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ic-Life
-
엄브로, 아스트로 윤산하와 함께한 윈터 컬렉션 화보집 공개
영국 정통 스포츠 브랜드 ‘엄브로(Umbro)’와 매거진 ‘에스콰이어’가 본격적으로 솔로 활동을 시작한 아티스트 윤산하와 함께 화보집을 출시하였다. 이번 화보집은 "DUSK TILL DIAMOND: 다이아몬드에 드리우는 황혼"이라는 컨셉으로 촬영되었으며, 커버는 총 3종으로 구성되었다.윤산하는 부다페스트에서 엄브로의 포인트 룩을 매력적으로 소화하였다. 특히, 어부의 요새에서 레드 컬러의 HBL 패딩과 테이프 라인 화이트 니트 셋업을 통해 100주년 제품다운 클래식한 무드를 보여주었고, 다뉴브 강가에서는 엄브로의 신규 제품인 브라운 컬러의 논퀄팅 다운으로 차분한 매력을 드러냈다.한편, 엄브로와 에스콰이어가 제작한 화보집은 11월 1일
-
테팔, 연례 최대 브랜드 프로모션 ‘원픽위크’ 개최
글로벌 주방∙가전 리딩 브랜드 테팔이 11월 1일부터 24일까지 매일매일 금빛 경품이 쏟아지는 연례 최대 브랜드 프로모션 '테팔 원픽위크'를 펼친다.테팔 원픽위크는 주방·가전 등 테팔의 다양한 인기 제품을 특별 혜택가에 판매하는 정기 이벤트로 일 년에 두 번, 상·하반기에 진행된다. 올 하반기 원픽위크는 11월 1일부터 24일까지 테팔 온라인 공식 판매처에서 매일 당첨자가 나오는 '골든위크'를 콘셉트로 골드바 등 역대급 혜택과 할인으로 소비자를 찾아간다.특히 이번 골든위크는 총 2,000만원 상당의 골드 경품 증정 이벤트로 소비자 성원에 통 크게 보답한다. 테팔의 행사제품을 구매하고 영수증을 인증하면 11월 1일부터 24일까지
-
스마트 무인세탁소 ‘런드리24’, 정장 상의 드라이클리닝 2900원 프로모션 실시
(주)의식주컴퍼니(대표 조성우)가 운영하는 스마트 무인세탁소 ‘런드리24’가 150호점 돌파를 기념해 정장 상의 드라이클리닝 서비스를 2900원에 상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런드리24는 코인빨래방과 세탁소 기능을 결합한 무인 스마트 세탁소로, 365일 24시간 운영되는 드라이클리닝 스테이션 등 본사가 직접 세탁물 관리 및 고객 서비스를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현재 서울 및 수도권을 중심으로 전국에 155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이번 프로모션은 150호점 돌파를 기념하고 고물가로 인한 소비자 부담을 덜기 위해 기획됐으며, 학생 교복 상의를 포함해 남성 정장 상의 드라이클리닝을 기존 4500원에서 36% 할인된 290
-
공차코리아, ‘불맛 매콤 바베큐 브리또’ 출시
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인기 메뉴인 브리또의 새로운 맛으로 ‘불맛 매콤 바베큐 브리또’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최근 공차코리아는 디저트와 델리 메뉴를 새롭게 선보이며 푸드 카테고리를 확장하고 있다. 특히 브리또는 든든한 한 끼 식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메뉴로, 고객들의 꾸준한 관심에 보답하고자 ‘불맛 매콤 바베큐 브리또’를 새롭게 선보이며 브리또 라인업을 강화했다. 이번 신메뉴 출시로 공차의 브리또는 기존 ‘핫 치킨 브리또’와 ‘치킨 치즈 브리또’를 포함해 총 3종으로 확대되었으며, 고객들의 취향을 반영한 다양한 맛으로 브리또에 대한 만족도를 더욱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신메뉴 ‘불맛
-
스노우피크 어패럴, 100% 당첨! 11월 온/오프라인 럭키 드로우 이벤트 진행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스노우피크 어패럴이 고객 감사 이벤트의 일환으로 11월 1일(금)부터 12월 1일(일)까지 대규모 럭키 드로우 행사를 진행한다.먼저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100% 당첨되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를 실시한다. 캠핑족이라면 꿈꾸는 ‘65th 리빙쉘 PRO. 아이보리 이너룸 세트’가 포함된 500만원 상당의 캠핑 세트부터 최대 100만 원 상품 교환권, 한정판 핸드폰 스트랩 등 알찬 선물이 준비되어 있다. 구매 금액 15만 원 당 스크래치 쿠폰 1매(최대 5매)를 증정하며, 현장에서 바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도 15만 원 이상 구매 시 참여 가능한 ‘럭키 드로우’ 이벤트를 마련했다. 상품
-
쏘내추럴 ‘올 데이 매직 커버’ 출시
피부과학이 깨우는 피부 스스로의 힘 쏘내추럴(SO’ NATURAL)에서 한번의 터치만으로도 잡티를 감쪽같이 커버해 주는 ‘올 데이 매직 커버’를 출시했다.쏘내추럴 ‘올 데이 매직 커버’는 많은 뷰티 유튜버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쿠팡 대란템 쏘내추럴 ‘메이크업 멀티 매직실러’의 컨실러 버전으로 매직 실러와 동일한 픽싱 폴리머를 그대로 적용해 오랜 시간 뭉침없이 오랜 시간 착붙 커버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다.또한 스팟 부위를 자연스럽게 커버하기 좋은 뉴트럴 베이지 컬러로 어떤 피부에도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며 높은 커버력 대비 가벼운 사용감으로 답답함이나 뭉침없이 편안하게 밀착돼 파운데이션 대용으로 얼굴 전체에도 사용
-
블루보틀 커피 코리아, 2024 홀리데이 컬렉션 출시
글로벌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블루보틀 커피 코리아(이하 블루보틀)가 연말을 맞이하여 2024 홀리데이 컬렉션을 한정 출시한다.2024 홀리데이 컬렉션은 모임이 많은 연말, 카페와 집에서 연말 무드를 즐길 수 있도록 겨울의 계절을 커피와 MD로 담았으며, 소중한 사람들을 위한 선물까지 준비할 수 있도록 다양하게 구성했다. 한정 기간 동안 만나볼 수 있는 시즈널 원두는 ‘윈터 블렌드(Winter Blend)’, ‘윈터 싱글 오리진(Winter Single Origin)’, ‘윈터 에스프레소(Winter Espresso)’까지 3가지 종류로 출시했다. ‘윈터 블렌드’는 과일, 다크 초콜릿, 당밀의 밸런스가 매력적인 테이스트를 자랑하며, ‘윈터 싱글 오리진’은 과일 같은
-
페르노리카 코리아, 메종 멈 RSRV 그랑 크뤼 ‘블랑 드 누아 2018’ 국내 첫 공개
글로벌 주류기업 페르노리카 그룹의 한국 법인인 주식회사 페르노리카코리아(Pernod Ricard Korea, 이하 페르노리카 코리아)가 미쉐린 가이드 서울&부산 2024의 공식 샴페인 파트너인 ‘메종 멈 RSRV’가 천혜의 기후에서 장신 정신으로 완성한 그랑 크뤼 ‘블랑 드 누아 2018 (BLANCS DE NOIRS 2018)’을 국내 첫 공개하고 내년 공식 출시를 예고했다.이번에 공개된 메종 멈 RSRV 그랑 크뤼 ‘블랑 드 누아 2018 (BLANCS DE NOIRS 2018)’은 메종 멈 RSRV 컬렉션 중에서도 전설적인 뀌베로 꼽힐 만큼 우아하고 섬세한, 복합적인 아로마와 독특한 개성의 절묘한 균형을 자랑한다. 2018년은 완벽에 가까운 자연 기후 조건 아래 좋은 뀌베를 생산하
-
몽키숄더, 제3회 얼티메이트 바텐더 챔피언쉽 'UBC 2024' 개최
윌리엄그랜트앤선즈코리아의 블렌디드 몰트위스키 브랜드 몽키숄더가 오는 7일(목) 서울 성수동 XYZ SEOUL에서 제3회 ‘얼티메이트 바텐더 챔피언쉽 2024(Ultimate Bartender Championship 2024, 이하 UBC 2024)'를 개최한다고 1일(금) 밝혔다.‘UBC 2024’는 단순한 칵테일 제조 기술을 넘어 바텐더로서의 종합적인 역량을 평가하는 대회로, 바텐더들에게 전국적인 인지도를 높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국내에서는 2022년 첫 개최 이후 매년 최고의 바텐더를 선발하며 큰 주목을 받아왔다.대회는 몽키숄더를 취급하는 바에 소속된 바텐더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예선을 통과한 상위 32명이 이날 본선에 진출하며, 본선에서는 △푸어링(
-
조선호텔앤리조트, 공식 온라인몰 ‘조선 테이스트 앤 스타일’ 오픈…“프리미엄 리테일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
조선호텔앤리조트가 11월 1일 공식 온라인몰 ‘조선 테이스트 앤 스타일’(Josun Taste & Style)을 오픈한다. ‘조선 테이스트 앤 스타일’은 조선호텔의 맛과 멋을 일상에 전한다는 의미의 조선호텔 통합 리테일 브랜드로 김치, 가정 간편식, 플라워, 침구 등의 조선호텔 브랜드 상품 400여 개를 원스탑 쇼핑할 수 있는 프리미엄 리테일 큐레이션 플랫폼이다. 이번 온라인몰 오픈을 시작으로 조선호텔앤리조트는 조선호텔이 100년 넘게 쌓아온 철학과 가치를 바탕으로 호텔리어의 세심한 배려를 담아 조선호텔의 품격과 미학을 반영한 다양한 상품들을 소개할 예정이다. 특히 기존 호텔과 주요 백화점 등 오프라인을 중심으로 판매되
-
스틸시리즈, 신제품 ‘아크티스 노바 5’ 판매 호조에 고객 감사 백팩 프로모션 진행
세계 최초 게이밍 기어 브랜드 스틸시리즈(SteelSeries, CEO 에티샴 라바니)가 11월 한 달간 게이밍 무선 헤드셋 ‘아크티스 노바 5(Arctis Nova 5)’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스틸시리즈는 올해 출시한 ‘아크티스 노바 5’ 헤드셋 시리즈에 대한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11월에 네이버 공식스토어에서 해당 제품 구매 시 한정판 스틸시리즈 백팩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스틸시리즈 백팩은 블랙과 그레이 2종으로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제공된다.‘아크티스 노바 5’와 ‘아크티스 노바 5 화이트’는 게이머들에게 최고의 오디오 경험을 제공해 몰입감과 생동감 넘치는 플레이를 지원하는 무선 게이밍 헤드셋
-
샵백코리아, ‘여기어때’ 신규 입점 기념 이벤트 진행
아태 지역을 대표하는 쇼핑 경유 플랫폼 샵백코리아(ShopBack Korea, 대표 후앙후안민)는 오늘,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의 신규 입점을 기념해 특별한 보너스 캐시백 이벤트(앱 전용)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선 샵백코리아를 경유해 ‘여기어때’에서 국내 숙소(모텔, 호텔/리조트, 펜션/풀빌라, 홈&빌라, 캠핑/글램핑, 게스트하우스/한옥)를 결제하면 최종 결제 금액의 최대 4%, 해외 숙소는 최대 8%의 캐시백을 적립할 수 있다. 이에 더불어 여기어때의 샵백 입점을 기념, 샵백을 처음 사용하는 유저가 ‘여기어때’에서 1만원 이상 결제 시, 5,000원의 보너스 캐시백을 추가 적립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샵백 신규 멤버라면
-
한솥도시락, ‘오모가리 김치제육덮밥’ 2종 출시… 가성비 넘치는 가격 눈길
국내 대표 도시락 프랜차이즈 한솥도시락이 한국 전통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오모가리 김치제육덮밥’ 2종(오모가리 김치제육덮밥, 빅 오모가리 김치제육덮밥)을 수량한정 신메뉴로 출시했다.이번 신메뉴는 ㈜오모가리 글로벌과의 협업으로 탄생했다. 한솥도시락은 (주)오모가리 글로벌과 함께 500일 이상 숙성된 김치가 들어간 ‘오모가리 김치소스’를 개발했다. 특히 김치에는 해남·진도산 배추, 추자도 멸치젓, 광천토굴 새우젓, 3년 이상 간수를 뺀 신안 소금 등 프리미엄 국내산 식재료가 들어가 있어 깊은 맛을 자랑한다. 여기에 매콤달콤한 ‘제육볶음’이 더해지면서 보다 특별하고 풍성한 맛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오모가리 김치소스
-
휴온스, ‘메노락토 프리미엄 징코’ 출시
휴온스가 갱년기유산균 메노락토의 3번째 신제품 ‘메노락토 프리미엄 징코’를 출시한다.휴온스(대표 송수영, 윤상배)는 ‘메노락토 프리미엄 징코’ 런칭 방송이 GS홈쇼핑에서 오는 3일 오전 10시에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메노락토 프리미엄 징코’는 국내 최초 여성 갱년기 기능성 유산균 락토바실러스 애시도필러스YT1(Lactobacillus acidophilus YT1)을 핵심 원료로 7가지 기능성을 보유한 제품이다. ‘메노락토 프리미엄 징코’는 ‘메노락토 프리미엄 징코’는 비타민미네랄 5종(비타민B1, 비오틴, 비타민D, 셀렌, 엽산) 외 은행잎추출물을 추가 배합해 총 7가지 기능성을 함유했다. 특히, 미국산 은행잎추출물은 국내 최대 함량인 36
-
하림, 편의점용 '더미식 고기슈마이’ 냉장만두 선봬
종합식품기업 하림은 편의점용 냉장만두 ‘더미식(The미식) 고기슈마이’를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육즙만두를 냉장만두의 영역으로까지 확장해 국내 만두 시장에서의 입지를 넓혀 나간다는 계획이다. 슈마이는 얇은 피 안에 속재료를 넣고 꽃모양으로 빚어 쪄내는 중국 광동지역 딤섬의 일종 ‘샤오마이’를 일본식으로 재해석한 음식으로, 윗부분을 다 여미지 않아 속재료를 위에서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하림은 전문점에서 바로 먹는 슈마이의 맛을 구현하기 위해 냉동이 아닌 ‘냉장’만두를 선택했다. 일반 냉동만두 제품과 달리 냉동 처리 과정에서 생길 수 있는 맛의 변화를 최소화하여 촉촉한 육즙과 식감이 그대로 살아있다. 더미
-
웅진씽크빅, 영유아 전집 신작 ‘첫감정그림책 마음무럭’ 출시
(주)웅진씽크빅[095720](대표 이봉주)이 신규 전집 시리즈 ‘첫감정그림책 마음무럭(이하 마음무럭)’을 내달(11월) 1일 출시한다. 마음무럭은 본격적으로 감정이 형성되기 시작하는 2~6세 영유아기 아동들이 자신의 감정을 올바르게 인식하고 표현할 수 있도록 웅진씽크빅이 특별 제작한 전집 시리즈다. 행복, 기쁨과 같은 기본적인 감정은 물론 배려심, 협동심 등 앞으로의 생활에 필요한 다양한 정서적 표현을 모두 배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인기 그림책 작가 토마쓰리와 협업해 귀여운 그림체와 트렌디한 색감을 살렸으며, 아동 심리치료, 발달 전문가 이임숙 맑은숲아동청소년상담센터 소장의 전편 감수로 내용의 전문성을 키웠다.
-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마리포사 & M29 오이스터 프로모션’ 선봬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의 모던 유러피안 레스토랑 마리포사(Mariposa)와 루프톱 바 M29가 제철을 맞은 굴 요리와 샴페인, 위스키를 페어링한 오이스터 프로모션을 11월 11일부터 선보인다.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은 굴이 가장 신선하고 맛있다는 겨울 시즌에 맞춰 특별한 제철 미식을 선사하고자 이번 ‘마리포사 & M29 오이스터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마리포사 & M29 오이스터 프로모션’은 생굴을 소재로 한 프레시 오이스터, 구운 굴 요리인 베이크드 오이스터, 고소하게 튀겨낸 프라이드 오이스터 등 굴 고유의 부드러운 식감과 향긋한 바다내음을 각기 다른 레시피로 완성한 굴 진미 3종을 제안한다. 프레시 오이스터, 베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