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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디프랜드, 헬스케어로봇으로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 12년 연속 1위 달성
헬스케어로봇 기업 바디프랜드(대표이사 지성규•김흥석)가 ‘2024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에서 헬스케어 부문 1위를 12년 연속 수상하며 그 입지를 다시 한번 공고히 했다.‘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는 브랜드스탁이 개발한 브랜드 평가 모델을 바탕으로 각 산업 부문별로 뛰어난 경영 성과를 보인 브랜드를 선정하는 브랜드 경영성과 인증제도다. 차별성, 트렌드 선도력, 가치 혁신성 등을 평가 요소로 삼는다.헬스케어 부문 1위를 차지한 바디프랜드는 과감한 연구개발 투자에 따라 총 1,917건(출원 기준)에 달하는 업계 최고 수준의 지식재산권과 독보적인 기술력이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바디프랜드는 최근 5개년간 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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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월트, 새로운 용량의 적층형 파우치 배터리 ‘20V MAX 3.5Ah 파워스택 리튬이온 배터리’ 출시
스탠리블랙앤데커코리아(대표 홍성완)의 전문가용 프리미엄 전동공구 브랜드 ‘디월트’가 전동공구 업계 최초로 적층형 파우치 셀 기술을 적용해 혁신적인 성능을 자랑하는 파워스택 라인업에 3.5Ah 용량의 신제품을 새롭게 선보여 현장 작업자들의 배터리 선택의 폭을 넓혔다.디월트는 ‘20V MAX 3.5Ah 파워스택 리튬이온 배터리(DCBP320)’를 출시해 파워스택 제품 라인업을 다양화했다. 이번 출시로 현장 작업자는 다양한 작업 조건과 현장 수요에 맞게 배터리 용량을 선택해 활용할 수 있게 됐다. 특히, ‘20V MAX’ 전동공구 전 라인업 및 충전기 호환이 용이해 다양한 전동공구들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20V MAX 3.5Ah 파워스택 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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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일럿 에너지, 국내 CHPS 시장 청정 암모니아 공급업체로 사전 자격 획득
호주의 친환경 에너지 기업 파일럿 에너지(Pilot Energy)는 청정수소발전의무화제도(Clean Hydrogen Portfolio Standard, CHPS)의 청정 암모니아 공급업체로서의 사전 자격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이번 자격 획득은 에너지경제연구원(Korea Energy Economics Institute, KEEI)의 엄격한 인증 절차를 통과한 결과로, 파일럿 에너지가 CHPS 입찰 시장에 진출하는 데 있어 중요한 이정표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파일럿 에너지는 호주 중서부 청정 에너지 프로젝트(Mid West Clean Energy Project, MWCEP)를 추진 중이다. MWCEP는 서호주 앞바다에 위치한 클리프 헤드(Cliff Head) 유전 인프라를 활용해 2029년부터 연간 약 100만 톤의 저비용 청정 암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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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크로스, 현대자동차와 커머스 사업 맞손… 블루멤버스 회원 전용 ‘현대샵’ 오픈
SK스퀘어 관계사인 디지털 광고 전문 기업 인크로스는 현대자동차와 협력해 블루멤버스 회원을 위한 전용 커머스 플랫폼 ‘현대샵’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현대샵은 현대자동차 고객 전용 멤버십 서비스인 블루멤버스 회원이 보유한 차량이나 관심 차량과 관련된 애프터마켓 자동차 용품은 물론 다양한 일반 상품까지 갖춘 현대자동차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이다. 고객이 블루멤버스 포인트를 실생활에 유용한 제품으로 교환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자동차 관리와 라이프스타일을 모두 충족하는 편리한 쇼핑 환경을 제공한다. 인크로스와 현대자동차는 1,100만 블루멤버스 회원에게 맞춤형 서비스와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긴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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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물산, 독창적 설계로 한남4구역 새로운 랜드마크 조성
삼성물산 건설부문(이하 삼성물산)이 한남4구역에 특화 설계를 적용해 외관에서부터 조경에 이르기까지 기존에는 볼 수 없었던 역대급 차별화 제안을 마련했다.글로벌 설계사 '유엔스튜디오(UN Studio)'와 협업해 한강변 전면 배치된 4개동에 층별로 회전하는 듯한 나선형 구조의 원형 주동 디자인을 적용해 한강뷰를 극대화했으며 정비 사업 최초로 특허를 출원했다.더불어 남산과 한강 등 주변 환경에 따라 O자,X자,L자 등 독특한 형태의 주동 배치를 통해 조망과 도시 경관 등에 새로운 기준을 제시했다.조합원 100%를 대상으로 한강 조망권을 확보해 조합원 프리미엄을 극대화하고, 특히 삼성물산이 선보인 미래 주거 기술 '넥스트 홈' 을 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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컴포즈커피, 119 사랑나눔 김장담그기 현장에 커피트럭 지원
컴포즈커피가 연말을 맞아 진행된 119 사랑나눔 김장담그기 현장을 응원하기 위해 커피트럭을 지원하고, 행사에 참석한 서울 시내 소방관 100여명에게 무료 음료를 제공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에 진행된 119 사랑나눔 김장 담그기 행사는 관내 생활이 어려운 시민들에게 따뜻한 온정을 전하기 위해 매년 개최되는 행사이다. 이날 소방공무원과 의용소방대원들이 손수 만든 김치 1500박스는 지역의 취약계층 주민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컴포즈커피는 지난 7월 사단법인 ‘119사랑나눔회’와 협약을 맺고, 지역사회의 안전을 위해 힘쓰는 소방대원들을 지속적으로 후원하고 있다. 119사랑나눔회의 의미있는 행보를 응원하고, 힘을 실어주기 위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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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카마이, 클라우드에 구애받지 않고 바로 실행 가능한 애플리케이션 플랫폼 출시
온라인 비즈니스를 강화하고 보호하는 사이버 보안 및 클라우드 기업 아카마이 테크놀로지스(아카마이코리아 대표 이경준)는 고도로 분산된 애플리케이션을 쉽게 배포, 관리 및 확장할 수 있는 솔루션인 아카마이 앱 플랫폼(Akamai App Platform)을 발표했다.아카마이 앱 플랫폼은 올해 초 레드 큐브스(Red Kubes)에서 인수한 클라우드 네이티브 쿠버네티스(Kubernetes) 기술인 오토미(Otomi)를 기반으로 설계되어 바로 실행 가능한 템플릿을 제공해, 쿠버네티스 클러스터를 대규모로 배포, 관리 및 확장할 때 발생하는 일반적인 문제점을 해결한다. 여러 부서에 의존하고 쿠버네티스 클러스터를 운영하는 데 필요한 소프트웨어를 소싱, 연결, 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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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디프랜드, 3분기 누적 매출 3,326억… 전년比 7.8% 증가
헬스케어로봇 기업 바디프랜드(대표이사 지성규•김흥석)의 3분기 누적 매출액과 영업이익이 전년 동기 대비 상승했다. 바디프랜드의 올 3분기 누적 실적은 연결 기준 매출액 3,326억 원, 영업이익 243억 원을 기록했다. 전년 동기 대비 매출액은 7.8%, 영업이익은 142.2% 증가했다. 매출과 영업이익 모두 동반 상승한 가운데, 1분기의 실적 턴어라운드 흐름을 이어가고 있다는 점이 주목할 만하다. 바디프랜드는 올해 들어 준수한 성적을 거두고 있다. 매출액과 영업이익이 전년 동기 대비 각각 24%, 151% 상승했던 1분기를 시작으로, 이 같은 호실적을 3분기까지 유지하며 안정적으로 성과를 내고 있는 것. 단, 3분기 실적에 한해 전년 동기 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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씨이랩-NVIDIA Omniverse로 ‘비용·효율증대’ 산업현장의 디지털 전환 실현
씨이랩이 NVIDIA Omniverse를 통해 제조 건설 시장에 디지털 트윈 기술을 본격적으로 공급한다고 19일 밝혔다.코로나19 팬데믹 이후 급속도로 성장한 기술이 있다. 바로 디지털 트윈 기술이다. 초기 제조업 중심에서 건설, 의료, 교통 등 다양한 산업 분야로 확대되고 있는 디지털 트윈 산업은 점점 더 정교해지는 산업 내 공정 작업과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 상황에서 떠오르는 해결 방안이다.씨이랩은 지난 7월 NVIDIA Omniverse Competency 자격을 획득해 산업 디지털 혁신과 실시간 Physical AI 시뮬레이션에 대한 높은 기술력을 공식 인정받았다.그 결과, 9월 에즈웰플러스와 18억원 규모 엔비디아 옴니버스 디지털 트윈 플랫폼 구축 계약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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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민, 임팩트 투자로 ‘취약계층 먹거리 안전망’ 지원
배달의민족(이하 배민)이 예비 사회적 기업 나비얌(회사명 나눔비타민)과 손잡고 결식 우려 아동 지원에 나섰다.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은 지난 18일부터 나비얌 앱에서 아동급식카드 인증 아동을 대상으로 식사권을 구매할 수 있는 기프트카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나비얌 앱 내 캠페인 페이지에서 숨은 문장 찾기 퀴즈를 풀면 매일 선착순 100명씩 모두 600명에게 각 2만 원권 기프트카드를 증정하는 방식이다. 기프트카드는 나비얌 앱 내에서 식사권을 구매하는 데 사용된다.나비얌은 기존 오프라인 기반의 아동급식카드의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결식아동과 식사지원가게를 연결해주는 앱 서비스다. 나비얌 앱에서 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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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플로, CES 혁신상 수상으로 글로벌 미래 모빌리티 시장 선도
미래항공모빌리티(AAM) 솔루션 전문 기업 위플로가 휴대용 드론 점검 솔루션 ‘버티핏 미니(verti-Pit mini)’로 CES 2025의 드론 부문에서 혁신상을 수상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기술력을 인정받았다.매년 라스베가스에서 개최되는 CES는 미국소비자기술협회(CTA)가 주최하는 세계 최대 정보 기술 전시회로 뛰어난 기술력과 디자인, 혁신성을 가진 제품에 혁신상을 수여한다. 위플로는 버티핏 미니를 통해 첫 혁신상을 수여했다.버티핏 미니는 드론 아트쇼나 정찰 등에 활용되는 소형 드론의 상태를 빠르고 정확하게 진단하는 휴대용 점검 솔루션이다. 기존 대형 드론을 위한 ‘버티핏(verti-Pit)’의 소형화 버전으로, 드론의 미션 수행 전 휴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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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AIST, 에너지 저장, 하중지지 동시 가능한 구조배터리 개발
친환경 에너지 기반 자동차, 모빌리티, 항공우주 산업군 등에 활용되는 구조배터리는 높은 에너지 밀도를 통한 에너지 저장과 높은 하중 지지의 두 기능을 동시에 충족되어야 한다. 기존 구조배터리 기술은 두 가지 기능이 상충하여 동시에 향상하기 어려웠지만 KAIST 연구진이 이를 해결하기 위한 기반 기술 개발에 성공했다.KAIST(총장 이광형)는 기계공학과 김성수 교수 연구팀이 하중 지지가 가능하고 화재 위험이 없고 얇고 균일한 고밀도 다기능 탄소섬유 복합재료 구조 배터리*를 개발했다고 19일 밝혔다. *다기능 복합재료 구조 배터리(Multifunctional structural batteries): 복합재료를 구성하는 각 소재가 하중 지지 구조체 역할과 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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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호텔앤드리조트, 온라인 리워즈 서비스 ‘H-LIVE Club’ 가입자 수 100만 명 돌파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온라인 리워즈 서비스 ‘H-LIVE Club’ 가입자 수가 100만 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H-LIVE Club은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포인트와 등급별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온라인 리워즈 서비스다. 지난 10월 서비스 오픈 4년 만에 가입자 수 100만 명을 넘었다. 이 같은 성장 배경에는 과감한 ‘젊은층 공략’이 있었다.'워터밤부터 잔망루피까지'··· '젊은 공간' 변신 성공특히 유명 유튜브 채널 ‘네고왕’과 프로모션을 진행했던 2023년 3월, 약 10만 명이 H-LIVE Club에 가입하며 역대 최다 신규 가입자 수를 기록했다. 신규 고객 중 2030 고객이 약 70%에 달할 정도로 젊은층의 호응을 받았다. ▲반려동물 동반 객실 ▲캐릭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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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그랜드 머큐어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강남’으로 새출발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이 오는 12월 10일 ‘그랜드 머큐어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강남(Grand Mercure Imperial Palace Seoul Gangnam)’으로 새롭게 출발한다.국내 럭셔리 부티크 호텔의 시초로 약 35년간 운영해온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은 글로벌 호텔 체인인 아코르 그룹과 계약 체결을 완료했으며, 12월 10일부터 '그랜드 머큐어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강남'으로 상호를 변경해 본격적인 운영에 나선다. 그랜드 머큐어는 풀만(Pullman), 스위소텔(Swissotel)과 같은 아코르의 프리미엄 브랜드 중 하나다. 아코르 그룹은 지난 2017년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호텔 레지던스 서울 용산을 비롯,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창원에 이어 ‘그랜드 머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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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디프랜드, ‘2024 제품안전의 날’ 우수 기업 수상
헬스케어로봇 기업 바디프랜드(대표이사 지성규•김흥석)가 지난 12일, 산업통상자원부 국가기술표준원이 주최하고 한국제품안전관리원이 주관하는 ‘2024 제품안전의 날’에서 제품안전관리 우수 기업으로 유공 포상을 받았다. ‘제품안전의 날’은 제품의 생산·유통·사용 전 과정에서 타의 모범이 되는 제품 안전 활동으로 국민 안전에 이바지한 유공자를 포상하는 자리로서, 한국제품안전관리원에서 매년 실시하고 있다. 이번 포상은 바디프랜드가 과거 고객에게 단순 사은품으로 제공했던 소형 어깨안마기 일부 제품에서 불량 접수가 발생하자 자발적으로 리콜을 결정해 신속하게 선제조치 한 점이 인정됐다. 바디프랜드는 지난 2022년 3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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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웰푸드, 락탈리스社와 셰프 초청 '베이킹 시연회' 개최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는 글로벌 유제품 기업 락탈리스(LACTALIS)사와 국내외 정상급 셰프를 초청해 락탈리스의 프리미엄 유제품을 활용한 베이킹 시연회를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지난 15일 서울시 용산구 소재의 르 꼬르동 블루-숙명 아카데미에서 열린 이번 '프레지덩 셰프 앰배서더 시즌 메뉴 시연회'는 좋은 재료와 최고의 레시피를 관계자들과 공유해 베이커리 업계의 동반성장을 도모하고자 진행됐다. 이번 시연회는 '프레지덩 셰프 앰배서더'인 제레미 볼레스터와 마뉴엘 부이예가 시연자로 나섰다. 프레지덩 셰프 앰배서더는 락탈리스가 선정하는 브랜드 홍보대사로, 평소 프레지덩 브랜드를 사용해 다양한 요리를 선보이는 정상급 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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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AI로 제작한 V컬러링 영상 서비스 시작
KT(대표 김영섭)는 종합 AI 미디어 솔루션 '매직플랫폼'을 활용해 제작된 영상을 V컬러링 서비스에 도입한다고 18일 밝혔다. V컬러링은 전화를 건 상대방이 통화 연결을 기다리는 동안 사용자가 설정한 영상을 보여주는 '보이는 통화 연결음 서비스'로 국내 통신 3사가 공동으로 운영 중이다. 이 서비스는 뮤직비디오, 인기 캐릭터, 웹툰, 자연∙힐링 등 다양한 콘텐츠를 무제한으로 설정할 수 있다. KT는 AI로 영상을 분석하고 콘텐츠를 생성할 수 있는 KT 자체 솔루션인 매직플랫폼으로 생성형 AI 기반의 미디어 콘텐츠 서비스를 제공해온데 이어 이번에는 이를 V컬러링 서비스로 확대 적용한다. 특히, 중국 최대 통신사인 차이나모바일의 영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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