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ic-Life
-
도미노피자 ‘해피 데일리 싱글 피자’ 5종 출시
식품업계에 소비자 기호에 따라 기존 제품의 크기를 늘리거나 줄인 제품을 출시하는 '사이즈 마케팅'이 한창이다. 최근에는 고물가의 영향으로 가성비를 강조와 함께 상황에 어울리는 다양한 크기의 제품이 지속 출시되고 있다. 이러한 다양한 용량의 제품을 출시하는 소비의 변화에 주된 이유는 가성비와 함께 1인 가구의 변화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통계청 인구 총조사에 따르면 국내 1인 가구 비중은 전체 가구의 34.5%에 달하고 있으며, 2050년경에는 약 40%까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1인 가구 수가 증가하면서 식사 후에 남은 음식 보관이나 음식물 쓰레기 처리에 대한 부담이 없는 크기의 제품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 배달 피자
-
농심 '보글보글 부대찌개면', 전국 CU 편의점 재입점
농심이 CU 편의점과 협력해 ‘CU 라면 라이브러리’ 판매 1위 제품 ‘보글보글 부대찌개면’을 28일부터 전국 CU 편의점에 재입점한다.농심 보글보글 부대찌개면은 외국인 관광객 대상 K라면 특화 편의점 ‘CU 라면 라이브러리 홍대점’이 문을 연 지난해 12월부터 줄곧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다. 판매 2위 제품(농심 순하군안성탕면) 대비 2배 이상 판매될 정도로 독보적이다. 농심 관계자는 “한국 드라마에서 자주 등장한 ‘부대찌개’ 맛에 대한 호기심, 햄이 들어간 깊고 진한 국물맛, 적당한 맵기 등 다양한 매력이 결합되어 보글보글 부대찌개면이 외국인 관광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농심은 외국인 관광객들이 선호하
-
NS홈쇼핑, 추석시즌 맞아 명절 먹거리상품 대거 선보인다
NS홈쇼핑이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명절 식품을 집중 편성, 2차 ‘릴레이적립 88’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오는 29일 ‘참바다만능손질새우 200미’, 내달 1일 국내산 팥100% ‘효미당 양갱세트’를 방송한다. 이어 9월 2일에는 ‘열매나무 사과’, 9월 5일 ‘정성곳간 국내산 LA갈비’, 9월 8일 ‘김선영한우갈비찜’ 등을 선보인다.명절 선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쇼핑백과 함께 구성한 ‘정관장홍삼정 마일드센스’, ‘정관장홍삼활력플러스’ 등 건강기능식품도 선보인다.이날부터 9월 10일까지 진행되는 2차 ‘릴레이 적립 88’에서는 이벤트 대상 상품 모바일 구매 후 출석 체크를 완료하면 적립금을 즉시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
11번가, 추석 숙박세일 페스타 참여
11번가는 문화체육관광부·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숙박세일 페스타’에 동참한다고 27일 밝혔다. ‘숙박세일 페스타’는 국내 관광 및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마련된 민관협력 캠페인으로, 11번가는 추석연휴를 맞아 진행되는 이번 행사를 통해 총 6만5,000여 개 국내 숙박상품을 대상으로 할인 행사를 펼친다.먼저 이날부터 오는 9월 29일까지 매일 서울, 경기, 인천을 제외한 비수도권 전 지역 숙박상품 예약 시 사용할 수 있는 ‘숙박페스타 3만원 할인쿠폰’과 ‘숙박페스타 2만원 할인쿠폰’을 발급한다. 여기에 11번가 단독 혜택으로 ‘카드사 10% 할인쿠폰’(신한·롯데·국민·농협, 5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3만원)을 추가 지급한
-
KT&G, 신제품 ‘레종 휘바 아이스 툰드라’ 출시
KT&G(사장 방경만)가 레귤러 궐련 신제품 ‘레종 휘바 아이스 툰드라(Raison Hyvaa Ice Tundra)’를 27일 전국 판매점에서 출시한다고 밝혔다.이 제품은 핀란드산 자작나무와 보습제가 함유된 모이스쳐 필터를 사용했으며, 콜드 락 기술(Cold Lock Tech)을 사용했다. 또한 담배냄새 감소에 대한 소비자 트렌드를 고려해 냄새저감기술을 적용하여, 흡연 후 입에서 나는 담배 냄새를 줄여준다. 패키지 디자인은 블랙 컬러를 활용해 차가운 겨울밤을 표현했으며, 핀란드 숲 이미지를 적용해 시원함을 강조했다. ‘레종 휘바 아이스 툰드라’의 타르와 니코틴 함량은 각각 1.0㎎, 0.10㎎이며, 가격은 갑당 4,500원이다. ‘레종 휘바 아이스 툰드라’는
-
슬로우애시드(SLOWACID), 24FW 'Atomic Rebirth' 공개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 <슬로우애시드>가 24FW 컬렉션 'Atomic Rebirth'를 공개했다.이번 슬로우애시드의 24FW는 브랜드의 리브랜딩을 함축적으로 표현하는 'Atomic Rebirth'라는 주제로 전개되었으며, 거칠면서도 매력적인 인더스트리얼한 무드를 기반으로 하여 변화된 슬로우애시드의 새로운 시작을 상징하는 의미 있는 시즌으로 완성되었다.더불어, F24W 아이템은 기존 슬로우애시드의 감성을 조금 더 현대적으로 해석하였으며, 워싱 및 피그먼트 소재를 활용한 독특한 텍스처가 돋보이는 스웻셔츠, 후드, 카펜더팬츠, 니트집업 등 다양한 라인으로 출시되었다.한편, 슬로우애시드의 24FW 제품은 오늘 무신사를 통해 단독 선공개 되며, 8
-
스와로브스키, 코리아 브랜드 앰버서더로 르세라핌 김채원 선정
스와로브스키가 그룹 르세라핌(LE SSERAFIM)의 리더 김채원을 코리아 브랜드 앰버서더로 선정했다고 밝혔다.르세라핌은 2022년 데뷔 이후 빠르게 성장하며 지난 2월 발매된 미니 3집의 타이틀곡 ‘EASY’로 미국 빌보드 ‘핫 100’에 랭크되는 등 세계적인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했다. 그룹의 리더인 김채원은 트렌디한 스타일 감각과 함께 보컬, 댄스 등 모든 방면에서 실력을 인정받는 ‘올 어라운더’ 멤버로 주목받고 있다.이번 파트너십은 스와로브스키가 추구하는 ‘세상에 기쁨을 전하는 브랜드(Joyful Extravagance)’의 이미지와 건강하고 밝은 매력으로 한국을 넘어서 글로벌한 사랑을 받고 있는 김채원의 이미지가 잘 맞는다는 평가다.
-
모험의 동반자 해밀턴, 카키 필드 쿼츠 출시
스위스 시계 브랜드 해밀턴(Hamilton)이 필드 워치의 대명사인 카키 필드 컬렉션에 새로운 쿼츠 모델을 선보인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카키 필드 쿼츠는 1960년대 영국 정부에서 민간인을 위해 제작된 해밀턴 G.S. (General Service)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시계이다. 가독성과 대비를 최적화한 다이얼과 레일웨이 분 트랙 등 오리지널 디자인의 요소를 그대로 간직한 것이 특징이다.33mm와 38mm의 두 가지 사이즈로 출시되어 폭넓게 활용 가능한 카키 필드 쿼츠는 화이트, 블랙, 블루 다이얼로 출시되며 각각의 다이얼에는 그린 컬러와 블루 컬러의 나토 스트랩을 매치했다. 특히 블랙 다이얼에 블랙 나토 스트랩으로 구성된 올 블랙 버전은
-
발베니 메이커스 캠페인, 장명식 라미띠에 셰프와 스페셜 다이닝 선봬
윌리엄그랜트앤선즈코리아의 정통 수제 싱글몰트 위스키 발베니가 ‘발베니 메이커스 캠페인(The Balvenie Makers Campaign)’의 세 번째 주인공 장명식 라미띠에 셰프와 협업해 위스키 푸드 페어링을 경험할 수 있는 스페셜 다이닝을 9월 한 달간 선보인다고 27일(화) 밝혔다. 스페셜 다이닝은 디너 코스로 진행된다. 코스 중 두 가지 메뉴에 발베니 12년 더블우드, 발베니 16년 프렌치 오크가 페어링되어 총 발베니 두 잔이 제공된다. 9월 1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는 발베니 X 라미띠에의 스페셜 다이닝은 캐치테이블 앱을 통해 예약할 수 있으며, 한정 수량 판매된다.첫 번째 페어링 메뉴는 위스키의 원재료인 보리를 활용한 ‘장어와 전복’
-
정통과 프리미엄의 맛있는 만남! 샴페인 ‘뽀므리(Pommery)’ & 캐비아 ‘카비아리(Kaviari)’
롯데칠성음료가 수입하는 프랑스산 정통 샴페인 ‘뽀므리(Pommery)’가 프리미엄 캐비아 브랜드 ‘카비아리(Kaviari)’와 함께 구매 고객 대상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이번 증정 이벤트는 ‘뽀므리’가 생산하는 최상위 샴페인 ‘뽀므리 뀌베 루이스 2005(Pommery Cuvee Louise 2005)’ 구매고객 중 선착순 100명에게 전용 케이스, 프리미엄 캐비아 브랜드 ‘카비아리’의 대표 품목 중 하나인 15만원 상당의 ‘캐비아 크리스탈’ 1세트를 증정하는 방식으로 갤러리아 백화점 압구정점에서 진행된다.1836년에 시작된 ‘뽀므리(Pommery)’는 1874년에 최초로 드라이한 맛의 샴페인을 생산한 와이너리이며, 전 세계 80여개국에 수출되고 있는 대표
-
지큐 코리아 조니워커 앰배서더 조인성과 함께한 9월 디지털 커버 공개
‘진보적이고 구태에 얽매이지 않는 부드럽고 섬세한 테이스트를 가진 남성’을 페르소나로 이 시대의 매력적인 남성상을 정의하는 No.1 남성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지큐 코리아>가 프리미엄 주류 기업 디아지오코리아의 세계 판매 1위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 조니워커(Johnnie Walker)의 새로운 브랜드 엠배서더로 선정된 배우 조인성과 함께한 9월 디지털 커버를 공개했다.<지큐 코리아는> 지난 8월 22일 조인성 그리고 조니워커와 함께한 감각적인 영상을 선공개했다. 조인성과 함께한 디지털 커버 3종은 8월 26일 공개되며, 이후 8월27일에 화보를, 8월 28일에 인터뷰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특히 8월 28일 공개되
-
레고랜드, 몬스터 파티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가을패스권’ 출시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는 가을 시즌을 맞아 다양한 시즌 한정 프로그램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을패스권’을 출시했다. 오는 10월 25일까지 판매되는 가을패스권은 9월 13일부터 11월 10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해당 기간 레고랜드에 예약 없이 입장해 테마파크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이번 가을 시즌 레고랜드는 ‘몬스터 캐슬’을 콘셉트로 고객들이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와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뱀파이어 백작과 스파이더 부인이 주최하는 몬스터 파티에 어린이들이 몬스터로 변신해 참여할 수 있으며, 다양한 미션을 완수하며 몬스터들과 축제와 거리 공연을 즐길 수 있다. 먼저, 가을 시즌 레고랜드에 방문한
-
톰 포드,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남성 스토어 리뉴얼 오픈
8월 15일, 글로벌 럭셔리 하우스 톰 포드(TOM FORD)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남성 스토어를 리뉴얼 오픈했다. 6층에 위치한 톰 포드 남성 스토어는 약 106.4m2 (약 32.2평) 크기로 최신 남성 레디-투- 웨어(Ready-To-Wear), 슈즈, 백, 액세서리, 향수와 아이웨어까지 완벽한 컬렉션 라인을 선보인다.새롭게 리뉴얼한 톰 포드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남성 스토어는 전 세계 톰 포드 매장의 상징인 소프트 모더니즘과 대칭을 이루는 균형미, 그리고 타임리스 럭셔리 무드를 느낄 수 있는 공간이다. 전체적인 매장의 컬러 팔레트는 모노크로매틱, 리치 브라운, 페일 그레이, 뉴트럴 톤으로 통일감을 주고, 크롬과 글래스 요소를 가미했다.블랙 매트 파우
-
쉐라톤 나트랑 호텔 & 스파, 추석 맞아 스페셜 ‘씨푸드뷔페’와 ‘K-푸드’ 등 다채로운 한식 프로모션 선봬
쉐라톤 나트랑 호텔 & 스파(이하 쉐라톤 나트랑 호텔)는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아 호텔 내 레스토랑의 다채로운 한식 프로모션과 2024월병 (문케이크)컬렉션의 사전예약을 20%까지 할인하여 구매할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을 선보인다. 추석 기간동안 선보이는 특별한 씨푸드 뷔페 쉐라톤 나트랑 호텔에서는 추석 스페셜 씨푸드 뷔페를 선보이며, 이 기간동안 한국 특산물이 가득한 다양한K-푸드를 무제한으로 맛볼 수 있다. 전세계적으로 인기가 높은 K푸드 식도락은 9월 13일부터 9월 22일까지 쉐라톤 나트랑 호텔 내 레스토랑 피스트(Feast)에서 즐길 수 있다. ▲대인1인당 통 랍스터 1마리, 원하는 대로 조리가능▲테이블에서 제공되는 무제한
-
신세계까사, 까사미아 리빙 소품 추석 선물 패키지 제안
㈜신세계까사(SHINSEGAE CASA)가 추석을 앞두고 ‘까사미아(CASAMIA)’ 리빙 소품 선물 패키지를 제안하고 내달 18일까지 관련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가족들과 함께하는 티타임에 필요한 아이템부터 정갈한 상차림을 위한 식기세트, 명절 뒤 온전한 휴식을 완성하는 프리미엄 배쓰용품 및 침구까지 까사미아가 엄선한 감각적이고 실용적인 제품들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먼저, 티타임용 식기 및 소품류를 세트 할인가에 제안한다. 모던한 디자인과 뛰어난 내구성으로 오래도록 사용 가능한 ‘누아 핸드드립’ 세트는 20%, 깨끗한 화이트톤 세라믹에 주석 포인트가 클래식한 느낌을 주는 ‘끌레르 커피잔 · 티팟’ 세트를 10% 할인된 가
-
탈리다쿰, ‘국민 삐약이’ 신유빈 선수와 사진 촬영 이벤트 진행
프리미엄 비건 뷰티 브랜드 탈리다쿰(Talitha Koum)이 28일 오후 5시부터 현대백화점 목동점 별관 지하 2층 비클린 매장 내 탈리다쿰 팝업에서 신유빈 선수와 사진 촬영 이벤트를 진행한다.지난해 11월 ‘탈리다쿰’의 앰베서더로 위촉된 신유빈 선수는 2024 파리올림픽에서 활약을 펼치며 건강한 에너지를 전달했다. 8월 22일(목)부터 28일(수)까지 진행되는 팝업에서 탈리다쿰 제품을 구매한 고객 중, 영수증을 지참한 선착순 100명에게 신유빈 선수와의 사진 촬영 기회가 제공된다. 또한 팝업에서는 신유빈 선수가 선택한 제품 4종을 25%, 립큐어 밤틱 제품을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며, 탈리다쿰 전 제품을 테스트 해볼 수 있다. 신유
-
뱅앤올룹슨, 신학기 맞이 이어폰·헤드폰 등 인기 품목 20% 할인하는 ‘백 투 스쿨’ 프로모션 진행
세계적인 홈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뱅앤올룹슨(Bang & Olufsen)이 신학기 시즌을 맞이하여 뱅앤올룹슨 공식 온라인 몰에서 이어폰·헤드폰 등 인기 제품들을 20프로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백 투 스쿨(Back to School)’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8월 27일부터 9월 2일까지 7일간 진행하는 이번 백 투 스쿨 프로모션에서는 음향 기기를 패션 아이템으로 활용하는 젠지(Gen Z·Z세대), 알파(Alpha) 세대들에게 인기 있는 제품인 무선 이어폰 베오플레이 EX(Beoplay EX)와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베오플레이 HX(Beoplay HX), 컴팩트한 사이즈에 놀라운 사운드를 갖춘 포터블 블루투스 스피커 베오사운드 A1 2세대(Beosound A1 2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