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ic-Life
-
쿠팡, '뷰티풀데이' 개최...가을 메이크업 최대 70% 할인
쿠팡이 오는 13일까지 '뷰티풀데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본격적인 가을 메이크업 시즌을 맞아 인기 화장품을 최대 70% 할인한다.이번 기획전에는 바닐라코, 에뛰드, 에이지투웨니스, 롬앤, 더페이스샵, 릴리바이레드 등 국내 유명 뷰티 브랜드가 대거 참여한다. 주목할 만한 상품으로는 에이지투웨니스 '에센스 커버 팩트 샤이닝 드롭스 에디션', 롬앤 '글래스팅 워터 글로스', 홀리카홀리카 '마이페이브 아이섀도우 팔레트', 에뛰드 '컬픽스 마스카라' 등이 있다.브랜드별로 다양한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에뛰드·에이지투웨니스·홀리카홀리카·에스쁘아에서 2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할인쿠폰을 준다. 롬앤, 바닐라코 등에서도 구매금액대
-
알라딘, 한강 노벨문학상 수상 쾌거에 판매량 최대 2,000배 급증, 전 연령층에 고른 인기
인터넷서점 알라딘이 10일(현지시각) 한강 작가의 2024 노벨문학상 수상자 선정 이후 현재까지 이례적인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다고 전했다. 발표일 오후 8시부터 10월 11일 10시까지 판매량을 집계한 바에 따르면, 전일 대비 <소년이 온다> 521배, <채식주의자> 901배, <작별하지 않는다> 1,719배, <흰> 2,072배, <희랍어 시간> 1,235배 판매량이 증가했다.9월 한 달간 판매량 대비해서도 대표작 <소년이 온다>는 판매량이 3,598% 상승했다. 한강 작가에게 부커상 인터내셔널 수상을 안긴 <채식주의자>의 경우 3,960% 상승하였으며, 특히 한강 작가가 “나의 가장 최근 작품인 ‘작별하지 않는다’가
-
스킨푸드, 창립 20주년 기념 온라인 팝업 개최… 주요 제품 8,800원 균일가 판매
푸드의 신선함과 영양을 그대로 담은 오리지널 푸드 코스메틱 브랜드 스킨푸드(대표 구도곤)가 창립 20주년을 맞아 오는 14일부터 단 이틀만 온라인 공식몰에서 주요 제품을 그때 그 시절 가격인 8,800원 균일가로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이번 이벤트는 지난 20년간 꾸준히 스킨푸드에 사랑과 성원을 보내온 고객들에게 보답하는 마음을 담아 기획됐다. 스킨푸드의 창립연도인 2000년대 초반 그 시절 컨셉으로 기획돼, ‘스무살 생일파티’라는 테마로 선보인다. 2004년 스킨푸드 창립 이래 꾸준히 사랑받아 온 ▲초코 아이브로우 파우더케익 ▲블랙슈가 마스크 워시오프 ▲토마토 톤 업 선크림 ▲연어 다크서클 컨실러 크림 등은 물론 베스트셀
-
“생크림 땅콩버터?” 정미소 0.7mm 초미세 공정 땅콩버터 출시
주식회사 디딛(DIDIT Inc.)이 운영하는 정미소(正米所)가 혈당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핫템, 순 땅콩버터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0.7mm 이하의 입자만 통과할 수 있는 초미세 공정을 적용하여, 마치 생크림처럼 부드러운 질감을 자랑하며, 스무스와 크런치 두 가지 버전으로 선보인다.정미소의 순 땅콩버터는 100% 고올레산 땅콩을 사용해 설탕이나 인공 첨가물 없이 건강한 맛을 제공한다. 특히, 많은 수입산 땅콩버터는 설탕과 팜유를 포함하고 있어 칼로리와 불필요한 지방 함량이 높다. 반면 정미소는 첨가물 없이 순수한 땅콩만으로 만들어져, 땅콩 본연의 맛을 유지했다.정미소만의 0.7mm 초미세 공정은 입자 크
-
SPC 배스킨라빈스, 블록팩 누적 5천만 개 돌파 기념 특별 프로모션 진행
SPC 배스킨라빈스가 인기 제품인 블록팩의 누적 판매량 5천만 개 돌파를 기념해 ‘Awesome Blocks’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배스킨라빈스는 15일까지 5일간 배스킨라빈스 매장에서 패밀리 사이즈(26,000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블록팩 2개를 무료로 증정하는 혜택을 제공한다.2015년 첫 출시된 블록팩은 휴대와 보관이 편리하고 취향에 따라 선택한 맛으로 즐길 수 있어 폭넓은 소비자층에서 꾸준한 인기를 끌며 현재까지 약 5천만 개가 누적 판매됐다. 또한, 2023년부터 입구 실링지를 제외한 모든 부분을 종이와 나무 소재로 대체해 플라스틱 사용량을 연간 약 520톤 절감하는 패키지로 리뉴얼되어 환경을 생각한 디자인이 반영되었
-
메종 글래드 제주, 삼다정 10월 프로모션 진행. 다양한 혜택을 즐겨보세요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메종 글래드 제주의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이 10월을 맞이하여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먼저 국군의 날, 경찰의 날, 교정의 날, 소방의 날을 맞아 △군인∙경찰∙소방∙교정직 공무원을 대상으로 이달 말까지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감사 프로모션은 주중 디너 뷔페 방문 시 본인 50% 할인, 동반 직계가족(최대 4인) 30% 할인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10월 생일을 맞이한 고객을 대상으로 와인 1병을 무료로 증정한다. 와인은 주중 디너 뷔페를 이용하는 생일을 맞이한 만19세(2005년생) 이상 성인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한다. 이외에도 △순우리말 이름 고객을 대상으로 주중 런치/디너 뷔페 본
-
티젠 콤부차 누적 판매량 5억 스틱 돌파 … 고객 감사 프로모션 진행
건강음료 전문기업 ㈜티젠(TEAZEN / 대표 김병희, 신진주)은 올해 출시한 콤부차 신제품 4종의 인기에 힘입어 콤부차 전체 누적 판매량 5억 스틱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2019년 3월 국내 최초로 분말 스틱형 콤부차 제품을 선보인 티젠은 올해 3월 5년 만에 누적 판매 4억 스틱을 돌파한 이래, 단 6개월 만에 1억 스틱을 팔아치운 셈이다.이 같은 성과는 올해 티젠이 공격적으로 선보인 콤부차 신제품 4종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기 때문이다. 올 3월 출시한 봄맞이 콤부차 신제품 3종은 출시 2주 만에 100만 스틱이 팔렸다. 2초에 1스틱 이상 팔린 셈으로, 역대 티젠 콤부차 신제품 중 최단 기간 최고 판매 성과를 보였다. 이는 봄과 잘
-
아웃도어 패션의 마무리 ‘레이어드 아이템’ 눈길
선선한 가을 날씨에 근교 나들이부터 등산, 골프와 낚시까지 다양한 야외 활동이 활기를 띠고 있다. 지금 같은 환절기는 일교차가 크고, 날씨 변화가 잦아 의상 선택이 까다로워, 스타일과 활동성을 동시에 갖춘 레이어드 패션이 주목받고 있다. 여러 겹을 활용한 스타일링은 체온 조절에 유리할 뿐 아니라, 다양한 소재와 색상의 조합을 통해 개성 있는 연출이 가능하다. 이에 패션업계는 실용성과 트렌드를 모두 만족시키는 레이어드 아이템을 잇따라 선보이며, 가을철 소비자들 선택의 폭을 넓히고 있다.▶ 등산 시 발걸음이 가벼운 워크웨어 베스트 등산이나 하이킹을 자주 한다면, 소지품 보관이 편해 무게 부담을 덜어주는 기능성 어패럴이
-
레드페이스, 'Into The Nature (자연 속으로)' 콘셉트의 2024 가을·겨울 컬렉션 화보 공개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자연 속으로(Into The Nature)’ 콘셉트의 2024년 가을·겨울 시즌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이번 시즌 컬렉션은 ‘Into The Nature(자연 속으로)’ 콘셉트 메시지를 모티브로 누구나 더 쉽게 자연을 즐길 수 있도록 브랜드 고유의 기술력을 접목한 것이 특징이다.레드페이스가 선보이는 신규 상품에는 △방수·방풍 기능으로 급변하는 자연환경에 대비가 가능한 ‘콘트라텍스 엑스 투오 프로’ △봉제선을 없애 다운 누출을 최소화하고 우수한 보온성과 통기성까지 제공하는 ‘이엑스 튜브’ △뛰어난 방풍 기능에 경량성을 더한 ‘쉘텍스 엑스 라이트’ △4Way 스판 소재의 고신축성으로 편안한 활동성을 제
-
bhc 치킨, ‘신유빈이 좋아하는 bhc 치킨이 1년간 무료!’ 이벤트 진행
대한민국 대표 치킨 브랜드 bhc 치킨이 오는 11월 10일까지 약 한 달간 전국에 있는 bhc 치킨 비어존 매장에서 ‘신유빈이 좋아하는 bhc 치킨이 1년간 무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이번 이벤트는 bhc 치킨의 메가 히트 메뉴인 '뿌링클'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한결 같은 사랑을 보내준 고객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특별히 기획되었다. 1등 당첨자에게는 bhc 치킨을 무려 1년 동안 공짜로 먹을 수 있는 파격적 혜택이 제공된다. 일주일에 한 번씩 치킨을 주문한다고 가정했을 때, 1등 당첨자는 총 52마리의 치킨을 무료로 먹을 수 있는 것!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전국에 분포한 1,030여개의 bhc 치킨 비어존 매장을 방
-
교원그룹 신개념 펫 호텔 ‘키녹’, 가을 펫크닉 프로모션 진행
교원그룹의 신개념 펫 프렌들리 호텔 ‘키녹(KINOCK)’이 여행하기 좋은 가을을 맞아 반려견과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펫크닉(Pet+Picnic)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미리 여행을 계획하는 부지런한 댕집사를 위해 객실료 10%를 추가 할인해 주는 얼리버드 패키지 ‘Stay & Save’를 오는 31일까지 판매한다. 투숙일은 원하는 날짜로 선택할 수 있다. 이 상품은 올 인클루시브 패키지로 펫 특화 객실 1박과 굿모닝 서비스(베이커리+커피 2인), 멍푸치노, 펫파크 입장권을 포함한다. 시그니처(실내 타이니풀룸)나 프리미어(대형룸) 객실 이용 시에는 소형견 2마리까지 무료 동반 혜택을 제공한다. 당일 여행을 준비 중인 펫팸족(Pet+Family)을 위한 펫크
-
쏘내추럴 ‘시그니처 페이스 오일’ 풍부한 영양감으로 14년 연속 스테디셀러 등극
피부과학이 깨우는 피부 스스로의 힘 쏘내추럴(SO’ NATURAL)에서 가을철 건조함을 완벽하게 잡아주어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볼륨광을 선사할 ‘시그니처 페이스 오일’을 추천한다.쏘내추럴 ‘시그니처 페이스 오일’은 쌀쌀한 바람과 큰 일교차로 민감해진 피부와 약해진 피부 장벽에 보습과 영양을 부여해 탱글한 광채 피부로 연출해 주는 비건 페이스 오일로 100% 식물 유래 오일을 사용해 자극 없이 피부 깊숙이 영양을 공급해 준다.특히 열을 가하지 않은 비정제, 냉압착 추출 방식으로 가공된 '시그니처 페이스 오일'은 해바라기씨 오일의 유효성분만을 담아 수분 증발을 차단하고 보습력을 유지시켜주어 오랜 시간 촉촉한 피부로 관리 가
-
티파니, 새로운 하드웨어 워치 공개
187년 역사의 세계적인 주얼리 하우스 티파니(Tiffany & Co.)에서 상징적인 티파니 하드웨어 컬렉션의 새로운 해석을 담은 워치의 연장선으로 3가지의 새로운 디자인의 제품을 선보인다. 1962년 티파니의 아카이브에서 발견된 상징적인 브레이슬릿에서 영감을 받은 하드웨어 컬렉션은 견고함과 자유로운 정신을 대변하고 있으며, 독특하고 인더스트리얼함에서 영감을 받은 링크를 통해 긴장감, 비율, 균형을 조화롭게 담아낸 동시에 파워풀한 사랑의 힘을 표현하고 있다. 티파니의 전설적인 다이아몬드 주얼리 유산에 대한 경의를 표하기 위해, 티파니 다이아몬드 세팅에서 영감을 받은 사파이어 크리스털 글라스, 다이얼을 덮는 패싯 처리된 케이
-
푸마, 아이코닉 스니커즈 ‘스피드캣 아카이브’ 출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스피드캣(SPEEDCAT)’ 프랜차이즈의 신규 모델 ‘스피드캣 아카이브(SPEEDCAT ARCHIVE)’를 선보인다.스피드캣 아카이브는 2024년 로우-프로파일(low-profile)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는 푸마의 아이코닉 스니커즈 스피드캣의 새로운 버전이다. 날렵하고 우아한 실루엣과 앞코의 스티치 캣 로고, 힐을 감싸는 고무 툴링 등 스피드캣의 상징적인 요소는 유지하면서 울트라스웨이드 소재를 사용한 어퍼에 사이드 로고자수 및 레더 소재의 폼스트립(Formstrip)을 적용, 빈티지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컬렉션이다. 라이트 블루, 오트 커피 2가지 컬러웨이로 출시되며 업그레이드된 울트라스웨이드 소재로 한층 풍부한
-
아식스 스포츠스타일, 아티스트 한로로와 함께 ASICSTAGE 첫 번째 캠페인 공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식스 스포츠스타일(ASICS SPORTSTYLE)’이 아티스트 한로로와 함께 한 ‘아식스테이지(ASICSTAGE)’의 첫 번째 캠페인을 공개했다. ‘ASICSTAGE’는 ‘ASICS’와 무대를 뜻하는 ‘STAGE’를 결합한 합성어로, 공간의 제약없이 어디든 무대가 될 수 있으며 아티스트의 개성을 살린 공간에서 라이브 공연을 보여주고자 기획되었다.‘ASICSTAGE’ 의 첫 번째 무대는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청춘을 노래하는 싱어송라이터 한로로가 장식했다. 한로로는 록(Rock) 음악을 사랑하는 팬들뿐만 아니라 같은 예술계 동료들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라이징 아티스트이며, 신제품인 ‘젤-벤쳐 6 실드(GEL-VENTURE 6 SHIELD)’
-
나이키, 더 빠른 훈련과 레이스를 위한 '줌 플라이 6 (Zoom Fly 6)' 출시
나이키가 러닝 훈련부터 레이스까지 최상의 퍼포먼스를 발휘할 수 있도록 돕는 동급 최상의 하이브리드 러닝화 ‘나이키 줌 플라이 6 (Nike Zoom Fly 6)’를 출시한다. 줌 플라이 6는 러너의 훈련을 돕는 가장 빠른 나이키 러닝화 중 하나로, 나이키 ‘슈퍼 슈즈’의 주요 특징을 갖추었다. 이전 시리즈 대비 10% 이상 가벼워진 무게, 유선형의 실루엣, 나이키 최고의 쿠셔닝 기술과 혁신이 어우러져 편안하고 완벽한 러닝 경험을 선사한다. 나이키 레이싱화 라인업 중 가장 높은 스택을 자랑하며, 나이키만의 독점적인 혁신 줌X (Zoom X) 폼과 SR-02폼 사이에 탄소 섬유 플라이플레이트(FlyPlate)를 전체적으로 반영한 새로운 미드솔이 특징이다
-
아워홈몰, 캠핑 시즌 맞아 간편식 '최대 45%' 할인
아워홈(이영표 사장)은 본격적인 가을 캠핑 시즌을 맞아 자사 온라인몰 아워홈몰에서 간편식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아워홈측에 따르면 9월 이후 아워홈몰 캠핑 카테고리의 판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치킨스테이크 오리지널', '버거헌터 함박스테이크', '춘천식 닭갈비' 순으로 높은 판매량을 기록했따.아워홈은 이러한 수요를 반영해 육가공류, 국·탕·찌개류, 안주템, 꼬치어묵, 김치 등 다양한 간편식 제품을 캠핑 요리로 추천하고 최대 45% 할인 판매한다. 이번 기획전은 △캠핑엔 고기 △빠질 수 없는 안주템 △만능템 꼬치어묵 △간편하고 맛있는 국물 △김치는 필수템 등 카테고리를 구성해 테마별 인기 제품을 엄선해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