC진, 새로운 주류 문화 선도하는 탭샵바에서 시음회 개최
와인 문화 대중화와 특별한 주류 경험 방식을 선사하며 새로운 공간 트렌드를 이끄는 탭샵바가 멜버른진컴퍼니 MGC 제품 론칭을 기념해 오는 10월 10일과 11일까지 양일간 탭샵바 여의도점에서 MGC 시음 행사를 진행한다. 멜버른진컴퍼니 MGC는 호주 유명 와인 생산자에 의해 설립된 전통 수작업 제조방식의 아티장 브랜드로, 2018년부터 2022년까지 9번의 세계적인 상을 획득하며 독창적인 향과 맛, 제품력을 인정받았다. MGC 수입사 박인선 대표는 “탭샵바는 ‘Wine is the second Americano’는 슬로건을 내 걸 정도로 파격적이고 선도적이며 감각적인 브랜드이다”며 “공간을 통해 문화를 전파하고 이색적인 경험을 제공하는 탭샵
-
롯데호텔앤리조트, 8일 경남권 첫 사업장 롯데호텔앤리조트 김해 오픈…‘원스톱 시티 바캉스’ 가능
롯데호텔앤리조트가 10월 8일 경남 김해에서 롯데호텔앤리조트 김해를 새로 선보인다. 롯데호텔앤리조트 김해는 롯데호텔앤리조트의 경남권 첫 사업장으로 김해관광유통단지 내에 위치했다. 총 9개층, 연면적 약 4만㎡ 규모로 금관가야의 터전이었던 지역에서 영감을 얻어 가야 금동관의 세움 장식을 전반적인 건축 콘셉트로 삼았다. 인근의 롯데워터파크 김해,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과 모두 도보 10분 거리에 위치해 리조트 휴양뿐만 아니라 테마파크와 쇼핑까지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원스톱 시티 바캉스(One-stop City Vacance)’가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객실 수는 총 250실이다. 이 중 호텔형 객실은 투숙 인원에 따라 디럭스
-
김하음, 2024 아시아모델페스티벌 레이싱모델 베스트 10 선정! 봉사와 기부로 모범적인 선배 모델의 길을 걷다
2024 아시아모델페스티벌에서 김하음이 레이싱모델 부문 베스트 10에 선정되며 큰 주목을 받고 있다. 그녀는 2010년 서울 오토살롱에서 레이싱모델 더클래식상을 수상하며 경력을 시작한 이후, 2011년 대한민국 문화예술대상에서 모델 부문을 수상하며 자신의 기량을 입증했다. 특히, 2016년 아시아 모델 어워즈에서는 네티즌 인기상을 수상해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고, 같은 해 FGMW 어워즈에서 모델 우수상을 차지하며 업계에서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했다.김하음은 2022년 FGMW 어워즈에서 올해의 레이싱모델상, 2023년 FGMW 어워즈에서는 레이싱모델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으며, 지속적으로 최고의 자리에 오르는 성과를 거두고 있다
-
삿포로맥주 ‘삿포로 생맥주 70’ 리뉴얼 출시
삿포로맥주가 지난 4월에국내 한정 출시되어 큰 관심을 받았던 ‘삿포로 생맥주 70’이 오는 10월 리뉴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삿포로 생맥주 70’은 당질과 퓨린 두가지 성분의 함량을 각 70%씩 줄인 일본 최초의 생맥주(Mintel GNPD 데이터 기반 삿포로社 조사)로, 일본 맥주 시장을 개척한 신제품이다.약 7년의 개발 기간을 거쳐 탄생한 ‘삿포로 생맥주 70’은 엄선한 맥아와 최고급 아로마 홉을 사용해 라거 고유의 맛과 향은 지키면서 건강을 고려한 제품이다. 알코올 도수는 기존 삿포로맥주와 동일한 5%로 제조되지만, 비만과 통풍의 원인이라고 알려진 당질과 퓨린의 함량을 대폭(70%) 낮춘 것이 특징이다.이번 리뉴얼은 홉의 향료를
-
김지나, 2024 아시아모델페스티벌 레이싱모델 TOP10 선정
2024 아시아모델페스티벌 아시아모델 어워즈에서 김지나가 레이싱모델 TOP10에 선정되며 다시 한 번 주목받았다. 특히, 김지나는 2016년 아시아모델페스티벌 레이싱모델 쇼&어워즈에서 TOP10에 선정되며 인기상을 수상한 바 있다. 그녀는 이후 유튜브, 틱톡, 인스타그램에서 활발하게 숏폼 콘텐츠를 제작하며 팬들과 소통하는 점이 이번에도 높은 평가를 받았다.김지나는 2022 인천국제 1인 미디어페스티벌에서 인플루언서상을 수상했으며, 2020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 글로벌앤 헬스뷰티상과 2021 자랑스런한국인 대상을 수상하며 인플루언서로서도 큰 성과를 거두고 있다.오는 10월 9일 한글날부터 올차트 앱에서 시작되는 레이싱모델 네티즌 인
-
‘편의점에서 갓 구운’ 고피자, GS25에서 10월 한 달간 51% 파격 할인 행사
GS리테일과 협업 중인 푸드테크 피자 브랜드 고피자(대표 임재원)가 GS25 1,000호점 달성과 10월 나들이 시즌에 맞춰 다양한 할인 행사를 통해 고객 혜택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우선, 10월 한달 간 GS25에서 우리카드 결제 시 고피자 전 메뉴를 51% 할인하는 파격적인 행사를 진행한다. 우리카드로 결제 시 미트 치즈피자와 포테이토&베이컨피자를 3,870원, 트리플 치즈피자를 4,160원에 구입할 수 있으며, 10월 10일 출시하는 체다 페퍼로니피자도 3,970원에 구입 가능하다. 더불어 매주 토·일·월요일에는 ‘우리동네GS’ 어플에서 픽업 주문 시, 고피자 4종을 모두 3,000원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어, 우리카드가 없는 고객도 혜택을 누릴
-
라쿠텐 트래블, 10월의 일본 감성 여행을 위한 가을 시즈널 세일 진행
일본 호텔 예약 플랫폼 라쿠텐 트래블(Rakuten Travel)이 여행을 떠나기 좋은 선선한 가을을 맞이하여 낭만을 찾기 위해 일본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가을 시즈널 세일을 오는 8일부터 진행한다. 라쿠텐 트래블은 이번 가을 시즈널 세일을 통해 3,000여 개 일본 숙소를 대상으로 5종의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상품에 따라 최대 60% 할인된 숙박 상품을 선보인다. 프로모션 기간은 10월 8일 오전 10시부터 23일 오전 10시까지 진행되며, 투숙 가능 기간은 이벤트 시작일부터 2025년 4월 30일까지로, 내년 상반기까지 일본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이라면 장기간에 걸쳐 혜택을 누릴 수 있다.먼저, 라쿠텐 트래블은 스페셜 여행지(도쿄, 오사
-
K2, 가을 산행 필수 등산화 ‘카이로스’ 출시
K2는 가을을 맞아 쾌적하고 안전한 등산을 위한 필수품인 고어텍스 등산화 '카이로스(KAIROS)'를 선보인다.K2 ‘카이로스’는 360도 전 방향으로 열기와 습기가 빠져나가는 전방위 투습 기능을 제공하는 고어텍스 서라운드 소재를 적용, 장시간 착용에도 쾌적함을 유지하는 것이 특징이다.‘카이로스’는 이중 구조의 미드솔(중창)을 적용해 뛰어난 충격 흡수와 쿠셔닝으로 다양한 지형에서도 발목 흔들림을 줄여주고, 안정감을 제공한다. 특히, 한국 지형의 80% 이상을 차지하는 화강암 지대에서 최상의 접지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K2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엑스 그립(X-GRIP) 아웃솔(밑창)을 탑재했다. 이 밖에도 보아 다이얼을 적용해 신고 벗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