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2022년 닐슨 판매 자료 기준 (영국 등 19개 국가 대상)
비트 부스는 비트의 시그니처 컬러인 화려한 핑크색으로 구성돼 워터밤 인천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관객들에게 이곳에서만 즐길 수 있는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글로벌 제모 브랜드로써의 메시지와 워터 페스티벌의 특징을 결합한 다양한 프로그램도 준비했다. 물과 함께 즐기는 인간 컬링 게임 ‘럭키비트 챌린지’, 샤워 부스를 연상시키는 핑크색 포토월, 여름 제모 고민을 해결해 주는 제모 컨설팅 등이다.
비트는 이번 행사를 계기로 국내 소비자들과 활발한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안재후 글로벌에픽 기자/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