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ic-Life
-
휴메딕스, ‘엘라비에 멜라 리턴 기미쿠션’ 연이은 완판 행진
휴온스그룹 휴메딕스의 ‘엘라비에 멜라 리턴 기미쿠션’이 다시 한번 ‘완판’ 소식을 알렸다.휴메딕스는 지난 2일 ‘엘라비에 멜라리턴 기미쿠션’이 롯데홈쇼핑 최유라쇼 앵콜방송에서 준비한 전체 수량을 판매했다고 4일 밝혔다. 이날 방송에서는 1시간만에 8억원이 넘는 매출을 기록했다. ‘엘라비에 멜라 리턴 기미쿠션 23호’ 제품은 조기 매진됐다. 이어 21호까지 매진되며 완판 행렬을 이어갔다. ‘엘라비에 멜라리턴 기미쿠션’은 앞서 지난 8월에 진행된 출시방송에서도 준비 수량을 전량 소진했다. 고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 ‘엘라비에’는 2023년 롯데호쇼핑 최유라쇼에 ‘엘라비에 멜라 리턴 선세럼’의 성공적인 론칭 이후 2년차
-
쿠팡, ‘블랙 프라이데이’ 앞두고 가전·디지털 할인전…최대 75% 세일
쿠팡이 세계적인 쇼핑 시즌 ‘블랙 프라이데이’가 있는 11월을 맞아 오는 17일까지 가전·디지털 카테고리 인기 품목을 역대급 할인가에 선보이는 기획전을 연다.1년에 딱 1번만 진행되는 이번 ‘블랙 프라이데이 가전디지털’ 행사에는 LG전자, 삼성전자, 필립스를 비롯한 다양한 인기 브랜드가 참여한다. 행사 상품은 냉장고·노트북·청소기·이어폰 등 1만개 이상으로 와우회원은 최대 7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모두 무료배송, 익일도착, 반품비 무료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로켓배송’ 상품이라는 것도 차별점이다.또한 편리한 쇼핑을 돕기 위해 행사 페이지 내에 알뜰 쇼핑 기회를 잡을 수 있는 다양한 특별 코너를 마련했
-
네파, ‘에어써밋’ 출시 기념 팝업스토어 진행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오늘(4일)부터 11월 14일(목)까지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사일런트 테크놀로지 공법을 적용해 초경량 무게를 자랑하는 네파의 ‘에어써밋’ 출시를 기념해 진행된다.에어써밋 팝업스토어는 '에어 스페이스(AIR SPACE)'라는 컨셉 아래 우주에서의 가벼운 움직임처럼 무게의 한계를 극복한 에어써밋만의 혁신적인 가벼움과 편안함을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에어써밋은 네파만의 다운 테크가 집약된 초경량 다운 자켓으로 경량성과 터치감이 우수한 ‘사일런트 코팅’ 기법을 원단에 직접 적용, 이전 시즌 제품 대비 무게를 절반가량 줄임과 동시에 부드러운 감촉으로 어떠한 움
-
바이코즈(VYCOZ), 2024 '인클라인 엑스(INCLINE X)' 컬렉션 출시
스크루리스 아이웨어 브랜드 바이코즈에서 메탈 시트 라인 ‘인클라인 엑스 (INCLINE X)’의 뉴 컬렉션을 출시했다.기능성과 디자인이 업그레이드된 ‘인클라인 엑스(INCLINE X)’ 뉴 컬렉션은 안경의 본질에 충실 하면서도 고도수 시력자들이 다양한 활동 속에서 안정적으로 착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특히, 바이코즈의 독자적 기술인 나사 없이 렌즈를 고정하는 방식인 ‘림락 시스템’을 유지하면서, 고도수 착용자를 좀더 편안하게 해줄 4가지 기능이 추가돼 출시와 함께 큰 호응을 얻고 있다.추가된 4가지 기능으로는, 볼드해진 엔드 팁(END-TIP)이 무게중심을 잘 유지해줘 안정적인 착용감을 제공하며, 엔드 팁의 코어 웨이브가 넓어지
-
한국TOEIC위원회, 2025년 TOEIC 정기시험 일정 발표
국내 대표 교육 및 평가 전문 그룹 YBM(회장 민선식) 산하 한국TOEIC위원회가 2025년도 TOEIC 정기시험 일정을 4일(월) 공개했다. 공개된 일정에 따르면, 2025년도 TOEIC 정기시험은 기본적으로 매월 2회 실시된다. 특히 취업 준비와 자기 계발 등 방학 기간을 활용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2월과 8월에는 3회로 확대 실시된다. 따라서 2025년에는 총 26회의 TOEIC 정기시험이 실시될 예정이다. 2025년 첫 TOEIC 정기시험은 1월 12일(일)에 실시되며, 접수는 2024년 11월 25일(월)부터 가능하다. 또한, 해당 회차의 성적은 2025년 1월 21일(화)에 발표될 예정이다. 2025년도 정기시험 일정, 접수 기간 및 성적 발표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TOEIC 홈
-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데상트(DESCENTE), 인터내셔널 스키 다운 컬렉션 출시
데상트코리아의 정통 스포츠 브랜드 데상트(DESCENTE)가 46년간 글로벌 스포츠 스키팀의 선수들을 후원해오며, 윈터 스포츠에 필요한 기능성과 스키 헤리티지를 갖춰 최고의 퍼포먼스를 발현해 내도록 하는 인터내셔널 스키 다운 컬렉션을 출시하였다.이번 인터내셔널 스키 다운 컬렉션은 ‘SKI BEYOND LIMITS(스키 테크로 한계를 넘어서다)’라는 캠페인 메시지와 함께 1935년부터 스키로 시작된 데상트 고유의 정체성과 기술력, 그리고 헤리티지를 스위스 스키 다운과 스페인 스키 다운으로 선보인다 스위스 스키 다운은 데상트가 1978년부터 46년간 후원해온 가장 오래된 국가대표인 스위스 스키팀과 함께, 그동안 축적해온 모든 노하우를 담아
-
코치, 있지(ITZY) 유나와 함께한 더블유 코리아(W Korea) 디지털 화보 공개
뉴욕 익스프레시브 럭셔리 브랜드 코치(COACH)가 있지(ITZY) 유나와 함께한 더블유 코리아(W Korea) 디지털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햇살 가득한 가을의 여유로움을 즐기는 유나의 모습을 담아내며 코치의 감각적이고 세련된 가을 컬렉션을 부각시켰다.코치와 유나는 화보에서 ‘타임스퀘어 태비백,’ ‘브루클린 숄더 백,’ ‘엠파이어 캐리올 백’ 등으로 구성된 뉴욕 시리즈를 포함한 가을 시즌 아이템과 함께하며 있지의 당당하고 사랑스러운 막내 유나와는 다른 모습인 차분하면서도 시크한 매력을 발산했다.타임스퀘어 태비백은 코치의 아이코닉한 태비백을 퀼팅 워시드 나파 가죽으로 제작, 코치 시그니처 하드웨어로 아이코닉한 감
-
파파존스 피자, ‘블루 아카이브’ 콜라보 세트 판매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회장 서창우)가 넥슨의 인기 모바일 게임 ‘블루 아카이브’와의 협업을 통해 콜라보 세트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10월 28일(월)부터 11월 30일(토)까지 한정기간 선보이는 ‘블루 아카이브 콜라보 세트’ 주문 시 모든 피자 메뉴 라지 사이즈 3천 원, 패밀리 사이즈 4천 원, 파티 사이즈 6천 원의 할인 혜택이 적용되며, 콜라(1.25L)와 미니 아크릴 코롯토 굿즈 및 아이템 쿠폰이 포함된 포토카드를 2,5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1차 프로모션 기간인 10월 28일부터 11월 17일까지는 미니 아크릴 코롯토와 포토카드 세트 3종 중 1종을 제공하며, 이후 11월 30일까지 이어지는 2차 프로모션에는 미니 단체 코롯
-
에트로, ‘페이즐리 홀리데이(Paisley Holidays)’ 팝업 진행
이탈리아 럭셔리 패션하우스 에트로(ETRO)가 다가오는 홀리데이 시즌을 기념하여 롯데백화점 본점 1층 팝업존에서 ‘페이즐리 홀리데이(Paisley Holidays)’ 팝업을 진행한다.에트로의 ‘페이즐리 홀리데이’ 팝업은 즐거움이 가득한 크리스마스의 설렘을 에트로 하우스를 상징하는 페이즐리 패턴을 중심으로 에트로만의 감성을 담아 연출했다. 이번 팝업에서는 새롭게 선보이는 에트로의 시그니처 ‘아르니카(Arnica)’ 패브릭의 리브라백, 사투르노 백과 함께 지갑, 키링 등 다양한 아이템을 소개한다. 또한, 에트로의 아르니카를 새롭게 재해석하여 베젤 기법을 적용한 라인스톤으로 장식한 ‘아르니카 에센셜 호보백’을 팝업 익스클루시브로
-
라포즈, 기억의 향기 담은 ‘아워글래스 디퓨저’ 출시
향 전문 브랜드 ‘라포즈’가 4일 신제품 ‘아워글래스 디퓨저’를 카카오 선물하기를 통해 선보인다고 밝혔다. 라포즈는 조향과 가구에 대한 깊은 열정을 지닌 크리에이티브 디렉터가 창립한 프래그런스 브랜드로, 특별한 향을 통해 감각적인 경험을 선사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아워글래스 디퓨저는 모래시계에서 모티브를 얻어, ‘꼬뜨도르 숲의 위로’, ‘리브래리 기억의 방’ 두 가지 향으로 출시된다. 라포즈의 향은 변치 않는 아름다운 기억의 순간들을 담아내며, 빛나는 풍경을 연상시킨다. ‘꼬뜨도르’는 서늘한 이끼 위로 맺힌 아침 이슬과 쌉싸름한 오렌지 향이 숲의 내음과 조화를 이루는 향이다. 소나무의 청아한
-
팀버랜드(TIMBERLAND), 부산 롯데백화점 팝업 스토어 오픈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팀버랜드(Timberland)가 브랜드의 헤리티지를 담은 팝업 스토어를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에 오픈했다. 이곳에서는 팀버랜드의 아이코닉한 오리지널 옐로 부츠를 포함해 다양한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미국 아웃도어 워크웨어 헤리티지와 도쿄의 감성을 결합한 TOKYO DESIGN COLLECTIVE 컬렉션도 함께 선보이며, 팀버랜드의 대표 아이템인 6인치 부츠와 보트슈즈를 포함하여 다양한 시즌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팝업 스토어에 방문한 고객들은 매장 내 마련된 포토존에서 인증샷을 남기고, 팀버랜드 코리아 인스타그램 계정 팔로우 하여 소셜 이벤트에 참여
-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펫팸족을 위한 ‘펫래블(Pet+Travel) 큐레이터’로!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메종 글래드 제주가 반려견과 함께 제주를 여행하는 ‘펫팸족(Pet+Family)’을 위해 반려견 동반 투숙이 가능한 ‘펫 프렌들리 룸’과 100여 평의 ‘펫 그라운드’를 선보인다.특히, 메종 글래드 제주는 제주 도심 속 호텔로 제주공항과 10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장거리 비행 후의 이동 거리가 짧아 반려견의 스트레스를 최소화하여 호텔로 이동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호텔 2층 야외 공간에는 100여 평의 ‘펫 그라운드’가 마련됐다. 펫 그라운드는 펫 프렌들리 룸 투숙객 전용으로 미니 어질리티(장애물)와 반려견이 마음껏 뛰어 놀 수 있는 자연 친화적인 공간으로 조성됐다. 이와 함께 펫 프렌들리 공간으로
-
아웃백, ‘토마호크 7 프리미어 에디션’ 한국 단독 출시
국내 1등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다가오는 겨울을 맞아 겨울 한정판 신메뉴 7종을 야심 차게 선보인다.신선한 재료에 아웃백만의 독창적인 맛을 더한 메뉴를 구성해 연말 다양한 송년 모임이나 축하 자리에서 고객들에게 특별하고, 의미 있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함이다.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겨울 시즌 신메뉴로는 ▲토마호크 7 프리미어 에디션 ▲블랙라벨 윈터 에디션 (랍스터 & 치즈 슈림프)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with 크리스피 크로와상 ▲레몬 그라니따 ▲레몬에이드 ▲시그니처 핫 초콜릿 ▲뱅쇼 등 총 7가지가 있다. 국내에서만 맛볼 수 있는 최고 품질 프리미엄 스테이크… ‘토마호크 7 프리
-
공차코리아, 브랜드 아이덴티티 담은 ‘공차 버블티 키링’ 3종 출시
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최근 미니어처 굿즈 트렌드에 맞춰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반영한 ‘공차 버블티 키링’ 3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차 버블티 키링’은 공차의 시그니처 음료인 밀크티를 미니어처로 재현한 것으로 ▲블랙 밀크티 ▲타로 밀크티 ▲딸기 밀크티 총 3종의 인기 메뉴를 모티브로 제작되었다. 공차는 지난 7월 ‘공차글로벌 X 파이널판타지14’ 협업 키링 출시로 큰 호응을 얻은 데 이어, 이번에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조한 소장 가치 높은 키링으로 소비자들과 접점을 넓혀가고 있다. 최근 MZ세대 사이에서 키링과 미니어처 굿즈를 활용한 꾸미기가 인기를 끌면서, 공차의 버블티 키링은 귀
-
교원투어 여행이지, 올겨울 한파 예상에 골프여행 수요↑…골프 패키지 라인업 확대
골프족들이 올겨울 극심한 한파가 불어닥칠 것이라는 전망에 서둘러 골프여행을 준비하고 있다.교원투어 여행이지의 4분기 골프 패키지 예약률(출발 기준)은 전 분기 대비 72%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전년 동기에 견줘서는 10% 늘었다. 현재 예약 추이를 고려했을 때 지난해 송출객 규모를 크게 넘어설 것으로 전망된다.특히, 올 4분기의 경우 신규 예약 증가세가 한층 가팔라졌다는 분석이다. 여행이지 관계자는 “올겨울 최강 한파가 찾아올 것이라는 전망과 맞물려 최근 골프 패키지 신규 예약이 빠르게 늘어나는 추세”라면서 “겨울철 따뜻한 곳에서 라운딩을 즐기기 위해 서둘러 골프여행을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분석된다”고 설명했다.
-
디아지오코리아, 서울 프리미엄 다이닝 & 바 베뉴 6곳과 협업해 ‘조니워커 블루 앰버서더 하우스’ 프로젝트 런칭
프리미엄 주류 기업 디아지오코리아의 세계 판매 1위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 조니워커(Johnnie Walker)가 서울에 위치한 프리미엄 다이닝 및 바 베뉴 6곳과 협업해 조니워커 블루만의 특별한 브랜드 경험 제공하는 ‘조니워커 블루 앰버서더 하우스’ 프로젝트를 실시한다.조니워커 블루 앰버서더 하우스 프로젝트는 최근 화제가 된 파인다이닝 및 미식에 대한 열풍 속에서 새로운 위스키 문화를 확산시키고, 조니워커 블루만의 고급스러우면서도 깊고 풍부한 맛을 새로운 방식으로 고객들에게 전달하며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프로젝트는 11월부터 내년 3월까지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조니워커 블루’는
-
[카랩 트렌드 리포트] The 2025 카니발 출시, 안전•편의사항 강화로 소비자 관심차량 1위
2025년형 카니발이 출시 되어 패밀리카 시장에서 다시 한번 주목을 받고 있다. The 2025 카니발은 모든 트림에 ◈차로 유지보조(LFA)2 ◈정전식 센서를 적용한 스티어링 휠 그립 감지 ◈새로운 디자인의 스티어링 휠 등의 신규사양을 기본 적용 하였으며 기존에 선택사양 이였던 ◈기아 디지털 키 2와 ◈터치 타입의 아웃사이드 도어핸들 등의 편의사양은 시그니처 트림부터 기본 적용되어 상품성을 더욱 강화하였다.또한 그래비티 트림에서는 스노우 화이트 펄 외장 색상을 선택할 수 있게 하였으며 노블레스 트림에는 코튼 베이지와 네이비 그레이 내장 색상을 추가해 소비자의 선택지를 넓힌 것이 특징이다. 디자인 특화 트림인 그래비티는 시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