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ic-Life
-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프렌치 럭셔리 웨딩 쇼케이스 성료…2025년 웨딩 콘셉트 공개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은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를 위해 새로운 웨딩 콘셉트를 선보이는 웨딩 쇼케이스 ‘에끌라 데테르니떼(Éclat d'Éternité)’를 지난 11월 1일 성공적으로 마쳤다. 불어로 ‘영원한 아름다움의 찬란함’이라는 뜻의 에끌라 데테르니떼 웨딩 쇼케이스는 ‘색채의 마술사’라고도 불리는 프랑스의 인상파 화가 오귀스트 르누아르(Auguste Renoir)의 작품에 영감을 받아 기획됐다. ‘아름다움은 영원하다’는 말과 함께 행복한 순간을 그림으로 남겼던 르누아르의 작품은 삶에서 가장 아름다운 순간인 웨딩의 로맨틱한 순간과 닮아 있다. 플라워 스타일링을 총괄한 와일드 디아(WILD DEA)는 르누아르 작품의 화
-
쿠팡, 차량 월동준비 용품 최대 65% 할인…‘쿠팡모터스 11월 페어’ 진행
쿠팡이 차량관리 및 정비용품 할인전 ‘쿠팡모터스 11월 페어’를 오는 17일까지 진행한다. 와우 멤버십 회원들은 쿠폰할인을 포함해 최대 65%에 달하는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이번 11월 페어는 ‘동절기 카케어’를 주제로 다양한 브랜드의 인기 자동차용품을 준비했다. 기획전에 참여하는 대표 인기 브랜드는 불스원, 메이튼, 더클래스, 소낙스, SK ZIC, 넥센타이어, 다보니 등이 있다.와우회원들은 2만원 이상 구매 시 2000원, 5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7만원 이상 구매 시 1만5000원 할인 혜택이 적용되는 쿠폰을 내려받아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쿠폰 할인 및 와우회원 즉시할인이 중복 적용되는 상품의 경우 파격적인 할인율을 체감할
-
롯데호텔앤리조트, ‘2024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호텔·비즈니스호텔·리조트 부문 1위 동시 수상 ‘쾌거’
롯데호텔앤리조트가 한국표준협회 주관의 ‘2024년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조사에서 호텔 부문과 비즈니스호텔 부문, 리조트 부문 1위를 동시에 석권했다. 이로써 롯데호텔앤리조트는 호텔 부문 12년 연속 1위, 비즈니스호텔 부문 8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KS-SQI는 기업의 제품 또는 서비스를 직접 경험한 고객들의 평가를 바탕으로 국내 서비스 산업의 품질 수준을 측정한 지표다. 이번 조사에서 롯데호텔앤리조트는 자체 고객 관리 플랫폼 구축 등 체계적인 서비스 품질 관리를 해오고 있는 점과 고객 경험 개선에 힘써온 노력 등이 높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분석된다. 롯데호텔앤리조트는 전담 부서인 CX(Customer
-
포시즌스 호텔 서울, 숀 앤서니 총주방장 영입…“최고 미식 명소 명성 강화할 것”
포시즌스 호텔 서울은 숀 앤서니(Shaun Anthony)를 새로운 총 주방장으로 영입해 대한민국 최고의 미식 명소라는 명성을 강화한다. 숀 앤서니 총 주방장은 지난 20여 년간 북미, 유럽, 호주, 중동, 아시아 전역의 미쉐린 스타 레스토랑과 5성급 호텔 등에서 풍부한 경력을 쌓아온 인물이다. 런던 미쉐린 가이드 3스타 레스토랑 고든 램지(Gordon Ramsay)와 독일 미쉐린 가이드 1스타 레스토랑 치플릭(Tschifflik), 베이징 페닌슐라 호텔의 미쉐린 1스타 프렌치 레스토랑 징(Jing) 등 세계적인 레스토랑에서 중책을 맡으며 그 역량을 인정받았다. 최근까지는 미쉐린 가이드 호텔 2024에서 2키를 획득한 더 메이본 비버리힐스 호텔(The Maybour
-
스틸시리즈, T1 ‘2024 LoL 국제대회’ 우승 기념 T1 기프트 박스 앵콜 프로모션 진행
세계 최초 게이밍 기어 브랜드 스틸시리즈(SteelSeries, CEO 에티샴 라바니)가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있는 T1의 ‘2024 LoL 국제대회’ 우승을 기념하여 ‘T1 기프트 박스’ 앵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e스포츠 팀 T1은 2022년부터 3년 연속으로 LoL 국제대회 결승 진출에 성공한 강팀으로, 올해 영국 런던 O2 아레나에서 치러진 2024 LoL 국제대회 결승전에서 우승컵을 차지하며 통산 5회 우승을 기록했다. 이를 기념해 스틸시리즈는 구매 고객 대상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본 프로모션은 11월 3일(일)부터 5일(화)까지 3일간 10만원 이상 구매자에게 T1 포토카드와 아크릴 스탠드가 포함된 ‘T1 기프트 박스’를 한정 수량으로
-
요모, 홋카이도 호시노 리조트 토마무 겨울 맞춤여행 서비스 선보여
맞춤형 여행 플랫폼 ‘요모’가 일본 홋카이도 호시노 리조트 토마무의 겨울 맞춤여행 서비스를 출시한다. 이번 서비스는 스키와 겨울 액티비티, 휴식, 주변 관광을 아우르는 맞춤형 여행 상품으로 구성된다.호시노 리조트 토마무는 홋카이도 중심부에 위치한 복합 휴양 리조트다. 초급자부터 상급자까지 즐길 수 있는 29개의 스키 슬로프를 갖추고 있으며, 겨울철 대표 명소인 아이스 빌리지와 스노 액티비티 등 다채로운 겨울 체험을 제공한다. 휴식을 위한 시설도 완벽하게 구비되어 있다. 전 객실 스위트룸으로 구성된 리조나레 토마무와 프리미엄 휴양시설 더 타워에서 숙박이 가능하며, 일본 최대 규모의 실내 파도풀 미나미나 비치, 노천탕
-
JBL, CLIP 5 블루투스 스피커 출시
자동차, 소비자 및 기업 고객을 위해 최고의 연결 기술을 공급하고 있는 하만 인터내셔널(HARMAN International)의 현장감 있는 음향의 대명사 JBL이 뛰어난 휴대성과 방수, 방진 기능을 갖춘 아웃도어 블루투스 스피커 JBL CLIP 5를 새롭게 출시한다.JBL CLIP 5는 다채로운 컬러 조합과 감각적인 디자인을 선보이며 일체형 클립을 적용한 블루투스 스피커로 옷이나 가방 등 어디든 쉽게 걸어서 고정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JBL CLIP 5의 일체형 클립은 이전 모델 대비 업그레이드 된 디자인을 적용하여 입구가 더 넓어지고 휴대성이 더욱 향상되었다. 또, 강력한 드라이버와 패시브 라디에이터가 탑재되어 최대 출력 7W의 풍부한 JBL 프로 사
-
배민B마트서 롯데 빼빼로 3종 한정판 판매. 1,111개 공짜 당첨 ‘골든티켓’ 이벤트 진행
배달의민족의 즉시 배달 서비스인 배민B마트가 빼빼로데이를 앞두고 롯데 빼빼로와 함께 B마트 첫 단독 한정판 콜라보 상품을 선보인다. 배달의민족 운영사인 우아한형제들은 배민B마트(이하 B마트)와 롯데웰푸드가 손잡고 롯데 빼빼로 단품 및 세트 콜라보 상품을 출시, B마트에서 판매를 시작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에 B마트에서 처음 선보인 롯데 빼빼로 콜라보 상품은 단품 3종(오리지널, 아몬드, 초코필드) 및 오리지널 3입·초코필드 3입·아몬드 4입 등 총 10입으로 구성된 세트 상품이다. 각 상품 카피에는 “잘 보이고 싶어서 드립니다”(오리지널) “저...빼빼로 두고가요”(아몬드) “어머! 누가 나한테 빼빼로를?”(초코필드) 등 배
-
쿠팡, 역대 최대 규모 '로켓직구 광군제' 개최…최대 70% 할인
쿠팡이 오늘(5일)부터 11일까지 일주일간 '로켓직구 광군제 메가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중국의 대형 할인행사인 광군제를 맞아 국내 소비자들에게도 글로벌 인기 상품을 현지 가격 수준으로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작년 630여개에서 800여개로 참여 브랜드가 늘어나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샤오미, 레노버, 나이키, 아식스 등 글로벌 탑브랜드부터 오쏘몰, 제니쿠키 등 해외 직구 브랜드까지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최근 테크 유저들 사이에서 높은 가성비로 인기를 끌고 있는 아우라(AULA), 북스(BOOX), 제우스랩 등 신규 브랜드를 추가해 가전/디지털 카테고리를 강화했다. 최근 국내에 플래그십 스토
-
칭따오, 2024 뮤직 페스티벌 캠페인 ‘따오랜드’ 성료
‘즐거움을 따르다’라는 슬로건 아래 다양한 축제 현장에서 소비자들과 만나며 고유의 세계관으로 유쾌한 에너지를 전달해온 칭따오가 올해 뮤직 페스티벌 캠페인을 마무리하며 새로운 내년을 준비한다.비어케이가 수입 유통하는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칭따오(TSINGTAO)는 2024 뮤직 페스티벌 캠페인 ‘따오랜드’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5일 밝혔다. 칭따오는 매년 다양한 지역의 뮤직 페스티벌 후원사로 참여해 소비자들과 만나고 있다. 올해는 서울에서 열린 ‘2024 서울 파크 뮤직 페스티벌’을 시작으로 호남 지역 대표 페스티벌 ‘2024 전주얼티밋뮤직페스티벌’과 영남 지역 대표 페스티벌 ‘2024 부산국제록페스티벌’ 등에서 ‘따오랜
-
수능 D-9, 마지막 컨디션 관리가 결과에 결정적
202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11월 14일)이 9일 앞으로 다가왔다. 수험생들에게는 시험 당일 최상의 컨디션과 집중력을 유지할 수 있는 학습 습관이 더욱 중요해졌다. 전문가들은 규칙적인 식사와 일정한 생활 리듬을 유지하는 것이 시험 준비에 있어 필수적이라고 조언하며, 수험생들이 남은 기간 동안 건강한 습관을 통해 안정된 상태를 유지할 것을 권장하고 있다.올바른 식습관과 수면 습관은 수험생들의 컨디션에 큰 영향을 미친다. 시험 전에는 소화가 잘되는 음식을 중심으로 식단을 구성하고, 규칙적으로 식사하는 것이 중요하다. 간단한 간식으로 바나나를 섭취하면 지속적인 에너지 공급에 도움이 되며, 나물 반찬이나 익힌 채소 위주의
-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 특별한 풍미를 맛볼 수 있는 ‘명동 다이닝 에디션’ 선봬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의 4층에 위치한 로비 라운지 & 바 르미에르는 11월 5일부터 국내외 미식가들을 사로잡을 신 메뉴 ‘명동 다이닝 에디션’을 선보인다. ‘명동 다이닝 에디션’은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 총괄 셰프의 본질에 충실한 요리 철학을 바탕으로 한국 전통적인 맛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선보이는 총 2종류의 프리미엄 다이닝 메뉴이다. 먼저, 한국 경양식 돈가스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프리미엄 남산 돈가스를 선보인다. 국내산 고품질 돼지고기 폭찹을 활용해 고소한 맛과 풍부한 육즙을 느낄 수 있으며 구운 로메인의 시저 샐러드와 매시드 포테이토, 콜리플라워 수프 및 쌀밥이 함께 곁들여진다. 특히 사과를 활용한 셰
-
프로젝트슬립, SSG 오반장서 ‘푹신토퍼’ 단 하루 특가… 최대 49% 할인
수면 전문 브랜드 프로젝트슬립이 5일, 단 하루 동안 ‘SSG 닷컴 오반장’에서 ‘푹신토퍼’를 특가로 판매한다. ‘푹신토퍼’는 프로젝트슬립의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오반장에서 최대 49%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SSG’와 제휴하여 특별 기획된 특가 기획전 행사로, 기존 ‘푹신토퍼’ 가격에서 45%~49% 할인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오반장에서 만날 수 있는 ‘푹신토퍼’는 오리지널 SS, Q 사이즈와 오가닉 SS, Q 사이즈 총 4가지이다. 오반장에서 선보이는 프로젝트슬립의 ‘푹신토퍼’는 국내 유일 서울시와 공동기획한 토퍼로, 30년 경력의 미국 수면 팀과 스탠포드, 서울대 출신의 전문가가 협력하여 개발되었다. 또
-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듀베티카’, ‘눈물의 여왕’ 김지원 공식 앰버서더로 발탁!
F&F(에프앤에프, 대표 김창수)가 전개하는 이탈리아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듀베티카(DUVETICA)가 배우 김지원을 브랜드 공식 앰버서더로 선정, 그녀와 함께 한 첫 화보를 공개했다.수많은 화제를 낳으며 인기리에 종영된 드라마 ‘눈물의 여왕’에서 깊이 있는 연기로 주목받은 김지원을 앰버서더로 발탁한 듀베티카는 김지원과 함께 겨울 캠페인을 통해 글로벌 패딩 브랜드로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이번에 공개된 화보 속 김지원은 고급스러운 소재감과 스타일을 모두 갖춘 듀베티카의 대표 겨울 컬렉션 제품인 ‘토리사’와 ‘마리에타’를 착용, 시크하면서도 우아한 매력을 뽐내 시선을 사로잡는다.김지원의 쭉 뻗은 쇄골라인이 강조
-
아누아, 뷰티 크리에이터와 공동 개발한 ‘결 쿠션’ 출시
글로벌 브랜드 빌더 기업 더파운더즈(각자대표 이선형, 이창주)가 운영하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 아누아(ANUA)가 뷰티 크리에이터 알라뷰티와 공동 개발한 ‘결 쿠션’을 출시했다. 아누아의 첫 쿠션 제품인 결 쿠션은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 리뷰로 유명한 알라뷰티가 6개월 이상 개발에 참여해 출시 전부터 큰 화제를 모았다. 알라뷰티는 솔직한 제품 평가로 두터운 팬층을 보유한 뷰티 크리에이터로, 특히 ‘쿠션 팩트 폭력 리뷰’ 시리즈를 통해 쿠션 카테고리에서 신뢰를 쌓아왔다.아누아 결 쿠션은 두꺼운 커버가 아닌 본연의 피부 결을 자연스럽게 연출하는 것에 중점을 두고 탄생했다. 아누아만의 매끈결 콤플렉스 기술을 적용해 모공이나
-
11번가·오뚜기, '상쾌환 얼큰 마라탕' 사전예약 판매
11번가는 '그랜드 십일절'을 맞아 ㈜오뚜기와 오는 11일까지 '오뚜기 해피냠냠 타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11번가는 오뚜기의 신제품을 첫 론칭하고, 오뚜기의 공식 굿즈와 인기 상품 등을 선보인다.이날 11번가는 오뚜기의 신제품 '상쾌환 얼큰 마라탕'을 최초 공개, 오는 11일까지 사전예약 판매한다. '상쾌환 얼큰 마라탕'은 오뚜기가 MZ세대가 해장음식으로 '마라탕'을 즐겨 찾는다는 점에 착안해 국내 숙취해소 브랜드 상쾌환과 협업해 개발한 간편식이다. 11번가에서 '상쾌환 얼큰 마라탕'을 1만7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상품은 오는 12일부터 순차 발송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오뚜기의 공식 캐릭터 '옐로우즈' 굿즈도
-
하림, 신제품 ’더미식 냉동 밀키트 5종’ 출시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전문점의 맛을 그대로 구현한 ‘더미식(The미식) 냉동 밀키트’ 5종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장인라면, 즉석밥, 요리밥, 요리면, 국물요리, 만두에 이은 더미식의 7번째 라인업이다. 이번 신제품은 ‘곱창전골’, ‘부대전골’, ‘소고기된장전골’, ‘얼큰만두전골’, ‘동태전골’까지 총 5종으로 구성되었다. 더미식 냉동밀키트는 최적시간 우려낸 육수와 깨끗하게 손질한 재료로 퀄리티 높은 전골 요리를 간편하게 만나볼 수 있는 제품이다. 원재료 본연의 식감과 풍미, 형태 등을 최대한 살리기 위해 가열공정을 최소화하여 살균한 재료를 급속냉동했다. 또 곱창전골, 부대전골, 소고기된장전골에는 우동사리까지 들어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