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ic-Life
-
SPC 던킨, 가을 감성 담은 카라멜 도넛 3종 출시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가을을 맞이해 진한 카라멜을 활용한 9월 이달의 도넛 3종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이번에 준비한 신제품은 ‘카라멜 글레이즈드’, ‘카라멜 치즈필드’, ‘카라멜 츄이바’ 3종이다. 이달의 도넛 3종은 가을 시즌마다 각종 디저트의 소재로 인기있는 카라멜을 활용해 달콤하고 진한 풍미와 함께 성큼 다가온 가을 분위기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카라멜 글레이즈드’는 촉촉하고 부드러운 링 도넛에 달콤한 카라멜 맛 글레이즈를 입힌 제품으로, 글레이즈드 도넛 특유의 부드러운 식감과 카라멜의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카라멜 치즈필드’는 달콤한 브라운 치즈 필링을 가득 채운 필드 도넛에 카
-
롯데웰푸드, '빼빼로 X LAP' 컬래버레이션 패션 아이템 출시
롯데웰푸드가 글로벌 브랜드 '빼빼로'와 여성 영캐주얼 브랜드 '랩(LAP)'의 협업을 통해 젊은 소비자층을 겨냥한 한정판 패션 아이템을 선보인다. 이번 협업은 1020세대 여성을 주요 타깃으로 해, 일상에서 자연스럽게 브랜드와 접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출시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이번 컬렉션은 티셔츠·파우치·우산·모자 등 총 7종의 아이템으로 구성됐으며, 'Pepero' 로고가 새겨져 있다. 특히 초코와 아몬드 빼빼로의 패키지에서 영감을 받은 빨간색과 초록색의 강렬한 색감이 포인트로 활용됐다. 롯데웰푸드 측은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MZ세대에게 어필할 것"이라고 설명했다.'빼빼로 X 랩' 컬래버레이션 상품은 9월 2일부터 롯데
-
서울신라호텔, 고객 맞춤형 프러포즈 상품 선봬
서울신라호텔 프렌치 레스토랑 ‘콘티넨탈’이 프러포즈를 앞둔 연인을 위해 이벤트부터 테이블 장식까지 고객의 주문을 반영해 맞춤형으로 제공하는 프러포즈 상품 ‘언 인챈팅 메모리(An Enchanting Memory)’를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프러포즈 상품을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예약 시점부터 1대 1 전담 지배인이 배정돼 고객을 세심하게 지원한다. 프러포즈 준비를 위한 사전 미팅을 진행해 프러포즈 선물을 전달할 방법과 연인을 감동시킬 이벤트를 논의하고 테이블은 연인이 가장 좋아하는 꽃으로 장식하는 등 고객 맞춤형 프로포즈를 준비한다.또 주말 저녁마다 프러포즈를 하려는 고객들로 예약 경쟁이 치열한 프러포즈 명소, ‘콘티넨탈 라
-
빙그레, '빙그레 건강tft몰'서 추석 선물세트 최대 54% 할인 판매
빙그레는 ‘빙그레 건강tft몰’(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추석 선물세트를 판매한다고 30일 밝혔다. 빙그레는 오는 추석을 맞아 ‘콘드로이친 진액 1200’, ‘더:단백 면역 + 케어프로틴’, ‘닥터캡슐 장건강 골드’, ‘아누카사과 with 콜라겐’ 등 총 4종의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해당 4종은 빙그레의 대표 건강선물세트로 선물을 받는 대상의 연령 및 성별, 제품의 맛과 기능 등 다양한 취향을 고려해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또한 해당 선물세트들은 명절 선물에 적합하도록 알찬 구성과 고급스러운 패키지가 적용됐다. 빙그레 추석 선물세트는 빙그레 건강tft몰(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을 통해 최대 54%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
-
윌리엄그랜트앤선즈코리아, 발베니·글렌피딕 추석 선물세트 한정 출시
윌리엄그랜트앤선즈코리아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프리미엄 위스키 추석 선물세트를 한정 출시한다고 30일(금) 밝혔다.이번 추석 선물세트는 ‘발베니 21년 포트우드’와 ‘글렌피딕 22년 그랑 코르테스’ 2종으로, 프리미엄 위스키와 위스키 전용 글라스인 글렌캐런 글라스, 리델 글라스 등이 함께 구성됐다. 특히, 서울신라호텔과 협업한 프리미엄 위스키 특화존 ‘더 디스틸러스 라이브러리’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한정판으로 출시되어 희소가치를 더했다. 먼저, 발베니 21년 포트우드 선물세트는 △발베니 21년 포트우드, △글렌캐런 글라스(2개), △리델 글라스(2개)로 구성됐다. 발베니 21년 포트우드는 오랜 기간 전통 오크통에서 숙성
-
국순당, 현대백화점과 프리미엄 증류주 시음회 진행
국순당이 현대백화점 신촌점에서 현대백화점 우수고객인 VIP 클럽 자스민 회원을 대상으로 ‘다시 ON 우리술, 프리미엄 증류주와 우리술 이야기’ 행사를 29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현대백화점 VIP 클럽 자스민 회원 중 사전 신청자를 대상으로 우리술의 역사와 가치 소개 맟 프리미엄 전통주 소개를 위해 열렸다. 가전 비법으로 빚은 가양주 문화가 발달했던 우리술의 역사 및 가치와 특장점을 소개하는 우리술 개요 소개 및 일상에서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우리술의 특징을 설명하고 직접 맛보는 시음도 있었다.주요 시음 전통주는 우리술의 3대 주종인 탁주, 약주, 증류소주를 중심으로 일상에서 식사 등에서 즐길 수 있도록 식전
-
한국TOEIC위원회, 취준생 위해 토익스피킹 시험 추가 시행
국내 대표 교육 및 평가 전문 그룹 YBM(회장 민선식) 산하 한국TOEIC위원회가 하반기 채용 시즌을 대비해 취업준비생들의 입사 지원 편의를 돕고자 오는 9월 토익스피킹 시험을 추가로 시행한다고 30일 밝혔다. 토익스피킹 추가 시험은 9월 4일(수), 5일(목), 11일(수)에 총 3회 추가로 시행된다. 시험 신청은 각각 9월 1일, 2일, 8일 오전 10시까지 가능하며, 성적 발표는 10일(화), 11일(수), 18일(수) 정오에 예정되어 있다. 한국TOEIC위원회 관계자는 “삼성그룹 등 다양한 기업의 공채가 진행되는 하반기 채용에 맞춰 취업준비생들의 입사 지원을 돕고자 토익스피킹 시험을 추가 시행한다”라며, “미리 요건에 맞는 어학성적을 취득해 놓으
-
'아가페박스' 도네이션 패션쇼 공개오디션 진행
8월28일 수요일 더청담문화예술 아카데미에서는 분기별로 진행되는 "Agapebox" 도네이션 패션쇼 공개오디션이 진행되었다.무한한 사랑, 지속적인 사랑을 담는 우체통을 의미하는 ’Agapebox' 는 관련 산업들과 협력하여 기부 활동을 펼치며 모델들과 사랑을 전달하는 우체부가 되어 힘들고 어려운 곳에 무한한 사랑을 전달한다.오디션 지원자는 인플루언서,패션 모델,유튜버,레이싱모델,시니어모델,미스코리아까지 워킹 심사를 보며 심사위원은 더청담문화예술아카데미 대표 이자 한양대학교 시니어모델학과 주임교수 박정완, 더청담문화예술 아카데미 CCO 이자 교수 이현진(이초의),서울문화예술대학교 교수 김효경,한양대 교수 이상진이 심사
-
헬스디깅 열풍에.. ‘대체식품’도 덕질한다
MZ세대를 중심으로 관심을 쏟는 영역에 돈을 아끼지 않는 ‘디깅소비’가 떠오르면서 건강 관리 트렌드도 달라지고 있다. 건강과 즐거움을 동시에 추구하는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의 개념을 넘어, 음식부터 의류까지 건강을 하나의 덕질 요소처럼 파고드는 ‘헬스디깅(Health digging)’ 트렌드로 진화한 것이다.이러한 추세에 따라 헬스디깅족 사이에서는 카페인, 당, 열량 등이 높은 기존 제품을 대신해 맛은 물론 건강까지 챙긴 ‘대체식품’에 대한 관심이 높다. 실제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식품산업통계정보시스템에 따르면, 대체식품을 구매하는 이유로 ‘다이어트를 포함해 전반적인 건강 증진을 위한 목적(38.5%)’이 가장
-
글래드 호텔 x 오두제(ODUJEJ), ‘글래드 아뜰리에’ 패키지 선보여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은 제주의 로컬 브랜드 ‘오두제(ODUJEJ)’와 함께 가을 감성 여행을 위한 ‘글래드 아뜰리에 패키지’를 2024년 9월 1일(일)부터 10월 31일(목)까지 선보인다.글래드 아뜰리에 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의 객실 1박과 함께 제주의 다섯가지 풍경을 담은 ‘오두제’ 머들 크레용 미니, 엽서북 ‘머들 레터’ 1세트를 혜택으로 제공한다. 제주도 영문 철자를 거꾸로 배열하여 브랜드명을 지은 제주 로컬 브랜드 ‘오두제(ODUJEJ)’는 제주의 문화를 제품을 통해 알리고자 제주 지역 색의 다양한 오브제를 만든다. 특히, 패키지 혜택으로 제공하는 머들 크레용은 제주도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현무암을 착안하
-
엄브로(UMBRO) X 화이트 마운티니어링(WHITE MOUNTAINEERING) 24AW 협업 공개
영국 맨체스터의 축구 브랜드 엄브로(UMBRO)와 패션성과 소재의 기능성을 더한 아웃도어를 선보여 소비자들에게 신뢰받는 브랜드로 자리잡은 아웃도어 브랜드 화이트 마운티니어링(WHITE MOUNTAINEERING)의 24AW 첫 번째 협업 컬렉션이 발매된다.이번 첫 콜라보는 화이트 마운티니어링의 인체 공학적인 패턴과 고사양 소재를 결합하여 단색의 미니멀한 아이템을 선보이는 카테고리 ‘BLK(BLACK LAYER KNOWLEDGE)’ 카테고리 컨셉이 활용되었다. BLK 라인은 솔리드 컬러 중심의 미니멀한 디자인과 기능성을 살린 패턴, 소재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아이템은 라글란 소매와 스티치리스 사양이 특징인 솔리드 무드의 트랙 재킷과 풋볼 필드자켓 모
-
파뮤, 북촌 한옥카페와 이색 콜라보 눈길··· '9월 한달 간'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파뮤(FEMMUE)가 북촌 인기 한옥카페 '북촌 비담'과 손잡고 9월 30일까지 이색 콜라보를 진행한다.파뮤(FEMMUE)는 꽃에서 얻은 자연의 에너지를 감각적으로 담아내어, 클린 앤 니치 제품을 통해 일상의 뷰티 리추얼을 한층 더 우아하고 풍요롭게 만들어 주는 보태니컬 스킨케어 브랜드이다.북촌 핫플레이스에 위치한 '북촌 비담'은 100년 이상 전통을 가진 복합문화공간 겸 카페로 서울시 8대 한옥 선정, 한옥 최초 IF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한 바 있다.이번 콜라보는 북촌 한옥마을을 찾는 외국인 관광객들과 MZ 세대 등 젊은 층에게 파뮤의 브랜드를 알리고 스킨케어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하고자 기획됐다
-
SPC 배스킨라빈스, 9월 이달의 맛 ‘우석이도 외계인’ 출시
SPC 배스킨라빈스는 브랜드 모델 변우석이 제품 개발 과정에 적극 참여한 9월 이달의 맛 ‘우석이도 외계인’을 오는 1일부터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최근 모델로 합류한 변우석의 손길로 탄생한 플레이버다. 배스킨라빈스는 신입 연구원 변우석이 개발 과정에서 플레이버의 조합, 비율, 작명 등 세부 사항에 적극적으로 의견을 제시하며 열정을 드러냈다고 밝혔다. 9월 이달의 맛 ‘우석이도 외계인’은 변우석이 평소 배스킨라빈스에서 가장 좋아하는 두 가지 맛, ‘엄마는 외계인’과 ‘민트 초콜릿 칩’을 조합해 탄생한 제품이다. 민트 아이스크림과 초콜릿 아이스크림이 조화를 이루며, 초콜릿 칩과 단짠 매력의 프레첼 볼
-
휴온스, 면역력·장 건강 동시에 챙기는 면역유산균 신제품 출시
㈜휴온스(대표 송수영, 윤상배)가 장 건강과 면역력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프로바이오틱스 신제품을 내놓았다.휴온스는 4중 기능성 건강기능식품 '엘루비 면역 이뮨 프로바이오틱스 와이셀라'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면역 이뮨 프로바이오틱스 와이셀라’는 면역 기능성 프로바이오틱스 ‘Weissella cibaria JW15’ (이하 JW15)와 장 건강 기능성 원료인 ‘B. animalis ssp. lactis’(이하 B.lactis)를 더한 제품이다. JW15는 국내 최초이자 유일하게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면역 기능성을 인정받은 프로바이오틱스다. B.lactis는 ‘배변활동 원활’, ‘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에 대한 식약처 기능
-
선선한 가을, 올포유 블라우스로 멋스럽게
올포유가 무더웠던 여름을 지나 아침 저녁 선선해진 요즘 날씨에 멋스럽게 입을 수 있는 블라우스 아이템을 제안한다.초가을 입기 좋은 가벼운 쉬폰 소재에 밑단에 라인을 잡아 볼륨감을 준 실루엣으로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런 디자인이 특징이다.가을 컬렉션에는 가을을 담은 풍성한 컬러의 캐주얼한 체크 셔츠, 신축성 좋은 티셔츠 등 선선한 바람이 부는 가을 입기 좋은 데일리하고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다.블라우스의 경우 올포유가 제작 지원한 주말드라마 KBS2 ‘미녀와 순정남‘속 윤유선(김선영 역)이 착용하여 제품에 대한 고객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또 가을 블라우스를 비롯해 추석 명절 부모님과 친지에게 선물하기 좋은 다양
-
식물성 고보습 브랜드 넛세린, 탑모델 한혜진과의 첫 화보 공개
식물성 고보습 케어 브랜드 ‘넛세린(nutseline)’이 탑모델 한혜진과의 첫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는 한혜진이 25년의 모델 생활 중 처음으로 제품 개발에 참여한 셀룰라이트 바디로션부터 2년째 쓰고 있다는 시카밤까지 한혜진의 애정템들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메인 화보 속 넛세린의 아로마넛 바디로션은 평소 셀룰라이트 관리를 위해 바디로션과 아로마 오일을 사용하던 한혜진의 루틴에서 영감을 받아 개발되었다. 작년 12월에는 해당 제품의 제작과정이 한혜진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되며 많은 화제를 끌었던 제품이기도 하다. 그 외에도 한혜진이 2년째 사용하고 있다는 진정용 멀티밤, 넛세린 시카 넛 카밍 밤의 화보도 함
-
교원투어 여행이지, 고객 선호도 높은 베트남 여행 라인업 확대…“상품 경쟁력 강화”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고객 선호도가 높은 베트남 상품 라인업을 확장한다. 다양해지고 있는 고객 니즈에 부합하는 상품으로 시장 점유율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여행이지의 올 3분기 전체 예약(출발 기준)에서 베트남이 차지하는 비중은 약 14.1%로 일본(17.0%)에 이어 2위로 집계됐다. 여행이지는 송출객 수 비중과 선호도가 높은 베트남에 주목하고, 패키지여행과 자유여행 등 다양한 상품을 내놨다.주목해야 할 상품으로 베트남의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하늘 아래 첫 마을, 동양의 스위스 사파 4·5일’이 있다. 이 상품은 하노이를 거점으로 ‘베트남의 스위스’로 불리는 사파를 찾아 고산지대에서만 느낄 수 있는 웅장한 자연경관을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