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ic-Life
-
레고랜드 코리아, 가을맞이 3색 레고 콘테스트 운영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이하 레고랜드)가 깊어 가는 가을시즌을 맞아 어린이들이 직접 만들고 참여해보면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테스트 이벤트를 선보인다. 어린이들에게 자기만의 개성과 솜씨를 뽐낼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색다른 재미를 주고자 기획됐다. 먼저, 레고랜드 파크의 브릭토피아 내 빌드앤테스트(Build&Test)에서는 11월 10일까지 매일 수만 개의 노란색과 주황색 브릭을 가지고 자신만의 멋진 호박을 만들어보는 ‘호박 만들기’ 콘테스트가 열린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 30분까지 콘테스트 참여가 가능하며, 매일 오후 5시에는 1등 작품인 ‘최고의 호박’을 선정하여 레고 상품을 증정한다. 우승 작품
-
메가 스포츠 이벤트 ‘2024 파리올림픽’을 산업적 관점에서 다룬 매거진 ‘PROSVIEW’ 14호 발간
메가 스포츠 이벤트 ‘올림픽’을 산업적 관점에서 사례 중심으로 다룬 프로스포츠 산업 정보 매거진 ‘PROSVIEW(프로스뷰)’ 통권 14호가 발간됐다.지난 8월 11일 막을 내린 ‘제33회 파리올림픽’은 후원사, IT 첨단 기술, 디자인, 문화, 콘텐츠 등 모든 영역에서 최정점의 활동을 선보인 세계적인 메가 스포츠 이벤트이다. 이번 프로스뷰 14호에서는 LVMH, 삼성 등 글로벌 브랜드가 전개한 새로운 방식의 스폰서십 활동, 프랑스만의 문화유산을 창의적으로 활용한 문화-관광 연계 프로그램, 지속가능함을 최우선으로 한 조직위 전략을 사례 중심으로 담았다. 먼저, 문화와 관광을 연계해 경제 올림픽을 구상하고 명품 브랜드 스폰서십으로 매출
-
홍천 선마을, 트라이벌마커스와 함께 ‘체감 예술 명상’ 성황리 진행
강원도 홍천 대표 웰니스 리조트 선마을(대표 최홍식)은 트라이벌마커스 송다영 코치와 함께 참가자들에게 심신의 치유와 교감을 통한 예술적 경험 제공을 위한 ‘체감 예술 명상’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10일 밝혔다.트라이벌마커스는 우리의 정체성을 담은 바디 아트를 통해 사람과 사람을 하나로 연결하고, 공감과 감동을 만들어내는 공동 창조적인 아트 커뮤니티 브랜드이다. 이번 명상에서는 참가자들의 피부에 점, 선, 원을 바디 아트 마커펜으로 표현하며, 이를 통해 에너지를 주고받는 독특하고 창의적인 예술 경험을 제공했다.송다영 코치가 직접 기획한 ‘체감 예술 명상’은 인체에 무해한 바디 아트 마커펜을 사용하여 참가자들의 몸
-
쿠팡, 한우 50톤 매입해 최대 66% 할인…소비 진작과 한우 농가 지원 기대
쿠팡이 오는 13일까지 '한우 소비 촉진 기획전'을 열어 한우를 최대 66%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쿠팡과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가 소비 진작 및 한우 농가 지원을 위해 마련한 할인 행사다.이번 행사에서 쿠팡은 50여톤의 한우 등심·양지·정육(국거리/불고기용/다짐육)을 한우 농가에서 매입해 로켓프레시 새벽배송으로 판매한다. 1++부터 2등급까지 전 등급의 한우를 마련해 고객 선택의 폭을 확대했다.와우회원은 품질 좋은 한우를 특가에 로켓프레시로 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 지원을 더한 10% 할인 쿠폰도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10% 할인 쿠폰까지 적용하면 1등급 정육은 100g당 2900원대, 등심은 100g당 7900원대에
-
일동후디스 ‘하이뮨 아미노포텐’, 예능 ‘뭉쳐야 찬다3’에 등장
일동후디스 ‘하이뮨 아미노포텐’이 인기 예능 프로그램 ‘뭉쳐야 찬다(이하 뭉찬)’에 등장해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았다.지난달 29일(일) 방영된 ‘뭉찬’에서는 선수들이 재창단 100일을 맞이해 파이팅 하는 모습을 보이면서 경기 중간, 아미노포텐 섭취로 에너지를 충전하는 모습이 담겼다.전반전 3대0으로 이기고 있는 가운데 선수들은 휴식을 취하며 추가 득점을 위한 에너지 보충에 나섰다. 땀을 닦고 수분을 보충함과 동시에 아미노포텐을 섭취한 선수들은 “너무 에너지가 넘치는 거 아니야”, “잘 넘어간다 맛있어서”, “에너지 충전된다”, “2개 먹으면 두 시간도 가능” 등의 반응을 보였다.이후 후반전에서도 선수들은 회복된 기
-
세화피앤씨, 뷰티브랜드 '모레모' 리뉴얼 론칭
10초의 기적, 물미역 트리트먼트의 아이콘인 '모레모'(MOREMO)가 라이프 뷰티 브랜드로 재탄생한다.코스닥 화장품기업 세화피앤씨(대표 이훈구)는 헤어케어 뷰티브랜드 '모레모'를 라이프 뷰티 브랜드로 확장하기 위한 첫 걸음으로 브랜드를 리뉴얼 론칭하고, 브랜드 로고와 공식 홈페이지, 제품 패키지를 전면 개편했다고 10일 밝혔다.모레모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MORE and MORE'(우리는 매일매일 계속해서 더 나아간다) 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토대로 로고와 브랜드 컬러, 패키지를 재정립했다. 행운의 상징인 네잎클로버를 형상화한 심볼과, 둥글둥글 귀여운 로고로 친근한 이미지를 표현했고, 브랜드 컬러는 핑크를 메인으로 레드, 블루, 그
-
엄브로, 100주년 컬렉션의 피날레 HBL 컬렉션 공개
영국 정통 축구 스포츠 브랜드 '엄브로'가 브랜드 100주년을 기념하는 HBL 컬렉션의 마지막 라인을 선보인다. 1924년부터 시작되어 현재까지의 역사적 스토리를 현대적인 관점으로 해석한 디자인과 스토리텔링 컨텐츠로 엄브로의 영광스러운 과거와 찬란한 미래를 기대할 수 있는 컨셉으로 담아냈다.엄브로의 HBL 컬렉션은 올해 2월과 5월에도 각각 출시하여 대중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블록코어와 스포츠 스타일의 열풍 속에서 소비자들의 취향을 적중한 상품으로 브랜드의 오래된 아카이브를 복각하고 재해석한 디자인을 선보였다. 10월 출시된 세 번째 HBL 컬렉션에서는 가을 시즌에 적합한 니트, 우븐, 패딩 아이템으로 구성되었으며
-
“매일 쌓이는 생활빨래 해결” 세탁특공대 용량별 생활빨래 서비스
바쁜 일상 때문에 주말에 몰아서 세탁을 하는 1인 가구, 맞벌이 부부가 많다. 하지만 수건, 속옷, 양말 등 매일 나오는 생활 빨래를 모아보면 그 양이 만만치 않아 제법 많은 시간을 세탁에 투자해야 한다. 이러한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한 방법으로 생활 빨래물을 용량별로 저렴하게 맡길 수 있는 서비스가 있다. 세탁특공대의 생활 빨래 서비스는 세탁물 수량이 아닌 용량으로 책정되어 양이 많은 생활 빨래에 최적화 된 서비스이다. 30L 당 1만원대의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용량이 초과 될 경우 10L당 3천원대 금액만 부과되어 합리적이다. 세탁기로 일괄 물세탁 후 기계 건조되고 개어진 상태로 포장되는데 다른 가구와 세탁물이 섞이지
-
오닐, ‘트레블러’ 콘셉트의 고프코어룩 담은 24FW 시즌 캠페인 화보 공개
한성에프아이의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오닐’이 가을·겨울(FW) 시즌을 맞아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하고, ‘트레블러’ 콘셉트가 돋보이는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오닐은 24FW 시즌 화보에 가벼운 여행과 라이프 스타일에 모두 적합한 ‘고프코어(gorp core)룩’을 중심으로 ‘트레블러’ 콘셉트를 표현했다. ‘고프코어 룩’은 야외 활동 시 체력 보충을 위해 섭취하는 견과류를 뜻하는 ‘고프(Gorp)’와 자연스러운 멋을 추구하는 ‘놈코어(Normcore)’의 합성어로 아웃도어를 일상복으로 활용하는 패션 스타일을 의미한다.이번 화보에는 자연을 배경으로 오닐 특유의 편안하고 세련된 스타일링이 강조됐으며, 이를 통해 여유로운 여행을 즐길
-
아웃백, LG유플러스 고객 대상 ‘유플투쁠’ 프로모션 진행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LG유플러스 전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유플투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아웃백은 LG유플러스 멤버십 회원 등급에 따라 ▲VVIP 회원 25% ▲VIP 회원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쿠폰은 10월 10일(목) 단 하루, 유플러스 멤버십 앱 내 ‘유플투쁠’ 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발급받을 수 있으며, 사용 기한은 10월 31일(목)까지다.발급된 쿠폰은 아웃백 매장을 방문해 계산 시 바코드를 제시하면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다. 주문금액 기준 20만원 한도 내에서 할인이 적용되며, 타 제휴 할인과는 중복 사용이 불가하다.아웃백 관계자는 “아웃백을 사랑해주시는 고객
-
교원투어 여행이지, 오로라 투어 라인업 확대…‘오로라 찾아 떠나는 여행’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오로라 시즌을 맞아 관련 여행 상품 라인업을 대폭 확대한다.오로라 관측의 최적기는 11월부터 3월이지만, 날씨와 태양 활동 등에 따라 관측 확률이 달라진다. 특히, 올해는 20년 만에 태양 활동 극대기로 예측되면서 환상적인 오로라를 볼 수 있는 확률이 높아져 오로라 투어 수요가 급증할 것으로 전망된다.여행이지는 오로라 투어 수요 증가에 대비해 오로라 관측지로 널리 알려진 캐나다와 아이슬란드 외에도 오로라 관측 확률이 높은 노르웨이, 핀란드, 알래스카 상품을 추가해 선택의 폭을 더욱 넓혔다.대표 상품으로는 오로라 성지로 불리는 캐나다 옐로나이프에서 오로라를 관측할 수 있는 ‘오로라의 성지 10일’이
-
감탄브라, 건조해지는 가을 24FW시즌 신상 ‘콜라겐핏’ 출시
그리티(GRITEE, Inc.)의 NO.1 심리스 언더웨어 브랜드 감탄브라가 올 가을 시즌 맞춤형 신상으로 ‘콜라겐핏’ 라인을 출시했다. 이번 감탄브라의 24FW 신상 콜라겐핏 라인의 제품은 우리 피부의 70%로 이뤄져 새로운 피부 조직 형성 및 피부의 탄력과 수분 유지의 역할로 잘 알려진 콜라겐을 섬유형태로 적용한 콜라겐 나일론 스판 원단으로 만들어졌다. 콜라겐 섬유는 자연성분에서 추출한 생분해원료로 친환경적이며, 부드러운 살결 같은 감촉과 피부 보습, 항균 소취, 자외선 차단, 뛰어난 흡한속건과 통기성 등의 다양한 특장점을 지닌 프리미엄 섬유다. 흔히 피부에 바르는 스킨케어나 먹는 이너뷰티에 적용하는 사례가 많으나 의류에 적용
-
쿠팡, 가을맞이 생필품 할인전 진행…최대 ’반값’ 특가에 1만 원 쿠폰할인까지
쿠팡이 와우회원에게 큰 할인 혜택으로 인기 생활 필수품을 선보이는 ‘생필품 페어’를 오는 20일까지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와우회원은 최대 50%까지 즉시 할인에 더해 구매 금액별 최대 1만 원 할인 쿠폰까지 사용할 수 있다. 생필품 페어는 쿠팡이 매 분기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여는 행사로, 생필품 카테고리에서는 가장 큰 규모로 진행된다. 이번 행사에서는 100여개 생필품 브랜드가 2000개 이상의 세탁세제, 헤어/바디용품, 화장지, 유아용품 등을 선보인다. 주요 브랜드는 피죤, 유니레버, 케라시스, 깨끗한나라, 생활공작소 등이다. 쿠팡은 와우회원을 위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할인 코너를 다양하게 마련했다. ▲‘기간한정 반값
-
홍콩관광청, ‘마블런 서울 2024’ 통해 홍콩 아웃도어 페스티벌의 매력 선보여
홍콩관광청이 가을 러닝 시즌을 맞아 ‘마블런 서울 2024(Marvel Run Seoul, 2024)’ 행사 스폰서로 참여하며, 내년 1-2월에 진행하는 ‘홍콩 아웃도어 페스티벌’을 소개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 9일 여의도 공원 문화의 마당에서 개최했으며, 약 1만 명의 러너들이 참가해 그 인기를 입증했다. ‘마블런 서울’은 디즈니 코리아가 주최하는 러닝 축제로, 올해는 10월 개봉 예정인 영화 ‘베놈: 라스트 댄스’를 러닝 테마로 삼아 참가자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했다. 성인 참가자를 위한 5km와 10km 코스, 그리고 어린이들을 위한 특별 코스까지 마련해 다양한 연령층이 참여했다.홍콩관광청은 이번 행사를 통해 MZ세대부터 가족 단위 러너들에
-
숙취해소제 ‘화깨수’, 유튜브 ‘신동엽의 짠한형’ 콜라보 제품 출시로 “화깨수 편의점에서 인기”
특허 등록 기술 기반 바이오테크 기업 엘에스바이오(LSBIO)가 지난 7일 신동엽의 ‘짠한형’ 유튜브 채널 ‘짠한형에서 大배우들이 살아남는 법'이란 제목으로 영화 <보통의 가족>의 주연 배우 설경구, 장동건, 김희애가 출연한 영상이 게재된 후 네티즌 사이에 계속 화제를 모으고 있다고 10일 밝혔다. 방송 중 ‘짠한형’의 MC 신동엽과 정호철이 ‘화깨수+사이다’, ‘화깨수+물’ 등 숙취해소제 ‘화깨수’를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레시피를 직접 제조하며 소개했다. 편안한 분위기의 술자리 토크가 강점인 ‘짠한형’ 답게 김희애와 장동건, 설경구의 평소 방송에서는 절대 볼 수 없었던 모습이 공개되어 해당 영상의 조회수가 빠르게
-
혼밥이라도 나를 위해! 혼자서도 잘 챙겨 먹는 ‘솔로 다이닝’ 메뉴 소개
‘혼밥’의 트렌드가 바뀌고 있다. 1인 가구 증가, 개인주의 문화 확산, 코로나19로 인한 식사 형태인 ‘혼밥’. 이제는 ‘혼밥’이 단순히 한 끼를 때우는 개념에서 벗어나 스스로를 위해 잘 챙겨 먹는 ‘정찬’의 개념인 ‘솔로 다이닝’ 트렌드가 더욱 떠오르고 있다. 외식·식품업계는 이러한 흐름에 발맞춰 푸짐하고도 알차게 구성된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신선하고 건강한 식사를 제공하는 써브웨이(Subway®)는 지난 2일 프리미엄 ‘안창비프 컬렉션’을 출시했다. 써브웨이 ‘안창비프 컬렉션’은 고급스러우면서도 푸짐한 양을 자랑해 혼자서도 만족스러운 식사가 가능하다. 이번 컬렉션에 포함된 ▲안창비프&머쉬룸 ▲안창비프 ▲머쉬
-
네티즌 인기상 투표 시작, 2024 아시아모델페스티벌 레이싱모델 TOP 10 홍지은 선정
오는 10월 10일부터 올차트 앱에서 아시아모델페스티벌 레이싱모델 인기상 투표가 시작된다. 올차트는 K-pop 팬들이 사랑하는 플랫폼으로, 불후의 명곡, 뮤직뱅크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투표를 진행하며 팬들의 목소리를 담아내고 있다. 이번 투표는 아시아모델페스티벌에 참가한 레이싱모델 중 최고의 인기 모델을 선정하며 팬들에게 직접 응원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한다.그 중에서도 홍지은은 아시아모델페스티벌 레이싱모델 TOP 10에 선정되며 주목받고 있는 신인 모델이다. 그녀의 독창적인 매력과 끊임없는 노력은 이미 여러 매체와 팬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홍지은은 2024 현대쏠라이트인디고레이싱 전속모델로 활동하며, 브랜드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