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ic-Life
-
파나소닉코리아, 4K·풀HD 촬영 포맷 신제품 캠코더 2종 출시
파나소닉코리아(panasonic.kr, 대표이사 쿠라마 타카시)가 스마트폰으로는 담기 어려운 고품질 영상 촬영에 최적화된 캠코더 신제품 ‘HC-VX3’와 ‘HC-V900’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HC-VX3는 4K 고화질 레코딩 기능을 통해 고품질의 디테일한 영상 촬영을 지원하고, HC-V900는 풀HD 2K 레코딩 기능에 편리한 사용감을 자랑해 파나소닉 캠코더의 혁신적인 진화를 선보였다. HC-VX3와 HC-V900은 모두 1/2.5 타입 대형 센서와 F1.8-4.0 광학 24배 줌 렌즈를 탑재했다. 이를 통해 선명하고 깨끗한 영상 촬영이 가능하며, 원거리 피사체도 선명하게 담아내는 줌 촬영을 지원한다. HC-VX3는 4K 촬영 시 25mm 의 광각 촬영도 할 수 있다. 신제품 2
-
도드람, 겨울철 면역력 강화를 위한 특수부위 레시피 제안
겨울이 성큼 다가오며 기온이 급격히 떨어지고 큰 일교차가 이어지는 요즘, 면역력을 강화하는 건강한 식단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해지고 있다. 추운 날씨와 함께 찾아오는 감기 등 호흡기 질환에 대비하려면 면역력을 돕는 풍부한 영양소를 섭취하는 것이 필수적이다.이 가운데 돼지고기는 면역력 증진에 효과적인 식재료로 주목받고 있다. 돼지고기에는 면역세포 활성화를 돕는 철분, 아연, 류신, 라이신 등 9가지 필수 아미노산이 풍부할 뿐 아니라, 피로 회복과 면역력 강화를 돕는 비타민 B1이 소고기보다 무려 10배나 많다.한돈 전문식품 브랜드 도드람(조합장 박광욱)은 면역력과 체력 관리를 돕기 위해 한돈 특수부위를 활용한 건강하고
-
서울장수X오베이, 한정판 막걸리 5만병 판매 돌파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 진행
서울탁주제조협회 산하 서울장수주식회사(이하 서울장수)가 스트릿 패션 브랜드 오베이(OBEY)와 협업해 선보인 한정판 막걸리 ‘오베이 장수 막걸리’가 출시 직후 5만병 판매를 돌파, 이를 기념한 온라인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의 성원에 대한 감사의 뜻을 전달한다. 지난 10월 성수동 ‘오베이X서울장수 막걸리 파티’에서 첫선을 보인 ‘오베이 장수 막걸리’는 11월 초 편의점 업계를 통해 단독 출시되자마자 약 5만 4천병이 판매되며 큰 주목을 받았다. 전통주와 글로벌 스트릿 패션 브랜드의 만남이라는 독창적인 협업은 막걸리 애호가 뿐만 아니라 패션 매니아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특히, 오베이의 시그니처 아이콘 페이스와 장수 막걸
-
메종 발렌티노, 홀리데이 시즌을 맞이하여 더현대 서울에서 팝업 스토어를 진행
메종 발렌티노는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알레산드로 미켈레의 2025 봄 ‘아방 레 데뷰(Avant Les Débuts)’ 컬렉션과 홀리데이 시즌을 기념하며 특별한 팝업 이벤트를 진행한다.이번 팝업 이벤트는 11월 25일부터 12월 8일까지 더현대 서울 1층에서 진행되며, 여성 및 남성을 위한 핸드백, 슈즈 및 액세서리를 포함하여 2025 봄 ‘아방 레 데뷰 (Avant Les Débuts)’ 컬렉션에서 경쾌한 홀리데이 시즌을 위해 엄선한 발렌티노 가라바니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메종을 대표하는 아이코닉한 액세서리로 선보인 발렌티노 가라바니 ‘비바 슈퍼스타(Viva Superstar)’와 ‘나인투파이브(9to5)’ 백이 돋보인다.이번 행사를 빛내기 위해 임윤아
-
보쉬 전동공구, 11번가에서 ‘보쉬 레이저 거리측정기 기획전’ 진행
전동공구 분야의 글로벌 리더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사업부문장 박진홍)가 12월 22일까지 11번가를 통해 보쉬 전문가용 측정공구 구매 시 10%를 즉시 할인 적용하는 ‘보쉬 거리측정기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이벤트 대상은 30m 측정이 가능한 △GLM 30-23, 40m 측정이 가능한 △GLM 40 △GLM 400, 50m 측정이 가능한 그린레이저 △GLM 50-23 G △GLM 50-27 CG, 100m 측정이 가능한 △GLM 100-25 C, 150m 측정이 가능한 △GLM 150 C 등 총 7종의 레이저 거리측정기 제품이다.이번 이벤트는 11번가의 보쉬 전동공구 기획전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별도의 수량 제한 없이 제품 구매가 가능하다. 보쉬 레이저 거리측정기는 제
-
학교 예산…티처빌과 티처몰에서 0원까지 의미 있게 사용하세요
테크빌교육(대표 이형세)이 학교 예산의 알뜰 소진을 위해 교사 대상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28일 밝혔다. 전국의 초·중·고등학교는 교육청으로부터 매해 필요한 예산을 지원받는데 이 예산은 당해 년도가 지나면 소멸된다. 이에 연말에 남은 잔여 예산을 차년도 학교 운영을 위해 활용하는 것이 학교와 교사에게는 여러모로 도움이 된다. 테크빌교육은 당해 년도 학교 예산의 알뜰한 소진을 지원하고자 티처빌원격교육연수원(이하 ‘티처빌’), 쌤동네, 티처몰을 통해 ‘학교 예산 소진’을 위한 다양한 교육 상품과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다. 티처빌은 올해 잔여 예산을 교사 연수에 활용할 수 있도록 ‘교사가 뽑은 올해의
-
뱅앤올룹슨, 홀리데이 시즌을 위한 제안, ‘기프팅 2024’ 캠페인 진행
세계적인 홈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뱅앤올룹슨(Bang & Olufsen)이 홀리데이 시즌을 맞이하여 11월 28일부터 12월 31일까지 ‘기프팅 2024(Gifting 2024)’ 캠페인을 진행한다. 기프팅 캠페인으로 제안하는 제품은 뱅앤올룹슨의 디자인과 장인정신, 그리고 풍부한 사운드 표현이 집약된 신제품과 베스트셀링 제품 10종으로 구성했다. 이번 캠페인의 제품들은 뱅앤올룹슨의 알루미늄 가공 노하우를 가장 잘 보여주는 견고하고 우아한 실버, 그레이, 그리고 시크한 블랙의 대비로 홀리데이의 분위기를 시각적으로 전달한다. 뱅앤올룹슨의 기프팅 2024 캠페인은 연말을 맞아 가족이나 친구,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음악으로 아름답고 특별한 순간을 전달
-
레드페이스, 스타일과 기능성으로 무장한 헤비 다운 화보 영상 공개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브랜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겨울 화보 영상을 공개했다.이번 영상에서는 남, 녀 모델이 각각 레드페이스의 겨울 헤비 다운인 리버 다운 재킷, 아리아 다운 우먼 재킷을 입고 나와 상품의 특장점을 보여준다.해당 상품들은 브랜드 자체 개발 소재인 쉘텍스 엑스 라이트 소재가 적용됐다. 이는 뛰어난 방풍 기능으로 겨울철 찬 바람을 막아주고, 높은 경량성으로 자칫 무거울 수 있는 헤비 다운을 더욱 가볍게 만들었다. 동물 복지 시스템을 준수한 착한 다운 RDS 인증을 받은 충전재를 사용해 아웃도어의 윤리적 가치도 더했다. 보온성과 스타일을 높이는 디테일까지 놓치지 않았다. 도톰한 패딩이 목까지
-
탈리다쿰, 캐리마켓 신사점에서 단독 팝업 스토어 진행
프리미엄 비건 뷰티 브랜드 ‘탈리다쿰(Talitha Koum)’이 12월 12일(목)까지 라이프스타일 편집샵 캐리마켓(KARYMARKET) 신사점에서 단독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11월 캐리마켓 온오프라인 신규 입점과 함께 ‘흰 민들레의 힘’이라는 타이틀로 운영된다. 탈리다쿰과 캐리마켓의 감성이 만나 크리스마스, 연말 분위기를 자아내는 다양한 오브제로 꾸며진 공간에서 탈리다쿰 제품들을 더욱 폭넓게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연말에 선물하기 좋은 탈리다쿰 제품으로 구성된 문박스 패키지도 선보여 눈길을 끈다. 이와 함께 고보습 장벽 케어 라인 에이치엠베리어(HM+Barrier™)를 비롯한 전 제품 15% 할인을 진행하며, 구매 금
-
듀베티카, 더현대 팝업 개최! ‘겨울의 여왕’ 김지원 등판
F&F(에프앤에프, 대표 김창수)가 전개하는 이탈리아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듀베티카(DUVETICA)가 지난 11월 26일 더현대 서울 1층에서 팝업 스토어 오픈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특히 이날 듀베티카의 팝업 스토어가 열린 더현대 서울에서는 듀베티카의 새로운 앰버서더가 된 배우 김지원이 시그니처 모델을 재해석한 제품 ‘알로로N’를 착용하고 등장해 자리를 빛냈다.매끄럽고 부드러운 광택감이 매력적인 ‘알로로N’는 유러피안 구스 다운을 활용해 가벼우면서도 볼륨감 있는 푸퍼 디자인이 특징이며, 힙을 자연스럽게 덮는 미드 기장으로 스타일리시함을 더했다. 허리벨트를 통해 슬림하면서도 우아하게 연출되는 플레어 라인은
-
올포유, 라이프스타일을 색다른 무드로 표현한 겨울 컬렉션 화보 공개
한성에프아이의 올포유가 24FW 시즌을 맞아 자유롭고 액티브한 라이프 스타일을 색다른 무드로 표현한 겨울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겨울 컬렉션 화보는 실내와 자연의 대비를 통해 판타지적인 무드로 연출한 것이 특징이며 다양한 앵글감의 시선을 사로잡는 비주얼을 제안했다. 특히, 화보에서는 전속모델 김소연과 이상우를 전면에 내세워 머스코비 다운으로 경량부터 헤비다운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올포유의 대표 아이템 머스코비 다운은 친환경 소재를 사용했으며, 보온성은 물론 캐주얼하면서도 착용감까지 좋은 것이 특징이다. 이를 통해 야외 활동 시 유용하게 착용할 수 있다.화보 속에서 김소연이 착용한 헤비 아우터
-
한세엠케이 김지원 대표, “모이몰른 다운 컬렉션으로 따뜻한 겨울 제안”
국내 대표 패션기업 한세엠케이(각자대표 김지원, 임동환)가 전개하는 글로벌 베이비 웨어 브랜드 모이몰른은 겨울 시즌을 맞아 ‘미나르디 프리미엄 다운’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이탈리아 미나르디사의 프리미엄 덕다운 충전재를 사용했다. 유럽의 가장 추운 지방에서 자란 최상급 오리털을 선별, 가공하여 우수한 필파워와 보온성을 갖춘 제품이다. 부드럽고 가벼운 착용감과 강력한 단열 효과로 한겨울 한파 속에서도 아이들을 따뜻하게 보호해 준다.미나르디 프리미엄 다운은 총 3가지 스타일로, 다양한 연출을 통해 아이들의 스타일링을 한층 다채롭게 만들어줄 아이템으로 구성했다. ‘트러플 리버시블 다운점퍼’는 뒤집으면 덤블퍼
-
고려은단, 브라질 청정 고산 지대 원료 '그린 프로폴리스 츄어블정' 출시
고려은단이 구강 항균과 항산화에 도움을 주는 신제품 '그린 프로폴리스 츄어블정'을 출시했다. 고려은단의 '그린 프로폴리스 츄어블정'은 항산화 및 구강에서의 항균 작용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원료 프로폴리스의 일종인 '그린 프로폴리스'를 함유했다. 그린 프로폴리스는 브라질 청정 고산 지대 미나스 제레이스 지역에서 채취한 녹색을 띠는 프로폴리스다.식약처가 인정한 1일 섭취량 기준에 맞춰 프로폴리스 지표 성분인 '총 플라보노이드' 20mg을 하루 2정에 담았다. 특히 천천히 녹여 먹는 츄어블 정제 형태로 프로폴리스 기능 성분이 입 안에 오래 머물며 구강에서 항균 작용을 할 수 있게 개발했다.이와 함께 프로폴리스 특유의 향
-
SSEM, 신한카드와 제휴…세금 신고 할인쿠폰 발행
알고리즘 세금신고 앱 SSEM(쎔)을 운영하는 널리소프트(대표 천진혁)가 오는 1월 부가세 신고 시즌에 맞춰 신한카드와 제휴를 맺고, 개인사업자를 위한 세금 신고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신한카드는 27일 개인사업자에게 필요한 핵심 서비스를 모두 골라 담은 ‘비즈 플랜(Biz Plan)’을 출시했다. 비즈 플랜 회원들은 ‘세금 신고 할인’부터 법률 상담, 보험 가입 등 신한카드가 제공하는 개인사업자를 위한 다양한 특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쎔은 ‘신한카드 비즈 플랜’ 회원을 대상으로 부가세나 종합소득세를 신고할 때 이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을 발행한다. 신고 시 건당 3만 3,000원의 요금을 내야 하지만, 쿠폰을 사용하면 2만 8,
-
프레이저 플레이스 서울, 특별한 겨울 패키지 2종 선봬
프레이저 플레이스 서울이 오는 12월부터 화제성 넘치는 특별한 겨울 패키지 2종을 선보인다. 각 패키지는 특별한 재미와 미식의 즐거움을 선사하며 고객들이 호텔에서 더욱 특별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경품 추첨 이벤트도 준비했다. # ‘프레이저 흑/백 요리대전’ 패키지 호텔의 인기 메뉴 6종을 백팀과 흑팀으로 나눠 선보이며 패키지 고객이 직접 메뉴와 페어링 와인을 시음하고 평가하는 미식 체험을 제공한다. 고객들이 작성한 정성스러운 평가서를 바탕으로 추첨을 통해 더그랜드섬오름 제주 호텔 숙박권, 프레이저 호텔 식음 바우처를 선물한다. 또한 고객이 요청할 경우 호텔 직원이 눈을 가리고 메뉴를 한입 시
-
르꼬끄 스포르티브, NMIXX (엔믹스) 해원 설윤 캠페인 화보 공개 및 겨울 한파에도 스타일 지켜줄 ‘구스 롱다운’ 출시!
데상트코리아가 전개하는 스포츠 브랜드 르꼬끄 스포르티브(le coq sportif, 이하 르꼬끄)가 아이돌 그룹 ‘NMIXX(이하 엔믹스)’의 해원, 설윤과 함께 하는 ‘FIND YOUR FLOW’ 캠페인을 전개하며 화보를 공개했다. 이와 함께 겨울 한파를 겨냥한 ‘구스 다운’ 신제품도 출시했다. 르꼬끄는 그룹 엔믹스의 설원과 해원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고 겨울 다운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지난 10월에 이어 두번째 만남인 이번 캠페인 주제는 ‘FIND YOUR FLOW’이다. 매일 반복되는 일상 속에서 나만의 자유를 만끽하자는 메시지를 담았다. 캠페인 화보도 자유분방한 감성이 부각되도록 인적이 드문 야간 시간대를 활용해 서울 강남 도심 일대에서
-
팀홀튼, 아메리카노 반값에 즐길 수 있는 ‘렛잇스노우’ 첫눈과 함께 시작
캐나디안 커피 하우스 팀홀튼(Tim Hortons)®이 오늘 27일 내린 첫눈과 함께 눈이 내리는 날에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할인 이벤트 ‘렛잇스노우’를 성황리에 개시했다고 밝혔다.팀홀튼이 내년 2월까지 진행하는 '렛잇스노우'는 팀홀튼이 고객들에게 따뜻한 겨울의 낭만을 선사하기 위해 준비한 윈터 캠페인의 일환으로 눈이 내리는 날에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팀홀튼 서울시청점을 기준으로 실제 기상 상황을 반영해 눈이 내리면 팀홀튼 앱의 '팀스 오더' 화면에 눈 내림 효과가 적용돼, 겨울철 눈이 오는 설렘을 간접적으로 느낄 수 있다. 이후 3시간 동안 팀스 오더를 통해 아메리카노 M 사이즈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