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ic-Life
-
프레시지, 최현석 셰프 IP 활용 ‘쵸이닷:직원食당’ 론칭
간편식 전문기업 프레시지가 최근 요리계와 방송계를 넘나들며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최현석 셰프의 IP를 활용한 ‘쵸이닷:직원食당’ 브랜드를 론칭,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프레시지와 최현석 셰프가 협업해 새롭게 론칭하는 ‘쵸이닷:직원食당’은 최현석 셰프가 운영하는 레스토랑의 직원들이 함께 먹는 스탭밀(Staff meal)이라는 독특한 컨셉을 구현했다. 치열한 주방 뒤에서 매장 내 재료를 활용해, 셰프들도 만족스럽게 즐길만한 한끼 식사를 밀키트로 구현해 맛에 재미까지 더했다는 평이다. ‘쵸이닷:직원食당’은 양식뿐만 아니라 이색적인 퓨전식 등 다양한 분야에서 선도적인 메뉴를 선보이는 최현석 셰프의 도전 정신을
-
인테이크, 무설탕 나타드코코 함유한 '슈가로로 맛있는 코코곤약젤리' 2종 출시
대체식품 푸드테크 기업 인테이크(INTAKE)가 무설탕 나타드코코를 함유한 '슈가로로 맛있는 코코곤약젤리 복숭아&자두, 유자&레몬’ 2종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인테이크의 제로슈가 전문브랜드인 슈가로로는 독보적인 대체 당류 기술을 적용해 제로 열풍을 이끈 브랜드로 당과 칼로리 걱정 없이 건강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제품들을 선보이며 제로 디저트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이번 ‘슈가로로 맛있는 코코곤약젤리’ 2종은 말랑하고 탱글탱글한 곤약젤리의 식감에 쫄깃한 나타드코코를 더해 식감은 더 살리고 씹는 즐거움까지 더했다. 코코넛 워터를 발효시켜 만든 나타드코코로 식이섬유가 더 풍부하며, 섭취 시 포만감도 더했다.특
-
한촌설렁탕, 따끈한 국물 보양식 당기는 가을철… 대형 갈비로 더 푸짐한 ‘왕갈비탕’ 할인 행사 진행
따끈한 보양식이 생각나는 계절, 한식 프랜차이즈 '한촌설렁탕'이 선선한 가을 날씨에 어울리는 신메뉴 ‘왕갈비탕’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14일(월)부터 11월 24일(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가을철 활발한 야외 활동으로 따끈한 국물 메뉴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는 계절적 특성을 반영해 마련됐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풍성한 살코기를 듬뿍 담은 신메뉴 ‘왕갈비탕’을 2,000원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왕갈비탕’은 한촌설렁탕 보양식 라인업을 강화하기 위해 지난 9월 출시한 메뉴로, 한촌설렁탕의 40년 노하우가 담긴 담백하면서도 깊은 맛의 육수에, 살집이 풍부한 백립 부위의 대형 갈비를 아낌없이 넣어 푸짐한 갈빗살
-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변우석'과 함께한 더욱 가볍고 따뜻해진 ‘경량패딩’ 화보 공개
F&F(에프앤에프, 대표 김창수)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브랜드 앰버서더인 배우 변우석과 함께 한 24FW 가을 시즌 ‘경량패딩’ 화보를 공개했다.이국적인 정취가 느껴지는 뉴질랜드 자연을 배경으로 변우석의 액티브 라이프스타일을 담아낸 이번 화보 속 변우석은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선보이는 베스트 아이템 ‘올버트 구스다운 경량패딩’을 착용하고 아름다운 자연이 주는 자유로움을 만끽했다. 특히 이번 24FW 시즌에 새롭게 출시한 ‘올버트 구스다운 경량패딩’은 뉴질랜드의 자연을 닮은 올리브, 베이지, 블랙3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일상부터 아웃도어 활동까지 더욱 스타일리
-
‘치킨 대목’ 보드람치킨, 프로야구 포스트시즌 맞아 ‘홈런 클래시2’와 이색 콜라보
보드람치킨은 한국 프로야구 포스트시즌을 맞아 인기 모바일 야구 게임 ‘홈런 클래시2: 레전드 더비(이하 홈런 클래시2)’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협업은 프로야구 포스트시즌 기간인 10월 한 달 간 진행될 예정이다.보드람치킨은 게임 업계와의 첫 콜라보레이션인 만큼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10월 31일(목)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보드람치킨 매장에서 ‘홈런 클래시2’ 세트를 주문한 고객에게 약 3만 원 상당의 홈런 클래시2 게임 아이템이 담긴 특별 쿠폰을 지급한다. 특별 쿠폰은 11월 15일(금)까지 홈런 클래시2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다. 이번 포스트시즌을 기념해 선보이는 보드람치킨 ‘홈런 클래시2
-
파크 하얏트 서울, 가을 프렌치 애프터눈 티 세트 선봬…하얏트 아시아 총괄 페이스트리 셰프와의 협업
파크 하얏트 서울의 더 라운지에서는 오는 12월 1일까지 하얏트 아시아 총괄 페이스트리 셰프인 줄리앙 페리네, 파크 하얏트 서울의 이지명 셰프와 정상협 셰프가 협업해 프렌치 콘셉트의 가을 애프터눈 티 세트 ‘어텀 플레이버’를 선보인다. 지난봄 시즌 파크 하얏트 파리 – 방돔의 김나래 셰프와의 협업에 이어 이번 시즌에 선보이는 가을 프렌치 애프터눈 티 세트는 밤, 무화과, 배 등의 제철 식재료와 함께 랍스타, 관자, 트러플 등의 고급 식재료를 더해 한식과 일식, 프렌치에서 영감을 받은 다양한 조리법과 재료를 활용해 색다른 미식 경험을 선보일 예정이다. 정상협 셰프가 준비한 세이버리는 블랙 트러플 버섯을 형상화한
-
교원투어 여행이지, 여행 설명회 ‘트래블이지쇼’ 개최…“여행 꿀팁 얻어가세요”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오는 15일과 17일 양일간 서울 종로구 교원투어빌딩 콘서트홀에서 오프라인 여행 설명회 ‘트래블이지쇼’를 개최한다.‘트래블이지쇼’는 여행에 필요한 실속 있는 정보와 꿀팁을 제공함으로써 누구나 만족스러운 여행을 준비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이번 트래블이지쇼는 ‘중남미 여행’을 주제로 진행된다. 여행이지는 이날 행사에서 현재 선보이고 있는 중남미 패키지 여행상품의 기획 과정과 상세 구성에 대해 소개한다. 이어 아에로멕시코항공과 라탐항공 등 현지 항공사와 여행사 관계자가 연사로 나서 중남미 항공 및 여행지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다.여행이지는 중남미 여행상품을 현장에서 예약하는 고객에
-
교원 웰스(Wells), 네이버쇼핑 및 G마켓 라이브서 인기 제품 프로모션
교원 웰스(Wells)가 이사, 혼수 시즌을 맞아 네이버쇼핑 및 G마켓과 손잡고 대대적인 프로모션에 나선다.먼저, 교원 웰스는 14일부터 23일까지 네이버쇼핑에서 진행하는 ‘2024 네쇼페’에 참여한다. ‘아이스원 얼음정수기’를 포함해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안마의자 등 20가지 인기 제품을 대상으로 최대 6개월 렌탈료 면제, 네이버페이 포인트 최대 60만원 지급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행사 기간 중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네이버 ‘쇼핑라이브’도 진행한다. 방송은 14일, 16일, 21일, 23일 각각 저녁 10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된다. 라이브 방송 중 구매한 고객에게는 2만 포인트 기본 적립과 함께 5만 포인트 추가 적립 혜택
-
SPC 파스쿠찌, 동절기 시즌 음료 3종 선봬. "취향대로 즐긴다"
SPC그룹이 운영하는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동절기 시즌 음료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당신의 취향대로 즐겨보세요(Drawing Your Taste)'라는 콘셉트로 슈크림, 홍차, 곡물 등 계절감을 살린 다양한 소재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신제품은 △카라멜 슈 카페라떼 △허니 자몽 블랙티 △K오곡 미숫가루 라떼 등 3종이다.특히 신제품 '카라멜 슈 카페라떼'는 3월 출시한 '슈크림 젤라또 콜드브루 라떼' 등 슈크림을 활용한 신제품이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호응을 얻은데 기반해 출시 하게 됐다는 것이 파스쿠찌측 설명이다. 또 파스쿠찌는 최근 대용량 음료를 선호하는 트렌드를 반영해 '허니 자몽 블랙티'의 경우 벤티
-
오뚜기, 컵밥 신제품 '마라탕밥' 출시
오뚜기가 컵밥 신제품 '마라탕밥'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지난 9월 26일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에 따르면 2022년 기준으로 국내 마라탕 시장 규모는 약 1000억원이다. 매년 20~30%씩 증가하는 추세로 보면 올해는 2000억원에 육박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에 ㈜오뚜기가 출시한 '마라탕밥'은 산초오일을 별첨으로 추가해 마라 특유의 맵고 얼얼한 맛을 한층 더 했다. 중식 특유의 얼얼하고 매콤한 맛의 비밀인 중화식품 이금기 두반장을 기본으로, 건두부, 쇠고기, 표고버섯, 청경채, 목이버섯 등 건더기까지 더했다. 신제품 '마라탕밥'은 편의점 전용 제품으로, 전국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뚜기 관계자는 "선풍적인 마라의 인
-
11번가, ‘10월 월간 십일절’ 개최
11번가는 오는 13일까지 '10월 월간 십일절' 행사를 개최, 가을 필수품과 월동 준비 상품 등을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시간대별로 특가 상품을 한정수량 판매하는 '타임딜'에서는 약 450개 시즌 상품을 최대 74%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대표 상품으로 이날 오후 11시 '경동나비엔 숙면매트 카본(EME500S)'을 50개 한정으로 선보이고, 오는 12일 오후 7시에는 '한일전기 에어미스트 가열식 가습기(HSPAM-30000W1)'를, 13일 오후 7시에는 '호주정품 어그 코케트 어그슬리퍼'를 한정수량 판매한다. 햅쌀, 햇 고춧가루, 활 새우, 나주 배 등 제철 먹거리와 '소노문 단양 패키지', '평창 알펜시아' 등 가을 단풍 나들이를 위한 국내숙박 상품도 선보
-
쿠팡, ‘캐주얼&스포츠 브랜드 빅세일’ 개최…3만여 상품 최대 80% 할인
쿠팡은 오는 14일부터 20일까지 ‘캐주얼&스포츠 브랜드 빅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60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해 3만여 개 상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가을 시즌을 맞아 러닝, 등산, 트레이닝 등에 필요한 스포츠 의류와 신발, 잡화를 대거 할인한다. 맨투맨, 후드티부터 간절기 아우터까지 다양한 캐주얼 의류도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는 뉴발란스 퍼포먼스 짐백(4만원대), 아디다스 기모 크루넥 맨투맨(3만원대), LAP 여성용 LA 프로젝트 맨투맨(4만원대) 등이 있다.인기 브랜드 푸마, 네파, 블랙야크, 언더아머는 전 상품을 할인한다. △푸마 유틸리티 오버사이즈 우븐 재킷(5만원대) △네파 플롯
-
롯데마트·슈퍼, 가성비 수제맥주 2탄 '에일편' 출시
롯데마트와 슈퍼가 지난 10일, 고객들을 위한 가성비 수제맥주 ‘국민맥주 2탄 에일편(500㎖)’을 단독 출시했다. 롯데마트와 슈퍼는 출시를 기념해 오는 17일부터 국민맥주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국민맥주 6캔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국민맥주'는 지난 4월 첫 번째 시리즈로 라거편을 출시했으며, 이 제품은 뛰어난 맛과 가성비로 국내 수제맥주 시장에서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며 롯데마트와 슈퍼의 대표 상품으로 자리 잡았다. 이러한 성공을 바탕으로 이번에 선보이는 ‘에일편’은 국내 유명 수제맥주 브루어리 '세븐브로이'와 협업해 만들어졌다. 에일편은 드라이 호핑(Dry Hopping) 공법을 적용해 홉의 풍미를 극대화했지만, 시
-
농심, 봉지면 ‘신라면 툼바' 출시
농심이 봉지면 ‘신라면 툼바’를 11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라면 툼바’는 지난 9월 23일 선보인 용기면 '신라면 툼바 큰사발면’을 봉지면으로 만든 제품이다. 농심이 신라면 툼바 큰사발면 출시 약 3주만에 봉지면 출시를 결정한 이유는 용기면이 예상을 뛰어넘는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기 때문이다.농심 관계자는 “현재 신라면 툼바 큰사발면 공급이 수요를 따라가지 못하고 있는 상황”이라며, “현재 용기면 공급 확대를 준비하고 있으며, 봉지면을 요청하는 소비자 의견이 이어져 봉지면 출시를 결정했다”고 말했다.실제 신라면 툼바 큰사발면은 출시 직후 신라면 투움바 모디슈머 레시피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SNS를
-
휠라 언더웨어, ‘Bello’ 볼륨 컬렉션 출시. 2030 여심 반영
휠라코리아(주)(대표 김지헌)에서 전개하는 ‘휠라 언더웨어(FILA UNDERWEAR)’는 브랜드 대표 아이템 ‘벨로’에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라인업을 확장하고, 온라인 판매를 강화하는 등 2030 여심잡기에 나섰다고 11일 밝혔다. 지난 9월 초 선보인 ‘벨로 볼륨 소프트 브라 & 드로즈’ 컬렉션은 자연스러운 볼륨에 다양한 TPO에 맞춘 언더웨어를 선호하는 2030 여성들의 니즈를 반영해 탄생했다. 벨로 라인은 신규 라인업을 선보인 후 지난 한달간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00% 성장하는 등 좋은 시작을 보이고 있다. 새로 선보인 벨로 볼륨 소프트 브라는 편안하면서도 자연스러운 볼륨 효과를 찾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휠라 언더웨어만의 입
-
도미노피자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1위 고객 감사 프로모션 진행
배달 피자 도미노피자가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이하, KCSI)’ 피자전문점 부문 10년 연속 1위 수상을 기념해 대대적인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도미노피자는 지난달 26일 KCSI 피자전문점 부분에서 10년 연속으로 1위 수상한 것을 기념해 11일부터 13일까지 3일간 ‘가을 FESTA’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가을 FESTA 프로모션은 자사 채널 회원에게 모든 피자(M, L) 포장 주문 시 5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도미노피자는 10월 한 달간 매주 토요일마다 온라인 회원들에게 배달비 무료 쿠폰을 지급하는 ‘배달비 프리’ 프로모션도 진행하며 고객 만족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중에 있다. 도미노피자
-
뮤지컬 ‘마타하리’, 1차 티저 영상 공개…붉은 배경 속 화려한 댄스 ‘강렬 존재감’
뮤지컬 ‘마타하리’가 강렬한 1차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화려한 귀환을 알렸다. 뮤지컬 ‘마타하리’가 오는 12월 LG아트센터 서울, LG SIGNATURE 홀에서 개막하는 가운데 1차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캐스트에 대한 호기심을 높였다. 붉은 배경 속 화려한 댄스가 펼쳐지며 강렬한 인상을 남겨 본 공연에 대한 기대감도 높아지고 있다. 공개된 1차 티저 영상에는 붉은 시스루 커튼이 휘날리며 비밀스럽고 매혹적인 배경이 연출됐다. 강렬한 “마타하리!”라는 외침이 포문을 여는 가운데 마타하리 역 배우와 앙상블들의 섹시하고 화려한 춤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화려한 벨리댄스로 신비로운 분위기를 이끌며 마타하리의 매력을 배가시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